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이탈리아 돌로미테 ALTA VIA 1 종주 트레킹 11박 12일(도전길)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이탈리아 돌로미테 ALTA VIA 1 종주 트레킹 11박 12일(도전길)

트레커들의 최우선 목적지를 히말라야 파타고니아 그리고 알프스를 꼽는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그들만의 독특한 자연과 풍경이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이탈리아 지역에서 형성된 돌로미테 산군은 하얀 바위 층으로 구성된 산에 만년설이 덮어져 있는데 알프스의 한 산군으로서 끝없이 펼쳐지는 풍경화의 연속입니다. 알프스의 이방. 이탈리아의 북동쪽 트렌티노 알토아디제 주의 남티롤 지방에 위치한 돌로미테는 거대 암석의 침봉들이 도열한 산악지대로 이곳에 서식하고 있는 동식물과 자연 생태를 관찰하고 길마다 서려있는 역사의 향기를 맡으며 치명적인 아름다움과 천연의 풍광들을 펼쳐 놓기에 돌로미테는 전 세계 트레커들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명소로 여겨져 왔습니다. 

여행일정

 석식

배니스 국제공항에 집결. 산악도시 담페쵸에서 환영식을.. 각지역에서 베니스 공항으로 속속 모여듭니다. 모두 베니스공항에는 늦어도 오후 2시 이전에는 도착해야 일정 소화가 원활합니다. 다들 집결하면 코르티나 담페쵸로 전용차량으로 이동합니다(2시간). 담페쵸 숙소에 체크인하고 소담스런 마을의 번화가로 나가 돌로미테 종주트레킹을 위한 장비점검하고 미비품들을 구매합니다. 장도의 길을 기대하면서 일정브리핑과 함께 앞풀이파티를 하고 친교를 나누며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Tre Cime di Lavaredo(트레 치메 디 라바레도) 라운드트레킹 [14km / +330-330m / 5~6시간] 코르티나의 아침을 열고 트레 치메트레킹 시작점인 Auronzo산장(2,320m)으로 차량이동(1시간)하여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트레킹 중반에 하이라이트풍경인 수직으로 솟은 세 개의 봉우리 Tre Cime di Lavaredo가 눈앞에 펼쳐보이는데 트레 치메는 돌로미테를 상징하며 가장 작은 봉우리는 치마 피콜로(2,856m) 동쪽이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치마 오베스트(2,972m) 마지막으로 가장 큰 봉우리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치마 그란데(3,003m)입니다. 해가 저무는 기울기에 따라 이 거대한 세 바위의 색깔이 변하는 장관은 평생 잊을수 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어 라바레도산장으로 향하는 주변경관은 경이 그 자체입니다. 도는 길 곳곳에는 제 1차 세계대전의 상흔들이 역사로 새겨져 있습니다. 트레킹 마치고 코르티나로 돌아오는 길에 있는 미주리나호수를 들러 한폭의 풍경화 속에서 사진 촬영을 하며 기억에 새겨둡니다. 베니스로 가는 전용버스는 이국의 풍경이 가득한 평원을 달려(2시간) 숙소에 여장을 풀고 노을빛 바라보며 저녁식사를 즐기며 베네치아의 밤에 녹아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Dolomite 알타비아1 종주트레킹 1일차 : Braies호수에서 Pederu산장까지 [16km / +990-940m / 7시간] 다시 돌로미테의 산뜻한 아침을 맞이하고 따스한 조식으로 몸을 추스린 후 드디어 돌로미테 알타비아 1 120km 종주를 위해 Dobbiaco를 거쳐 1,494미터 고도에 있는 이 종주의 공식적 시작점인 스펙타클한 Braies호수에 당도합니다. 여기서 8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종주를 위한 여장을 단단히꾸려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암산의 그늘이 드리운 호수주변의 키작은 난장이 소나무숲을지나 호수끝까지 성큼성큼걸어가면 계곡의 시작점에 당도하게 됩니다. 맑은 날씨라면 어제 걸었던 Tre Cime의 삼형제 봉이 근엄하게 서있음을 확인할 것입니다. Rifugio Biella(2,327m)까지꾸준하게 오르다보면 이곳에서 Croda del Becco(2,812m)까지 올라갔다내려올지 아니면 그냥통과할지는 참가자들의 역량에 맞추어 진행하겠습니다. 야생화 만발한 목초지를 휘파람불며 걸으면 세네스산장에 도착하고 생맥주 한잔으로 목을 축입니다. 이 산장에서는 Croda Rossa(3,246m), Cristallo(3,221m), Sorapis(3,205m)와 Tofana(3,243m)산들이 파노라마처럼 둘러싸여있어 신들과 함께 한잔을 나누게되는 것입니다. 이어 Rifugio Pederü(1,548m)까지 500미터고도를 낮추면서 휘휘 돌아내려가며 산수를 희롱하면되겠습니다. 평지와 하산길을 두시간 정도걸으면 페데루산장에 도착하고 하루를 접게 됩니다. 간단히 정비를 하고 휴식을 취한 후 저녁식사를 즐깁니다.

 조식  중식  석식

Dolomite 알타비아1 종주트레킹 2일차 : Pederu산장에서 Lagazuoi산장까지 [18km / +1,620-400m / 8시간] 오늘의 여정은 오래된 세계 1차대전 산행로(Old WWI Mountain Track)이라고 별칭을 얻은 트레일을 걷는데 고즈넉한 풍경을 발산하는 호수 Limo(2,157m)주변을 따라 AV1을 이어갑니다. 페인스산군의 산자락을 따라오르면서 펼쳐지는 서던 마운틴산군의 돌로미테지역의 최고봉 MT. Marmolada의 장관을 가슴으로 읽어줍니다. 잘자란 목초지가 가득한 Tagéda고개를 넘을 때 Forcella del Lago(2,486m)에서 불어오는 한결 상쾌한 바람을 폐부 깊숙히 넣고 Lagazoi 호수(2,182m)까지 좁은 돌무덤사이로 제법 경사진 길을 내려야 합니다. 고갯마루에 서서 산하를 굽어보면 협곡에 펼쳐놓은 물길과 폭포 그리고 간헐적으로 얼굴을 내비치는 알프스의 설봉들 그리고 푸른 하늘과 하얀 구름들. 천상 극치의 풍경을 마음껏 즐기실수 있습니다. 이곳 Parco Naturale delle Dolomiti d’Ampezzo에서는 세계 1차대전시 오스트리아와 이탈리아간 전투의 선봉이 되었던 역사의 흔적을 볼 수 있는데 잠시 천연박물관을 통과하며 유익한 해설이 적혀있는 글들도 확인해봅니다. 2,752m지점에 누워있는 Lagazuoi산장까지 지그재그로 열심히 올라가 오늘의 여정을 마감합니다. 이 산장에서는 사우나시설이 되어 있으니 웃돈을 조금내면 피로회복의 사우나욕을 즐길 수 있는 호사를 누린답니다. 맛있는 정찬과 함께 한잔와인으로 전해지는 우정과 정담. 밤이 아늑하게 익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Dolomite 알타비아1 종주트레킹 3일차 : Lagazuoi산장에서 Palmieri산장까지 [16km / +870-1,480m / 7시간] 하얀 백암산들에 비치는 황홀한 일출을 감상하며 하루를 열고 Lagazuoi산장 베란다에서 향기짙은 아침커피를 한잔 음미하며 조식을  즐기고 시작되는 하루. 오늘은 전쟁사령부와 대포진지와 참호등의 전쟁의 흔적들과 파괴된 상흔이 남아있는 암반슬로프를 지나는데 역사의 처참함이 아름다운 자연미속에 스며있으니 묘한 감정이 입니다. Dibona(2,037m)산장까지 내려가면서 걷게될 Tofana des Rozes 좁은 슬로프에서는 제법 넓게 갈라진 바위들이 포진하고 있어서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이제 길은 부드럽고 평탄해지는데 향기 내뿜는 솔밭길을 통과하는데 운좋으면 영양 샤모아의 환영도 받게 됩니다. Averau 산장(2,413m)까지 열심히 오르막길 올라 생맥한잔의 여유를 갖고 이어가면 포상으로 기막힌 풍경을 선사하는데 철쭉밭이 조성된 이 트레킹에서 가장 기억에 남을 바위산 Cinque Torri가 우리를 맞이하는데 계절이 발하는 꽃향기에도 취해봅니다. 이어지는 Alta Via 1의 다양한 풍광을 즐길수 있습니다. 각종 야생화가 화원처럼 펼쳐진 목초지를 지나고 소나무들이 줄지어 가득한 길도 걷게됩니다. 간단없이 왔다갔다 하는길이 어느정도 갈무리되면 코르티나계곡의 풍성한 대자연의 풍광을 풀어내놓습니다. 또한 부상으로 주어지는 것이 즐거운 하향길 끝에는 호수를 끼고 있는 곱게 단장한 Croda da Lago G Palmieri(2,066m)산장이 기다려주는 것입니다. 한없이 여유로운 산장의 시간. 장작불 지펴 사우나욕을 하고 더운 몸 맑은 호수에 풍덩빠뜨리고 영혼도 함께 씻어봅니다. 자유롭게 풍광을 감상하고 그 풍경안에서 따스한 정찬을 맞이합니다. 밤도 한잔 술과 함께 깊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Dolomite 알타비아1 종주트레킹 4일차 : Palmieri산장에서 Coldai산장까지 [14km / +850-760m / 6시간] 분주한 산장의 아침을 맞이하고 오늘도 이어지는 걸음의 축복. 그러나 오늘은 비늘과의 동물을 싫어한다면 매우 조심스레 길을 걸어야 합니다. Forcella Ambrizzola(2,277m)으로 이어지는 풀밭과 좁은 돌길에는 도롱뇽들이 이리저리 폴짝폴짝 날아다니니까요. 동 알프스의 야생화들이 낯선 이방인인 우리들을 반갑게 맞이하며 작은 얼굴로 해맑게 웃어준답니다. 알파인 슬로프에 대비된 푸른 목초지에서 Staulanza산장 이름과 동일한 Staulanza고개를 넘는 좁은 바윗길을 따라가면 돌로미테종주 중 가장 드라마틱한 풍경을 내어놓게되니 마음껏 즐기라고 산도 하늘도 권장합니다. Monte Pelmo (3,168m)고봉을 바라보며 수월하고도 평화스런 길을 나폴나폴거리며 걷다가 마지막 전력을 다해 4백 고도를 높여 Coldai산장(2,132m)까지 이어갑니다. 이 엽서에나 나올만큼 예쁘고 아담한 콜다이 산장은 1968년 이래 같은 주인가족들이 대를 이어 운영하고있는데 우리입맛에 맞는 음식들을 내어놓습니다. 무쇠 장작난로의 매케한 불냄새를 맡으며 산장가득 퍼지는 온기에 의지한 채 한잔두잔 술에 취해가면 밤도 함께 익어갈 것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Dolomite 알타비아1 종주트레킹 5일차 : Coldai산장에서 Passo Duran산장까지 [19km / +1,200-1500m / 9시간] 시리도록 푸른 돌로미테의 하늘을 더욱 선명하게 만들어주는 아침해가 찬란하게 떠 오르면 오늘 하루몫의 축복을 품고 길을 나섭니다. 오늘은 앙증맞은 콜다이호수를 에둘러 걸으며 마음껏 풀어놓는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높지않은 고개들을 넘나드는 길을 걷습니다. 이 종주 일정에서 가장 높은 Forcella di Col Rean패스를 넘기 바로 전에 수려한 풍경이 눈에 가득잡히는 Alleghe호수에서 잠시 영혼을 세척하며 안식의 시간을 향유합니다. Vazzoler(1,714m)산장까지 가는 길에는 켜켜이 쌓여진 퇴적단층의 미려한 바위군들이 병풍처럼 둘러서 풍광을 간단없이 제공하는데 빨간 지붕과 거터들로 지어진 사진 엽서속의 풍경같은 이 바졸러산장에서 차 한잔의 휴식을 갖고 길을 이어갑니다. 종주는 막바지에 들고 알프스산군의 변방에 있는 돌로미테에 안겨 행복한 시간을 마음껏 누리고있는 우리는 오늘도 비경 사냥에 나섭니다. 출발점에서부터 치고오르는 경사길을 땀을 제법 흘리며 다음 고개인 Forcella del Camp(1,933m)를 넘으면서 한시름 풀어놓고 하산길로 접어듭니다. 한없는 하산 길. 무릎이 시큰하도록 내리면 어느새 하루가 저물어가고 우리는 듀란고개의 산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을 것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Dolomite 알타비아1 종주트레킹 6일차 : Passo Duran산장에서 Fontana산장까지 [17km / +1,080m-1,050m / 8시간] 분주한 산장의 아침을 맞이하고 오늘도 이어지는 걸음의 축복. 종주종반에 접어들면서 결산이나 집대성을 하는듯이 가장 드라마틱한 길을 걷게 됩니다. 초반 몸풀기의 평탄한 길을 걷다가 이내 비탈길을 오르면서 비지땀을 흘리고 케인스산장에 도착하면 생맥주의 싱그러움이 고마울 따름입니다. 잠시 숨을 고르고 2,800미터고지를 넘는데 종반에 접어든 종주의 피로로 수월하지않지만 오를수록 펼쳐지는 풍경에 입을 다물지못할 것입니다. 정점을 찍고 폰타나 산장으로 급하강길로 접어드는데 너무 가파른 길이라 주의 경고를 할 정도입니다. 아득한 먼풍경을 감상하면서 내려와 앙증스런 산장에서 날개를 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Dolomite 알타비아1 종주트레킹 7일차 : Fontana산장에서 7 Alpini산장까지 [14km / +780-920m / 6시간] 전망이 아주 탁월한 언덕배기에 있는 폰타나산장의 아침이 열리면 서둘러 길을 나섭니다. 처음 3백미터고도의 고개를 넘으면 산마루 길이 이어지고 이를 따라 휘둘러걷다가 다시 고도를 높여 종주마감점으로 한발 다가섭니다. 오늘은 암벽등반을 하는 날입니다. 돌로미테 알타비아길을 종주하면서 이제 대단원의 막이 내리는 즈음에 실시하는 하이라이트 구간인데 헬맷쓰고 자일을 몸에 걸고 오르는 알파인의 짜릿한 경험은 무척 대견스럽기도 합니다. 펼쳐지는 풍경도 그야말로 압권인데 조심스럽게 하산까지 마치고 알피니 산장에서 하루를 접고 나른한 휴식에 빠집니다.

 조식  중식  석식

Dolomite 알타비아1 종주트레킹 8일차 : 7 Alpini산장에서 Bolzano Bellunese까지 [10km / +140-1,090m / 3시간] 돌로미테 알타비아1을 마감하는 오늘. 알피니산장의 싱그러운 아침을 맞이하고 세시간의 하산길로 이어지며 볼차노 벨루네제까지 걸음의 축제를 즐깁니다. 처음 잠깐 오르막을 오르고는 그로부터는 연이어 하산길로 접어듭니다. 콧노래부르며 하산을 마치면 Belluno로 가는 버스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이로서 종주는 끝이나고 5km를 20분정도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당도하는 Belluno 산촌마을은 기나긴 여정에서 생긴 노독을 풀수 있는 고풍스런 분위기에 작지만 완벽한 산악도시로 카페와 부티끄등이 메인도로를 채우고 있어 하루를 쉬어가기 딱좋은 곳입니다. 종주를 자축하며 우리들만의 세레모니를 즐기며 하루를 마감합니다. 성당의 종소리가 그렇게 평온하게 울려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아름다운 물의 도시 베니스 일일관광 인간이 만들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도시인 베니스즐기기에 나섭니다. 주변의 섬들 중 가장 아름답고 관광거리가 많은 섬을 먼저 섭렵하고 난 후 수로의 도시 베니스의 Grand Canal, Doges' Palace, Mark's Square 광장과 대성당. Teatro La Fenice오페라 극장. San Rocco마을 등지를 방문하여 만나는데 베니스 도시의 수로를 따라 즐기는 도보여행입니다. 어둠이 내리면 어두워지는만큼이나 아쉬운 석별의 정을 나누며 만찬을 나누고 잠 못드는 베니스의 밤을 그렇게 맞이합니다.

 조식

각 지역으로 귀환하는 일정. 이른 아침 숙소를 정리하고 귀환하는 비행기 시간에 맞추어 못다한 베니스 시내 관광을 더합니다. 일정을 마친 후 베니스 공항으로 출발, 다음 꿈의 여정을 기약하며 귀환합니다. %%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름다운 베니스 관광을 위해 하루 더 머물수 있습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돌로미테 트레킹 출발 전 체크리스트

@ 동 알프스인 돌로미테의 날씨는 트레킹 하는 동안은 선선하고 햇살도 다사로워 산행하기 제격이죠. 휴식을 하는 밤은 산간이라 기온이 뚝 떨어지는 일교차가 심하죠. 혹 이상 기온이 생길수 있으니 그래서 겨울 트레킹을 위한 의복 한세트 준비해주세요. 모자. 장갑. 귀마개 등 방한 액서서리도 필수입니다. 

@ 화폐 : 1 USD = 0.89 EURO(유로)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로 입국 가능합니다.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류 : 방수 자켓. 방수 바지.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호수에 풍덩. 사우나 욕용)

@ 트레킹 용품 및 액세서리 : 배낭(30/여성~5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해드램프. 극세사 타월.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우의 또는 판쵸. 자외선 차단제. 수통(1 L Nalgene 브랜드 : 밤에 잘때 뜨거운 물 넣어 침낭속에 넣어서 자면 따뜻. 낮에는 식수로 사용).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와 등산용 컵이나 머그). 핫팩(일반과 붙이는 것). 해드램프. 벼개(에어 필로우) % 슬리핑 백(산장에 담뇨등이 비치되어 있기도 하나 보장이 안되고 내 살 닿는 것이라...)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카메라.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 밑 반찬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 & 면세 양주(애주가용)

@ 일정동안 산 아래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세탁. 건조가 가능하나 트레킹 동안 산장에서는 손빨래를..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9T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유럽 이탈리아 돌로미테 ALTA VIA 1 종주 트레킹 11박 12일(도전길)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3200

 이탈리아 베니스 국제공항(8명 이상   $ 3,200
 이탈리아 베니스 국제공항(7명 이하   $ 3,500

방문지역: 베니스, 코르티나 담페쵸, 벨루노, 파네스. 세네스. 라가주오이. 듀란 고개

알프스의 이방. 이탈리아의 북동쪽 트렌티노 알토아디제 주의 남티롤 지방에 위치한 돌로미테 그 수려한 알타 비아 1 코스를 완전 종주하는 일정입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