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아시아 부탄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4박 15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아시아 부탄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4박 15일

세계에서 가장 도전적인 트레킹이며 히말라야 최고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 중 하나 인 Snowman Trek은 부탄 히말라야의 심장속을 거니는 것입니다. 매 시즌 소수의 트레커 만이 착수하며 부탄과 티베트의 국경을 넘나들며 4,500m 이상의 11 번 높은 고개를 넘어 종주를 이어가는데 그 중 가장 핵심 구간을 10일간 걷는 하이라이트 종주 트레킹입니다. 거봉 초모라리와 지추 드라케의 설경을 감상하며 야크 목동들의 야영지와 고립된 농경지를 따라 펼쳐지는 목가적 풍경으로 카타르시스를 얻으며 7천미터급 봉우리가 끊임없이 솟구치는 히말라야 특유의 풍경속에서 이어갑니다. 가장 행복지수가 높은 부탄의 진정한 고전적 히말라야 트레킹으로 산사람이라면 평생에 꼭 한번은 실행해봐야 할 도전의 버킷 리스트입니다. 

여행일정

 석식

Paro국제공항에 집결. 시내로 이동해 트레킹 준비.  부탄의 파로 국제공항에 집결하고 파로 시내로 이동하는데 메인스트리트를 지나 숙소까지 짧은 거리를 운전하여 체크인하고 거리를 나섭니다. 신비의 도시 파로를 한바퀴 돌아보고 트레킹 미비품완비하며 힐링의 시간을 갖습니다. 그 후 저녁이 되면 일정에 대한 브리핑과 서로 친교를 나누며 환영의 정찬을 나눕니다. 그리고 깊은 휴식을..

 조식  중식  석식

고산 적응하며 파로 관광. 파로 밸리 및 탁탕 수도원(3,100m)및 국립 박물관 탐방 이 멋진 나라를 둘러보는 정말 흥미롭고 유익한 하루입니다. 물론 고소적응을 위한 한 방편이기도 한데 부탄불교의 성지도 방문하면서 파로밸리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여러분들이 직접 확인할수 있습니다. 화려하게 꾸며진 전통적으로 디자인된 농가는 색상의 향연이며 계곡주변의 모든 경사면은 숲이 우거져 풍경이 매혹적입니다. 오전은 부탄에서 유명한 수도원(Tigers Nest Monastery)과 Taktsang을 탐방하고 감상하는데 보냅니다. 꼬불꼬불한 소나무숲을 통과하는 가파른 산책로를 따라 차한잔의 맛이 일품인 찻집으로 걸어가려면 약 1시간30분이 걸립니다. 여기서 30분 더 걸으면 수도원이 세워져있는 절벽 바로 맞은 편에 오르는데 수도원은 Guru Ringpoche의 신성한 휴식장소이며 불타서 전소되었지만 지금은 거의 복원이 다되었습니다. 우리는 점심식사를 위해 파로로 돌아온 다음 오후에는 시간이 넉넉하다면 도시의 주요지역과 국립 박물관방문을 실시합니다. 부탄에서 가장 중요한 Dzong(요새)인 Grand Paro Dzong. 그 위 망루인 Ta Dzong에 있는 박물관 내에는 귀중한 보석과 왕국 고유의 동식물 표본과 함께 오래된 의상과 전투복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양궁은 이 나라 국민 스포츠이며 왕국전역에서 시행되니 버드나무가 줄지어있는 사격장에서 시위를 한번 당겨보셔도...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1 일차: Gunetshawa(2,650m)에서 Shana Zampa 거쳐 Soi Thangthangkha(3,630m)까지 [22km / 7-8시간]  부탄의 세계적인 트레일인 장대한 스노우맨 트랙의 핵심구간 종주가 시작되는 아침. 종주에 불필요한 것들은 가방에 넣어 맡겨두고 가벼운 벌걸음으로 길을 나섭니다. Paro를 출발하여 Drukgyel Dzong(2,580m)을 거쳐 Gunetshawa 마을까지 도로를 따라 차량이동합니다. Gunetshawa 바로 외곽에 있는 육군 초소에서 트레킹 허가증을 확인하고 승인을 받을 것입니다. 트레킹은 Gunetshawa 마을 근처에서 시작되는데 길은 참나무, 진달래, 양치류 숲과 숨막히는 풍경을 지나 Pa Chhu(파로 강)을 따라 점진적인 오르막을 계속합니다. 무리없이 꾸준하게 오르면서 펼쳐지는 부탄 특유의 목가적 풍경을 마음껏 감상합니다. 오늘 캠핑장 Soi Thangthangkha(3,630m)은 아름다운 전망과 파로 강의 물소리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맛있는 캠핑의 저녁이 준비되고 하루가 저물어 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2 일차: Soi Thangthangkha에서 Jangothang(4,090m)까지 [19km / 6-7시간]  특별한 풍경이 펼쳐지는 남 히말라야의 찬연한 아침을 맞이하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텐트, 모자 및 담요를 만들기 위한 풍부한 털을 제공하고 치즈, 버터, 고기 뿐만 아니라 두꺼운 방수 효과도 있는 가죽까지 남겨주는 이 고산의 고마운 가축인 야크들을 키우며 여름을 보내는 목동들과 함께 그들의 생활터전인 여름 목초지에 이르는 아름다운 풍경속으로 들어갑니다. 오늘 목적지인 장고탕(4,090m) 야영장으로 가는 길은 기도의 벽, 초르텐, 바람에 펄럭이는 기도 깃발, 그리고 장엄한 산의 전경을 예고하는 수려한 길입니다. 초몰하리(7,314m) 거산이 내려다보는 푸른 야영지에서 오늘 하루를 내리고 그윽한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3 일차: Jangothang(4,090m) 에서 고도 적응일.  4천미터를 넘김 이 지점에서 트레킹의 첫 번째 휴식일이며 무엇보다도 고도적응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캠프 주변으로 당일 다녀올수 있는 하이킹 옵션이 많이 있지만 부탄 쪽에서는 성산 초몰하리 등반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옵션 중 가장 권장할만한 곳은 Jitchu Drake라는 놀라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설봉을 잘 조망할수 있는 캠프 위의 호수까지 갔다오는 갓인데 2시간 동안 정도면 도착할수 있습니다. 거의 1,800미터를 오르게 되므로 고산 적응은 나름 확실할수 있지만 제법 힘들수 있습니다. 트레킹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다면 그냥 멍때리며 펼쳐진 신비로운 설산들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수도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3 일차: Jangothang(4,090m)에서 Lingshi(4,010m)까지 [18km / 6-7시간]  싱그러운 아침. 연록색 산하가 기지개를 켜고 일어나고 황금빛으로 타오르는 부탄 히말라야의 설봉들이 솟아오르면 아침을 준비하고 길을 나섭니다. Jichu Drake(6,989m)와 더 나아가 Mount Tserim Kang(6,789m)까지 찬연한 대자연의 풍광 앞에서 자못 옷깃을 여미게 합니다. 마지막 풀 루트는 장고탕에서 약 4시간 거리에 있는 나일라 고개(Nyile la pass. 4,890m)인데 제법 땀을 흘리며 오르면 장쾌한 풍경을 선사받고 길은 이제 Mo Chhu 강의 지류 위로 이동하여 점차적으로 Lingshi의 캠프장(4,010m)까지 내려갑니다. 소주에 횟감 장만하러 Lingshi에서 낚시를 위해 Mount Tserim Kang 베이스 캠프로 가거나 도중에 푸른 양과 사향 사슴을 만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4 일차: Lingshi(4,010m)에서 Chebisa (3,880m)까지 [10km / 5시간]  한 3일 열심히 걸었으니 오늘은 좀 여유있게 걸으며 제대로 부탄 히말라야의 진면목을 확인할 것입니다. 캠프를 떠나 17세기에 지어진 Lingshi Dzong을 지나는데 잠시 머물며 경관을 둘러봅니다. 이 사원은 푸른 언덕, 구불구불한 강, 장엄한 봉우리가 보이는 언덕 꼭대기 명당 자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Lingshi에서 1시간 후 4,140m의 능선에 있는 돌무덤과 타루초 깃발에 도달한 후 쾌적한 가율 정착촌(Gayul 3,870m)까지 긴 내리막을 이어갑니다.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이 마을을 떠나 짧은 오르막과 내리막을 거쳐 길은 장엄한 체베사(Chebisa) 계곡으로 이어지고 설산들을 배경으로 한 고산 초원에 있는 캠핑장에서 여유있게 하루를 내리고 주변 비경 사냥에 들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5 일차: Chebisa(3,880m)에서 Shomuthang(4,200m)까지 [17km / 7시간]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오늘 트레킹의 초기 부분에서는 푸른 양, 독수리, 히말라야 그리폰을 발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길은 나중에 곰불라 고개(Gombu la. 4,500m)를 건너 진달래 덤불을 지나 약 4,170m 높이에서도 흐르는 시내로 내려갑니다. 다시 삼나무 숲을 지나 작은 능선을 넘어 전나무와 자작나무의 깊은 숲에 있는 핵심부인 Jholethang Chhu 계곡으로 이어진 다음 Shakshepasa 마을(3,980m)로 내려갑니다. 가는 길에 여러 야크 목동 오두막이 그림처럼 지어져있고 캠프는 개울 옆의 수풀 군락에 있는 Shomuthang(4,200m)에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6 일차: Shomuthang(4,200m)에서 Robluthang(4,360m)까지 [18km / 6-7시간]  하루하루 걸음의 축제는 더 가열되고 더욱 깊은 부탄 히말라야의 심장 가까이로 들어가는 길. 오늘 트레킹은 자리 고개(Jari la. 4,700m)를 오르며 시작하여 희귀한 Himalayan Takin들이 여름을 나는 본거지가 있는 Tasharijathang 계곡으로 내려갑니다. 펼쳐놓는 특별한 풍경을 가슴에 품고 가는데 오늘 캠프는 특별 Takin 보호 구역으로 지정된 Tsheri Jathang 계곡에 있습니다. 맑은 시냇물에 멱을 감고 더욱 가까워진 푸르른 하늘을 잡아도 보고 모닥불 피워 별을 헤는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8 일차: Robluthang(4,360m)에서 Limithang(4,140m)까지 [19km / 7시간]  오늘은 이 종주 트레킹의 가장 높은 고개인 신제라 고개(Shinje la. 4,900m)를 넘기 위해 5시간 동안 꾸준히 걸어 오릅니다. 이제는 우리들 눈높이로 다가온 Jichu Drake(6,989m)와 Mount Tserim Kang(6,789m)의 화려한 자태를 마음껏 감상하고 그 후 내리막은 거친 바위가 많은 길을 따라 빙하 계곡으로 이어지며 결국에는 티없이 맑은 개울물이 흐르는 캉고 츄(Kango Chhu)에 도달합니다. 그 후 진달래 산책로와 삼나무 숲이 산재한 작은 초원을 지나 큰 초원의 아름다운 캠프장인 리미탕(Limithang. 4,140m)까지 짧은 오르막을 오르면 고된 오늘하루를 내려놓을수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9 일차: Limithang(4,140m)에서 Laya(3,800m)까지 [10km / 5시간] 이 길의 궁극적인 목적지인 Laya(라야)로 가는 길. 해발 3,800m에 위치한 나야마을은 부탄의 고지대 마을중 두번째로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그 주변 풍경울 감히 예상이라도 할수 있을런지 모릅니다. 오늘의 산책은 멋진 산의 풍경과 이끼와 노래하는 새가 가득한 숲을 지나면서 가볍게 콧노래 흥얼흥얼 매우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이르게 캠프에 도착하고 오래된 전형적인 부탄 산간 마을로 들어가 그들이 살아가는 모습도 확인합니다. 숲과 전원적인 농경지가 펼쳐진 높은 마을에는 약 800명의 주민이 살고 있으며 학교, 병원에 여러개의 작은 상점과 곰파가 있으니 오랜만에 문명의 먹거리로 입을 즐겁게 할건데 몸보신하는 저녁 만찬이 준비되어 있을 것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10 일차: Laya(3,800m)에서 2차 고도 적응일.  Laya 마을은 제법 규모가 있는 곳으로 제법 기간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파로를 떠난 이후로 물품을 사거나 필수품을 조달하고 심지어 지역 병원에서 검진을 받아볼수도 있습니다. 여유있게 몸보신도 하면서 말입니다. 마을만 돌아다니기에는 시간이 남거나 무료하다 싶으면 세계적 명성을 얻고있는 부탄의 양궁에 도전하여 로빈후드가 되어봅니다. 저녁이면 가볍게 곡차까지 한잔하면서 여유와 낭만을 동시에 부려보며 만찬의 시간을 누립니다.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10 일차: Koina(3,050m)에서 Gasa Tsachu(3,080m)까지 [14km / 5-6시간] 실질적으로 종주를 마감하는 오늘의 트레킹은 깊은 전나무 숲을 가로지르는 바리 라(Bari La : 3,900m)고개로의 오르막으로 시작됩니다. 이 길은 흐드러지게 피어난 진달래와 주니퍼 및 소나무숲도 통과하고 때로는 가파르게 대나무 숲을 지나 3,080m의 가사 종(Gasa Dzong)의 전망대까지 이어집니다. 이 후 트레일은 Jigme Dorji Wangchuck 국립 공원을 넘어 Gasa까지 이어집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11 일차: Laya(3,800m)에서 Koina (3,050m)까지 [19km / 6-7시간] 종주는 막바지에 들고 마지막 힘을 내서 길을 나섭니다. 오늘 걷는 경로는 모 츄(Mo Chhu)강 하류를 따라 부탄 서부에 속하는 푸나카(Punakha)까지 이어지는 몇 개의 개울을 건너 여러 번의 오르막과 내리막을 오르내림을 즐겨야합니다. 이 구간을 걸으며 마상강봉(Mathanggang :7,165m)을 바라보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해발 3,050m에 위치한 코이나에서 야영을 하며 진정한 야생의 밤을 만끽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구간 종주 트레킹 12 일차: Koina (3,050m)에서 Gasa Tsachu(3,080m)까지 [14km / 5-6시간] 실질적으로 종주를 마감하는 오늘의 트레킹은 깊은 전나무 숲을 가로지르는 바리 라(Bari La : 3,900m)고개로의 오르막으로 시작됩니다. 이 길은 흐드러지게 피어난 진달래와 주니퍼 및 소나무숲도 통과하고 때로는 가파르게 대나무 숲을 지나 3,080m의 가사 종(Gasa Dzong)의 전망대까지 이어집니다. 이 후 트레일은 Jigme Dorji Wangchuck 국립 공원을 넘어 Gasa까지 이어집니다.

 조식  중식  석식

Gasa Tsachu(3,080m)에서 푸나카 계곡(Punakha Valley)까지 이동하여 휴식.  스노우맨 트랙을 종주하는 열흘 간 이어진  걸음의 축제를 마감하고 오늘은 부탄 히말라야의 품속을 떠나며 온천욕으로 여독을 풀도록 합니다. 느긋하게 몸을 지지고 나서 점심 식사후 차량이 기다리는 도로까지 20분 짧은 이동을 하고 푸나카 계곡(Punakha Valley)의 숙박 시설로 이동합니다.(3–4시간) 숙소에 여장을 풀고 묵은 때를 말끔히 씻고 나름대로 멋을 부린 채 나와 동네 한바퀴돌고 저녁은 종주를 자축하는 의미에서 맛집을 찾아 오랜만에 문명의 맛에 취해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팀푸를 기행하는 하루. 아침을 열고 팀푸로 이동하여(2시간) 주요관광에 들어갑니다. Tashichho Dzong은 최고의 인기있는 방문지이며 또 우체국을 빼놓을수 없는데 부탄의 기묘한 우표는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기념품과 선물들을 구매하며 여행을 마무리 합니다. 부탄에서의 마지막 밤을 아쉬운 마음으로 지난 여정을 돌아보며 서로 달래어 봅니다. 석별의 만찬을 나누며 우정을 다지는데 아직도 그 감동이 지워지지 않아 그 길위에 우리들 마음은 여전히 서성이고 있습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아침 식사 후 항공 스케줄에 맞춰 파로 공항으로 이동(1시간) 한 후 오셨던 곳으로 귀환하며 이 여행은 종료됩니다. 출발 시간이 너무 이르면 전날 파로로 이동하여 숙박하도록 조정할 것입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부탄 Snowman Trek 종주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부탄은 다양한 기후와 기온을 보이는데  지역의 6월부터 9월까지는 몬순 우기에 속하여 낮최고 30도까지 오르며 산간지역은 10도 정도 밤최저는 빙점까지 내려갑니다.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산 아래지역은 아열대성 기후라 온화하고 덥기까지 하며 고도를 올릴수록 기온은 낮아지고 정상은 한겨울입니다해서 사계절을 모두 넘나들기에 이에 따른 의복과 트레킹 장비나 악세서리가 필요합니다

언어 : 부탄 종커어와 영어

화폐 : 1 USD : 75 BTN (부탄 눌트럼) 

전기 : 부탄의 전압은 230V 5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로지에서 충전시 돈받으니 보조 배터리나 소형 태양광 집전기를 가져오시면 좋습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비자(출국 10일 전에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동계용 등산화로 방수기능이 있어야 ). 샌들이나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방수바지다운자켓,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수영복겨울용 의류 한벌과 방한용 악세서리(장갑버프귀마개 등등.) 털모자(고산증 예방을 위해 머리는 따뜻하게 하는게 좋으니.)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 트레킹 폴. 차양 모자 수건. 자외선 차단 썬글라스나 고글우비 또는 판쵸자외선차단제수통(1 L Nalgene 브랜드 : 밤에 잘때 뜨거운  넣어 침낭속에 넣어자면 따뜻낮에는 식수로 사용).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와 등산용 컵이나 머그)핫팩(일반과 붙이는 ). 해드램프. 침낭(가볍고 따뜻한 4계절용}과 벼개(에어 필로우)

아이젠과 스패츠(정상에는 눈이 수북할수도)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극세사 수건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고산증 예방약(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 종류)

기타 준비물 : 충전기(한국형). 카메라물티슈화장지지퍼백(지퍼락). 

음식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그쪽 음식에 우리 반찬을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주류 : 플라스틱 병에  소주(한국에서) / 면세점에서 독주 양주(그외 국가에서) = 로지에서 맥주는 팝니다높이 올라갈수록 비싸지지만...

일정동안 속옷이나 기능성 의류는 세탁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에 기내용 더플백 하나면 족하리니..  

종주 트레킹에 불필요한 물품은 파로에 있는 첫날 자고 다시 돌아올 숙소에 맡기고 종주 마치고 돌아와 찾으면 됩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vI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아시아 부탄 스노우맨 트랙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4박 15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16명명
상품가격: $4900

 부탄 파로 국제공항(8명 이상   $ 4,900
 부탄 파로 국제공항(7명 이하   $ 5,400

방문지역: 파로. 핌부. 라만탕. 가나

세계에서 가장 도전적인 트레킹이며 히말라야 최고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 중 하나 인 Snowman Trek은 부탄 히말라야의 심장속을 거니는 것입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