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아시아 중국 호도협과 3대 신산(하바/옥룡/매리설산) 종주 트레킹 12박 13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아시아 중국 호도협과 3대 신산(하바/옥룡/매리설산) 종주 트레킹 12박 13일

인류 교역로로는 가장 오래된 차마고도의 가장 눈부신 풍경의 호도협. 세계 최고의 트레일로 선정되었습니다. 산정의 눈이 옥색을 띠고 13개의 봉우리들이 용의 모습을 닮았다고 해서 옥룡설산. 장전 불교의 8대 신간 중에서도 으뜸이 되는 매리설산. 나시족의 원시신앙인 동파교의 발상지이자 금꽃 봉우리라는 별명을 얻은 하바설산. 윈난성 3대 신산을 완전 정복합니다. 유토피아 샹그릴라와 동양의 베니스 여강에서 추억을 쌓는 꿈의 여정입니다. 

여행일정

 석식

인천 출발. 선천 혹은 광주로 항공이동.  오후 비행기로 인천을 출발하여 중국선천 혹은 광주로 항공 이동(3시간반)하여 늦은 오후에 도착. 숙소 체크인 하고 저녁식사 후 밤의 문화를 체험해봅니다. 더이상 찌질구질한 중국이 아닌 모습에 놀라실걸. 인구 천만명 이상의 대도시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옥룡설산 빙하 전망대 트레킹 1.  이른 아침 여강(LJG)으로 항공이동. 오전에 도착하면 여장을 돌아올 숙소에 맡기고 트레킹준비해서 옥룡설산공원으로 차량을 이용해서 이동(1시간)합니다. 공원 내 셔틀버스를 타고 케이블카를 타는 지점으로 이동(20분)합니다. 1천미터를 올라가 4,500미터고지에 내리는데 펼쳐지는 풍경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빙하전망대까지 200미터의 고도를 올리며 한시간에 걸쳐 열심히 오르면 성산의 주봉인 선자두를 위시하여 만년설봉 13룡이 용트림하며 비천하고 있습니다. 왕복트레킹을 마감하고 아쉬운 마음 설산에 묻어두고 여강으로 돌아와 수허고성을 비롯하여 관광명소들을 탐방하여 여가시간을 즐깁니다. 맑은 물이 도시를 흐르는 수로곁 객잔에서 어둠이 짙어가고 홍등들이 더욱 빛을 발할 때 서로 정찬을 나누며 명산 트레킹 여정을 마음으로 그려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차마고도 호도협 트레킹 1 : 나시객잔에서 차마객잔에서 [5시간] 찬연한 산촌의 아침을 맞이하고 호도협트레킹의 시작점인 호도협 교두진으로 이동(2시간 30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트레일헤드인 나시객잔까지는 빵차를 빌어타고 다다른 뒤 조금 이른 중식과 함께 보이차로 유명하니 객잔에서 차 한잔 즐기며 잠시 휴식한 뒤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이어지는 오르막길. 그러나 이내 펼쳐지는 옥룡설산군의 비경이 진통제를 놓아줍니다. 차마고도를 차마 힘들어 오르기 쉽지 않다면 말을 빌어타고 갈수도 있는데 옵션입니다. 28구비가 휘돌아간다고 붙여진 28밴드를 오르기 위해 1시간 반을 비지땀을 투자해야 합니다. 실크로드보다 더 오래된 길로 티벳으로 가던 마방들이 장강 상류를 따라 가던 차마고도 옛길이랍니다. 우로는 히말라야 산맥의 종점인 옥룡설산 13봉이 좌로는 합파설산이 늘 따라 다니며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풍경을 보여주는데 산릉을 따라 여유있게 풍광을 감상하며 2시간 더 구름위로 날아가면 차마객잔에 당도. 배낭을 풀고 맛있는 닭백숙과 한식으로 저녁 먹고 노독을 풀 발맛사지와 더불어 온수욕을 하고 한잔 술을 나누며 달콤한 휴식에 빠집니다.

 조식  중식  석식

차마고도 호도협 트레킹 2 : 차마객잔에서 중호도협거쳐 티나객잔까지 [6시간] 성산 옥룡설산을 비추며 차오르는 차마고도의 아침해를 바라보며 아침을 엽니다. 창마다 옥룡설산의 풍경이 보이는 곳에서 조식 후 정비하여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중도 객잔에서 차한잔 나누고 천하제일측 해우소도 들러보고 마을을 나서면 눈높이를 다가오는 설산봉들이 협곡을 끼고 수려하게 나타나고 왼편으로 합파설산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어지는 길에는 관음폭포가 물줄기를 시원하게 뿌려주고 소나무 숲도 지나고 가장 동양적인 풍경을 만들어주는 대나무숲과 호도나무 숲도 지납니다. 장선생(혹은 티나) 객잔에 당도하여 점심 식사를 하고 간단한 차림으로 중호도협으로 향한 왕복 2시간의 트레킹을 실시하는데 눈앞에 두고 보는 협곡의 장대함은 놓치고 갔더라면 평생 후회할 볼거리입니다. 중호도협에 도착하면 진사강 배경으로 사진 좀 찍고 올라와 전용차량 이용하여 하바촌으로 이동(2시간)합니다. 숙소에 여장을 내리고 서산낙조가 일품인 풍경을 감상하며 곡차 한잔에 저녁식사하며 어둠이 내리면 유난히도 맑고 밝은 설산의 하늘 아래서 별과 달의 노래를 들으며 생을 찬미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하바설산 트레킹 1 : 하바촌에서 하바설산 베이스캠프까지 [6-7시간] 아침을 맞이하고 아침 든든하게 먹고 생리현상도 깔끔하게 해결하고 하바촌을 출발하여 하바설산 베이스 캠프(4,100m)로 진군합니다. 중간에 연록색 풀들이 예쁜 초지를 지나 짙게 우거진 원시림을 통과하면 대피소가 나오면 중식 맛있게 즐깁니다. 차한잔의 여유를 갖고 고산증유의하며 서서히 고도를 올리면서 하바설산 주봉(5,396m) 산기슭에 있는 베이스캠프로 당도하여 저녁이 될 때까지 휴식을 취합니다. 대부분의 짐은 말과 마부를 고용하여 운반할 것이고 고산이 염려되는 분은 말을 타고 갈수도 있습니다.(3일/$120) 저녁만찬과 순한 곡차한잔하고 꿈나라에 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하바설산 트레킹 2 : 하바설산 베이스캠프에서 주봉 전망대찍고 하바촌까지 [8시간] 오늘 아침은 서둘러 길을 나섭니다. 하바설산 정상을 향하는 길에 있는 주봉 베이스 캠프(4,900m)까지 갈 예정이지만 기후와 상황에 맞추어 능력껏 등반하고 내려올 것입니다. 해서 길표면이 녹지않을 때 올라갔다 올수 있도록 서두르는 것이며 어느정도 고도를 올려 옥룡설산(5,596m), 대백산(4,900m), 백망설산(5,549m)과 매리설산(6,740m)의 장쾌한 살산군들을 휘둘러 볼수 있으면 충분합니다. 하산하여 캠프에서 이른중식을 취하고 다시 하바촌으로 하산합니다. 기다리던 전용차량을 타고 샹그릴라로 이동(3시간). 숙소 짐내리고 중전고성야경을 보며 동네한바퀴 돌고 석식과 함께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매리설산 트레킹 1 : 서당촌에서 상위뻥촌까지 [6시간] 오늘 아침도 서둘러 길을 나섭니다. 우선 전용차량으로 서당촌(2,650m)까지 이동(4시간) 여기서 간식 살짜쿵 드시고 짐들은 이인일필 말에다 싣고 가볍게 트레킹 시작합니다. 오르막 길을 오르기 시작해 남중패스(3,700m)까지 이르면 4시간 정도가 걸립니다. 간식 겸 곡차한잔 마시면서 매리설산의 웅대한 모습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합니다. 휴식 후 하산길로 매리설산의 산자락에 위치한 마을인 상위뻥촌(3,200m)으로 2시간 정도 이동하면 오늘을 마감할 숙소가 기다립니다. 쌓인 노독을 온수욕과 함께 따뜻한 음식으로 풀어보시죠.

 조식  중식  석식

매리설산 트레킹 2 : 상위뻥촌에서 신폭까지 왕복 트레킹 [6시간] 이제부터 신성한 산 매리설산트레킹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이 상위뻥촌을 베이스캠프로 해서 두곳 명소를 하루에 하나씩 해내는 형태입니다. 그간 이틀간 빡세게 일정 소화해냈으니 오늘은 좀 수월한 신의 폭포(Secred Waterfall)를 보고옵니다. 조식 후 위뻥촌(3,200m)출발 하위뻥촌(3,060m)을 경유 현지 소수민족인 장족에게는 신성시되는 폭포인 신폭(3,400m)에 도착하는데 약4시간소요됩니다. 폭포밑에서 소원을 비는 풍습이 전해지는데 경건하게 행동하며 우리들의 소원도 빌어보고 과연 신의 폭포는 어떠한지 충분히 감상하고 상위뻥촌으로 돌아오는데는 2시간정도면 족합니다. 여유있는 저녁. 이 세상 가장 행복한 시간들을 향유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매리설산 트레킹 3 : 상위뻥촌에서 빙호까지 왕복 트레킹 [8시간] 조식 후 매리설산트레킹 중 하나인 빙호(Glacir Lake)를 만나고 돌아오는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나중라패스(3,680m)를 넘고 소눙베이스(3,680m)를 거쳐 빙호(3,920m)까지 이동하는데 약 5시간은 잡아야합니다. 매혹적인 색감으로 펼쳐진 수면위에 비치는 매리설산군들의 잔영들을 가슴에 담고 3시간동안 하산합니다. 변함없는 객잔에서 곡차한잔 곁들인 성찬으로 밤을 맞이합니다. 석양빛에 비춰 금빛으로 타오르는 설봉들을 보면서 말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매리설산 트레킹 4 : 상위뻥촌에서 서당촌까지 [5시간] 오늘은 상위뻥촌을 출발해서 서당촌까지 트레킹을 하고 이곳에서는 제법 긴 차량이동이 예상됩니다. 조식 후 하위뻥 마을로 출발 남중패스를 경유해 서당촌(2,560m)까지 5시간 걸려 이동합니다. 서당촌 도착 후 트레킹 종료하고 여기서 중식을 취하고 샹그릴라로 이동(4시간)합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다시 여강으로 내달립니다(2시간 반). 숙소 짐내리고 나와 저녁 맛있게 드시고 늦었지만 홍등들이 휘황하게 켜진 여강의 밤거리를 휘저으며 거리풍경을 감상합니다. 일과마치며 전신 마사지를 받고 근육도 좀 풀어주고요. 

 조식  중식  석식

옥룡설산 설련 대협곡 정상 트레킹 : [7시간] 이른 아침을 맞이하고 옥룡설산으로 향합니다.(1시간) 주차장에서 셔틀타고 모우평 케이블카장으로 이동(40분)해서 타고 올라가 트레킹을 시작(3,500m)합니다. 야크목장(3,600m), 산야목장(3,680m), 운삼원시림(3,800m)등을 경유해 설산소옥에 도착하여 옥룡설산 바라보며 중식을 즐깁니다. 다시 여신동(4060m)을 경유 설산아구(4170m)로 오르고 마지막 쳐올려 설련대협곡(4310m) 정상으로 트레킹이 이루어지고 왕복 하산하는 형태입니다. 설련봉 정상을 향해가는 길. 눈에 가득 잡히는 만년설산의 풍경이 압도적이며 점점 솟아오르는 설봉들이 도열해 나타나니 참으로 수려한 풍광입니다. 하산은 등산의 역순으로 트레킹을 마감하고 여강으로 돌아와 옥룡설산의 만년설이 녹아 옥수채를 거쳐 고이는 청정옥수의 흑룡담 공원에서 힐링을 얻고 여강고성 사방가. 백사벽화 등 미처 다 찾아보지 못하고 놓친 명소들을 알뜰히 둘러봅니다.주윤발의 와호장룡 영화도 여기서 찍었다는 사실. 광대한 중국이 내놓는 다양한 음식중에 우리 입에 잘 맞는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로 화끈하게 매운맛을 즐기며 저녁을 들고 숙소에 들어 휴식을 취합니다. 여강의 야경 또한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있으니 원한다면 리장의 밤을 휘저으며 추억을 짓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동양의 베니스 여강 지역을 가슴에 담는 하루.  느긋하게 하루를 시작하며 여강(리지앙)시내에서 북쪽으로 7km 떨어져 있는 속하고진(수허구전)으로 이동합니다. 나시족 언어로 '사오우'라고 하는데, '높은 봉우리 아래에 위치한 촌락'이라는 의미랍니다. 차마고도를 이어주는 길위에서 가장 거의 완벽하게 보존됨을 인정받아 1997년에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되었답니다. 여강보다 작은 규모이지만 돌다리와 석판로. 상마스, 마교두의 정원, 룽취안사에 남겨진 명나라 대의 벽화 등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역사적인 곳입이다.여유롭게 그 풍경과 문화를 기억속에 가득 심습니다. 이 여정의 마지막 밤. 어스름 저녁이면 홍등이 휘황찬란한 수로에 배띄워 넣고 한잔 술에 취해 소리라도 한자락 풀어내고...

 조식  중식  석식

귀환하는 일정 여강의 아침을 맞이하고 비행시간의 여유만큼 빼놓을 수 없는 미니 관광을 실시합니다. 시간에 맞추어 공항으로 이동하여 각 지역으로 날아가 전 일정을 마감합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아시아 중국 차마고도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중국 윈난성은 연중 온난한 기후와 기온을 보이는데  지역은 우기(4월말-9월말). 건기(10월초-4 중순)로 나뉘는데 우기가 끝나고 건기로 들어설  트레킹을 하기 좋습니다. 저지대 지역은 아열대성 기후라 온화하고 덥기까지 하며 고도를 올릴수록 기온은 낮아지고 정상은 한겨울입니다해서 사계절을 모두 넘나들기에 이에 따른 의복과 트레킹 장비나 악세서리가 필요합니다특히 밤과 낮의 일교차가 심하니 잠자리 안락하게 해줌이 좋습니다

언어 : 중국어와 나시족 언어

화폐 : 1 USD : 7위안 

전기 : 중국의 전압은 220V 5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호텔등에는 각종 콘센트가 비치되어 있으니 충전에는  문제는 없을  합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비자(미리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동계용 등산화로 방수기능이 있어야 ). 샌들이나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방수 바지다운자켓,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겨울용 의류 한벌과 방한용 악세서리(장갑버프귀마개 등등.) 털모자(고산증 예방을 위해 머리는 따뜻하게 하는게 좋으니.)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차양 모자 수건썬글라스우비 또는 판쵸자외선차단제수통(1 L Nalgene 브랜드 : 밤에 잘때 뜨거운  넣어 침낭속에 넣어자면 따뜻낮에는 식수로 사용).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와 등산용 컵이나 머그)핫팩(일반과 붙이는  : 필수입니다). 해드램프벼개(에어 필로우 :  벼개 내가 가져가는 것이 좋겠지요침낭은 필요없으나 이불속이 청결로 부터 안전하도록 얇은 담뇨나 라이너 가져오시길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극세사 수건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고산증 예방약(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 종류 : 4 미터 위에서 트레킹을 합니다)

기타 준비물 : 충전기(한국형). 물티슈화장지지퍼백(지퍼락). 중국 화폐 적당량

음식류 : 대부분 사먹게 되겠지만 트레킹 할때 점심용으로 그리고 조림 고추장이나 젓갈 등으로그쪽 음식에 우리 반찬을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개인적으로 햇반 6라면 5 가져오시길 바랍니다

주류 : 플라스틱 병에  소주(한국에서) / 면세점에서 독주 양주(그외 국가에서)

가능하면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면 고맙겠고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에 기내용 더플백 하나면 족하리니..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vx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아시아 중국 호도협과 3대 신산(하바/옥룡/매리설산) 종주 트레킹 12박 13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6명
상품가격: $2400

 중국 여강(리장) 국제공항(8명 이상   $ 2,400
 중국 여강(리장) 국제공항(7명 이하   $ 2,700

방문지역: 여강. 샹그릴라. 교두진. 더친. 위촌. 하바촌. 송찬림사. 속하고전. 여강고성. 옥룡설산.

인류 교역로로는 가장 오래된 차마고도의 가장 눈부신 풍경의 호도협과 매리설산. 용의 모습을 닮은 옥룡설산. 금꽃 봉우리 하바설산. 유토피아 샹그릴라와 동양의 베니스 여강에서 추억을 쌓는 꿈의 여정.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