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아시아 타지키스탄 파미르고원 종주 트레킹 15박 16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아시아 타지키스탄 파미르고원 종주 트레킹 15박 16일

머나먼 하늘 아래 중앙 아시아의 Pamirs 고원을 따라 이어진 커다란 산맥 Fann. 장대한 설산 준봉 아래 고운 물빛을 수만년 지니고 있는 빙하호수들과 고산 초원이며 계곡마다 만발한 야생화들을 즐기며 힌두 쿠시와 카라코람을 향해 펼쳐진 길을 걸어갑니다. 장대한 산들을 곁에 두고 전설적인 실크로드를 따라 걸으며 타슈켄트, 사마르칸트, 부하라의 도시에서 머나먼 과거로의 시간 여행도 합니다.

여행일정

 석식

Tajikistan Dushanbe 공항집결.  타지키스탄의 수도 두산베국제공항에 집결하여 숙소로 이동해 체크인하고 여유 시간만큼 도시를 돌아보며 트레킹 준비를 합니다. 한국에서 출발한다면 오전 8시경에 도착하는데 숙소에 짐들을 내리고 두샨베시내투어를 나섭니다. 타지기스탄 국립박물관에는 중앙아시아에서 가장 크다는 불상이 있고 Rudaki공원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수도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마련된 만찬은 환영의 의미를 담고 일정에 대한 브리핑 후 서로 친교의 시간을 가집니다. 그리고 편안한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가장 스펙터클한 산악도로를 따라 Kalaikhum(1,600m)로 차량이동(9시간) 타지키스탄의 수도 두샨베(Tajikistan Dushanbe)를 떠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악도로 중 하나인 파미르 고속도로(Pamir Highway)를 4륜구동 차량을 타고 9시간 신나게 달려 Panj river(Oxus)로 향할 것입니다. 서서히 변해가는 산악지형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달리는데 첫번째 3천미터 이상급 고개를 넘어 힘차게 흐르는 Panj강 계곡(1,600m)으로 내려가서 수려한 Kalaikhum에서 여장을 풀고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Kalaikhum(1,600m)에서 Khorog(2,150m)까지 차량이동. 오늘도 6시간의 차량이동이 이어집니다. 함부로 접근할 수 없는 머나먼 땅입니다. 고대로 부터 Oxus라고도 알려진 Panj강을 따라가는데 강의 다른 쪽은 아프가니스탄입니다. 운전중에는 진흙벽돌로 지어진 집들로 가득찬 아프간마을에서 그들의 일상생활을 볼 수 있습니다. Pamir Highway는 아슬아슬한 협곡을 또는 구불구불한 현수교를 건너면서 Khorog(2,150m)에 도착해서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Khorog(2,150m)에서 Shakhdara Valley(3,470m)로 차량이동하여 고도적응.  오늘도 기사는 이곳 사람들이 Bam-y-Dunya 즉 세계의 지붕이라고 부르는 Pamiri로 데려갈 것입니다. 트레킹에 대한 고도적응의 일환으로 1,300미터 고도를 높이면서 3시간 정도 차량이동한 후 3,470m고도의 Pamiri 고원지역의 Shakhdara Valley에 도착하고 숙소에 체크인하고 오늘 하루를 머물 것입니다. 주변 스카이라인은 6천m이상의 봉우리들로 채워져있으며 그 중 피크 마르크스(6,723m)가 가장 높은 봉우리인데 그 대단한 풍경들을 바라보며 이곳에서 휴식하고 고도적응의 시간을 갖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Shakhdara Valley(3,470m)에서 Bulunkul(3,750m)까지 차량이동. Shakhdara계곡을 떠나 Bulunkul에서 트레킹의 들머리로 가는 길에 가장 고지대 중 하나인 Pamir Highway로 돌아갑니다. 눈으로 볼 수있는 스카이라인 산봉들이 도열해있는 얼어붙은 고지대를 지나 5시간을 달려갑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4,271m의 Koitezek고개를 넘는 것입니다. 골치아픈 날이 지나면 공식적으로 중앙아시아에서 가장 추운 그래서 한번은 기온이 영하63도까지 떨어진 적이 있는 지역인 불룬쿨(Bulunkul : 3,750m)에 도착하여 휴식을 즐깁니다. 멀고먼 진정한 지구의 오지에 도착한 것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파미르고원 종주트레킹 1일차 : Bulunkul(3,750m)에서 Peninsula West of Sumantashl(3,750m)까지 [18km / +350 / 5-6시간] 도로위에서 4일을 지낸 오늘 아침. 드디어 종주트레킹의 출발이 이루어집니다. 첫날은 말 그대로 워밍업입니다. 18km를 걸어가면 Yashilkul호수 연안의 Sumantash서쪽 반도에 있는 첫 번째 캠프로 연결됩니다. 길을 따라 마르카라이강 입구근처에 있는 고대로부터 내려오고있는 Caravanserai, Mahjura온천 및 선사 시대의 석조유적지 옆을 지나갑니다. 텐트에서 바라본 경치는 아름다운 야실쿨 산정호수는 그야말로 압권입니다. 밤이 아름답게 익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파미르고원 종주트레킹 2일차 : Peninsula West of Sumantashl(3,750m)에서 North West Shore Yashilkul(3,750m)까지 [18km / +100 / 7시간] 오늘은 Yashilkul 호수의 북쪽 연안을 따라 서쪽 방향으로 향합니다. 18km의 길을 완만하게 올라 빼어난 산악 풍경을 감상하며 걷고나면 Yashilkul 호수의 연안 북서쪽 끝에서 캠프를 세우고 하루를 마감합니다. 너무도 넓은 호수라 오늘 하루를 걸어도 여전히 우리는 야실쿨 호수를 떠나지 못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래도 싫증나지않는 이 장대한 호수를 두고 작품사진을 열심히 만들어봅니다. 강태공은 낚시를 드리우고..

 조식  중식  석식

파미르고원 종주트레킹 3일차 : North West Shore Yashilkul(3,750m)에서 Langar Valley(3,890m)까지 [15km / +150 / 5-6시간] 오늘은 이제 Yashilkul호수의 기슭을 떠나 Pamir의 전형적인 계곡풍경을 볼수있는 것중의 하나인 Langar골짜기에 들어갈 것입니다. 파미르(Pamir)는 빙하나 빙원으로 조각된 넓은 U자형 계곡입니다. 이 천연의 계곡 바닥지역은 Aylaqs라고도 불리는 이상적인 목초지로 형성되어있는데 목동들은 여름철에 종종 통통한 꼬리를 가진 양과 염소의 무리와 함께 이곳으로 올라가는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하루는 계곡으로 내려가는 중간쯤의 캠프에서 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파미르고원 종주트레킹 4일차 : Langar Valley(3,890m)에서 Chapdarkul(4,530m)까지 [14km / +640 / 6시간] Langar계곡에서 출발하여 산기슭을 따라 14km를 올라가면 이제 4천미터급으로 올리며 Chapdarkul 호수까지 올라서 오늘의 여정을 마감합니다. 참가그룹의 능력과 속도에 따라 이곳에서 1시간 더 진행하고 Langar패스(4,630m) 근처에서 야영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 고도의 희박한 산소의 공기는 작은 움직임도 사실상 힘들게 만들지만 천천히 진행하며 고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곳 공기는 가장 쉬운 작업조차도 노력으로 만듭니다. 고단한 하루를 쉬게하며 고산의 밤을 애써 즐거이 보냅니다. 

 조식  중식  석식

파미르고원 종주트레킹 5일차 : Chapdarkul(4,530m)에서 Uchkul(4,100m)까지 [16km / -430m / 4-5시간] 청정한 지구의 내음을 맡으며 활기찬 아침을 맞이하고 오늘은 Langar Pass(4,630m)를 넘고 Uchkul지역으로 꾸준히 내려가게되는데 Zaurbek에서 야영하는 일정입니다. 이 캠프는 그야말로 한폭의 그림같은데 야크와 양을 둘러싼 목초지가운데에 아름다운 청록색호수가 세개가 배치되어있고 Mount Kulin이 멀리서 장쾌한 산마루들의 물결침을 보여줍니다. 풍경은 전날과 비슷한 것 같지만 훨씬 장대한데 그 비경을 가슴에 품고 Uchkul지역 목동들의 캠프주변에서 머무르며 모닥불피워놓고 바베큐식단으로 식사를 준비하며 그윽한 시간을 함께 나눕니다.

 조식  중식  석식

파미르고원 종주트레킹 6일차 : Uchkul(4,100m)에서 Zarojkul(4,510m)까지 [17km / +410 / 6-7시간] 깊고도 깊은 대자연의 속살을 비벼대며 하루를 엽니다. 오늘은 Uchkul에서 더 많은 야생지형을 탐험하여 Pamirs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악호수인 Zarojkul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Zarojkul 호수는 만년설산들이 녹아만든 청정한 호수로 그 정갈한 물로 우리의 몸도 영혼도 세척해봄이 어떨까요. 남는 시간 호수주변으로 돌며 최고 걸작의 작품사진 하나 만드는 작업을 해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파미르고원 종주트레킹 7일차 : Zarojkul(4,510m)에서 Top Bardara Valley(3,720m)까지 [21km / +300-1,100미터 / 7시간] 오늘은 단단히 마음을 먹고 길을 나섭니다. 이 종주트레킹에서 가장 높은지점인 4840m 높이의 Shtik Lazar고개를 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구간의 정상까지 3백미터가 넘는 거리는 거의 수직에 가까운데 고도도 5천미터에 가까워지니 이제 우리는 체력뿐만 아니라 정신력을 보태서 넘어야합니다. 그러나 정상에 서면 더이상 현실세계가 아닌듯한 풍경이 펼쳐지는데 Tajik Pamirs지역에서 가장 장대한 산으로 회자되는 Revolution Peak(6,940m)와 눈높이를 같이한다면 이 고된 종주길도 위안이 될것입니다. 그 후 1,100m고도를 하강하여 3,720m지점의 캠프에서 하루를 달래며 염소라도 한마리 잡아서 보양식으로 삼아야겠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파미르 고원 종주 트레킹 8일차 : Top Bardara Valley(3,720m)에서 Bardara Village(2,830m)까지 [20km / -890 / 8시간] 이제 오늘은 바야흐로 종주를 마감하는 날. 가벼운 마음으로 텐트를 차고나와 중앙아시아 파미르고원의 정갈한 공기를 폐부 깊숙이 가득채워봅니다. 20km를 걷는동안 우리는 수정보다 더 맑고 투명한 Bardara강을 따라갈 것인데 Pamirs에서 가장 문명과 동떨어진 머언먼 마을 Bardara에 도착합니다. 드디어 길은 끝이나고 여기서 우리는 종주를 자축하는 조촐한 연회를 열고 축배를 나눕니다. 다시 Pamiri가 쳐주는 지붕 아래서 솜털구름을 덮고 자연을 호흡하며 포근하게 잠이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Bardara Village(2,830m)에서 Kalaikhum(1,600m)으로 차량이동. 느긋한 산촌의 아침을 맞이하고 함께한 도우미들과 작별하고 우리는 차량으로 Bartang Valley를 따라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며 Panj river를 따라 달려갑니다. 이곳은 Kalaikhum으로 가기 위해 우회전했던 곳인데 6시간을 운전해서 마을에 들어서면 오늘도 작은 파티를 열고 함께 곡차한잔 돌리며 분위기살려서 정담을 나눕니다.

 조식  중식  석식

Kalaikhum에서 Dushanbe까지 차량 이동. 오늘은 Dushanbe를 향해 되돌아가는데 하루 종일을 차량이동(9시간)하며 소비해야 합니다. 이런 긴 공간이동을 위하여 슬기롭게 시간을 활용할수 있는 준비를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가능하면 서둘러 일찍 출발하여 수도 Dushanbe를 조금이라도 더 빨리 도착하여 못다한 관광이라도 할수 있게 해야겠습니다. 두샨베에 도착하면 예전숙소에 체크인하고 나와 저녁식사시간이 될때까지 명소 한두군데를 방문합니다. Ismoil Somoni기념동상이 그나마 이 도시의 상징물이며 Noor예술품 갤러리도 들러보며 알뜰하게 보내다가 가장 번화한 루다키거리로 가서 맛집 물색하여 아쉬운 이별의 정찬을 나눕니다. 숙소로 돌아와 지난 여정을 안주삼아 석별의 잔을 기울입니다.

 조식

Dushanbe 를 떠나 귀환하는 일정.  비행시간이 될 때까지 Dushanbe의 광광명소들을 탐방합니다.그리고 각 지역으로 귀환하는 일정의 하루입니다. 다음 환상의 여행지의 방문을 꿈꾸며... 아듀!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타지키스탄 파미르 고원 종주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타지키스탄은 중앙아시아 국가로  고원지역의 6월부터 9월까지의 여름시즌은 트레킹할 수 있는 적기인데 청량하고 시원한 기온으로 인해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고도를 올릴수록 기온은 낮아지고 정상은 춥기도합니다해서 사계절을 모두 넘나들기에 이에 따른 의복과 트레킹 장비나 악세서리가 필요합니다

@ 투르크어적에 속하는 키르기스어. 

화폐 : 1 USD = 10 TJS (타지키스탄 소모니)

전기 : 타지키스탄의 전압은 220V 5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비자(타지키스탄은 입국비자를 사전에 발급받아야 하며 온라인으로 신정가능합니다. 특히 우리처럼 파미르 고원을 방문한다면 통행증을 함께 발급받아야 합니다)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동계용 등산화로 방수기능이 있어야 ).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방수바지다운자켓,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수영복겨울용 의류 한벌과 방한용 악세서리(장갑버프귀마개 등등.) 털모자(고산증 예방을 위해 머리는 따뜻하게 하는게 좋으니.)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 트레킹 폴. 차양 모자 수건. 자외선 차단 썬글라스나 고글우비 또는 판쵸자외선차단제수통(1 L Nalgene 브랜드 : 밤에 잘때 뜨거운  넣어 침낭속에 넣어자면 따뜻낮에는 식수로 사용).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와 등산용 컵이나 머그)핫팩(일반과 붙이는 ). 해드램프. 침낭(가볍고 따뜻한 4계절용}과 벼개(에어 필로우)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극세사 수건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고산증 예방약(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 종류)

기타 준비물 : 충전기(한국형). 카메라물티슈화장지지퍼백(지퍼락). 

음식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그쪽 음식에 우리 반찬을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주류 : 플라스틱 병에  소주(한국에서) / 면세점에서 독주 양주(그외 국가에서

일정동안 속옷이나 기능성 의류는 세탁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에 기내용 더플백 하나면 족하리니..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Pd    
1. 2025년 2월7일 출발 파타고니아 트레킹에 4명이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 김***** 04 24
2.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3.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4.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5.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6.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7.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8.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9.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10.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1.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2.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3.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4.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5.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아시아 타지키스탄 파미르고원 종주 트레킹 15박 16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6명
상품가격: $3200

 타지키스탄 두샨베 국제공항(8명 이상   $ 3,200
 타지키스탄 두샨베 국제공항(7명 이하   $ 3,500

방문지역: Dushanbe. Kalaikhum. Khorog. Bulunkul. Langar Valley. Chapdarkul.

머나먼 하늘 아래 중앙 아시아의 Pamirs 고원을 따라 이어진 커다란 산맥 Fann. 장대한 설산 준봉 아래 고운 물빛을 수만년 지니고 있는 빙하호수들과 고산 초원이며 계곡마다 만발한 야생화들을 즐기며 힌두 쿠시와 카라코람을 향해 펼쳐진 길을 따라...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