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701.7360
Tours - 유럽 아이슬란드 &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 15박16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아이슬란드 &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 15박16일

뜨거움과 차거움. 불과 물. 상반된 극과 극이 만나 조화를 이루는 아이슬란드의 풍경을 단 한마디로 설명하기란 불가능합니다. 유럽의 제일 끝 북쪽에 위치한 아이슬란드는 동서남북 모든 지역이 각각 독특한 특색을 지니고 있습니다. 북쪽은 폭발이 빈번한 화산과 용암이 흘러 내려 굳은 화산지대, 남쪽은 얼음이 펼쳐진 빙하지대입니다. 또한 어디든 황량한 해안선이 펼쳐지고, 웨스트 피요르드에서는 극지를 제외한 지역 중 가장 많은 빙원이 관찰 가능합니다. 북극해와 맞닿은 아이슬란드는 뜨거운 김을 내뿜는 화산과 차가운 빙하를 모두 지니고 있는 극적인 자연환경으로 국토 전체가 트레킹 코스라 일컬어지는 트레킹 여행의 메카입니다

여행일정

 석식

아이슬랜드의 수도 레이캬빅에 집결. 트레킹준비와 시내관광 각나라 각지역에서 모두 동토의 생경한 자연의 품에 안기는 꿈을 품고 하늘을 날아 아이슬란드로 향합니다. 도착하는데로 레이캬비크의 작은도시를 돌아보며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종주트레킹에 대비한 미비한 물품을 구입하고 다 마치면 숙소에 들어 저녁정찬을 나누고 휴식을 취하며 긴 일정에 대한 꿈을 꾸어봅니다. 그리고 익일부터 이어지는 수려한 길 라우가배구르 4박 5일의 여정을 위해 배낭을 꾸리면서 마음도 다잡아 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Landmannalaugar로 이동. Ugly Pond 트레킹. 이른 시간(오전 7시) 레이캬비크에서 Laugavegurinn / Fimmvorauhals 트레킹 종주를 위하여 Landmannalaugar로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4시간)합니다. Landmannalaugar에 당도하여 점심식사를한 후 잠시 휴식을 취하고 몸풀기산행격으로 Ljótipollur(Ugly Pond)라고도 알려진 스펠타클한 분화구를 트레킹하는데 주변의 특이한 풍경을 감상하며 화산분화구 호수위에서 그 수려한 빛깔의 심연을 바라보며 한시름풀어보는 가벼운 트레킹입니다. 일찌감치 저녁식사하고 숙소 인근에 잘 조성되어있는 노천온천욕을 즐기면서 긴 항공이동동안 쌓인 노독을 씻어봅니다. 그리고 이어질 종주트레킹을 위해 편안한 산장의 휴식에 들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Laugavegur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1일차 : Landmannalaugar산장에서 Alftavatn산장까지 [24km / +-470m / 10시간+] 이른 조식 후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인상적인 천연의 길을 걷기위해 여장을 들쳐맵니다. Landmannalaugar산장에서 Alftavatn산장까지 24킬로미터의 아름다운 길을 걷는데 점심 휴식을 위해 멈추게 될 Hrafntinnusker까지 특별한 구간들을 지나게 됩니다. 김이 무럭무럭 솟아오르는 노천 온천과 유황냄새 가득히 품어내며 올라오는 연기가 생경함을 더하고 진흑탕온천은 부글부글 끓어오르며 이방인을 환영합니다. 중식휴식 후 Reykjafjoll빙하지대를 따라 Jokultungur까지 더욱 많아지는 가이저와 뻗쳐있는 빙하들 심지어는 얼음동굴까지도 접하면서 행복한 걸음을 이어갑니다. Jokultungur에서부터 올라온만큼 내리막 길이 이어지는데 녹색의 풀이 가득한 슬로프를 따라 Alftavatn이 있는 산장까지 걷게됩니다. 산장에 이르러 석식과 함께 휴식을 취하며 총총한 별들을 헵니다.

 조식  중식  석식

Laugavegur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2일차 : Alftavatn산장에서 Emstrur산장까지 [15km / +380-440m / 5시간+] 전날 제법 많이걸었고 오늘일정은 여유가 있으니 빙하위로 떠오르는 따사로운 햇볕을 받으며 느긋하게 일어나 조식후 Alftavatn호수의 정경을 바라보며 영혼을 세척하고 길을 나섭니다. 이내 빙하강물을 만나면 내를 건너주고 Storasula화산과 2500년전 용암이 흘러가며 쓸어내린 Maelifellssandur사막지역으로 들어섭니다. Hattafell이라 불리는 정상이 평평하게 생긴 특이한 화산을 지나고 검은 사막지대를 지나면서 Eyjafjallajokull과 Myrdalsjokull빙하를 감상하며 이어집니다. 산장에 도착하여 석양이 지는 이국의 하늘을 보며 저녁식사와 함께 와인한잔 나누며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Laugavegur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3일차 : Emstrur산장에서 Langidalur산장까지 [15km / +380-420m / 5시간+] 찬연한 북반구의 아침을 맞이하고 오늘의 아름다운 길을 걷기위해 맛있는 조찬나누고 길을 나섭니다. Emstrua산장을 떠나 발아래 빙하진흑탕이 연기를 내며 뿜어내는 다리를 건너서 Emstrua강을 따라 산마루를 걸으면 펼쳐지는 풍경이 너무도 아름다워 입이 다물어지지않습니다. 수려한 현무암으로 뒤덮인 산과 Unicorn이라고도 불리는 독특한 형태의 Einhyrningur화산과 그 협곡들을 오른편에 두고 걷습니다. 중식 후 작은 빙하강을 건너 Thorsmork의 자작나무삼림으로 들어서서 힐링의 길을 걷다보면 순백의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빛나고 있는 Eyjafjallajokull빙하를 머리에 이고서있는 Thorsmork에서 가장 오래된 고즈넉한 산장 Langidalur에 이릅니다. 여장을 내리고 주변풍광을 앵글에 담으며 휴식을 취하다 저녁정찬과 함께 휴식에 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Laugavegur / Fimmvorauhals 트레일 종주 트레킹 4일차 : Langidalur산장에서 Fimmvorauhals찍고 Langidalur산장까지 [16km / +-800m / 6시간+] Thorsmork의 아침을 열고 오늘은 Eyjafjallajokull과 Mydralsjokull 두빙하 사이에 걸쳐있는 장대한 Fimmvorauhals Pass를 오릅니다. 최근 2010년에 일어난 화산폭발로 생겨난 Magni와 Mooi 분화구로 오르다 잠시 용암이 식으며 만들어놓은 분화구폭포에서 쉬어가며 어떻게 아이슬란드가 자연에 의해 만들어지고 형태를 갖추고 다듬어졌는지 눈으로 확인할수 있는 살아있는 역사의 현장입니다. 그 장대한 빙하 아래 펼쳐진 깊은 협곡의 자연미를 감상하며 정상에서 한 시름을 풀어놓습니다. 하산하여 오후 6시에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레비야크로 이동(3시간)하여 어차피 백야인데 늦었더라도 바베큐 파티와 함께 종주를 마감하는 자축의 연회를 즐깁니다. 

 조식  중식  석식

Golden Circle & Hveragerdi Reykjadalur Hot River 트레킹 [8km / +-250m / 3시간+] 따뜻한 국물이 있는 조식 후 아이슬란드관광의 메카 Golden Circle투어를 실시합니다. 아이슬란드 3대 Destination이 있는데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장대하게 쏟아지는 빙하폭포인 Gullfoss와 짙은 김을 내뿜으며 20m높이로 용솟음치는 간헐천(Geysir) 그리고 Thingvellir(Þingvellir)국립공원이 바로 이것입니다. 유라시아와 극동지각판이 충돌하는 지역이라 해마다 이 판이 벌어지면서 활발한 화산활동을 일으키는데 이 과정에서 생기는 지구의 또 다른 모습들이 마냥 신기하기만 합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등재의  Thingvellir국립공원까지 아이슬란드를 대표하는 주요 자연경관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투어입니다. 관광 트레킹마치고 헬리셰이디(Hellisheiði)지역으로 이동하여(40분) 온천산행을 실시합니다. 온천과 들꽃으로 유명한 Hveragerði인근 트레일시작점에서 Reykjadalur계곡으로 올라갔다내려오는 왕복산행입니다. 여름이면 Hellisheiði산에서 따뜻한 물이 흘러 천상의 화원이 조성되어 자연미의 극치를 이루고  Reykjadalur계곡에는 지열에 데워진 수많은 온천이 있습니다. 동토의 땅에서 노천온천을 즐기는데 특별한 경험이 될것입니다. 수질도 수온도 아주 만족할 노천온천욕인데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고 지그시 눈을 감고 지나온 종주여정을 떠올리며 가슴뿌듯해 합니다. 개운한 기분으로 하산해 셀포스에 둥지를 틀고 석식과 함께 휴식을 취하며 하루를 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Seljalandsfoss와 Skogafoss 폭포 탐방 및 주변 즐기기.  조식 후 먼저 Seljalandsfoss폭포로 갑니다. 이 특별한 폭포는 360도조망이 가능한데 뒤쪽으로 걸어가며 감상할수도 있습니다. 물이 흩어져 시원합니다. 그 후 인근에 있는 Skogafoss폭포로 이동하여 위로 올라가 바이킹의 전설을 들으며 간단 트레킹 실시하는데 2010년 유럽의 항공대란을 야기한 거대 화산 Eyjafjallajökull 화산폭발의 현장을 가까이서 관측하며 한두시간짜리입니다. 계곡과 산등성이를 가득채운 녹색이끼는 파스텔화처럼 번지고 하얀빙하가 뒤를 받쳐주면 그 풍경에 취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마치고 VIK으로 향합니다. 아이슬란드 전통이 그대로 녹아있는 작은마을로 바다와 바위가 연출해내는 자연경관이 입을 다물지못하게 하는곳입니다. 특히 해안을 따라 검은모래가 펼쳐져있는 세계 10대해변 Reynisfjara beach의 풍경이 그러하고 코끼리 상, 드리홀레이라는 특이한 모양의 바위들이 펼쳐져있는 Myrdalssandur sand에서 바라보는 Myrdalsjokull 빙하아래 조용히 누워있는 Katla화산이 압권입니다. 주상절리 바위군앞에서 사진도 찍고 퍼핀이라는 예쁜 새들의 노래소리도 감상하다가 기행 마치고 셀포스로 돌아와(1시간 반) 둥지를 틀고 하루를 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Glymur 폭포 트레킹 [8km / +-450m / 3시간] 조식 후 아이슬란드에서 두번째로 높고 수려한 Glymur폭포트레킹을 위해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넓은 호수를 끼고 풍경을 감상하며 달려갑니다.(1시간 40분) 장비를 챙겨 트레킹을 실시하는데 적당히 오르고내리면서 폭포와 고갯마루에서 보이는 피요르드의 조화스런 풍광에 젖어도 봅니다. 트레킹을 마치고 레이캬비크로 이동하여 좀 늦은 중식을 취하고 시내투어 겸 마실길 나섭니다. 마지막 온천욕을 즐기고 석식후 휴식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레이캬비크를 떠나 노르웨이 스타방예르에 안착.  이른 이동준비를 하고 공항으로 달려가 노르웨이 스타방예르로 날아가는 비행기에 몸을 싣습니다. 오슬로를 경유하며가는 비행기고 시차가 있는 탓에 제법 늦은 오후시간에 스타방예르에 도착합니다만 드디어 노르웨이의 3대 트레킹코스를 모두 정복하는 위대한 여정이 시작됩니다. 숙소에 여장을 풀고 나와 혹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도시의 명소를 들러보고 트레킹에 필요한 미비품들을 장만합니다. 이어 배가 출출해지면 북유럽의 아름다운 낮같은 밤을 바라보며 저녁과 와인한잔으로..

 조식  중식  석식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 1일차 : 쉐락볼튼(Kjeragbolten) 트레킹 [10km / +-600m / 5시간+]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 중 하나인 쉐락볼튼트레킹을 위하여 일찍 길을 나섭니다. 일정 모두 마치고 6시가 마지막인 피요르 크루즈배를 타기위해서인데 우선 스타방예르에서 차량으로 이동(3시간 30분)하여 정오 이전에 쉐락볼튼을 향해 하이킹을 시작합니다. 피세르 피요르드를 따라걷는 수려한 경치와 쉐락볼튼이라는 특별한 모양의 바위가 압권인데 세 개의 가파른 언덕을 넘고 쇠사슬을 잡고오르는 생경하고도 흥미로운 길입니다. 두개의 절벽 바위 틈에 낀 둥근바위 하나. 이 아슬아슬한 바위위에 서서 사진을 찍는 담력도 필요한데 모두 카톡이나 페북등의 대문사진으로 쓰시게 될 것입니다. 트레킹을 마치고 6시 마지막 피요르 크루즈 항해로 Forsand 인근 숙소에 여장을 풀고 저녁식사후 친교를 나누며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 2일차 : Preikestolen 트레킹 [7km / +-330m / 5시간+] 오늘의 일정은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 중 하나인 프레이케스톨렌 트레킹입니다. 해발 600m에 우뚝 솟은 프레이케스톨렌 바위와 노르웨이 4대 피오르드 중 하나인 뤼세 피오르드를 가슴에 담고오는 길입니다. The Pulpit Rock(설교의 제단)으로도 알려진 이 거대한 바위는 노르웨이를 홍보하는 매체에는 얼굴을 빼놓지않고 내미는 절벽으로 신이 인간을 향해 주옥같은 말씀을 들려주는 것같다고해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수만길 낭떠러지 위에 걸터앉아 피요르드와 만년설을 바라보면 막혔던 가슴이 뻥 뚫리며 시원해질 것입니다. 트레킹을 마치고 거리는 얼마 되지않지만 피요르 해안길과 호수 크루즈로 이동하다보니 오다 지역으로 4시간 이동하여 숙소에 짐을 내리고 석식 후 휴식을 취합니다. 내일 8시간의 긴 여정을 위해..

 조식  중식  석식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 3일차 : TROLLTUNGA 트레킹 [20km / +-500m / 7시간+] 일찌감치 아침지어먹고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의 하나인 트롤 퉁가 트레킹을 위해 꼭두새벽부터 준비해서 국립공원으로 향합니다. 왜냐하면 돈좀 투자하고 시간 맞춰서 어퍼 주차장에 올라갈수 있는 셔틀버스 티켙을 사기위해서는 선착순입니다. 이로서 무의미한 오름길 왕복 3시간과 8km를 절약하게 됩니다. 트롤의 혀를 닮았다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그 정상에 서면 지구의 이방으로서 그 독특한 아름다움에 가슴이 먹먹해질 것입니다. 유수 여행 사이트에서 지구상에서 프로포즈 하기에 가장 드라마틱한 장소 1위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줄서서 기다려 사진찍게 되는데 누구나 감동이죠. 트레킹을 마치고 같은 숙소로 돌아와 긴 여정에서 얻은 감동을 안주삼아 축배를 들고 석식 후 깊은 휴식에 빠져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 4일차 : Husedalen 협곡 트레킹 [4km / +-300m / 2시간+] & 울비크 피요르 마을 탐방 조식 후 길을 나서 베르겐으로 향하면서 오전에는 Odda의 다양한 폭포들을 탐방하는데 수려한 폭포들을 품고 있어 ‘폭포의 협곡’이라고도 불립니다. 10km에 이르는 길을 따라 나타나는 다섯개의 멋진 폭포를 사진으로 남기고 소박하고 아기자기한 피오르마을 신사르비크(Kinsarvik)를 방문한 후 시간이 허락하면 휴즈달렌(Husedalen)협곡 트레킹을 실시합니다. 중식 후 목가적인 피오르마을 울비크(Ulvik)를 탐방하는데 앙증맞은 소읍풍경이 아름답기 그지없습니다. 이 지역 특산품인 달콤한 사과와인을 만드는 농장을 방문하여 제조과정을 견학하고 맛도 봅니다. 그 후 베르겐으로 이동하여(2시간) 숙소에 여장을 풀고 중간 뒷풀이로 한잔 진하게 즐기며 부두의 오래된 내음을 맛봅니다. 석식 후 푸근한 휴식을...

 조식  중식  석식

베르겐 즐기기. 시내 관광. 느긋한 조식 후 세계 문화유산으로 유네스코가 보존하는 베르겐 도시기행에 나섭니다. 베르겐은 사람의 마음을 앗아가는 마력의 도시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북유럽의 유서깊은 항구도시로 최근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주무대로 유명세를 타는 곳입니다. 고등어. 한자 동맹의 기점인 이 오래된 항구도시에서 아련한 노스탈지어를 느껴도 봅니다. 신선한 것이 곧 양념인 노르웨이의 해산물. 특히 통통하게 살찐 랍스터와 훈제 연어 등으로 조리한 저녁만찬을 즐기며 석별의 정을 나누고 아쉬운 시간들을 뒤에 두고 아늑한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각 지역으로 귀환하는 일정. 아침 여장을 꾸려 비행시간에 따라 지역 명소를 돌거나 샤핑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공항으로 가서 각 지역 항공편으로 귀환합니다. 기나긴 여정동안 가슴에 가득 담긴 북유럽 동토의 땅에 새긴 족적만큼 깊은 감동을 얻고 돌아갑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9421 Ulysses Ct. Burke, VA 22015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북유럽(아이슬란드 & 노르웨이) 출발 전 체크리스트

@ 기후 : 아이슬란드와 노르웨이는 아크틱 라인 인근의 나라로 여름에도 평균 기온이 8-18도 정도 밖에 안되기 때문에 우리 지역의 가을 정도 추위이긴 한데 일교차가 심하고 변덕스러워서 하루에도 사계절을 모두 경험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옷을 가을에 맞춰 준비해가야 합니다. 물론 이상 기온에 대비해 겨울 옷 한 세트도 비상용으로 지참하시길. 

@ 언어 : 영어. 노르웨이와 아이슬란딕 고유 언어

@ 화폐 : 1 USD = 10 ISK(아이슬란드 크로나) = 135 NOK(노르웨이 크로네)

@ 전기 : 아이슬란드와 노르웨이의 전압 및 전기 플러그는 유럽 표준입니다. 두 개의 동그란 구멍이 있는 220볼트 짜리. 한국형도 플러그의 사이즈가 조금 차이가 나나 병행해 쓸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종주 트레킹 4일 동안의 산장에는 전기를 제공하지 않으니 충분한 보조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어떤 산장에는 만원 정도의 수수료를 받고 전화기만 충전해줍니다. 아니면 소형 태양광 집전기를 가져오시면 좋습니다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아이슬란드(30일). 노르웨이(90일) 이내 관광 체류하면 비자 없이도 입국 가능. 

@ 신발 : 등산화(반드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방수 등산화). 샌들(뒷끈 있는 : 아이슬란드 트레킹 때 하천을 건넙니다)과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 류 : 우의 형태의 상.하의 세트. 방풍 자켓. 다운자켓. 플리스나 울소재의 셔츠. 보온 내복(추워요). 긴팔셔츠. 긴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가는 곳 마다 온천). 자리옷(잠옷 대신하는 따뜻한 소재로)

@ 트레킹 용품 : 배낭(20/여성~3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방수 장갑. 방한모자. 귀막이.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침낭(산장에서 머물 때 필수. 메트는 제공됨). 마이크로 파이버 타월(미세사 수건 : 산장에서 머물 때 필수)

@ 트레킹 액세서리 : 헤드랜턴. 자외선 차단 선크림. 

@ 세면 도구 : 비누. 칫솔. 치약. 샴푸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말린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중간중간에 마트에 들릴테니 그때마다 구입하셔도 되고요.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보조 배터리(아이슬란드 산장 숙박시 전기 아웃렛이 없음. 전화기 충전 한번에 $10씩 부과합니다) 카메라. 물수건. 손 소독제. 보온용 핫팩. 지퍼백(지퍼락). 보온병. 물통(Nalgene 1L)

@ 음식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 

-한국쌀이 귀합니다. 일인당 2kg 정도 가져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찬은 개인이 다양하게 조금씩 가져오지 마시고 두가지 정도씩을 양이 많게 가져오세요.

@ 식사용 악세서리 : 등산용 컵. 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도시락통(전 일정중 점심은 거의 산행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해서 아침 식사 시 한식으로 준비되는 밥과 반찬을 담는 세트 용기에 개인 도시락을 싸서 지참하시면 됩니다. 물론 점심 식사시 국이나 라면 등의 국물을 즉석에서 끓여 제공됩니다)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노르웨이 왕복 항공 이동시 화물 운송료를 부과 하니(거의 편도에 $70) 가능하면 배낭과 작은 기내용 캐리어로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특히 자동차 랜트 사정이 좋지 않아 대형 차량 임대 불가입니다. 화물 공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타인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과 조그만 캐리어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LE    
1. 이전에 문의드렸는데 답이없어 다시 여쭤봅니다 뉴저지에 사는 60세부부이구요 정***** 10 21
2. 안녕하세요 뉴저지에 살고있는 정태욱이라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내년 1월 하 정***** 10 10
3. 안녕하세요. 9월~10월경 미국여행가능한가요? 10대캐년 그랜드서클트레킹 신***** 08 09
4. 안녕 하셨습니까? 신문 보고, RV로 대륙횡단에 대한 질문을 드리고 싶은데 이***** 07 27
5. I am over 60 years old and I am very inter H***** 06 12
6. 안녕하세요?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코스타리카 하***** 05 27
7. 북미 카나다 로키 3대 백팩킹 & 헬기 트레킹 9박 10일에 대해 문의 드립 s***** 05 27
8. [미주트레킹 x 이마트] 합작 포스트 코로나 여행상품 기획 제안 안녕하 이***** 04 20
9. 쿵스레덴 관심. 정***** 03 04
10.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산악회를 운영하고 있는 맹경재라고 합니다. 2020 맹***** 02 26
11. 미국 요세미티 트레킹 7박 8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2월 21일 출발 가 이***** 02 19
12. 1인인데 2020/05/05 이후 가능 일정이 있을까요??? 정***** 02 19
13. 저는 평범한 60세 이구요 제 와이프는 좀 약한편의 60세인데 이 코스가 T***** 02 17
14. 18시 이후에 전화가능합니다 정***** 02 11
15. 혼자 미서부 트레킹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4월 중순 부터 5월 중순 사이로 이***** 01 19
유럽 아이슬란드 &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 15박16일
출발일정: 08/19/2021 ~ 09/02/2021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4600

 아이슬란드 Reykjavík 국제공항(8명 이상)   $ 4,600
 아이슬란드 Reykjavík 국제공항(7명 이하)   $ 5,000

방문지역: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셀포스. 골든서클. 노르웨이. 스타방에르. 베르겐.

동토의 땅 아이슬란드. 상반된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자연을 이루는 미지의 곳. 용암, 빙하, 야생화들이 지천으로 피어있는 천상의 길을 걷는 최고의 트레킹 코스, 노르웨이의 유일한 피오르와 3대 트레킹 명소. 지열로 데워진 화산 노천 온천욕으로 피로를 풀고..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701.736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