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아시아 네팔 마칼루 베이스 캠프 핵심 종주 드레킹 10박 11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아시아 네팔 마칼루 베이스 캠프 핵심 종주 드레킹 10박 11일

이 Makalu Base Camp 트레킹은 아름다운 마칼루 바룬 국립 공원을 거쳐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산인 마칼루(Makalu 8,481m)의 베이스 캠프(4,220m)까지 조용한 산책로, 계단식 농지, 셀파족들의 문화, 야생화 숲, 희귀한 야생 동물 및 8,000 미터 이상의 봉우리 등 네팔이 제공하는 최고의 것들을 포함한 아름다운 길입니다. 도전을 즐기는 경험많은 트레커에게는 충분한 보상이 주어지는 멋진 여행입니다.

여행일정

 석식

카트만두에 집결. 트레킹 준비 카트만두 국제공항에 모두 집결하면 숙소로 이동하여 여장을 풀고 타멜거리 시내로 나갑니다. 트레킹 점검과 준비를 하고 시간 남는데로 명소들도 둘러보고 저녁 친교의 시간과 일정 브리핑이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툼링타르 (Tumlingtar)로 항공이동 & 눔(Num)으로 차량이동. 오늘은 여정의 시작일입니다. 분주한 아침을 열고 짐을 나눠 꾸리고 공항으로 달려가 툼링타르 (Tumlingtar)로 날아가면서 가네쉬 히말 (Gnesh Himal)에서 마칼루, 칸첸중가와 에베레스트까지 눈 덮인 봉우리들의 산맥을 조망합니다.(40분 이동) 그런 다음 다시 전용차량을 이용해 트레킹 시작점인 Num(1,500m)으로 4시간 정도 이동해서 숙소에 여장을 풀고 하루를 내립니다. 작은 마을을 돌아보며 힐링의 시간을 갖고 식사와 함께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Makalu Base Camp 핵심 종주 트레킹 1일차 : Num(1,500m)에서 Seduwa(1,490m)까지 [6시간] 정갈한 히말의 아침을 맞이하고 본인이 매고 갈 배낭과 셀파에게 맡길 배달 가방을 분리하고 걸음의 축제를시작합니다. 캠프를 정리하고 눔을 떠나 처음에는 약 800미터 아래로 난 제법 가파른 경사길을 따라 Arun River 까지 내려갑니다. 이 좁은 계곡의 낮은 경사면은 조밀하게 숲이 우거져 있고 길은 매우 미끄러우니 유의해야 합니다. 이곳의 길은 우리를 진달래, 참나무와 헴록으로 가득한 수려한 길로 안내합니다. 강바닥에 도달한 후 현수교를 따라 아룬강을 건너가면 우림지역을 벗어나 점심 식사 장소에 인도합니다. 달콤한 휴식을 취하고 다시 8백미터 가량을 가파른 등반으로 치달아 오르면 초등학교가있는 마을 Seduwa로 도달하고 이곳에서 오늘 하루를 접습니다. Makalu 산과 Kumbakarna 산맥의 멋진 풍경이 펼쳐진 소수의 집들이 지어진 곳에서 터를 잡고 야영에 들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Makalu Base Camp 종주 트레킹 2일차 : Seduwa (1,493m)에서 Tashi Gaun (2,100m)까지 [5시간] 산뜻한 히말라야의 아침이 열립니다. 오늘은 시작부터 약 3-4 시간 동안 내리막길을 걸어가는데 흥겨운 쉬운 길이 이어지고 시골 농장 마을로 들어서게 됩니다. 점심과 함께 제법 휴식을 취한 후 다시 두시간 동안 점진적으로 오르막을 오르고 논이 펼쳐진 농경마을 Tashi Gaun에 이르게 됩니다. 오늘은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빨래도 좀하고 개인 정비도 하면서 순박한 시골 마을을 한바퀴 둘러보고 저녁을 맞을 준비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Makalu Base Camp 종주 트레킹 3일차 :  Tashi Gaun(2,100m)부터 Khongma Danda(3,500m)까지 [7시간] 사람사는 마을 Tashi Gaun의 캠프를 떠나 이제 더욱 야생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진달래와 참나무 숲의 아름다우면서도 상쾌한 그늘을 걷다가 빽빽한 숲을 지나면 여름 임시 목장의 목동들의 오두막들을 지납니다. 여기서부터 카후마(Khongma) 능선까지는 오르막 길이 가파르게 이어지고 점점 진달래와 주니퍼 같은 수목이 적어지고 낮아집니다. 고산증 증세가 서서히 나타나기도 하니 천천히 행동하면서 적응하도록 노력합니다. 고된 하루를 보내고 3천 5백 고도의 콩마 단다에 도착하면 교교한 달빛이 내리는 푸른 만년설산맥이 병풍처럼 드리운 캠프에서 하룻밤을 지낼 것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Makalu Base Camp 종주 트레킹 4일차 :  Khongma Danda(3,500m)부터 Khongma La(4,000m) 찍고 Khongma Danda(3,500m) 까지 [4시간] 아침 햇살이 온누리를 비추면 캠프에서 나온 우리는 눈 덮인 산과 주변 경관이 절경에 입을 다물지 못할 것입니다. 눈이라도 폴폴 내려줬다면 그야말로 아름다운 설국이겠죠. 오늘 여정은 Thulo Pokhari(큰 연못)와 Sano Pokhari(작은 연못)를 지나 크게 기복이 없는 업 앤드 다운을 반복하며 이동합니다. 만일 여기서 폭설이 내리면 길을 찾기가 힘들게 되는데 문제가 없다면 Khongma La(4,000m)를 찍습니다. 이 여정의 최고점인 이곳에 도달하면 더욱 가까워진 마칼리 산과 함께 신들의 정원을 훔쳐보게 될것입니다. 풍경사진 많이 찍고 가슴에도 새기며 잠시 머뭅니다. 그 후 내리막 길을 따라 Khongma Danda로 되돌아와 몸을 풉니다.

 조식  중식  석식

Makalu Base Camp 종주 트레킹 5 일차 :  Kahuma Danda(3,500m)에서 Tashi Gaun까지 [ 4시간] 오늘 하루의 주어진 길을 걷기 위해 길을 나섭니다. Tashi Gaun으로 왔던 길 되돌아가는데 숲 지역을 떠나 농장 테라스쪽으로 그리고 결국 숲속 시원한 그늘길을 40분 동안 윗쪽 트레일을 택해 마을로 계속 걸어갑니다. 이곳에서 아늑한 휴식을 취합니다. 밤이면 오늘도 모닥불 피워 그윽한 나무 태우는 내음을 맡으며 차분하게 자연과의 대화를 나눕니다. 

 조식  중식  석식

Makalu Base Camp 종주 트레킹 6 일차 : Tashi Gaun(2,500m)에서 Num(1,500m)까지 [ 6-7시간] 아침 식사후 농장의 푸른 녹초지를 따라 내리막 길을 따라 1시간 또는 2시간 동안 Seduwa 마을로 내려갑니다. Seduwa에서 내리막 길로 2-3 시간 동안 Num으로 향하여 되돌아 가다가 다리를 지나 한시간 정도 더 진행하면 Num 마을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 여유로운 귀환길. 힘들게 올라가느라고 놓친 수려한 네팔 산촌의 풍경과 사람 그리고 그들의 삶과 풍물을 하나하나 즐기며 진행합니다. 마을에 도착하면 저녁 때 까지 남는 시간 동안 이곳저곳 둘러보며 힐링의 시간을 향유합니다. 밤이 내리면 산촌의 그윽한 서정을 느끼며 모닥불을 피웁니다. 별이 마구마구 쏟아져 내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Tumlingtar로 차량이동. 마을 돌며 휴식.  짧지만 강한 인상을 심어준 마칼루 트레킹을 마치고 오늘은 눔에서 툼링타르로 짚차타고 돌아갑니다. 4시간 가량 이동하여 도착하면 연결되는 항공편으로 카트만두로 날아갈 것입니다. 이것이 현실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이곳에서 하루를 머물고 다음날 카트만두로 날아갈 것입니다. 주어진 시간동안 자유롭게 활용하면서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Tumlingtar에서 카트만두로 항공이동. 도시 기행  텀링타르에서 카트만두까지 직항 비행하거나 상황에 따라 Biratnagar를 거쳐 카트만두로 날아가는데 직항편은 항공편 일정과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카트만두에 도착하여 첫날 머물렀던 숙소에 짐들을 내려놓고 간편한 차림으로 시내와 주변 관광사냥에 나섭니다. 우선 우리음식으로 점심식사를 하고 세계문화유산이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사원인 스와얌부나트(몽키템플)와 가장 큰 탑인 보다나트, 힌두사원인 파슈파티나트등등은 빠지지 말고 보아야 할 명승지입니다. 저녁이면 다함께 이 마칼루 핵심  트레킹 일정을 모두 마치고 아쉬운 석별의 만찬을 함께 나누며 우정을 다집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귀환 비행기 여유 시간에 맞춰 시내 관광과 기념품 가게에도 들러 선물사기도 하고 하다가 시간에 맞춰 카트만두 공항 도착해 오신 곳으로 귀환합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Makalu Base Camp 종주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네팔은 다양한 기후와 기온을 보이는데  지역의 6월 부터 9월 까지는 우기에 속하니 10월 부터 5월 까지 트레킹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산 아래지역은 아열대성 기후라 온화하고 덥기까지 하며 고도를 올릴수록 기온은 낮아지고 정상은 한겨울입니다해서 사계절을 모두 넘나들기에 이에 따른 의복과 트레킹 장비나 악세서리가 필요합니다

언어 : 네팔어와 영어한국어.

화폐 : 1 USD : 111 NPR(네팔리 루피)

전기 : 네팔의 전압은 220V 5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로지에서 충전시 돈받으니 보조 배터리나 소형 태양광 집전기를 가져오시면 좋습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비자(네팔은 현지 공항에서 받을  있습니다. $30 내외증명 사진 1 지참하시길.. 비행기에서 내려서 신속하게 입국 심사대의 앞줄에 서서 자동 등록기(KIOSK에 붙어서 입력작업을 해야합니다)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동계용 등산화로 방수기능이 있어야 ). 샌들이나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방수바지다운자켓,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수영복겨울용 의류 한벌과 방한용 악세서리(장갑버프귀마개 등등.) 털모자(고산증 예방을 위해 머리는 따뜻하게 하는게 좋으니.)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 트레킹 폴. 차양 모자 수건. 자외선 차단 썬글라스나 고글우비 또는 판쵸자외선차단제수통(1 L Nalgene 브랜드 : 밤에 잘때 뜨거운  넣어 침낭속에 넣어자면 따뜻낮에는 식수로 사용).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와 등산용 컵이나 머그)핫팩(일반과 붙이는 ). 해드램프. 침낭(가볍고 따뜻한 4계절용}과 벼개(에어 필로우)

슬리핑 (랜트하시려면 하루 $2)

아이젠과 스패츠(정상에는 눈이 수북할수도)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극세사 수건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고산증 예방약(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 종류)

기타 준비물 : 충전기(한국형). 카메라물티슈화장지지퍼백(지퍼락). 

음식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그쪽 음식에 우리 반찬을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주류 : 플라스틱 병에  소주(한국에서) / 면세점에서 독주 양주(그외 국가에서) = 로지에서 맥주는 팝니다높이 올라갈수록 비싸지지만...

일정동안 속옷이나 기능성 의류는 세탁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에 기내용 더플백 하나면 족하리니..  

종주 트레킹에 불필요한 물품은 카트만두에 첫날 자고 다시 돌아올 숙소에 맡기고 종주 마치고 돌아와 찾으면 됩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EH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아시아 네팔 마칼루 베이스 캠프 핵심 종주 드레킹 10박 11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2300

 네팔 카트만두 국제공항(8명 이상   $ 2,300
 네팔 카트만두 국제공항(7명 이하   $ 2,500

방문지역: Kathumandu. Tumlingtar. Chichila. Seduwa. Mumbuk. Khadbari.

아름다운 마칼루 바룬 국립 공원을 거쳐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산인 마칼루(Makalu 8,481m)의 베이스 캠프(4,220m)까지 조용한 산책로, 계단식 농지, 셀파족들의 문화, 야생화 숲, 희귀한 야생 동물 및 8,천미터급의 고봉이...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