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701.7360
Tours - 중미 쿠바 트레킹 11박12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중미 쿠바 트레킹 11박12일

극적인 쿠바의 풍경. 잘 관리된 생물권 보호 구역, 수려한 계곡과 정글. 그위로 우뚝 솟은 가파른 안개낀 언덕. 꽃이 가득한 숲. 폭포 및 먼 수려한 해변에 이르기까지 1950년대 이후로 쿠바의 환상적인 풍경을 도보로 쉽게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건축 양식이 즐비한 활기 넘치는 하바나.  남방의 진주 Cienfuegos.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도시 트리니다드도 탐험합니다. 

여행일정

 석식

하바나의 José Marti 국제공항에 도착. 현지 적응.  하바나의 호세 마르티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숙소에 들어 짐을 두고나와 이방의 나라에서 주변 바다 풍경들을 보며 시내관광을 합니다. 물빛 고운 바다와 미풍이 불어오는 해변은 그저 하염없이 걷기만해도 저절로 힐링이 되고 기쁨이 넘칠 것입니다. 저녁시간 일정에 대한 브리핑과 함께 친교도 나누면서 트레킹의 꿈을 꿉니다.

 조식  중식  석식

노스탈자의 본향, 쿠바 트레킹 1일차 : Viñales Valley, Sendero de Maravillas Trail [7km / 3시간] 부지런히 아침을 준비하여 가방과 배낭을 분리하여 짐을 정리하고 Viñales로 이동(3시간)합니다. Viñales Valley에 도착하여 주변의 독특한 풍경을 감상하며 워밍업 시간을 갖습니다. 비옥한 계곡으로 쿠바만의 특별한 풍경을 펼쳐보이는데 가슴이 탁 트입니다. 전형적인 쿠바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고 Sendero de Maravillas Trail을 걷기 시작합니다. 이 하이킹은 현지인들이 유카, 옥수수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쿠바 담배를 재배하는 농지를 통해 우리를 인도하는데 Cueva del Indio(Indian Cave)를 방문하여 자연사 박물관을 둘러봅니다. 하루 일정 마치고 Viñales에 준비된 숙소에서 휴식과 함께 정찬을 나눕니다. 

 조식  중식  석식

노스탈자의 본향, 쿠바 트레킹 2일차 : Viñales Valley, Fogon de los negros 계곡 [13km / 5시간] 오늘도 이르게 아침을 준비하여 Viñales의 San Vicente지역으로 향합니다. Fogon de los negros계곡과 Minas de constancia momote를 연결하여 걷는데 길은 제법 도전적이지만 하루종일 숲, 계곡 및 서부 쿠바의 카르스트의 독특한 풍경에 대한 아름다운 전망으로 보상을받습니다. 1억 6천만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침식작용으로 형성된 석회암 산은 주요 관광명소이며 이 지역의 동식물 생태의 중심을 이룹니다.  또한 지역 농민들의 생활상에 대해서도 들여다볼 수 있는데 담배, 과일 및 뿌리채소 재배기술 등 미국의 봉쇄정책에 대응해 지내온 자급자족의 나라 쿠바가 살아남을 수 있었던 현장을 확인합니다. 일정 마치고 숙소로 이동하여 비날레도시를 둘러보며 나머지 하루를 유익하게 보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노스탈자의 본향, 쿠바 트레킹 3일차 :시에라 델 에스카브라이(Sierra del Escambray)의 하나바나일라(Hanabanilla) 호수 힐링트레킹. 오늘은 섬의 서쪽을 떠나 쿠바에서 두 번째로 높은 산맥인 시에라 델 에스카브라이(Sierra del Escambray)로 향합니다. 이 산맥은 섬의 중앙부분을 차지하며 정열의 혁명가 체 게바라가 활동한 지역으로 유명한 역사적인 곳입니다. Santa Clara에 멈춰서 체 게바라(Che Guevara)의 묘소를 방문하고 시내 지역에서 점심식사를 합니다. 이후 Trinidad의 북쪽 하나바나일라(Hanabanilla) 호수로 향하면서 국립 기념물이면서 쿠바 혁명박물관인 Tren Blindado를 방문하여 뜨거웠던 시대의 역사적 향기를 맡아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노스탈자의 본향, 쿠바 트레킹 4일차 : Escambray Mountains, El Rocio 폭포 트레킹 [12km / 4-5시간] 오늘은 Escambray산맥의 Topes de Collantes국립 자연 보호구역에서 하루를 보냅니다. 조식 후 보트를 타고 Hanabanilla 호수를 건너 트레킹을 시작하는데 초반은 호변길을 걷다가 물줄기를 따라 펼쳐지는 아늑한 풍경을 감상하면서 Guanayara강에 이릅니다. 여기 스페인식 농장에서 소풍식 점심을 즐기고 잠시 휴식한 뒤 El Rocio폭포를 향해 트레킹을 이어갑니다. 부드러운 숲길을 따라 딱따구리, 나비, 도마뱀 및 40종 이상의 난초가 앞을 다투어 꽃향기를 뿜어내며 자태들을 자랑하고있습니다. 폭포 곁에는 티없이 맑고 블루칼라의 고운 물빛의 대형 천연풀장이 만들어져 있어서 물놀이를 하며 땀을 식힐 수 있습니다. 트레킹 마치고 콜란테스 자연 보호구역의 아늑한 숙소로 이동하여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노스탈자의 본향, 쿠바 트레킹 5일차 : Escambray Mountains, Reto a Loma Atahalya Trail 트레킹 [12km / 5시간] 쿠바의 국가새인 Tocororo의 해맑은 노래 소리에 아침을 열고 오늘의 트레킹을 즐기기위하여 녹음속으로 들어갑니다. 산은 특별히 높지는않지만 길은 제법 가파릅니다. 12km의 Reto a Loma Atahalya Trail은 매우 다양한 풍경을 지니고 있는데 트레일은 700m높이의 Atahalya정상으로 올라가 360도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합니다. 산아래 Cienfuegos와 Manicaragua도시를 품은 Santa Clara평원과 인상적인 Hanabanilla호수가 가까이 혹은 멀리 보이며 풍경을 채웁니다. 다시 길을 따라 계단식 농지를 통과하고 시원하고 넓은 Brollo동굴로 이동하는데 이 길은 새 관찰자를 위한 또 다른 길입니다. 쿠바 국조 Tocororo와 Tody, Fieldfare 및 Great Lizard Cuckoo들도 마찬가지로 여기에서도 많이 볼수 있는 조류들로 그들의 합창소리는 트레커들의 발걸음을 경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조식  중식  석식

노스탈자의 본향, 쿠바 트레킹 6일차 : Topes de Collantes Nature Reserve, Caburni Trail 트레킹 [14km / 4시간] 아침 식사 후 Caburni트레일의 시작점으로 차량이동합니다. 이 길은 웅장한 폭포로 안내하는데 초반 가파른 길을 따라 오르면 정갈한 물속에서 수영을 즐길 수있는 Vegas Grandes폭포에 이르는데 이곳에서 휴식을 취한 뒤 El Chorrito Community로 이동하여 14km의 트레킹을 마칩니다. 이곳에서 Mi Retiro 레스토랑으로 옮겨 쿠바의 컨트리식 점심을 먹은 후 버스를 타고 카리브해 연안의 세계 문화유산인 트리니다드(Trinidad)로 향합니다. 카리브해를 마주한 트리니다드는 식민지시대의 건축물로 아름답게 보존되어 있습니다. 도시의 많은 문화유산은 사탕수수를 통해 생겨났으며 오늘날 그 엄청난 부가 도시의 중심부를 형성하는 우아한 저택으로 바뀐 것을 보여줍니다. 트리니다드는 시장으로 가는 자갈길을 따라 도보로 가다보면 오래된 교회와 야외카페에서 펼쳐지는 각종 현대식 엔터테인먼트와 대조를 이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매력적인 특징은 도시의 길거리 예술가들인데 직조, 도자기, 악기, 꽃 장식, 그림 등과 같은 많은 예술품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트리니다드 구시가지의 중심지에 있는 민박숙소에 머물 것인데 주인장 아낙의 솜씨로 제공되는 쿠바 가정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노스탈자의 본향, 쿠바 트레킹 7일차 : Altura de Banao, La Sabina Trail 트레킹 [12km / 4시간] 느긋한 아침을 열고 트리니다드의 북동쪽 Altura de Banao의 생태 보호 구역으로 이동합니다.(1시간) 이곳은 폭포, 모고(석회암 산), 깊은 숲, 휘돌아가는 계곡 및 독특한 동식물의 숨겨진 천국은 모험을 위한 여러 형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19세기에 몇몇 절망적인 농부들이 대담하게 들어와 살며 남긴 오래된 농가의 폐허가 지금은 명소로 남아있습니다. 혁명동안 체 게바라는 제법 깊은 이 산에다 지휘소를 설치하고 투쟁을 벌여왔습니다. 방문자센터가 있는 Jarico에서 Cascada Bella폭포로 트레킹하는 편도 6km거리의 ​​라 사비나 트레일(La Sabina Trail)은 900종 이상의 식생을 연구하는 바이오 스테이션으로 연결되는데 그 중 150종은 쿠바에서만 발견된다고 합니다. 여력이 있다면 이 산군에서 가장 높은 842m 정상에 올라 드넓은 바다를 바라보며 풍경을 즐깁니다. 트레킹마치고 트리니다드로 돌아오며 길가에 펼쳐진 노점에서 바싹한 바나나 칩. 과일쥬스 등 길거리 음식도 맛을 봅니다. 숙소에 돌아와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올트타운을 거닐며 바다의 향기에 젖어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시엔푸에고스(Cienfuegos) 도시기행 여유있게 아침을 맞이하고 짐을 꾸려 전용차량에 싣고 시엔푸에고스(Cienfuegos)로 이동합니다.(1.5시간) 시엔푸에고스 시는 쿠바인들 사이에서 남방의 진주(Pearl of the South)로 알려져 있으며 19세기 식민지시대의 중심지로 2005년에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불루 칼라가 미려한 라군을 바라보며 점심식사 즐기고 오후에는 도시의 파노라마 투어를 자유롭게 둘러보는 자유시간을 향유합니다. 저녁숙소는 Paladares인데 지역식당으로 일반적으로 가족이 운영하는 사업체이며 그들은 쿠바 라이프스타일과 가정식 쿠바음식에 대해 훨씬 더 확실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하바나로 이동하며 관광을. 하바나 도시기행.  오늘은 아침식사 후 여장을 꾸려 전용차량에 싣고 쿠바의 수도인 La Habana로 이동(4시간)합니다. 한시간 거리에 있는 해안마을 플라야 지론(Playa Giron)에 멈춰 성공하지 못한 1961년 4월 CIA가 후원하는 상륙을 기록한 박물관(Bay of Pigs Museum)을 방문을 합니다. 그 후 옆 동네 가장 멋진 스쿠바다이빙이나 스노클링 장소 중 하나인 칼레타 부에나(Caleta Buena)로 이동하여 스노클링을 체험합니다. 해안에서 쉽게 도달 할 수있는 가까운 곳에 부드럽고 단단한 산호의 멋진 수중 풍광을 즐기고 점심 식사와 자유시간을 활용한후에 늦은 오후에 하바나로 달려갑니다.(3시간) 도착하면 숙소에 체크인하고 저녁식사 후 음악과 헤밍웨이가 가장 사랑한 술 다이끼리도 한잔 맛보며 부에나 비스타 음악클럽도 방문하는 밤의 문화를 들여다 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하바나 시티 투어 찬연한 하바나의 아침을 열고 구시가지를 도보로 탐험하기 전에 도시의 개요를 확인하기 위해 고전적인 1950년대 연식의 미국의 자동차로 돌아봅니다. 우선 각국의 외교공관과 인상적인 양식의 러시아 대사관을 포함하여 하바나에서 가장 눈에 띄는 현대 건축 양식이 있는 미라마르(Miramar) 지구를 방문 할 것입니다. 이어 사탕수수로 부를 축적한 이들이 20세기초에 우아한 저택을 지은 아름다운 Vedado 주거 지구를 운전하며 둘러보고 카스트로가 유명한 연설을 한 혁명광장에서 잠시 멈출 것입니다. 그림같은 해안도로 Malecon을 따라달리는 클래식 자동차는 구시가지의 맛집으로 안내합니다. 점심을 먹은 후에는 역사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쿠바의 올드타운이며 카리브해의 미풍이 간지럽게 불어오는 올드 하바나(Old Havana)를 도보로 둘러봅니다. 하바나는 16세기이래 아메리카에서 쿠바는 가장 잘 살아남은 스페인 식민지 단지이며 Diego Velazquez는 일곱번째 설립된 도시입니다. 1982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후 복원작업에 투자하여 잘 보존되어있으며 종종 살아있는 박물관이라고 불립니다. 도시의 역사적 중심지에 있는 많은 놀라운 기념물, 성당 및 궁전은 간단없는 번잡함과 쿠바 어린이들의 소리로 활기를 띠고있습니다. 오후의 나머지시간은 자유롭게 구시가지를 둘러봅니다. 저녁시간 마지막 만찬을 석별의 정을 나누며 베풀고 그 후 숙소에 들어 휴식하며 잠못드는 밤은 이야기꽃을 피우며 달랩니다. 

 조식

공항으로 가 귀환하는 일정 비행시간이 될 때까지 하바나의 나머지 주요 관광 포인트를 탐방하고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가서 귀환하는 일정입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9421 Ulysses Ct. Burke, VA 22015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중미 쿠바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중미의 쿠바는 적도 북ㄴ 나라로 우리와 계절이 반대입니다 지역은 상하의 계절로 매우 덥습니다. 하지만 트레킹 중에는 낮에는 더우나 짙은 숲속에서는 시원합니다.

언어 : 스페인어. 영어 및 토속어.

화폐 : 1 USD = 1 CUC (쿠반 페소)

전기 : 남미의 전압은 220V 6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구멍이 작아 한국 플러그가  안들어갑니다해서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방수 바지,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차양 모자 수건썬글라스.자외선 차단제등산용컵수통(1 L Nalgene 브랜드보온물병( 한잔의 여유식사용 용품(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되는 곳도 있고 없는데도.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중간중간에 마트에 들릴테니 그때마다 구입하셔도 되고요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카메라물티슈지퍼백(지퍼락). 

음식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주류 : 플라스틱 병에  소주(한국에서) / 면세점에서 양주나 포도주(그외 국가에서)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는 곳도 있고 저렴하게 세탁 서비스를 해주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관광이 아니라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 하나에 작은 기내용 케리어 하나면 족한데 캐리어는부피를 줄일  있는 더플백 형태가 좋습니다. (지역과  항공사에 따라 부치는 모든 가방에 요금을 부과하기도 합니다이는 각자 본인 부담입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mU    
1. 이전에 문의드렸는데 답이없어 다시 여쭤봅니다 뉴저지에 사는 60세부부이구요 정***** 10 21
2. 안녕하세요 뉴저지에 살고있는 정태욱이라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내년 1월 하 정***** 10 10
3. 안녕하세요. 9월~10월경 미국여행가능한가요? 10대캐년 그랜드서클트레킹 신***** 08 09
4. 안녕 하셨습니까? 신문 보고, RV로 대륙횡단에 대한 질문을 드리고 싶은데 이***** 07 27
5. I am over 60 years old and I am very inter H***** 06 12
6. 안녕하세요?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코스타리카 하***** 05 27
7. 북미 카나다 로키 3대 백팩킹 & 헬기 트레킹 9박 10일에 대해 문의 드립 s***** 05 27
8. [미주트레킹 x 이마트] 합작 포스트 코로나 여행상품 기획 제안 안녕하 이***** 04 20
9. 쿵스레덴 관심. 정***** 03 04
10.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산악회를 운영하고 있는 맹경재라고 합니다. 2020 맹***** 02 26
11. 미국 요세미티 트레킹 7박 8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2월 21일 출발 가 이***** 02 19
12. 1인인데 2020/05/05 이후 가능 일정이 있을까요??? 정***** 02 19
13. 저는 평범한 60세 이구요 제 와이프는 좀 약한편의 60세인데 이 코스가 T***** 02 17
14. 18시 이후에 전화가능합니다 정***** 02 11
15. 혼자 미서부 트레킹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4월 중순 부터 5월 중순 사이로 이***** 01 19
중미 쿠바 트레킹 11박12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6명
상품가격: $2500

 쿠바 하바나 국제공항   $ 2,500
 쿠바 하바나 국제공항   $ 2,800

방문지역: 하바나. 비날레. 산타 클라라. 하바나랄라 호수. 트리니다드. 야리코. 시엔푸에고스.

극적인 쿠바의 풍경. 잘 관리된 생물권 보호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701.736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