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아이슬란드 라우가베그린 종주 트레킹 6박7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아이슬란드 라우가베그린 종주 트레킹 6박7일

뜨거움과 차거움. 불과 물. 상반된 극과 극이 만나 조화를 이루는 아이슬란드의 풍경을 단 한마디로 설명하기란 불가능합니다. 유럽의 제일 끝 북쪽에 위치한 아이슬란드는 동서남북 모든 지역이 각각 독특한 특색을 지니고 있습니다. 북쪽은 폭발이 빈번한 화산과 용암이 흘러 내려 굳은 화산지대, 남쪽은 얼음이 펼쳐진 빙하지대입니다. 또한 어디든 황량한 해안선이 펼쳐지고, 웨스트 피요르드에서는 극지를 제외한 지역 중 가장 많은 빙원이 관찰 가능합니다. 북극해와 맞닿은 아이슬란드는 뜨거운 김을 내뿜는 화산과 차가운 빙하를 모두 지니고 있는 극적인 자연환경으로 국토 전체가 트레킹 코스라 일컬어지는 트레킹 여행의 메카입니다

여행일정

 석식

아이슬랜드 레이캬비크 집결   전지역에서 모두 동토의 생경한 자연의 품에 안기는 꿈을 품고 하늘을 날아 아이슬란드로 집결합니다. 도착하는데로 라우가베그린 트레일 종주의 시작점인 랜드만나라우가 산장으로 달려갑니다. 시간이 허락하는 만큼 인근 트레일을 돌며 몸을 풀고 노천 온천에 몸을 담그고 오랜 비행에 지친 노독을 풉니다. 숙소에 들어 저녁 정찬을 나누고 휴식을 취하며 긴 일정에 대한 꿈을 함께 꾸어봅니다.   하일라이트 :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로 집결 / 랜드만나라우가 산장으로 이동 / 노천 온천욕 / 앞풀이 친교.

 조식  중식  석식

Laugavegurinn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1일차. Landmannalaugar 산장에서 Alftavatn 산장까지(24km / +-470미터 / 10시간+) 이른 조식 후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인상적인 천연의 길을 걷기위해 여장을 들쳐 맵니다.  Landmannalaugar 산장에서 Alftavatn산장 까지 24킬로미터의 아름다운 길을 걷는데 점심 휴식을 위해 멈추게 될 Hrafntinnusker까지 특별한 구간들을 지나게 됩니다. 김이 무럭무럭 솟아오르는 노천 온천과 유황 냄새 가득히 품어내며 올라오는 연기가 생경함을 더하고 진흑탕 온천은 부글부글 끓어오르며 이방인을 환영합니다. 중식 휴식 후 Reykjafjoll 빙하지대를 따라 Jokultungur 까지 더욱 많아지는 온천과 뻗쳐있는 빙하들 심지어는 얼음동굴까지도 접하면서 행복한 걸음을 합니다. 처음으로 이 구간에서 강물을 건너는데 뒷끈있는 샌달이나 수중 신발과 수건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Jokultungur에서 부터 올라온 만큼 내리막 길이 이어지는데 녹색의 풀이 가득한 슬로프를 따라 Alftavatn이 있는 산장까지 걷게됩니다. 산장에 이르러 석식과 함께 휴식을 취하며 총총한 별들을 헵니다.   하일라이트 : Laugavegurinn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1일차.

 조식  중식  석식

Laugavegurinn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2일차. Alftavatn산장 에서 Emstrur 산장 까지(15km / -40미터 / 5시간+) 전날 제법 많이 걸었고 오늘 일정은 여유가 있으니 빙하 위로 떠오르는 따사로운 햇볕을 받으며 느긋하게 일어나 조식 후 Alftavatn호수의 정경을 바라보며 영혼을 세척하고 길을 나섭니다. 이내 빙하강물을 만나면 내를 건너주고 Storasula 화산과 2500년전 용암이 흘러가며 쓸어내린 Maelifellssandur 사막 지역으로 들어섭니다. Hattafell이라 불리는 정상이 평평하게 생긴 특이한 화산을 지나고 검은 사막지대를 지나면서 Eyjafjallajokull과 Myrdalsjokull 빙하를 감상하며 이어집니다. 산장에 도착하여 석양이 지는 이국의 하늘을 보며 저녁 식사와 함께 와인 한잔 나누며 휴식을 취합니다.    하일라이트 : Laugavegurinn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2일차.

 조식  중식  석식

Laugavegurinn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3일차. Emstrur 산장에서 Langidalur 산장까지 트레킹(15km / -300미터 / 5시간+) 찬연한 북반구의 아침을 맞이하고 오늘의 아름다운 길을 걷기 위해 맛있는 조찬 나누고 길을 나섭니다. 엠스트러 산장을 떠나 발아래 빙하 진흑탕이 연기를 내며 뿜어내는 다리를 건너서 Emstrua강을 따라 산마루를 걸으면 펼쳐지는 풍경이 너무도 아름다워 입이 다물어지지 않습니다. 수려한 현무암으로 뒤덮인 산과 Unicorn이라고도 불리는 독특한 형태의 Einhyrningur 화산과 그 협곡들을 오른편에 두고 걷습니다. 중식 후 작은 빙하강을 건너 Thorsmork의 자작나무 삼림으로 들어서서 힐링의 길을 걷다보면 순백의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빛나고 있는 Eyjafjallajokull 빙하를 머리에 이고 서있는 Thorsmork에서 가장 오래된 고즈넉한 산장 Langidalur에 이릅니다. 여장을 내리고 주변 풍광을 앵글에 담으며 휴식을 취하다 저녁정찬과 함께 휴식에 듭니다.   하일라이트 : Laugavegurinn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3일차.

 조식  중식  석식

Laugavegurinn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4일차. Porsmork에서 Fimmvorauhals 까지 트레킹(16km / +-800미터 / 7시간+) Thorsmork의 아침을 열고 오늘은 Eyjafjallajokull과 Mydralsjokull 두 빙하 사이에 걸쳐있는 장대한 Fimmvorauhals pass를 오릅니다. 최근 2010년에 일어난 화산 폭발로 생겨난 Magni와 Mooi로운 분화구로 오르다 잠시 용암이 식으며 만들어놓은 분화구 폭포에서 쉬어가며 어떻게 아이슬란드가 자연에 의해 만들어지고 형태를 갖추고 다듬어졌는지 눈으로 확인할수 있는 살아있는 역사의 현장입니다. 그 장대한 빙하 아래 펼쳐진 깊은 협곡의 자연미를 깊이 감상하며 정상에서 한 시름을 풀어놓습니다. 하산하여 폴스모크에서 하루밤을 유하며 바베큐 파티와 함께 종주를 마감하는 자축의 연회를 즐깁니다.  하일라이트 : Laugavegurinn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4일차 / 종주 마감 바베큐 자축연

 조식  중식  석식

Hveragerdi Reykjadalur Hot River 트레킹(6km / 250미터 / 4시간+) 조식 후 여장을 꾸려 일찌감치 레이캬비크 방향으로 향합니다. 도착 40분 전에 있는 헬리셰이디(Hellisheiði) 지역으로 도착하여 노천 온천욕 산행을 실시합니다. 온천과 들꽃으로 유명한 Hveragerði 인근 트레일 시작점에서 Reykjadalur 계곡으로 내려갔다 올라오는 왕복산행입니다. 여름이면 Hellisheiði 산에서 따뜻한 물이 흘러 천상의 화원이 조성되어 자연미의 극치를 이루고 Reykjadalur 계곡에는 지열에 데워진 수많은 온천이 있습니다. 동토의 땅에서 노천 온천을 즐기는데 머리에는 축복처럼 하얀 눈이라도 내려준다면... 트레킹 마감 후 레이비야크로 돌아와 시내 중심지와 오래된 거리를 걸으며 시티 투어를 합니다. 미니 도시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앙증맞은 시내 관광을 한 뒤 아이슬란드와의 작별의 시간를 저녁 만찬을 하며 그 아쉬움을 동행들과 함께 달래봅니다.   하일라이트 :Hveragerdi Reykjadalur hot river 트레킹 / 노천 온천욕 / 시내 관광 /작별의 만찬

 조식

각 지역으로 귀환하는 일정.   아침 여장을 꾸려 비행시간에 따라 지역 명소를 돌거나 샤핑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공항으로 가서 각 지역 항공편으로 귀환합니다. 기나긴 여정동안 가슴에 가득 담긴 북유럽 동토의 땅에 새긴 족적만큼 깊은 감동을 얻고 돌아갑니다.   하일라이트 : 귀환하여 일상으로 돌아가는 일정.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북유럽(아이슬란드 & 노르웨이) 출발 전 체크리스트

@ 기후 : 아이슬란드와 노르웨이는 아크틱 라인 인근의 나라로 여름에도 평균 기온이 8-18도 정도 밖에 안되기 때문에 우리 지역의 가을 정도 추위이긴 한데 일교차가 심하고 변덕스러워서 하루에도 사계절을 모두 경험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옷을 가을에 맞춰 준비해가야 합니다. 물론 이상 기온에 대비해 겨울 옷 한 세트도 비상용으로 지참하시길. 

@ 언어 : 영어. 노르웨이와 아이슬란딕 고유 언어

@ 화폐 : 아이슬란드 크로나 (ISK) : 1:10원노르웨이 크로네(NOK) : 1:134원@ 전기 : 아이슬란드와 노르웨이의 전압 및 전기 플러그는 유럽 표준입니다. 두 개의 동그란 구멍이 있는 220볼트 짜리. 한국형도 플러그의 사이즈가 조금 차이가 나나 병행해 쓸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종주 트레킹 4일 동안의 산장에는 전기를 제공하지 않으니 충분한 보조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어떤 산장에는 만원 정도의 수수료를 받고 전화기만 충전해줍니다. 아니면 소형 태양광 집전기를 가져오시면 좋습니다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아이슬란드(30일). 노르웨이(90일) 이내 관광 체류하면 비자 없이도 입국 가능. 

@ 신발 : 등산화(반드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방수 등산화). 샌들(뒷끈 있는 : 아이슬란드 트레킹 때 하천을 건넙니다)과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 류 : 우의 형태의 상.하의 세트. 방풍 자켓. 다운자켓. 플리스나 울소재의 셔츠. 보온 내복(추워요). 긴팔셔츠. 긴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가는 곳 마다 온천). 자리옷(잠옷 대신하는 따뜻한 소재로)

@ 트레킹 용품 : 배낭(20/여성~3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방수 장갑. 방한모자. 귀막이.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침낭(산장에서 머물 때 필수. 메트는 제공됨). 마이크로 파이버 타월(미세사 수건 : 산장에서 머물 때 필수)

@ 트레킹 액세서리 : 헤드랜턴. 자외선 차단 선크림. 

@ 세면 도구 : 비누. 칫솔. 치약. 샴푸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말린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중간중간에 마트에 들릴테니 그때마다 구입하셔도 되고요.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보조 배터리(아이슬란드 산장 숙박시 전기 아웃렛이 없음. 전화기 충전 한번에 $10씩 부과합니다) 카메라. 물수건. 손 소독제. 보온용 핫팩. 지퍼백(지퍼락). 보온병. 물통(Nalgene 1L)

@ 음식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 

-한국쌀이 귀합니다. 일인당 2kg 정도 가져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찬은 개인이 다양하게 조금씩 가져오지 마시고 두가지 정도씩을 양이 많게 가져오세요.

@ 식사용 악세서리 : 등산용 컵. 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도시락통(전 일정중 점심은 거의 산행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해서 아침 식사 시 한식으로 준비되는 밥과 반찬을 담는 세트 용기에 개인 도시락을 싸서 지참하시면 됩니다. 물론 점심 식사시 국이나 라면 등의 국물을 즉석에서 끓여 제공됩니다)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노르웨이 왕복 항공 이동시 화물 운송료를 부과 하니(거의 편도에 $70) 가능하면 배낭과 작은 기내용 캐리어로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특히 자동차 랜트 사정이 좋지 않아 대형 차량 임대 불가입니다. 화물 공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타인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과 조그만 캐리어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Ky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유럽 아이슬란드 라우가베그린 종주 트레킹 6박7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1800

 레이캬비크 국제공항(8명이상)   $ 1,800
 레이캬비크 국제공항(7명이하)   $ 2,000

방문지역: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란드마나라우거

동토의 땅 아이슬란드. 상반된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자연을 이루는 미지의 곳. 용암, 빙하, 야생화들이 지천으로 피어있는 천상의 길을 걷는Laugavegurinn / Fimmvorauhals 트레킹 코스. 7일간의 화끈한 일정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