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프랑스 Brittany Coast Path(GR3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5박 16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프랑스 Brittany Coast Path(GR3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5박 16일

프랑스 GR34는 Mont-Saint-Michel에서 시작하여 Saint-Nazaire에서 끝나는 1,800km의 프랑스의 장대한 해안 트레일입니다. 프랑스어로 Sentier des Douaniers(세관원의 길)로도 불리는 유명한 보도길로 밀수를 방지하기 위해 18세기에 만들어졌습니다. 그랑빌(Granville) 또는 몽생미셸(Mont Saint Michel)에서 시작하여 서쪽으로 계속해서 브레스트(Brest)의 생 브리외(Saint Brieuc)를 거쳐 남부 브리타니(Southern Brittany) 모르비앙(Morbihan) 만에 있는 아르잘(Arzal)까지 이어지는 이 해안 도보길을 따라 브르타뉴 전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아름답고 대표적인 베스트 구간을 선정하여 13일간 종주를 이어가는데 해안의 수려한 풍경을 쫒아 걷다보면 어느새 우리는 새가 되어 푸른 창공과 수평선을 날고 있을것입니다. 

여행일정

 중식  석식

파리 공항에 집결하여 그랑빌(Granville)로 이동.  프랑스의 파리 드골 공항에 이른 오전에 모두 집결하면 해안 종주길 GR34길이 시작되는 Granville까지 접근할 노르망디(CFR) 공항에  국내선으로 이동(5-6시간)합니다. 국내선이지만 직항이 없어 한번 갈아타야하는 제법 먼곳인데 인원이 단출하면 전용차량으로 이동(4시간)합니다. 그랜빌 이곳에다 여장을 풀고 동네한바퀴 돌며 트레킹준비를 합니다. 저녁이면 환영드링크를 곁들인 정찬을 마련해 서로 친교의 시간을 나누고 오랜 여행에 대한 브리핑을 들으며 마음을 먼저 길위로 보냅니다. .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 일차 : Granville에서 St Jean le Thomas까지 [ 17km / +-150m / 4.5시간] 프랑스의 위대한 트랙중 하나인 GR34의 아름다운 해안선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브르타뉴 지역은 북쪽의 영국 해협과 남쪽의 비스케이 만 사이에 있는 큰 반도를 차지하는데 험준한 곶과 극적인 절벽에서 춤추는 야생화, 넓은 모래사장과  고풍스러운 항구까지 반겨주는 브르타뉴 해안을 따라 여정이 시작됩니다. 그랑빌(Granville)에서 시작하여 서쪽으로 계속해서 브레스트(Brest)의 생 브리외(Saint Brieuc)를 거쳐 남부 브리타니(Southern Brittany) 모르비앙(Morbihan) 만에 있는 아르잘(Arzal)까지 이어지는 이 해안 산책로를 따라 브르타뉴 전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Chausey 섬과 Mont Saint Michel 타워의 첫 번째 전망을 볼 수 있는 해안과 해변을 따라 걸어 오늘의 목적지인 토마스에 도착하면 여유있는 오후시간을 누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2 일차 : St Jean le Thomas에서 Beauvoir까지 [ 17km / +-250m / 4.5시간] 싱그러운 유럽대륙의 북서쪽에 위치한 이 지역은 시원한 바다바람이 살짝 비릿한 내음을 싣고 불어오는 아침. 오늘도 행복한 걸음의 축제가 이어집니다. 숙소를 출발해 초반 모래 언덕과 바닷새 보호 구역을 하이킹한 후에 아름다운 해안 풍경이 가득한 몽생미셸 만을 건너 가는데 맨발로 걸으며 힐링의 시간도 가져봅니다. 탁월한 환경 순례의 역사, 전통적인 주민활동, 주저리주저리 열린 지역의 전설, 밀물과 모래의 이동 현상등을 관찰하고 듣다보면 하루해가 짧습니다. GR34를 따라 걷는다는 것은 이 독특한 브르타뉴어 지역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는 의미이며 색다른 여행의 맛을 느낄 것입니다. 조수 간만의 물때를 맞춰 Mont Saint Michel Abbey를 자유롭게 방문할수도 있는데 일정마치고 조금 내륙으로 들어온 보부아르의 숙소에 하루를 내리고 흥겨운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3 일차 : Beauvoir에서 Saint Broladre까지 [13km / +-270m / 4시간] 전형적인 프랑스 농가의 전원풍경이 펼쳐지는 보부와의 아침을 맞이하고 길을 나섭니다. 오늘 여정은 소금기 먹은 풀을 뜯고 있는 양과 함께 극지의 땅으로 안내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길은 해안선에서 조금 뒤로 물러나거나 해수면보다 높게 설정되어 있으며 바다의 전망은 울창한 관목 식물로 가려져있습니다. 때마다 희끗희끗 보이는 바다 풍경을 잡으며 매력적인 화강암 마을 Saint Broladre에 도착하여 유서깊은 Roz sur Couenon에서 그들이 내놓는 전통음식에 와인을 곁들여 정찬을 즐기고 함께 노래부르며 밤을 보내게 됩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4 일차 : Saint Broladre에서 Dol-de-Bretagne까지 [22km / +-170m / 5-6시간] 브르타뉴의 하이킹은 Customs footpaths(또는 프랑스어로 "sentier des douaniers")라고 불리는 수천 개의 해안 경로 덕분에 프랑스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브리타니의 해안은 한때 침략자들에게 취약했던 해안이었기 때문에 방어성과 요새로 가득 차있으며 물론 수많은 매력적인 전통 어촌 항구도 많습니다. 오늘길은 삼림 지대, 극적인 작은 마을 및 호수와 연못을 건너면 놀라운 돌 드 브르타뉴를 발견하게 됩니다. 오늘은 유구한 역사속의 건축물인 인상적인 생 삼손 대성당과 함께하는 이  도보 여행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입니다. 돌 드 브르타뉴의 밤이 맛있게 익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5 일차 : Dol-de-Bretagne에서 Cancale 까지 [ 22km / +-120m / 5.5시간] 프랑스 북서부 해안을 따라 걷는 이 여정. 브르타뉴 지역에서 교회의 권위와 힘은 매우 막강했습니다. 이것은 약간 다른 종교에서 볼수있는 건축 양식을 가진 독특한 켈트족 카톨릭 계통이었는데 Dol-de-Bretagne  야외에 조각된 갈보리는 가장 특이한 요소를 보여주는 수작입니다. 곶으로 집입하는 지대는 돌산으로 구성된 육지 한가운데에 있는 작은 섬으로 보이면서 전설이 가득한 지역입니다. 풍경 감상을 충분히 하고 이 지역의 주요 항구 중 하나인 Cancale까지 아름다운 해안을 따라갑니다. 활기찬 캉칼에서의 밤은 또 다른 추억짓기에 충분한데 이와 더불어 3개의 대표 브르타뉴 해안은 모두 모래사장과 암석 해안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밤바다에서 달빛타고 흘러가듯 산책을 즐겨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6 일차 : Cancale에서 La Guimorais까지 [ 22km / +535-490m / 5.5시간] Cancale의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유럽에서 가장 높은 조수를 보여주는 천연극장인 Grouin 곶으로 향하는 보도길을 따라갑니다. 해안선을 따라 걷다보면 날카로운 Pointe du Grouin 곶이 나오는데 펼쳐놓는 대양의 풍경이 가슴을 탁 트이게 합니다. 포트 브리아크(Port Briac), 포트 피칸(Port Pican) 및 포트 메르(Port Mer) 등과 같이 높은 절벽으로 보호받으며 개울에 자리 잡은 작은 바다 휴양지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 길은 Duguesclin의 멋진 만에서 끝납니다. 이곳에서는 진정한 브르타뉴어 팬케이크를 즐기고 현지에서 잡아올린 신선한 굴에다 차가운 브르타뉴어 맥주를 즐겨야 합니다.  Mont Saint Michel Bay의 홍합도 우리 입맛에 맞는 좋은 먹거리이자 안주감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7 일차 : La Guimorais에서 Saint-Malo까지 [ 13km / +-280m / 4시간] 오늘은 전반 GR34구간을 마감하는 날입니다. Colette가 "Le blé en herbe"를 쓴 안전한 피난처에서 Rotheneuf만을 따라 아름다운 만, 모래 곶, 조각된 바위 및 소나무 숲을 건너십시오. 해적의 도시 생말로에서 자유시간. 바닷가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Cap Sizun과 Iroise Sea를 연결하는 Audierne으로 차량이동하여 숙소에 여장을 풀고 후반부 종주를 이어갈 준비를 합니다. 고옌(Goyen) 어귀에 이상적으로 위치한 이 어항은 서유럽의 해로에서 매우 활발한 무역항이기도 했습니다. 이 도시는 항구의 만을 둘러싸고 주변 높이에 널리 퍼져있는 부두 뒤의 작고 좁고 그림 같은 거리에 지어졌습니다. 어둠이 내릴 때까지 거리를 배회하며 많은 사진 작품을 남깁니다. 내일부터 시작되는 후반부 종주의 달성을 다짐하며 축배를 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8 일차 : Audierne에서 Pouldreuzic까지 [ 19km / +-100m / 5시간] 다시 깃대를 높이고 후반 종주길에 오릅니다. 촘촘하게 연결된 해안 마을들. 그리고 그 도시와 마을들을 연결해주는 벼랑 해안길. 그런 힐링의 도보 여행은 시작됩니다. 오늘은 Audierne에서 출발하여 점차 Cap Sizun으로 다가가 대양의 풍경을 잡고 Pays Bigouden을 탐험하게 됩니다. Pâté 브랜드의 전용 박물관 공간으로 유명한 Jean Hénaff SA의 본사가 있는 Pouldreuzic에서 오늘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한없이 여유로운 오후 시간. 바다에 누워 오수라도 즐기고 싶은 평화와 안식의 시간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9 일차 : Pouldreuzic에서 St- Guenolé까지 [ 20km / +-25m / 5시간] 오늘은 거의 기복이 없는 평지길을 20여 킬로미터를 걷습니다. 부담없이 휘파람 불며 해안선을 걷다보면 인파들이 제법 북적대는 해변을 만나게 됩니다. 스릴 만점의 비구덴 서퍼들을 양성해내는 훌륭한 훈련장인 Pointe de la Torche에서 잠시 머물며 그들을 관찰하며 마음만이라도 푸른 바다에 하얀 파도위에 띄워보냅니다. 오늘의 여로는 Penmarc'h 지방 자치 도시에 위치한 St Guénolé 마을에서 끝이 납니다. 이 마을은 삼면이 대서양을 마주하고 있어 드없이 넓은데 좁아진 마음 번다한 심사 말끔하게 씻어내고 정갈한 해안의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0 일차 : St- Guenolé에서 Lesconil까지 [ 17km / +-15m / 4-5시간] 대양으로부터 불어오는 남서풍으로부터 선박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튼튼하게 쌓아올린 제방속에 숨어있는 St Guénolé의 작은 포구에서 출발하면역사 기념물로 지정된 Eckmülh 등대가 예쁘게 자리한 Pointe de Penmarc'h를 지나치게 됩니다. 그 해안선을 따라 함초롬히 피어있는 들꽃들과 유유히 날아다니는 바다새들의 한가로운 비행을 감상하며 Lesconil까지 계속됩니다. 거의 오르내림이 없는 구간이라 마음 편하게 걸으며 백사장에서는 신발을 벗고 맨발로도 걸어보며 맑은 해안에서 물놀이도 즐기며 땀을 씻습니다. 그러다 보면 어느새 목적지에 당도하고...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1 일차 : Lesconil에서 Bénodet까지 [ 24km / +60-45m / 6시간] 북부 브르타뉴의 광활한 만은 조수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서해안은 강한 대서양에 가장 많이 노출되어 있는 까닭에 선박들의 보호를 위해  무시무시한 절벽같은 방파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펑화스러운 작은 항구가 있는 Lesconil에서 출발하여 Loctudy에 도착하면 이전에 어업 및 무역 항구였던 Île-Tudy을 방문하는데 소정의 입장료를 받는 만큼 볼만한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브르타뉴에서 가장 세련된 해변 휴양지 중 하나인 베노데(Bénodet)에 도착하면 하루 걸음의 축제는 막을 내리고 맛있는 오후와 저녁시간을 즐깁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2 일차 : Benodet에서 Cap Coz 까지 [ 25km / +-230m / 6시간] 험준한 곶과 트라마틱한 해안 절벽에서 해풍과 함께 춤추는 야생화, 넓고 고운 모래사장, 고풍스러운 포구까지 브르타뉴 해안을 따라 GR34를 따라 걸으면 늘 만나는 것들입니다.   "Pointe du Poisson Argent"로 알려진 Pointe de Beg Meil을 지나 오래전 그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옛 시골 마을인 Fouesnant로 향합니다. 차한잔의 여유를 갖고 Cap Coz에서 마지막 방점을 찍고 여장을 내리는데 이곳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향하는 매우 가느다란 송곳같은 반도 끝에 자리잡고 있는데 푸에낭(Finistère) 마을의 일부이며 Port -la-Forêt 근처에 위치한 La Forest 만의 북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변 풍경의 빼어남과 세계 최고 해변 비치로 유명세를 타는 이곳에서 남은 하루 동안 풍경과 낭만에 빠져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Brittany Coast Path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3 일차 : Cap Coz 에서 Concarneau Concarneau 까지 [ 17km / +-270m / 4-5시간] 별스런 케이프 코즈를 떠나 수없이 돌출된 지형을 따라 나가고 들어오고를 반복하며 풍경에 취해 걷다보면 어느새 오늘의 목적지이지 이 여정의 마지막 행선지인 콩까르노에 당도합니다. 인구 2만의 제법 큰 이 마을은 항구와 요새로 유명한데 도시의 고지대에 위치한 낚시 박물관, 케리올레 성, 그리고 벽 색깔 때문에 "핑크 성"이라고도 불리는 탕알린 영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콩카르노는 프랑스 브르타뉴 피니스테르주에 위치한 지방 자치단체로 주요 산업은 어업이며 프랑스에서 규모가 큰 어항 가운데 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는 매년 8월에 파란 그물 축제가 열리는데 볼만하며 많은 방문객들이 몰립니다. 이로서 13일간의 GR 3의 핵심구간 종주를 마치고 자축의 시간들을 향유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파리로 이동. 미니 관광 Concarneau Concarneau를 떠나 파리로 이동합니다. Pluguffan로 30분간 이동하여 파리행 비행기를 탈수도 있고 전용차량으로 달려갈수도 있습니다(5시간). 파리에 도착하면 먼저 숙소에 체크인 하고 점심식사 즐긴뒤 도시 기행에 나섭니다. 겨우 오후 시간에 얼마나 많은 명소를 둘러보겠습니까만 파리에서만 있는 에펠탑, 개선문, 샹젤리제 쇼핑 지구와 같은 역사적인 명소를 우선 돌아봅니다. 시간 여유가지고 하루 이틀 더 머물며 여행 이어나가도 좋을 것입니다. 이러서 모든 일정 마치고 마지막 저녁을 나누며 종주 여행을 갈무리 합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오늘은 전체 여정을 모두 마치고 돌아가는 날입니다. 비행기 시간에 맞춰 남는 시간만큼 관광명소나 선물 구매로 시간 보내다 공항으로 이동하여 귀환하게 됩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프랑스 북서부 트레킹 출발 전 체크리스트

@ 우리가 주로 방문하는 6-9월의 프랑스 북서부 해안지역의  날씨는 숙박하거나 관광하는 곳은 초여름 수준입니다. 트레킹하는 동안은 선선하고 산행하기 제격입니다. 

@ 화폐 : 1 USD = 0.9 EURO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 입국이 가능합니다.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류 : 방수 자켓.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

@ 트레킹 용품 및 액세서리 : 배낭(20/여성~3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우의 또는 판쵸. 자외선 차단제. 등산용 컵. 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도시락통(전 일정중 점심은 거의 산행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해서 아침 식사 시 한식으로 준비되는 밥과 반찬을 담는 세트 용기에 개인 도시락을 싸서 지참하시면 됩니다. 물론 식사시 국이나 라면 등의 국물을 즉석에서 끓여 제공됩니다)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세탁. 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Gh    
1. 2025년 2월7일 출발 파타고니아 트레킹에 4명이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 김***** 04 24
2.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3.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4.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5.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6.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7.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8.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9.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10.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1.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2.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3.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4.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5.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유럽 프랑스 Brittany Coast Path(GR3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5박 16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16명
상품가격: $4200

 프랑스 파리 드골 국제공항(8명 이상   $ 4,200
 프랑스 파리 드골 국제공항(7명 이하   $ 4,600

방문지역: 파리. 그랑빌.

프랑스 GR34는 Mont-Saint-Michel에서 시작하여 Saint-Nazaire에서 끝나는 1,800km의 프랑스의 장대한 해안 트레일입니다. 프랑스어로 Sentier des Douaniers(세관원의 길)로도 불리는 유명한 보도길로 밀수를 방지하기 위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