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알프스 오뜨루트 종주 트레킹 13박 14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알프스 오뜨루트 종주 트레킹 13박 14일

오트 루트(Haute Route) 트레일은 알프스의 대표적인 두 산악도시를 연결하는 만큼 알프스의 대표적인 220km에 이르는 트레킹 코스로 알프스에서 가장 높은 12개 봉우리 중 10개 봉우리를 경험하게 됩니다. 만년설로 뒤덮인 웅장한 산봉우리들을 둘러보는 알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트레킹 코스 중 손꼽히는 곳입니다. 드넓게 펼쳐진 알파인 초원과 돌밭, 황량한 모레인 지대와 빙하, 급류를 건너고 비바람과 눈, 강렬한 햇살 아래 걸음의 축제를 이어갑니다. 초반부는 TMB와 겹치기 때문에 샤블르에서 시작합니다.

여행일정

 석식

스위스 제나바 국제 공항에 집결. 프랑스 샤모니로 이동. 점심 무렵까지는 모두 스위스의 제네바공항에 도착하도록 해야합니다. 트레킹을 시작하는 몽블랑의 마을 샤모니로 전용차량을 이동하여 이동(약1시간). 숙소 체크인한 다음 종주트레킹을 위한 브리핑 후 준비물 보충 샤핑과 시내관광을 하면서 소담스런 산악마을 샤모니를 품에 안습니다. 몽블랑을 초등한 두 사나이의 동상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빨간 꽃들이 소담스레 피어있는 강변을 따라 걸으며 힐링의 시간도 갖습니다. 길고 험한 여정 그러나 그 알프스 산군의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꿈꾸며 자축의 축배를 나누고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종주트레킹 1일차 : Champex(1,466m)에서 Le Chable(821m)까지 [13km / +105-750m / 4시간] 이른 아침 서둘러 트레킹 완비를 하고 필요한 짐만 챙겨 차량을 이용하여 TMB의 프랑스 영역 마지막기점인 샹페까지 이동(1시간+)합니다. 샤모니에서 시작하지 않는 것은 이 오뜨루트를 하기 전에 TMB(뚜르 드 몽블랑)을 했거나 할 것이기에 중복되는 길은 생략한 것입니다. 이 샹페에서 11일간의 걸음의 축제를 시작합니다. 첫날인만큼 이동시간도 고려하고 내일 힘든 여정의 하루를 위한 체력의 비축으로 몸을 푸는 날로 하며 처음 접하는 알프스의 진면목에 감탄하며 여유있게 걷게 됩니다. TMB의 길을 같이걷다가 오뜨루트로 빠져나가는데 대체로 완만한 하산길을 이어가다가 최저점인 717m의 Sembrancher마을을 지나고 완만한 등반을 하게되는데 샤브르까지 가며 주변 만년설봉과 빙하등을 감상하며 발걸음을 가볍게 이어갑니다. 샤브르에 도착하여 출출한 배를 동네맛집에서 채우며 오후 시간은 못다한 정비를 하며 앞으로의 열흘을 준비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트레킹 2일차 : Le Chable(821m)에서 Cabane de Mount Fort까지(2,457m) [9km / +1,640미터 / 6시간] 창연한 알프스의 빛나는 아침을 맞이하고 오늘을 준비합니다. 여정중 가장 힘든 하루중의 하루일수도 있는데 계곡에서 출발해서 몽프흐산장까지 거의 천육백미터의 고도를 그침없이 올려야하기 때문입니다. Val de Bagnes의 경사가 가파른 길은 옥색 물빛고운 호수로 인도합니다. Combins의 산봉우리와 거대한 Corbassière빙하는 Cabane de Mount Fort산장으로 가는 길 내내 지루하지않는 볼거리를 제공해 주는데 그 마지막 보상으로 Grand Combin설산군의 감동적인 풍경을 접하게됩니다. 몽프흐산장에 고단한 하루를 접고 시원한 맥주로 갈증을 달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트레킹 3일차 : Cabane de Mount Fort(2,457m)에서 Cabine de Prafleuri(2,262m)까지 [14km / +485-540m / 5시간] 오늘은 깊은 계곡으로 내려가지않는 첫구간으로 높은 고도를 유지하며 그렇게 높지않은 3개의 고개를 넘어마지막 프라플루리에 도착하기까지는 매우 가파른 내리막경사길입니다. 사람의 발길이 끊긴 잔디가 무성한 목초지에서 한가로이 노니는 사모아와 아이벡스의 풍경히 참으로 평화로운데 그 목가적 풍경이 압권입니다. 프라프러리(Prafleuri)고개까지의 상대적으로 쉬운 여정을 마감하고 일찍 산장으로 들어서게 되는 오늘은 빨래감도 해서 널어말리고 개인정비하며 휴식을 취하다가 저녁노을 아름다운 밤이 찾아오면 다함께 수런스런 대화로 그윽한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트레킹 4일차 : Cabine de Prafleuri(2,262m)에서 Arolla(2,005m)까지 [16km / +750-1,350m / 6시간] 냉기 품은 고산바람을 맞으며 아침을 엽니다. 오늘은 잠깐 짧은 구간의 오르막길을 올라 Col de Roux고개를 넘고 Barma의 드넓은 목초지를 지나며 야생화들의 군무를 감상하면서 맑고 푸른 Dix호수까지 내려갑니다. 호수끝에 위치한 Pas du Chat를 지나 마테호른정상을 바라볼 수 있는 Riedmatten고개까지 꾸준한 오르막 길이 이어지는데 정상에 서면 한자락 펼쳐놓는 산군의 풍경이 가히 절경입니다. 이제 고개를 넘어 Arolla를 향해 급하게 하산길이 이어지는데 애써 속도를 줄이기위해 변해가는 주변 풍광들을 즐기면서 짐짓 여유를 부립니다. 오늘은 3일동안 고도의 산을 넘나들었으니 그 포상으로 좋은 호텔 Hotel du Glacier에서 여장을 내리고 따뜻한 음식과 함께 푸근한 안식의 시간을 향유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트레킹 5일차 : Arolla(2,005m)에서 La Sage(1,667m)까지 [10km / +220-550m / 4시간] 사실 Arolla에서 La Sage까지는 고작 10km의 대부분 하산 형태인 아주 수월한 구간입니다. 그래서 많은 팀들이 다음날 진행되는 Cabane de Moily(2,825m)까지 걷는 일정과 합치는데 우리도 팀들의 능력에 따라 결정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바쁘고 힘겨운 긴 여정의 하루 정도는 제법 여유를 갖고 몸도 추스리면 한결 좋아도 지겠지요. 설산군에 포근히 안긴 La Sage에서 무한한 안식과 여유로움의 기쁨을 누리며 지나온 길 앞으로 가야할 길 그리하여 이 오뜨 루트의 전구간을 연결하여 상상해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트레킹 6일차 : La Sage(1,667m)에서 Cabane de Moily(2,825m)까지 [10km / +1,620-460m / 5-6시간] 오늘은 Col du Tsate고개를 넘기 위한 오르막길을 꾸준히 오르는데 마침내 정상의 고개마루에 서면 가히 신세계라 할수 있는 대단한 알프스의 전형적인 풍경이 펼쳐집니다. 마음껏 그 풍경을 감상하며 사진으로 남기기도 하며 휴식시간을 갖고 다시 배낭을 매고 길을 떠납니다. Parking du Glacier로 잠시 내려왔다가 다시 Cabane de Moiry로 올라가 일정을 마감하는데 이 산장은 스위스 알프스 중에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가까이 다가온 주변의 빙하들은 오래동안 머물 신선한 충격의 기억으로 남을 것이며 힘든 여정을 잠시 잊게 해줍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트레킹 7일차 : Cabane de Moily(2,825m)에서 Zinal(1,675m)까지 [14km / +450-1,600m / 5시간] 풍경이 이채로운 Col de Torrent로 향한 순한 길의 첫걸음을 내디디면서 기분좋은 등반을 시작하게되는데 Moiry호수와 Dent Blanche가 잘 어우러진 풍경은 한폭의 그림같습니다. 다음 Sorebois산 고개마루에 올라서면 주변 4천미터급 만년설산 봉우리들의 비경을 만끽할 수 있는데 6일간 이어진 강행군으로 지쳐있다면 Zinal계곡까지 케이블카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그날의 컨디션과 참가자들의 합의하게 경로를 결정하겠습니다. 오늘은 매력적인 마을 Zinal에서 날개를 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트레킹 8일차 : Zinal(1,675m)에서 Gruben(1,818m)까지 [14km / +1200-1050미터 / 5-6시간] 알프스의 행복한 또 하루의 아침을 맞이하고 산장을 나섭니다. Zlnal의 아름다운숲 너머로 Dent Blanche. Ober Gabelhorn, Matterhorn이 배경으로 그 모습을 점차 드러내기 시작합니다. 3천미터의 Col de la Forcletta를 넘어 Bishorn과 Weisshorn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오늘의 종착지인 수려한 Gruben의 Turtmanntal산장으로 향하는 일정인데 완벽하게 산하나를 넘어야합니다. 그루벤은 독일말을 쓰는 첫번째 마을이 될터인데 호젓하고 분위기좋은 산장의 밤을 맞이하며 산들이 병풍처럼 둘러친 아늑한 곳에서 별들이 찬란한 하늘을 우르러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트레킹 9일차 : Gruben(1,818m)에서 St Niklaus(1,138m)까지 [16km / +1,070-1,770m / 7시간] 알프스의 심장안에서 맞이하는 싱그러운 아침은 기쁨과 행복의 시간. 그루벤산장에서 시작해서 오늘 올려야할 1천미터가 넘는 고갯길 Augsbord pass는 그런대로 넘을만하며 서로 동행간의 격려로 충분히 즐겁게 이어갈 수 있습니다. 조금만 관심을 갖고 길을 걷다보면 이 여정 중에 가장 볼만하다고 여겨질 풍경들이 선을 보입니다. Jungen을 지나고 St. Niklaus까지 이어지는 길은 아기자기하고 이쁜 내리막길을 걷고 Mattervispa계곡에 펼쳐진 목가적 풍경속으로 들어가면서 Weissmies. Mischabel. Dom등 4천미터급 설산봉들의 드라마틱한 풍경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t. Niklaus 산장에 하루를 가만히 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트레킹 10일차 : 오뜨 루트 트레킹 9일차 : St Niklaus(1,138m)에서 Europa Hut(2,265m)까지 [18km / +1,660-570m / 7-8시간] 오늘은 체르마트 입성 하루전입니다. St Niklaus에서 Europahut까지 구간은 고도차가 약 1,600미터 정도 되고 등로가 험해 악천후 때는 상당히 위험하기에 장비를 한번 더 점검하고 길을 나섭니다. 산 정상 부근의 너덜지대라 식수원이 없으니 충분한 물을 챙겨야합니다. Grat와 Galenburg를 잇는 산릉을 따라 걸으면 푸르디푸른 하늘위로 솟은 산군에는 하얀 구름들이 내려앉아 매우 멋스러움을 자아냅니다. 힘든 하루를 오늘숙소인 유로파산장에다 내려놓고 저녁식사를 한잔와인으로 위로합니다. 조망이 탁월한 테라스에 앉아 서쪽하늘로 지는 저녁노을을 바라보며 괜히 센티멘탈해져 보기도 합니다. 어둠에 감기는 산간 마을이 아련한 노스탈쟈를 불러오기도 하는 밤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오뜨 루트 트레킹 11일차 : Europahut(2,265m)에서 Zermatt(1,605m)까지 [18km / +350-950m / 7시간] 오늘은 그토록 만나기를 갈망했던 세계 3대미봉 중의 하나인 마터호른을 위시한 미려한 체르마트 설산군의 풍경을 마음껏 음미하는 하루입니다. 체르마트계곡에 자리잡고 있는 작지만 매력적인 마을 Zmutt를 향해 마지막 피치를 올려 지군합니다. 전통과 현대가 묘하게 어울러진 이 곳에서 알프스산맥의 스펙타클한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긴 서스펜션 다리를 건너 이른 오후면 Zermatt로 들어서는데 이제 기인긴  오뜨루뜨 트레킹 일정은 마무리됩니다. 매연없는 그래서 자동차의 진입을 불허하는 청정 마을 체르마트소읍에서 동네 한바퀴돌며 여유있게 오래된 목조건물들과 삶을 둘러봅니다. 마트에서 먹거리장도 보고해서 숙소에 들어 다함께 마련한 한식한상을 받아들고 스위스 와인과 함께 저녁식사를 즐기면서 진하게 종주를 자축하며 밤을 보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샤모니로 이동. 도시 기행 마터호른을 황금빛으로 물들이며 아침이 다가오고 길손들의 손놀림이 분주해집니다. 샤모니로 이동하는데(2시간 30분) 문명의 길을 따라가지만 여전히 알프스는 그곳에 있습니다. 샤모니숙소에 들어 체크인하고 나와서 산악마을을 들러봅니다. 에디귀미디 전망대 투어도 할 수 있고(옵션) 마을에 있는 산악 역사 박물관과 남은 명소등지를 관광하며 소중한 시간을 사용합니다. 아니면 합의하에 한나절 걸을 수 있는 최고의 트레일을 선택해 걸음의 행복을 이어나갈 수도 있습니다. 지난 여정을 되돌아보며 이내 추억이 되어버릴 기억들을 나누며 샤모니와의 석별의 만찬을 즐긴 후 하루를 마감합니다. 

 조식

제나바 국제 공항으로 이동하여 귀환하는 날 샤모니의 마지막 아침을 맞이하여 조식 후 제네바 국제공항으로 이동(1시간)으로 이동하여 떠나온 각 지역으로 귀환을 하는 일정입니다. 다음 또 꿈의 여정을 함께하길 기대하면서...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알프스 트레킹 출발 전 체크리스트

@ 알프스의 날씨는 기거하는 곳은 초여름 수준입니다. 트레킹 하는 동안은 선선하고 쌀쌀하기도 하여 산행하기 제격이죠. 체르마트 산 정상 만년설 트레킹시 한겨울 날씨라서  겨울 트레킹을 위한 의복 한세트 준비해주세요. 모자. 장갑. 귀마개 등 방한 액서서리도 필수입니다. 

@ 화폐 : 1 USD = 1 CHF(스위스 프랑) = 0.9 EURO(유로)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 입국 가능.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아이젠과 스패츠(만년 설산 산행용이나 이번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의류 : 방수 자켓.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자꾸지 욕용)

@ 트레킹 용품 및 액세서리 : 배낭(20/여성~3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우의 또는 판쵸. 자외선 차단제. 등산용 컵. 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도시락통(전 일정중 점심은 거의 산행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해서 아침 식사 시 한식으로 준비되는 밥과 반찬을 담는 세트 용기에 개인 도시락을 싸서 지참하시면 됩니다. 물론 산정에서 국이나 라면 등의 국물을 즉석에서 끓여 제공됩니다)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 밑 반찬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나 면세 양주.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세탁. 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gT    
1. 2025년 2월7일 출발 파타고니아 트레킹에 4명이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 김***** 04 24
2.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3.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4.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5.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6.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7.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8.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9.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10.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1.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2.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3.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4.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5.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유럽 알프스 오뜨루트 종주 트레킹 13박 14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3800

 스위스 제네바 국제공항(8명이상)   $ 3,800
 스위스 제네바 국제공항(7명이하)   $ 4,000

방문지역: 제네바. 샤모니. 체르마트. 샤블르. 프라플루리. 지날. 그루벤. 니클라우스

Haute Route는 알프스의 두 산악도시를 연결하는 대표적인 220km에 이르는 트레킹 코스로 알프스에서 가장 높은 12개 봉우리 중 10개 봉우리를 경험하게 됩니다. 만년설로 뒤덮인 웅장한 산봉우리들을 둘러보는 알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트레킹 코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