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대양주 호주 베이 오브 파이어 종주 트레킹 6박 7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대양주 호주 베이 오브 파이어 종주 트레킹 6박 7일

타즈마니아 북동부의 마운트 윌리엄 국립공원 (Mount William National Park) 가장자리에 위치한 베이 오브 파이어즈(Bay of Fires)는 극적인 경치와 태초의 자연 생태 및 야생 동물들과의 조우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호주에서 가장 깨끗한 환경 중 하나인 이곳 자연 속에 푹 빠져보십시오. 이 하이킹을 통해 끝없이 펼쳐지는 해변의 백사장. 적색 이끼로 덮인 생경한 바위들, 그 위를 생각나면 한번씩 밀려와 부서지는 파도. 그 파도에 시퍼렇게 멍들어 버린 청록색 바다물. 이런 풍경들은 가이드 하이킹이나 독립 하이킹을 할만한 가치가 있으며 부드러운 모래 사장을 걷고 해안 바위사이를 탐험하고 Ansons 강을 가로지르는 카약킹도 도전해 볼만합니다. 

 

여행일정

 석식

호주 시드니 공항에 집결. 타즈메니아 Launceston로 환승이동.  가능하면 오전 이른시간에 시드니공항에 도착하여 모두 집결하면 연결 항공편으로 Launceston공항으로 이동합니다. 도착하면 숙소에 들어 짐을 두고나와 시내관광과 트레킹준비물을 점검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저녁이면 호주산와인으로 환영정찬을 베풀며 친교도 나누며 일정에 대한 브리핑과 함께 여행의 꿈을 꿉니다.

 조식  중식  석식

Bay of Fire 종주트레킹 1일차 : Mt William National Park에서 Deep Creek까지 [12km / 5-6시간] 찬란한 타즈메니아섬의 해를 맞이하고 분주한 아침준비를 마치고 론세스톤숙소를 떠나 종주트레킹이 시작되는 마운트 윌리엄국립공원 북부로 아름다운 주변풍광을 즐기면서 차량이동(4시간)합니다. 해변마을 Bridport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들머리로 이동하여 종주트레킹 최종준비를 해서 첫발을 내디딥니다. 오늘 길은 곶을 가로지르는 경우 약간의 경사가있는 모래해변길을 걸을 때만 적당량의 체력이 필요합니다만 대체로 수월합니다. 멀리 떨어진 캐스트 어웨이코브의 환상적인 풍경을 만나기위해 남쪽으로 향해가는데 이 지역은 하얀모래와 타오르는 주황색바위와 대조되는 사파이어바다색의 화려한 풍경이 인상파화가의 팔레트에 비유됩니다. 이어 경치좋은 볼더 포인트(Bulder Point)와 코블러 락(Cobbler Rocks)을 즐기고 Cod Bay의 잔디밭에서 풀을뜯는 이지역 야생동물군을 볼수 있습니다. 워터프론트숙소가 그림같은 딥 크릭(Deep Creek)에 도착하면 Tasmanian Ninth Island와인이나 Tasmanian맥주가 제공되는 맛있는 저녁식사와 함께 하루를 마감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Bay of Fire 종주트레킹 2일차 : Mt Deep Creek에서 Ansons Bay까지 [14km / 6-7시간] 풍성한 아침식사를 마친후 종주길로 짧은 이동후 남쪽으로 내려가 숨막히는 아름다운 피크닉지점에서 휴식을 취하고 사진가의 천국이라는 포인트에 작품사진을 찍으며 즐기십시오. 오늘은 곶을 가로지르는 경우 약간의 경사가있는 단단한 모래해변길을 주로걷는데 적당한 체력이 필요합니다. 1889년에 지어진 인상적인 화강암등대가 바다로 튀어나오는 지점에있는 Eddystone Point에서 풍경을 즐기며 차한잔의 여유를 갖고 해안가의 주황색 바위너머로 멋진 전망이 잘보이는 Pirates Cove라는 별명이 붙은 곳으로 바위를 타고넘어가봅니다. 그후 정갈한 하얀모래와 맑은 물이 찰랑이는 외딴해변에 도착하면 그 풍경속에서 맛있는 도시락까먹고 남쪽으로 뻗은 더 화려한 경치를 보며 사진도 계속 찍습니다. 다시 언덕길을 잠시 올라 부시트랙을 따라 4km정도 진행하면 해안가오두막이 있는 Ansons Bay에서 오늘을 마무리합니다. 피빛 서산낙조를 바라보며 선홍빛 와인한잔 감싸안고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Bay of Fire 종주트레킹 3일차 : 카약과 주변지역 즐기기.  Ansons River에서 카약을 타고 강의 다양한 생태를 경험하고 다양한 종의 새들이 노래하며 날으는 Ansons Bay의 바다를 건너 항해하고 Abbotsbury반도의 모래언덕으로 올라가서 힐링의 산책과 도보여행을 즐깁니다. 소풍가는 기분으로 즐기고 금성별이 뜨면 숙소로 돌아와 저녁을 준비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Bay of Fire 종주트레킹 4일차 : Ansons Bay에서 Sienna’s Mermaid Pool까지 [5km / 3시간] 대양의 붉게 젖은 해가 수평선을 차오르면 종주의 마지막구간을 걷기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디딥니다. Binalong Bay로 향하면서 멋진 Eco-Cruise에 합류합니다. 다양한 해양생물의 본거지인 이지역에서의 해양체험은 독특한데 남다른 풍물을 제공하며 돌고래나 고래를 만나게될 것입니다. 크루즈를 마치고 The Gardens근처의 마지막트레일을 걸어 Bay of Fire를 가장 가까운거리까지 다가가 그 불타는 색의 마술을 직접 경험해봅니다. Break Yoke Beach와 Garden Lagoon Beach를 탐험하면서 예쁜 Sienna’s Mermaid Pool과 시원한 라군및 비틀어진 고사목들이 만들어내는 최상의 풍경을 볼수 있습니다. 마침내 종주를 마치고 차를 타고 잠시 이동하여 St Helens의 아름다운 어촌마을에서 커피를 마시며 잠시 휴식을 취하고 Launceston으로 차량이동(4시간)합니다. 숙소에 여장을 풀고 종주의 기쁨을 누리는 저녁시간을 갖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시드니로 항공이동후 시내관광. 조식후 공항으로가 시드니로 날아갑니다. 도착 후 숙소에 여장을 풀고 도시 관관명소를 찾아 사냥에 나섭니다. 워터 프론트 중심으로 생성된 아름다운 명소들을 들러보다가 저녁이면 석별의 정을 나누며 맛집 식당에서 아쉬운 마음들을 나눕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귀국 귀환하는 항공편에 따라 이른 시간에 출발한다면 바로 공항으로 가서 출발할 것이고 늦은 오후시간이면 낮시간을 시드니 시내의 관광명소들을 더 돌아보다가 시간이 되면 공항으로 달려갑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호주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 기후 : 호주는 지구 남반구의 나라로 우리가 사는 북반구 지역과는 달리 겨울철인 12~3월은 우리네 여름 날씨입니다. 베이 오브 파이어 트렉을 걷게되는 린세스톤 지역의 낮최고 평균 25도 이상 최저 17도 이상입니다. 타즈메니아 지역은 낮 기온은 별 차이가 없으나 밤 기온은 섭씨 5-6도 낮게 분포됩니다. 비오는 날은 별로 없지만 한번씩 소나기가 지나갈 수 있습니다. 

@ 언어 : 영어

@ 화폐 : 1 USD = 1.5 AUD

@ 전기 : 호주의 전압은 240V  50Hz 이며 소켙(Socket)은 일자가 기울어진 3구 모양입니다.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입국 비자(전자 여권/ESTA로 출국전 신청하면 본인 여권 조회시 자동으로 연결되어 집니다)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 류 : 방수자켓. 여름용 긴,반팔셔츠. 여름용 긴,반바지. 양말. 발가락 양말(나일론 혹은 기능성 소재로. 물집 예방용)언더웨어. 수영복. 

@ 트레킹 용품 : 배낭(20/여성~30/남성 리터 내외). 수통(1리터).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스카프나 버프(태양볕이 강렬합니다. 특히 울르르는.) 얼굴 방충망(습하거나 울르르에서는 파리와 하루살이가 성가시게 합니다)

@ 트레킹 액세서리 : 헤드랜턴. 우비 또는 판쵸, 우산(소형으로 효과 만점). 자외선 차단제. 등산용 컵이나 국그릇.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양갱. 에너지바. 약과. 초콜릿. 비스켙. 등등)-말린 과일이나 육포등은 반입 금지 품목입니다.

-중간중간에 마트에 들릴테니 그때마다 구입하셔도 되고요.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모기나 벌레 퇴치제. 

@ 기타 준비물 : 충전기. 카메라.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 밑 반찬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 반찬류는 조리되어 개봉되지 않은 용기에 담아져 있는 것을 가져오거나 압축 밀봉해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음식물은 따로 싸서 가방 윗부분에 올려 놓았다가 꺼내서 보여주며 신고서에 상세 명세를 정확히 기재하면 X- rey 확인하고 통과해줍니다. 

₩₩ 도시락통(전 일정중 점심은 거의 산행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해서 아침 식사 시 한식으로 준비되는 밥과 반찬을 담는 세트 용기에 개인 도시락을 싸서 지참하시면 됩니다. 물론 산정에서 국이나 라면 등의 국물을 즉석에서 끓여 제공됩니다)

@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나 면세 양주(1인당 2.25리터 허용)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어 즉석 세탁. 건조가 가능하고 계절도 여름인데 의류등의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지역과 각 항공사에 따라 부치는 모든 가방에 요금을 부과하기도 합니다. 이는 각자 본인 부담입니다)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jI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대양주 호주 베이 오브 파이어 종주 트레킹 6박 7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6명
상품가격: $1800

 호주 시드니 국제 공항(8명 이상   $ 1,800
 호주 시드니 국제 공항(7명 이하   $ 2,000

방문지역: .시드니. 타즈마니아. 론세스톤. 마운트 윌리엄 국립공원. 브리드포트. 앤손스 베이.

Bay of Fires 길은 윌리엄 국립공원 (Mount William National Park) 가장자리에 위치하는데 극적인 경치와 태초의 자연 생태 및 야생 동물들과의 조우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호주에서 가장 깨끗한 자연 속 해안길을 걷습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