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대양주 파푸아 뉴 기니 코코다 트레킹 10박 11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대양주 파푸아 뉴 기니 코코다 트레킹 10박 11일

Kokoda Trail. 나라 이름도 생소한 파푸아 뉴 기니. 이곳에 펼쳐진 코코다 트레일을 트레킹을 하는 동안 파푸아 뉴기니(Papua New Guinea : 이하 PNG)의 지리적 중심을 지나가면서 열대 우림과 기타 다양한 산의 모습과 풍경들을 음미하면서 걷게 됩니다. PNG의 가장 멀고도 외진 오지지역의 전통을 지키며 살아가는 원주민들과 삶과 문화적 경험을 공유하며 밤이면 한적한 밀림 캠프에 머물며 휴식을 즐깁니다. Garhwal Himalayan 지역에서 가장 힘든 트레킹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이 트레킹은 4천 미터급 3개의 높은 고개를 넘고 좁은 절벽을 통과하기도 하고 여러개의 빙퇴석 지역과 도전의 개울을 건너게 됩니다. 

여행일정

 석식

파푸아 뉴 기니 Jacksons 국제공항에 집결. 시내관광 이른 오전시간에 공항에 모두 집결하면 시내로 들어갑니다. Port Moresby는 파푸아뉴기니의 수도이며 중앙주와 수도권의 주도이기도한데 인구는 50만명정도입니다. 1873년 존 모르즈비에 의해 최초로 세워졌으며 도시의 이름은 모르즈비의 아버지 페어팩스 모르즈비 제독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트레일센터를 방문해 코코다트레킹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고 특히 안전에 대한 수칙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그 후 여유시간에 따라 시내 한바퀴돌고 웰컴드링크와 함께 저녁정찬을 들며 현지가이드로부터 안전 브리핑과 트랙을 따라 접하게 되는 Koiari / Orokaiva문화에 대한 짧은 강의를 듣습니다. 배낭을 꾸리고 불필요한 짐들은 맡겨두고 가도록 정비를 하고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남국의 명산 Kokoda 트레킹 1일차 : Kokoda(350m)에서 Hoi Village(370m)까지 [8.4km /+90m / 2-3시간] 이른 아침 서둘러 여장을 챙겨서 Port Moresby의 전세 비행기회사의 출발터미널로 이동하여 장비를 점검하고 Kokoda로 비행합니다. 가장 기상조건이 좋은 오전 8시에 Port Moresby를 출발하기위하여 다들 경쟁이 치열합니다. 창공을 날면 오웬 스탠리 산군을 가로지르는 비행은 이 코코다 종주트레일의 길이만큼인 96km이며 약 25분정도 비행합니다. 트레킹지원팀이 Kokoda비행장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이고 코코다로 이동하여 주변명소들을 둘러보며 산책을 겸한 힐링의 시간을 갖고서 종주준비를 마친 후 대망의 첫걸음을 내딛습니다. 오늘의 목적지인 Hoi마을의 캠프장을 가기위해 우선 Kokoda고원을 걸어 트레킹을 하면서 남태평양전쟁의 흔적을 확인하고 Kovello를 거치게 됩니다. Hoi마을의 캠프장에 이른시간에 도착하면 배낭을 풀고 느긋한 휴식의 시간을 향유하다가 코코다 종주트레킹의 첫밤을 야영으로 즐기며 대자연의 향기를 마셔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남국의 명산 Kokoda 트레킹 2일차 : Hoi Village(370m)에서 Alola Village(1,340)까지 [13km / +1,060-220m / 6-7시간] 가이드가 아침 4시30분에 전원을 깨우면 아침식사 전에 배낭을 꾸리고 생리현상을 해결하고 출발준비를 합니다. 오전 6시30분에 트레킹가이드가 개개인의 지난밤 몸상태를 점검한 다음 당일에 대한 자세한 브리핑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점은 자신의 페이스대로 걸을것이며 선두를 서로 욕심내는 일이 없어야한다는 것. 열대조건에 순응하고 정글트레킹을 위해 수칙을 준수한다는 것 등입니다. 캠프를 출발해 Deniki의 버려진 마을쪽으로 첫번째 등반을 시작할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Kokoda를 탈환하기위해 여기에서 호주군과 일본군간의 치열한 공방전이 벌어진 곳으로 지금은 폐허로 남은 곳입니다. 길은 이어지고 Borogo Creek쪽 능선을 계속따라가며 Isurava마을로 등반을 계속하기 전에 점심식사를 위해 잠시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Isurava마을에 도착하면 하루를 마감하고 숙영하는데 이 마을은 전쟁이 끝난 후 Deniki거주민들이 대거 이주해서 만들어진 촌락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남국의 명산 Kokoda 트레킹 3일차 : Alola Village(1,340)에서 Templeton 's Crossing2(1,760m)까지 [11km / +660-220m / 6-7시간] 오늘도 오전 4시30분에 일어나 여명이 들기전에 Isurava Memorial에 들러 가이드와 스태프들과 함께 경건한 마음으로 묵념을 하고 그런 다음 캠프장으로 돌아가서 아침식사를하고 오늘을 준비합니다. 트레킹이 시작되면 Ololi Creek을 건너 과거 전장이었던 Alola마을(1,470m)로 계속가서 전쟁의 흔적과 계곡을 가로질러 펼쳐놓는 다양한 전망을 조망할수 있습니다. 그 후 라 라 크릭(La La Creek)에서 Sabi Mail Exchange Point(1,320m)로 올라가보는데 이 우편교환 포인트는 전쟁 후에도 우편물이나 소포 등 물품들을 포트 모르즈비와 코코다간에 운반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이어 산등성이를 따라 Tumunava Ridge(1,430m)까지 걸어갑니다. 이곳에서 점심먹고 Eora와 Agu Agu Creeks의 교차점인 산등성이를 올라가서 오래된 Eora Creek마을(이전에는 Iuoro로 알려짐)까지 이동합니다. 전사자들의 영령들을 위해 조용한 묵념을 한 후 Vabula Ridge를 따라 정상까지 등반하고 멀리 바다를 품은 장대한 풍경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후 Vagebau Creel까지 트레킹한 후 Sako Creek지류를 따라 Templeton's Crossing2(1,760m)에 도착하고 오늘 이곳에서 하루를 쉬게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남국의 명산 Kokoda 트레킹 4일차 : Templeton's Crossing2(1,760m)에서 Naduri(1,400m)까지 [17km / +630-780m / 8시간] 출발준비를 모두 마치고 점검한후 리더가 Owen Stanley산군안에 펼쳐져 있는 이 Kokoda Trail의 가장 높은 지점을 지나갈 오늘의 상세한 일정브리핑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런다음 Port Moresby및 Popondetta의 우편사업자가 우편함을 교환한 곳인 Boora Mail Exchange Point(2,005m)로 이동한 다음 Eora와 Wase Creeks의 교차점으로 내려갑니다. 템플턴 크로싱으로 향하는 상쾌한 시작이며 Kokoda Gap(2,005m)쪽으로 트레킹하는데 여기엔 자연의 원더랜드인 이끼숲 지역에 들어서게 됩니다. 새들의 낙원인 이곳에는 거대한 판다누스 나무, 다양한 종려나무, 고사리 군락지, 고운색의 버섯류등이 있어 천국을 연상케합니다. 이어 벨라미 산(Mount Bellamy)의 동쪽으로가는 가장 높은 지점을 향해 트레킹을 계속해 Myola호숫가(2,145m)에서 맛있는 점심을 즐깁니다. 대초원에 펼쳐진 아름다운 화산분화구가 만들어 놓은 호수풍경입니다. 여기에서 Moss Forest를 거쳐 Tovovo Ridge(2,025m) 그리고 Kagi Gap(1,835m)까지 진행하여 오늘의 목적지인 Naduri(1,400m)로 산등성이를 따라 이동하면 비행장, VHF 베이스 라디오, 초등학교및 보건센터가 있고 약 120명의 인구가 살고있어 우리도 약간 문명의 혜택을 누려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남국의 명산 Kokoda 트레킹 5일차 : Naduri(1,400m)에서 Menari Village(845m)까지 [13km / +740-1,060m / 7시간] 아침마다 행하는 안전점호를 취하고 식사및 짐 꾸리기한 후 트레킹에 나섭니다. Kagi에서 가파른 계곡을 따라 Efoge Creek(1,040m)까지 내려왔다가 다시 Laununumu Village(1,385m: Efogi 2라고도 함)로 올라갑니다. 그 후 Kavai Creek(1,200m)으로 이동하여 점심먹고 잠시 휴식한 후 Efogi Village(1,205m)로 진행하는데 이 마을은 약 350명의 인구가 살고있는 트레일상 가장 큰 마을로 비행장, VHF 기지국, 초등학교 및 보건센터를 갖추고 있으니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고 청량음료로 갈증을 해소합니다. 그 후 Efoge Creek(1,105m)을 건너 고원에 올라 오늘 숙영지인 Menari Village를 내려다보는 Mandalogo의 버려진 마을터에 도착합니다. 이제 하산이 시작되는데 Vabuyavi(695m)강으로 계속 내려갔다가 마지막 짧은 오르막길을 치고올라 Menari Village(845m)캠프장에 이르고 나래를 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남국의 명산 Kokoda 트레킹 6일차 : Menari Village(850m)에서 Naoro(950m)까지 [11km / +550-570m / 5시간] 아침식사 및 짐 꾸리기후 동행들의몸 상태를 확인한 다음 Brown River및 Maguli Range를 건너는 오늘 트레킹에 대한 자세한 브리핑을 듣습니다. 이 여정에서 말라리아같은 향토병이 제일 염려되는 것이기에 사전 예방주사를 맞고 위생에 신경써야합니다. 트레킹을 시작 Emune River로 내려가면 다시 Ladavi Saddle의 Menari Gap(1,105m)까지 가파른 등반을 시작하여 나우로 전망대(Nauro Lookout : 1,035m)에 도착하면 바다를 품은 풍경을 감상하고 Ladavi Saddle기지에있는 헤모리 크릭(Hehomuri Creek : 750m)까지 계속 진행합니다. 여기에서 Brown River Catchment Area로도 알려져있으며 Port Moresby주민들의 수원지인 Nauro습지대로 들어갈 것입니다. 이어 Agulogo Creek(730m)을 지나 브라운 강을 따라 마우울리 산기슭의 Hamuduri Creek을 거쳐 Nauro늪지역을 빠져나갑니다. Nauro Village (1,000m : 이전에는 Wamal으로 알려짐)까지 가파르게 올라 주변풍광을 즐기며 중식을 취합니다. 식후 Maguli Range(1,335m : Mogolonumu로 알려짐)의 정상을 향해 몇개의 크레스트를 넘으면 그 노고를 치하하기라도 하는듯이 기막힌 풍경을 내어줍니다. 사진들 많이찍고 하산이 시작되는데 Ofi Creek(600m)캠프장까지 이어집니다. 수정같이 맑은 물이 흐르는 개울옆에서 캠프를 차리고 수영과 물놀이로 더위를 식힙니다.  

 조식  중식  석식

남국의 명산 Kokoda 트레킹 7일차 : Naoro(950m)에서 를 지나 Ua Ule Creek(300m)까지 [15km / +580-1,290m / 8시간] 매일 아침이면 하듯이 아침점호를 취하고 오늘 Iorbaiwa Ridge를 넘는 일정에 대한 브리핑을 듣고 출발해 Ioribaiwa Ridge의 가파른 언덕을 오르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Ioribaiwa Village(675m)을 지나 Ioribaiwa Ridge기슭에 있는 Manama와 Mokure Creeks의 교차점까지 계속 진행하고 Va Ule Creek에서 멈추고 중식을 취합니다. 이 색션은 종주트레일 중 두개의 높은 정글 산마루사이로 흐르는 두개의 시내를 따라 펼쳐지는 가장 스펙터클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중식후 작은 능선을 건너 Imita Creek을 따라 Imita Ridge(515m)까지 간 다음 계속 Monogoro Ridge(715m)를 향해 가파른 등반을 시도하고 Imita Ridge(860m)에서 리지산행을 시작합니다. 좌우로 펼쳐지는 이 마나먼 나라의 이색적인 풍경에 매료될 것입니다. Imita Base Camp에서 맛있는 야영을 즐깁니다. 

 조식  중식  석식

남국의 명산 Kokoda 트레킹 8일차 : Ua Ule Creek(300m)에서 Owers Corner(685m)까지 [9.5km / +660-540m / 5시간] & Port Moresby까지 버스이동.  오늘은 이 코코다 트레킹종주를 마감하는 마지막날입니다. 문명으로 돌아간다는 부푼 꿈을 품고 골디(Goldie)강을 건너 Owers Corner에서 종주를 마치고 버스를 타고 Port Moresby로 가는 오늘일정의 브리핑을 숙지하고 힘차게 시작합니다. Uberi의 폐촌으로 내려간 다음 Goldie River(340m)를 따라 트레킹하고 Owers Corner(640m)에서 종주를 마감합니다. 버스를 타고 Port Moresby로 가면서 Bomana War Cemetery를 방문하여 역사의 향기를 맡아보고 도착한 날 묵었던 같은 숙소에 다시들어 여장을 풀고 때빼고광내서 거리로 나옵니다. 여유있는 시간만큼 메인스트리트 둘러보고 저녁이면 코코다트레킹 일정을 마감하면서 석별의 만찬으로 아쉬운 시간들을 뒤로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포트 모르즈비 지역을 관광하는 하루일정. 느긋하고 여유있게 특별한 아침을 맞이하고 아침식사 후에는 Port Moresby주변 도시기행에 나섭니다. 포트 모르즈비(Port Moresby)마을과 토아구바 언덕(Toaguba hill)에서 페어팩스 포구(Fairfax habor)를 조망합니다. 어부의 섬과 Hanuabada Village의 수상 주택. 거리 예술가들의 본향인 와이가니(Waigani). 국립박물관 및 미술관. PNG 국회의사당과 아름다운 정원 산책. 낙원의 새를 볼 수있는 아름다운 난초 정원(Orchid Gardens)을 방문하다보면 배가 출출하니 점심식사 현지식으로 즐기고 이어서 PNG 국립식물원. 시간이 더 나면 Vision City 메가몰까지 섭렵합니다. 저녁이 되면 아름다운 포구식당에서 저무는 노을 바라보며 석별의 만찬을 나누며 여정을 정리합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파푸아 뉴 기니의 소담스런 항구도시 제임스타운의 마지막 아침을 맞이하고 공항으로 이동하여 귀환하는데 항공시간에 따라 여유가 있으면 포트 모레즈비 항구(Port Moresby harbour)와 도심(CBD)을 경유하면서 지역의 명소를 둘러보고 전 일정을 마감합니다. 다음 여정을 가슴에 품고...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파푸아 뉴 기니 Kokoda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대양주는 지구 중반구의 적도와 가깝거나 남반구에 해당하는 지역으로 파푸아 뉴 기니는 상하의 계절입니다 지역의 연중 우리네 여름인데 낮최고 평균 섭씨 30 내외 최저 20 정도 분포로 매우 덥습니다.

 

언어 : 토속어와 영어.

 

화폐 : 1 USD = 3.5 PGK 키나

 

전기 :파푸아 뉴 기니 전압은 240V 5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구멍이 작아 한국 플러그가  안들어갑니다해서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E Visa(온라인 상으로 신청할 수 있음)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방수 바지,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 수영복.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차양 모자 수건썬글라스.자외선 차단제등산용컵수통(1 L Nalgene 브랜드보온물병( 한잔의 여유식사용 용품(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해드랜턴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되는 곳도 있고 없는데도..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카메라물티슈지퍼백(지퍼락). 방충망. 

 

음식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는 곳도 있고 저렴하게 세탁 서비스를 해주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관광이 아니라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 하나에 작은 기내용 케리어 하나면 족한데 캐리어는부피를 줄일  있는 더플백 형태가 좋습니다. (지역과  항공사에 따라 부치는 모든 가방에 요금을 부과하기도 합니다이는 각자 본인 부담입니다)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형태를 권합니다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차지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Q8    
1. 2025년 2월7일 출발 파타고니아 트레킹에 4명이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 김***** 04 24
2.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3.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4.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5.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6.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7.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8.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9.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10.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1.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2.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3.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4.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5.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대양주 파푸아 뉴 기니 코코다 트레킹 10박 11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4400

 인도네시아 Bali 국제 공항(8명 이상   $ 4,400
 인도네시아 Bali 국제 공항(7명 이하   $ 4,900

방문지역: Port Moresby. Kokoda. Kovello. Deniki. Alola. Kagi. Menari.

Kokoda Trail은 나라 이름도 생소한 파푸아 뉴 기니에 펼쳐진 길로 열대 우림과 기타 다양한 산의 모습과 풍경들을 음미하면서 걷게 됩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