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남미 칠레 아타카마 사막 트레킹 11박 12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남미 칠레 아타카마 사막 트레킹 11박 12일

Red Hot Atacama.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인 아타카마 사막은 원주민들의 거룩한 휴화산 Licancabur(5,920m)과 칠레와 볼리비아를 잇는 환상적인 남미 트레킹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안데스와 태평양 사이에 자리잡은 아타카마는 달의 계곡, 소금 호수, 플라밍고가 가득한 초호, 간헐천 및 높이 솟은 화산 봉우리의 아름다운 풍경이 압권인데 산 페드로에서 시작 차차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자연의 모습과 환경 그리고 고대 문화를 엿보는 특별한 여정입니다. 덤으로 산페드로와 산티아고의 특별한 풍경과 문화 그리고 음식에 빠져봅니다. 

여행일정

 석식

칠레 산티아고 공항(SCL)에 모두 집결. 산 페드로 칼라마 공항(CJC)으로 항공이동.  산티아고 공항에 모두 오전중으로 집결하고 환승하여 산 페드로 칼라마 공항으로 항공이동(2시간) 후 오아시스 타운인 산 페드로로 차량이동합니다(1.5시간). 이 길을 가면서 Cordillera de la Sal(Salt Mountains)의 인상적인 암산지형을 감상하며 지나게 됩니다. 고도 2,450m인 산 페드로는 아타카마에서 가장 큰 소금 매장지의 북쪽 가장자리에 있는데 전통적인 빨간 어도비주택, 수려한 녹지 및 우리의 목표인 Licancabur Volcano의 먼 전망을 볼수 있는데 사막을 탐험하기에는 완벽한 전진기지입니다. 오후의 나머지 시간은 휴식을 취하고 흥미로운 상점과 레스토랑으로 가득한 작은 마을을 둘러봅니다. 저녁 시간에는 브리핑과 친교 및 환영회를 겸한 만찬즐기며 영육의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tacama 사막 트레킹 1일차 : Corniza Trail [7km / +100-260m / 3시간] & Chaxa Lagoon  호텔식 아침 식사 후 Valle de Marte(Valley of Mars)로 약 20분 차량이동하여 Corniza Trail(2,700m)에서 오늘의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짧은 등반후 산 페드로 주변사막과 그 너머의 산을 내려다보는 화려한 사암 융기의 정상에 도달합니다. 그후 큰 모래언덕을 따라 계곡 바닥으로 내려오기 전에 릿지를 몇 킬로미터 동안 더 횡단하게 되는데 사진을 찍을 충분한 풍경이됩니다. 트레킹마치고 산 페드로로 돌아와 중식 후 더운 낮시간동안은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어두워지는 시간에 끝없는 하얀 소금평지인 Salar de Atacama로 50분 운전해 갑니다. 화려한 플라밍고로 덮인 멋진 Chaxa Lagoon을 방문하는데 일몰의 풍경이 가히 가슴을 적시기에 충분하니 이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것입니다. 숙소로 돌아와 와인 한잔으로 그 감흥을 이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Atacama 사막 트레킹 2일차 : Valley of the Moon Trail [10km / +185-170m / 3시간] & Pukara de Quitor 강렬한 남국의 태양이 이글거리는 아침. 산뜻한 오아시스 산 페드로에서 편안한 아침식사하고 산 페드로 강이 내려다 보이는 돌출부에 있는 폐허가 된 요새 Pukara de Quitor로 5분 차량이동합니다. 7백년 이상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는 이 요새는 원주민들이 유사시 자신들을 방어하기위해 지어졌습니다. 1982년에 국립기념물로 선언된 이 건축물은 잉카 이전의 산물입니다. 요새의 꼭대기로 이어지는 새로운 길은 오아시스 전체에 걸쳐 멋진 전망을 보여줍니다. 탐방을 마치고 점심식사를 위해 San Pedro로 다시 돌아와 오후 시간은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오후 5시경 유명한 달의 계곡으로 15분 차량이동 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 중 하나가 어떤 곳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멋진 모래 언덕과 고대 광산 및 특별한 기암괴석들을 감상하며 선셋 하이킹을 합니다. 전망대에 서서 달의 계곡의 시각마다 변하는 색의 마술과 그 뒤로 펼쳐진 안데스 산맥의 설봉들이 석양빛을 받아 어떤 마술을 보여주는지 확인을 합니다. 잊을 수없는 경이로운 경험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Atacama 사막 트레킹 3 일차 : San Pedro 에서 San Bartolo까지 [28km / +475-215m / 7-8시간]  아침식사 후 호텔에서 바로 트레킹을 시작하여 어제 방문했던 Pukara de Quitor를 지나가고 산 페드로 강의 넓은 계곡 바닥을 따라 부드럽게 흐릅니다. 몇킬로미터 후에 이 계곡을 떠나 Altos de Catarpe의 능선 위로 올라가서 탁월한 전망이 펼쳐지는 정점에서 한시름 풀고 좁은 협곡 속을 따라 강 계곡으로 되돌아갑니다. 다음 7km동안 여러곳에서 그리 깊지않은 강을 건너고 오래된 광산 바로 앞에 위치한 San Bartolo(2,700m)으로 향합니다. 그늘진 캠핑장에 도착하여 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아름답고 별이 초롱초롱 빛나는 아타카마 하늘아래에서 종주를 시작하고 첫 야영의 맛을 봅니다. 밤이 깊어가면 그 별들이 우리곁으로 쏟아져내리면서 함께 나란히 누워버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Atacama 사막 트레킹 4 일차 : San Bartolo에서 Rio Grande까지 [22km / +630-100m / 7-8시간]  오늘은 여정중에서 첫 도전의 날이 되는데 약2,700m의 San Bartolo에서 드라마틱한 사막 풍경속으로 들어가 인디안마을인 3,250m의 Rio Grande까지 올라야 합니다. 해서 일찍 출발하는 것이 현명한데 처음에 버려진 산 바토 광산을 통과하고 두시간 동안은 자주 그란데강을 건너며 족욕을 할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이어 잊혀진 광산묘지를 지나 트레일은 그늘이 아주 고마운 계곡의 측면을 따라 이어지고 아름답지만 불모의 사막 풍경이 나타납니다. 늦은 오후 리오그란데에 도착하는데 Altiplano사람들의 마지막 남은 원주민 공동체 중 하나이며 현재 100명 미만의 주민이 살고있습니다. 마을교회가 있는 성벽내에서 야영을하고 근처의 정갈한 강물 풀장이 있으니 몸을 씻고 저녁 정찬을 기다리며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tacama 사막 트레킹 5일차 : Rio Grande에서 Machuca까지 [22km / +950-190m / 7시간]  오늘의 여정은 Licancabur(5,920m)산의 장엄한 자태를 곁에 두고 Penaliri River를 따라 Machuca로 갑니다. 지금까지 모든 트레킹은 하루종일 풍경이 바뀔 때마다 약간씩 다르긴 했지만 동일한 패턴을 따릅니다. 페날리리 강을 따라가다가 길게 침식된 테라스가 있는 황량한 마을을 지나는데 고대 인도 사람들이 농사를 짓던 흔적이 있는 곳입니다. 오후동안 걷는 길은 화려한 꽃이 가득한 '선인장 정원'을 지나 지난 이틀 동안 걸어온 계곡에서 빠져나와서 덤불 잔디를 통해 Machuca 마을까지 올라갑니다. 약4,100미터의 높은 플랫폼에 위치한 이 지역은 풍부한 초목과 다양한 야생 동물로 유명한데 옛날에는 아타카마를 가로지르는 잉카인들의 무역로 상 쉬어가는 한 정차장소였는데 지금은 소수의 목동들과 라마무리만 살고 있습니다. 오늘의 안식처는 볼리비아 Licancabur화산의 기막힌 풍경아래 한가한 라마들이 풀을 뜯는 젖줄같은 시내가 흐르는 녹색잔디밭으로 정하고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tacama 사막 트레킹 6일차 : Copa Coya Round Trekking [11km / +450-360m / 4시간] & Tatio Geysers 탐방.  또 하루의 새로운 세계와의 조우를 꿈꾸며 길을 나섭니다. 좀 이른 아침 Tatio Geysers(4,200m)로 차량이동(45분)이 있으며 여기서 해가 뜨면 용암의 활동으로 수증기가 폴폴 솟아나는 간헐천을 조망합니다. 지표면아래 900m에서 드끓던 증기가 지상 40m까지 뿜어져 나옵니다. 여기에서 4,500m까지 솟은 코파코야(Copa Coya)의 작은 정상 바로 아래의 고개를 넘는 서킷 트레킹을 합니다. 높은 안데스 ​​고원으로 향하여 약 4시간 지속되는 도보여행이 시작되는데 푸나초원을 따라 주변 환경들을 관찰하고 풍경들을 품평하며 가다보면 정점에 이릅니다. 알토로아 마을의 멋진 전망을 바라보며 중식을 즐기고 지원 차량으로 내려간 후 Tatio온천장으로 이동하여 뜨거운 온천수에 온몸을 담그고 상쾌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냅니다. 여기서 산 페드로로 돌아오는데 약 2.5시간이 걸리며 숙소에 체크인하고 저녁 식사와 함께 시원한 음료로 갈증을 다스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Atacama 사막 트레킹 7일차 :볼리비아로 이동. 블랑카 호수(Laguna Blanca/4,350m) 즐기기. 느긋한 San Pedro의 아침을 열고 오전중에는 정비와 휴식의 시간을 갖고 점심식사를 한후 안데스 산맥에 연한 Licancabur화산이 있는 볼리비아의 블랑카 호수(Laguna Blanca/4,350m)로 이동합니다. 45분 차량이동하여 산 페드로 외곽에 있는 칠레 세관을 통과하고 Hito Cajon(4,500m)를 넘어 볼리비아 국경 검문소에 도착합니다. 1시간 40분후 이틀동안 머물며 전진기지로 사용할 Blanca호숫가에 있는 그림같은 산장에 도착합니다. 오후 나머지 시간은 휴식을 취하며 고도적응과 재충전의 시간으로 활용합니다. 이곳은 사계절 모두 다양하고 멋진 볼거리를 제공해왔으며 특히 호수위로 불쑥 솟아오른 Licancabur와 Juriques 화산 풍경은 멋진 사진 촬영기회가 됩니다. 근처에 온천도 있으니 좋아하시면 한번 더 땀을 흘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Atacama 사막 트레킹 8일차 : Licancabur 화산 등정 트레킹 1. Laguna Verde에서 Licancabur 베이스 캠프까지 [10km / +500-500m / 4시간]  장대한 안데스의 품안에서 아침식사를 즐기고 베르데 호수(Laguna Verde)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5천고지에 있는 Licancabur화산 베이스캠프까지 등반을 시도하는데 사실 내일 본격적인 Licancabur(5,920m) 정상등반을 위한 순응 트레킹입니다. 서서히 비탈길을 오르면오를수록 발아래 펼쳐지는 이 호수는 비소 및 구리 침전물이 물에 녹아있어 놀라운 무지개빛깔로 반겨줍니다. 정점에 올라 광활하게 펼쳐지는 대자연의 풍경을 마음껏 감상하며 중식도 즐기고 하산을 시작합니다. 그 후 호수로 내려와 산장으로 차량이동한 뒤 나머지 오후 시간은 휴식을 취합니다. 이른 저녁식사 마감하고 내일 새벽 2시에 출발함에 대비해 이르게 잠을 청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tacama 사막 트레킹 9일차 : Licancabur 화산 등정 트레킹 2. Camp Inca에서 Licancabur 화산 정상까지 [16km / +-1,450m / 11시간]  오늘은 Licancabur(5,920m)정상에 올라 탁월한 풍경을 가슴에 가득 담고오는 그러나 매우 도전의 하루입니다. 이 등반을 위해 새벽 2시부터 준비해 숙소를 출발하고 약 4,600m에 있는 캠프 잉카까지 운전해갑니다. 등반은 특별한 고도의 기술이나 경험을 요구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높이가 있으니까 산소 부족으로 인한 여러가지 어려움에 봉착할 수도 있습니다. 산에는 보통 눈이 거의없지만 대부분의 등반이 바위가 많은 능선을 통과하기에 어느 정도 체력소모를 인지하고 이에 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보통 7시간정도 후에 정상에 도착하는데 칠레와 볼리비아 영토를 넘어 아타카마의 소금평원까지 펼쳐지는 파노라마와 인근 봉우리의 보기드문 멋진 전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정상분화구에 자리잡은 작은 칼데라 호수는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호수 중 하나이며 분화구 가장자리의 여러 곳에 고대잉카의 유적지가 있습니다. 하산은 가파른 비탈길을 내려서 올랐던 길 되돌아오는데 2~3 시간후면 캠프 잉카에 도달하게됩니다. 이곳을 출발하여 오후 늦게 도착하게 될 산 페드로 숙소에 여장을 풀고 때빼고 광내서 맛집에 들러 종주를 축하하며 만찬을 즐길 것입니다. 일정을 마감하는 아쉬운 마음 가득담고서 말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산티아고로 항공이동. 도시 기행  이른시간 공항으로 이동하여(1.5시간) 산티아고로 날아갑니다(2시간). 일천 칠백만명 인구의 산티아고 시내 및 주변 관광을 즐깁니다. 현재로서 남미 최고 부국인 칠레가 남겨놓은 문화적 유산과 바다를 접한 도시의 해안 풍경 그리고 와인의 본향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냅니다. 아르마스 광장의 자유로움, 샌 프란시스코 대성당, 산타루치아 언덕과 궤도열차타고 올라가는 샌 크리스토발 언덕에서 내려다보는 산티아고의 이국적 풍경, 관광거리를 방문하여 토산품 샤핑도 합니다. 사랑에 빠질수 밖에 없다는 전설의 칠레 전통 음식, 해물탕 빠일라 마리나를 저녁으로 푸짐하게 먹고 석별의 정을 나누며 칠레 아타카마 트레킹의 여정을 마감합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모든 일정을 마치고 고향. 고국으로 가는 출발일. 아침 식사 후 숙소 체크 아웃하고 산티아고공항으로 가서 아쉬운 작별을 하고 다음 트레킹을 꿈꾸며 일상으로 귀환합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칠레 Red Hot Atacama 사막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 기후 : 남미 칠레의 아타카마 사막이 펼쳐진 산 페드로 지역은 지구 남반구의 나라로 우리와 계절이 반대입니다. 이 지역의 12-2월은 우리의 한여름인데 아주 더운 한여름 사막날씨로 보면 됩니다. 다만 사막 트레킹을 마치고 고산 트레킹이 시작되면 낮최고 평균 섭씨 15-20도 내외 최저 5-10도 정도 분포로 트레킹하기 참 좋은 날씨입니다. 하지만 4천 고도 이상을 오르게 되면 매우 쌀쌀합니다. 

@ 언어 : 스페인어와 토속어.

@ 화폐 : 1 USD = 720 CLP (칠리안 페소)

@ 전기 : 남미의 전압은 220V 6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구멍이 작아 한국 플러그가 잘 안들어갑니다. 해서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 

-특히 오지 트레킹이라 종주할 때는 전기 공급이 없을 때도 있으므로 보조 배터리와 소형 태양광 집전기를 가져오시면 좋습니다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 입국가능하나 미국. 카나다 시민권자는 입국비 요구함.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 류 : 방수자켓. 방수 바지.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 언더웨어. 수영복. 겨울용 의류 한벌

@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땀 수건. 썬글라스. 스카프나 버프. 자외선 차단제. 등산용 컵. 수통(1 L Nalgene 브랜드) 보온물병(차 한잔의 여유) 식사용 용품(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방한용 악세서리(장갑. 버프. 귀마개. 방한모자) 핫팩(일반과 붙이는 것). 해드랜턴. 침낭과 벼개(에어 필로우)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되는 곳도 있고 없는데도..

@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됨(말린 과일. 말린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중간중간에 마트에 들릴테니 그때마다 구입하셔도 되고요.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모기나 벌레 퇴치제. 고산증 예방약(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카메라. 물티슈. 지퍼백(지퍼락). 

@ 음식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 주류 :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한국에서) / 면세점에서 양주나 포도주(그외 국가에서)

@ 가능한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특히 관광이 아니라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 하나에 작은 기내용 케리어 하나면 족한데 캐리어는 부피를 줄일 수 있는 더플백 형태가 좋습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i5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남미 칠레 아타카마 사막 트레킹 11박 12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2800

 칠레 산티아고 국제공항(8명 이상   $ 2,800
 칠레 산티아고 국제공항7명 이하   $ 3,000

방문지역: 산티아고. 산 패드로. 아타카마. 산 바르토르. 리오 그란데. 마츄카.

Red Hot Atacama 사막은 원주민들의 거룩한 휴화산 Licancabur(5,920m)과 칠레와 볼리비아를 잇는 환상적인 남미 트레킹의 하이라이트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