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포르투갈 어부의 길 종주 트레킹 7박 8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포르투갈 어부의 길 종주 트레킹 7박 8일

로타 비센티나(Rota Vicentina)의 Fishermen's Trail은 포르투갈 Alentejo 지역의 숨막힐듯한 인상적인 해안 경치를 따라 걷는 길로 예쁜 해변 마을에서 가족들이 운영하는 아담하고 편안한 숙소에서 싱그러운 바다의 아침을 맞이하고 번잡하고 수런스런 인파로 부터 벗어나 걷고 싶다면 이 신선한 어부의 길. 해안 바닷길을 걸어보세요. 로타 비센티나(Rota Vicentina)는 스펙터클한 바위 절벽. 매력적인 모래사장. 역동적인 어촌마을등이 이 여행을 잊지 못하게 하는데 연중 감미로운 바람을 즐기며 걸을수 있습니다.

여행일정

 석식

리스본(Lisbon)에 집결. 포르토 코보(Porto Covo)로 이동 후 종주트레킹 준비.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공항에 오전 중으로 집결하면 Alentejo서부해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휴양지 포르토 코보(Porto Covo)로 전용차량을 이용하여 이동(2시간)합니다. 우선 숙소에 짐을 풀고 간단히 정비한 후 마실길돌러 나갑니다. 이 작은 마을은 포르투갈중부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둘러쌓여 있으니 해안풍경이 참 아름답습니다. 트레킹 준비물확인하고 저녁정찬을 들며 여행브리핑과 동행간의 친교를 나눕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여정을 위하여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미려한 해안선 Fishermen's Trail 종주트레킹 1일차 : Porto Covo에서 Vila Nova de Milfontes까지 [20km / 6-7시간] 바다 갈매기 기륵기륵 울며날고 그 날개에 얹혀서 온 대서양의 아침이 밝아오면 우리 모두 어부가 되어 해안선 아름다운 길을 종주하러 길을 나섭니다. 첫발을 내디디면 해변지역으로 Ilha do Pessegueiro, Aivados 및 Malhão해변의 광대한 사구지역을 따라 걷게되고 오늘 구간에서 발견할 수있는 해변의 다양성은 매우 환상적입니다. 거친 파도가 밀려왔다 밀려가는 풍경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래사장과 대양을 바라보며 발아래 벼랑에 함초롬히 피어있는 들꽃들. 이 모든 풍경들의 유혹을 받고싶다면 3월에서 6월사이 절정을 이룰 때 방문함을 권합니다. 바람에 대적하다가 누워버린 파인즈(Pines), 로즈마리(Rosemary), 락크로로즈(Rockrose)는 이러한 해양의 가혹한 조건에 더 잘 적응하여 세계 어느 곳에서도 찾아 볼수 없는 귀한 것들이 되어버렸습니다. 한적한 어촌마을에서 지친 돛대와 함께 안식의 시간을 갖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미려한 해안선 Fishermen's Trail 종주트레킹 2일차 : Vila Nova de Milfontes에서 Almograve까지 [15km / 5시간] 오늘 하루는 우리들의 영혼을 정화시키는 날. 빌라 노바 데 밀폰테스(Vila Nova de Milfontes)지점에서 바다를 만나는 미라(Mira)강 너머의 기막히는 전망덕분에 말입니다. 짧고 쉬운 일정이므로 아주 여유있게 수려한 풍경하나도 놓치지말고 최대한 즐기실 수 있습니다.밀폰테스(Milfontes)의 강을 건너는 다리에서 바라보는 강하구의 아름다운 풍경과 그 옆에 있는 앙증맞은 마을 그리고 산허리를 덮는 자연식물이 우리를 기쁘게 해줍니다. 이 강을 보트를 타고 건널수도 있습니다. 썰물일 때 부분적으로 물에 잠긴 채 갈대로 덮인 늪지를 볼 수 있고 험한 절벽길을 따라 계속가면 하루치의 걸음을 마감하고 바다가 훤히 보이는 예쁜 숙소에서 오후 시간을 그윽하게 보내며 석양이 슬프도록 아름다운 저녁시간 한잔와인으로 향수를 달래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미려한 해안선 Fishermen's Trail 종주트레킹 3일차 : Almograve에서 Zambujeira do Mar까지 [20km / 6-7시간] 오늘도 자연의 경이를 우리 두눈으로 확인하며 걷습니다. 어부들이 살아가기위해 만들어진 조그만 포구. 붉은 모래언덕, 소나무 숲의 향기, 세계 어디에도 볼수 없는 절벽에 둥지를 틀고있는 황새등이 우리의 오감을 자극하는 요인들이 될것입니다.특히 Cape Sardão주변에서 Jackdaw, Shag, Common Kestrel, Rock Dove, White Stork, Peregrine Falcon 및 Blackstart를 포함한 20여종의 온갖 새들이 노래하는 천국을 걸을 것입니다. 또한 이 연안지역을 주의깊게 살펴보면 암석에 기록된 과거 기후변화와 생물학적 진화도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선사시대의 동물과 조개류의 잔해등 시대의 흔적을 발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얀 어촌마을 Zambujeira에 도착하면 비릿한 어느 작은 항구의 선술집에서 오늘의 노고를 달래며 안식의 여유를 즐겨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미려한 해안선 Fishermen's Trail 종주트레킹 4일차 : Zambujeira do Mar에서 Odeceixe까지 [18km / 6시간] 또 하루의 축복의 아침을 맞이하고 오늘은 모래사장을 끼고 아름답게 펼쳐지는 크고 작은 해변을 지나게 됩니다. Azenha do Mar로 가는 길에 Alteirinhos, Carvalhal, Machados 및 Amália의 해변을 지나 자연적으로 형성된 포구들도 지나고 장엄한 Ponta em Branco 해안절벽에 올라서면 종주길 전구간에서 가장 뛰어난 전망 중 하나인 Odeceixe가 수려하게 선보입니다. 파도가 깎고 또 깎아 퇴적암들이 벼랑을 만들었으니 그 자연의 경이란 참으로 대단합니다. 오늘 구간에서는 포유류, 특히 모래사장 사이에 서식하는 육식 동물의 모습 혹은 흔적들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 육식성 포유류에는 Egyptian Mongoose (현지에서는 "Escalabardo"로 알려짐), Weasel, Beech Marten(Papalvo라고도 함), Badger, Genet 및 Otter등이 포함됩니다. 또 이 지역 모래언덕에서 열심히 굴을 파는 토끼들은 전 세계적으로 모든 토끼의 원산지이며 전술한 육식동물들이 선호하는 먹이감입니다. 생각난 김에 우리도 오늘 저녁은 칼질 함 해볼까요.

 조식  중식  석식

미려한 해안선 Fishermen's Trail 종주트레킹 5일차 : Telheiro Beach Circuit [6km / 4시간] 싱그러운 바다바람을 마시며 은총이 충만한 하루일과가 또 시작되고 가벼운 콧노래로 종주를 이어갑니다. 기념비처럼 생긴 절벽과 오랜 이 지역 고유의 식물로 덮인 계곡과 고대 암석지대와 어부의 길을 따라 세인트 빈센트 곶(Cape St. Vincent)에 도착하면 잊지못할 추억으로 남을 포르투갈을 여행을 이어갑니다. Telheiro해변은 특별한 지질학적 특성을 품고있는 Geosite입니다. 그러한 분류의 이유는 이베리아반도에서 가장 탁월한 희귀성에 있기때문입니다. Telheiro해변의 절벽은 사암층으로 형성된 암석군인데 특히 만조시기에 어두워질 무렵때 바라보면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해수면 위 50미터 높이의 절벽 끝길을 롤러코스터 타고가듯이 나폴거리며 걸어가는데 이렇게 멋드러진 바다풍경은 흔하지않을 것입니다. 이로서 피셔맨트레일 종주를 마치고 포르토 코보(Porto Covo)로 돌아가(1.5시간) 짐들을 찾고 리스본으로 이동(2시간)합니다. 숙소 체크인하고 명소 한두군데 둘러보고 이로서 종주는 끝이 나고 길 위에서 즐겼던 순간과 에피소드로 마지막 정찬을 나눕니다. 포르투갈 어부의 길 위에는 조용한 안식이 내리고 밤도 그렇게 깊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리스본 도시기행 느슨한 리스본의 아침을 맞이하고 조식 후 도시기행에 나섭니다. 과거에 머물며 현재를 살아가는 도시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 로마처럼 여러 개의 언덕위에 지어진 도시라 길이 좁고 경사가 아주 심한 언덕길이고 도시입구의 다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다리를 참고했다고하니 더욱 샌프란시스코 느낌이 듭니다. 브라질 리오 데 자네이로를 떠올리게 하는 커다란 예수상도 있습니다. 리스본 최고 관광명소 세곳을 필히 방문하여 리스본 도시기행을 마무리 합니다 벨렘지역, 알파마지역의 뷰포인트 그리고 Begin Again 2 영화로 유명해진 바이로 알토지역이 그곳입니다. 하루를 마감하며 전 일정을 마감하는 시점. 아쉬운 석별의 만찬을 함께 나누며 우정을 다집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비행시간이 될 때까지 유익하게 시간 보내다가 공항으로 가서 각 지역으로 귀환하는 일정의 하루입니다. 다음 환상의 여행지에서 만날것을 약속하면서 손들을 맞잡습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포르투갈 어부의 길 트레킹 출발 전 체크리스트

@ 포르투칼 남서부 해안 지역의 날씨는 한국과 미국의 워싱턴 지역의 날씨와 비슷합니다만 지중해의 영향으로 여름시즌 이외에도 다소 온화한 편입니다. 4계절이 뚜렷하니 방문 시기에 따라 다르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화폐 : 1 USD = 0.9 EURO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류 : 방수 자켓.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

@ 트레킹 용품 및 액세서리 : 배낭(20/여성~3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우의 또는 판쵸. 자외선 차단제. 등산용 컵. 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 밑 반찬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나 면세 양주.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세탁. 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A6    
1. 2025년 2월7일 출발 파타고니아 트레킹에 4명이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 김***** 04 24
2.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3.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4.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5.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6.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7.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8.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9.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10.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1.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2.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3.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4.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5.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유럽 포르투갈 어부의 길 종주 트레킹 7박 8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1800

 포르투갈 리스본 국제공항(8명 이상   $ 1,800
 포르투갈 리스본 국제공항(7명 이하   $ 2,000

방문지역: Lisbon, Porto Covo. Alentejo, Rota Vicentina. Almograve. Zambujei

로타 비센티나(Rota Vicentina)의 Fishermen's Trail은 스펙터클한 바위 절벽. 매력적인 모래사장. 역동적인 어촌마을등이 이 여행을 잊지 못하게 하는데 연중 감미로운 바람을 즐기며 걸을수 있습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