미주트레킹 여행사의 베스트셀러 상품입니다.

아시아 히말라야 ABC(푼힐)트레킹 12박13일

상품코드: #190
  프린트      일정표 
여행기간 12박 13일 (전화:1-540-847-5353 )
상품가격
 (네팔 카트만두 국제공항(8명 이상)  $ 2,200 ~
 (네팔 카트만두 국제공항(7명 이하)  $ 2,500 ~   
출발일자
수시출발 (전화: 410-302-6050 / 이메일 문의)
방문지역 카트만두,포카라,뱀부,지누단다,안나푸르나
집결지 네팔 카트만두 국제공항(8명 이상 / 네팔 카트만두 국제공항(7명 이하
예약현황 예약인원 : 0 명     최소출발인원 : 10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베이스 캠프 트레일을 걸으며 치명적인 히말라야의 아름다움에 빠져보고 원주민들의 원초적 삶의 모습과 문화에 젖어보는 트레킹을 포함, 카트만두 인근 관광하는 일정.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대 푼힐도 감상하는...


워싱턴과는 9 시간의 시차발생
Find more about Weather in Washington, DC
Click for weather forecast
1USD
남미 그랜드서클 종주 트레킹 23박24
남미 양대 트레킹(파타고니아, 잉카)1
남미 코스타리카 화산 트레킹 7박8일
남미 파타고니아 트레킹 12박13일(부
남미 파타고니아 트레킹 12박13일(산
남미 페루 & 볼리비아 베스트 트레킹
남미 페루 산타크루즈 트레킹 8박9일
남미 페루 양대(잉카,산타크루즈) 트레
남미 페루 잉카 트레킹 9박10일
대양주 뉴질랜드 그랜드서클 트레킹 14
대양주 뉴질랜드 밀포드.루터번 트레킹
대양주 호주 양대 트레킹 종주 15박1
미국 동북부 명산 트레킹 6박7일
미국 북서부 명산 트레킹 10박11일
미국 서부 10대캐년 그랜드서클 트레킹
미국 서부 3대 캐년 트레킹 8박9일
미국 서부 5대 캐년&새도나 트레킹 1
미국 서부 5대 캐년&옐로스톤 티톤 트
미국 서부 7대 캐년 트레킹 9박10일
미국 셰난도어 트레킹&캐리비안 크루즈
미국 스모키 마운틴 트레킹 4박5일
미국 알래스카 8자 트레킹 10박 11
미국 옐로우스톤&그랜드티턴 트레킹 6박
미국 요세미티 트레킹 7박 8일
미국 하와이 그랜드슬램 종주 트레킹 1
미국 하이 시에라 & 요세미티 그랜드
아시아 말레시아 키나발루 트레킹 4박5
아시아 인니 린자니 화산 트레킹 5박6
아시아 중국 호도협/옥룡설산 트레킹 6
아시아 중국 황산/삼청/무이 트레킹 4
아시아 터키 리키안웨이 트레킹 14박1
아시아 히말라야 ABC(푼힐)트레킹 1
아시아 히말라야 EBC 트레킹 12박
아시아 히말라야 랑탕&고사인쿤드 트레킹
아프리카 킬리만자로 마랑구 루트 + 세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종주 트레킹
유럽 동부 3국 일주 트레킹 11박 1
유럽 산티아고 순례길 베스트 트레킹 1
유럽 산티아고 순례길 완주 트레킹 29
유럽 산티아고 순례길 자전차 트레킹 1
유럽 산티아고 종반 순례길 트레킹 10
유럽 스웨덴 왕의 길 트레킹 10박 1
유럽 스코틀랜드 웨스트 하이랜드 웨이
유럽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트레킹 15박
유럽 아이슬란드 라우가베그린 종주 트레
유럽 아이슬란드 링로드 종주 트레킹 1
유럽 아이슬란드 백팩킹 트레킹 9박 1
유럽 아이슬란드 오로라 트레킹 7박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유럽 알프스 돌로미테 종주 트레킹 11
유럽 알프스 몽블랑(TMB)일주 트레킹
카나다 로키 3대 백팩킹 트레킹 11박
카나다 로키 트레킹 9박 10일
카나다 로키 트레킹 그랜드 서클 15박
한국 3대 명산 순례 트레킹(가을) 1
한국 3대 명산 순례 트레킹(봄) 11
한국(북한) 5대 명산 종주 트레킹 1
아시아 히말라야 ABC(푼힐)트레킹 12박13일
카트만두

네팔 카트만두에 집결하여 트레킹 준비

 

히말라야의 도시 네팔의 카트만두에 도착. 1300미터 고도의 카트만두에 도착하여 시내 관광을 즐깁니다. 한국에서는 인천공항에서 집결하여 함께 출발. 인천국제공항 출발해서 카트만두 도착. 호텔로 이동하여 첵인한 다음 다 함께 카트만두 시내를 돌아다니다 저녁 만찬을 즐기면서 일정안내와 친교를 나누고 휴식을 취합니다.

*다른 나라에서 네팔 카트만두로 직접 날아가 참여하실 분들은 개별 비행시간을 정해 드립니다.

하이라이트 : 카트만두에 집결 / 시내관광 / 브리핑및 친교의 밤


 석식
항공편 및 전용버스 
카트만두
포카라

포카라로 이동 트레킹 준비하며 마실 나들이

 

조식후 자유시간 및 트레킹 준비 시간들을 갖고 오후 국내선 비행기 타고 포카라로 이동(30분 간의 비행), 823미터 고도의 포카라에 도착한 후 호텔에 들어 여장을 풀고 마실길을 나서 이리 저리 둘러도 보고 여러 가지 미비한 트레킹 준비를 합니다. 팩킹을 마치고 한 동안 즐기지 못할 저녁 정찬을 들면서 전의를 다집니다. 그 후 호텔에서 휴식.

하이라이트 : 포카라로 이동 / 마실 나들이와 저녁 정찬을..


 조식  중식  석식
항공편 및 전용버스 
티케드훈가

히말라야 ABC 트레킹 1일차 : Nayapul에서 Tikhedhungga 까지(+400미터 / 4시간+)

 

조식후 Nayapul로 차량 이동(1시간)하여 드디어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베이스 캠프 트레킹, 일명 푼힐 트레킹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Nayapul(1070미터)에서 Tikhedhungga(1580미터)까지 첫날 몸풀기 정도의 편한 트레킹을 즐깁니다. Tikhedhungga에 도착하여 산촌 마을도 한번 돌아보며 황혼이 지는 산촌마을에서 저녁을 먹고 휴식을 취합니다. 

하이라이트 : 히말라야 ABC(푼힐) 트레킹 1일차 


 조식  중식  석식
전용버스 및 도보 
고레파니

히말라야 ABC 트레킹 2일차 : Tikhedhungga에서 Ghorepani 까지(+1200미터 / 5시간+)

 

조식후 행장을 꾸려 길을 나섭니다. Tikhedhungga(1580미터)에서 시작하여 Ghorepani(2850미터)까지 이동하는데 1200미터를 치고 올라가야 하니 쉽지 않은 일정입니다. 시간적 여유를 갖고 천천히 오르다 보면 주변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설산 풍광에 도취되어 힘든줄을 모릅니다. 서서히 올림으로서 이어지는 고산에 대한 적응도 서서히 합니다. 내일 푼힐 전망대로 오르는 일정이라 그 시야에 가득찰 비경을 꿈꾸며 잠을 청합니다.  

하이라이트 : 히말라야 ABC(푼힐) 트레킹 2일차 


 조식  중식  석식
도보 
타다파니

히말라야 ABC 트레킹 3일차 : Ghorepani에서 Tadapani 까지(+1200미터 / 6시간+)

 

조식후 행장을 꾸려 길을 나섭니다. Ghorepani(2750미터)에서 Tadapani (2590미터)까지 이동하는데 우선 Poon Hill 전망대(3200미터)에 올라 장대하게 펼쳐지는 히말라야 설산군들을 조망합니다. 망막에 가슴에 앵글에 그 비경들을 담아내고 하산을 합니다. 다시 Ghorepani를 거쳐 Tadapani에 당도하여 고단한 하루를 마감합니다. 

하이라이트 : 히말라야 ABC(푼힐) 트레킹 3일차 


 조식  중식  석식
도보 
시누아

히말라야 ABC 트레킹 4일차 : Tadapani에서 Sinua 까지(-430미터 / 7시간+)

 

오늘의 여정은 Tadapani (2590미터)에서 Siuna(2210미터)까지 이동합니다.  전체적으로 하산하는 형태이니 주변 풍광을 충분히 즐길수 있는 여유가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행해오던 촘롱으로 가던 길을 시우나로 바꾸면서 시간을 절약하며 더 새롭고 풍성한 절경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누아에 당도하여 따뜻한 온욕도 즐기며 노독을 풉니다. 히랄라야의 전통주와 꼬불쳐간 소주 한잔 나누면서 밤을 적십니다.

하이라이트 : 히말라야 ABC(푼힐) 트레킹 4일차 


 조식  중식  석식
도보 
데우랄리

히말라야 ABC 트레킹 5일차 : Sinua에서 Deurali까지(+900미터 / 5시간+)

 

이제 하늘은 더욱 가까워 지면서 눈높이에 와있는 듯한 설산들을 곁에 두고 찬연한 히말라야의 아침을 엽니다. 오늘은 Siuna(2210미터)에서 Deurali(3100미터)까지 등정합니다. 서서히 스며드는 고산증의 증상. 미리미리 예방하고 서서히 고도를 올리면서 적응을 하도록 여유있는 일정입니다. 그래도 일찌감치 로지에 당도하니 마당에 서서봐도 병풍처럼 펼쳐지는 수려한 설산 비경을 감상하며 나무 평상에 상을 펴고 저녁을 즐깁니다. 서산 낙조 바라보며 한잔 술에 그리움을 담아 잔을 서로 권해봅니다.

하이라이트 : 히말라야 ABC(푼힐) 트레킹 5일차 


 조식  중식  석식
도보 
안나푸르나

히말라야 ABC 트레킹 6일차 : Deurali에서 Annapurna Base Camp까지(+1000미터 / 5시간+)

 

드디어 오늘 이 트레킹의 정점인 안나푸르나 베이스 캠프까지 오르게 됩니다. 찬란한 일출을 바라보며 아침을 맞이하고 전의를 가다듬고 길을 나섭니다. Deurali(3100미터)에서 세계 3대 미봉의 하나인 마차푸차레를 등정하는 베이스  캠프(MBC 3,700m)를 지나 Annapurna Base Camp(4130미터) 까지 등정합니다. 고소에 적응하며 서서히 고도를 올리며 마침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수 있는 베이스 캠프에 도달하고 안나푸르나(8,091m), 히운출리, 안나푸르나 남봉, 바라시카르(7,647m)의 설산풍경을 바라보며 함께 축배를 나눕니다. 바람에 나부끼는 깃발아래서 우리도 다함께 정상 등정의 기쁨을 나누며 날리는 모든 것들을 바람에 날려보냅니다. 미련도 회한도...

하이라이트 : 히말라야 ABC(푼힐) 트레킹 6일차 


 조식  중식  석식
도보 
밤부

히말라야 ABC 트레킹 7일차 : Annapurna Base Camp에서 Bamboo까지(-1800미터 / 6시간+)

 

이른 아침 전망대에 올라서 설봉을 차고 오르는 일출의 장엄한 풍경을 보고 내려와 최고봉을 오르는 산악인들과 함께 베이스 캠프에서 조식을 든 후 하산길에 듭니다. Annapurna Base Camp(4130미터)에서 Bamboo(2300미터) 까지 하산합니다. 저녁 식사까지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마을을 돌아보며 볼거리 즐길거리를 찾아 그 지역 문화를 즐깁니다. 석식 후 정다운 주연을 베풀며 지나간 여정들의 무용담을 늘어놓으며 산촌의 밤을 그윽하게 보냅니다.

하이라이트 : 히말라야 ABC(푼힐) 트레킹 7일차 


 조식  중식  석식
도보 
지누 단다

히말라야 ABC 트레킹 8일차 : Bamboo에서 Jhinu Danda까지(-500미터 / 5시간+)

 

Bamboo(2300미터)의 아침을 맞이하고 점점 세속으로 가까워지는 Jhinu Danda(1780미터) 까지 하산을 합니다.  조식 후 길을 나서면 시누와(2시간)를 지나 촘롱(1시간30분)에서 계속 하산 마지막 지누단다(1시간)에 도착 한 후 이르게 건강식단으로 저녁을 먹고 휴식을 합니다. 

하이라이트 : 히말라야 ABC(푼힐) 트레킹 8일차 


 조식  중식  석식
도보 및 버스 
포카라
카트만두

히말라야 ABC 트레킹 9일차 : Jhinu Danda에서 Pokhara까지(-950미터 / 6시간+)

 

걸음의 축복을 마감하는 오늘. Jhinu Danda(1780미터)에서  Pokhara(823미터)까지 하산을 합니다.  지누단다에서 뉴브릿지까지 1시간동안 내리막길로 트레킹후 강을 건너서 구릉마을인 란드룽(1565미터)으로 오르막길 2시간 트레킹을 하고 다시 란드룽에서 톨카까지 완만한 오르막길로 1시간반 트레킹, 중식후 출발해서 담푸스(1650미터)를 거쳐 내리막길로 페디까지 이동하여 트레킹을 마감합니다, 페디에서 차량을 이용하여 포카라로 재입성합니다. 숙소에 여장을 풀고 문명인으로 돌아와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함께 종주의 기쁨을 나누는 즐겁고 흥겨운 만찬을 즐깁니다. 이날은 제법 한잔술에 취해봐도 좋을법 할 듯....

하이라이트 : 히말라야 ABC(푼힐) 트레킹 9일차 


 조식  중식  석식
전용버스 
포카라. 카트만두

 포카라에서 카트만두로. 카트만투 주변 광광

 

조식후 포카라 공항에서 항공편으로 카트만두로 날아갑니다. 카트만두에 도착하여 숙소에 짐들을 내려놓고 간편한 차림으로  시내와 주변 광광 사냥에 나섭니다. 세계문화유산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사원인 스와얌부나트(몽키템플)와 가장 큰 탑인 보다나트, 힌두사원인 파슈파티나트등등은 빠지지 말고 보아야 할 명승지입니다. 

하이라이트 : 카트만두 시내와 명승지 관광 / 석별의 정을 나누며 아쉬운 저녁 만찬 


 조식  중식  석식
항공 
카트만두
인천 및 각지

 항공 스케줄에 맞춰 여유 시간만큼 시내관광과 샤핑. 그리고 귀환하는 일정

 

조식후 항공 스케줄에 따라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시내로 나가 선물거리 샤핑도 하고 지역 음식과 특산물도 접하며 시간을 보내다가 공항으로 이동하여 귀환하도록 합니다.

하이라이트 : 남은 시간 카트만두 시내관광과 샤핑 후 공항으로 이동.


 조식
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