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슬로베니아 줄리앙 알프스 종주 트레킹 9박 10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슬로베니아 줄리앙 알프스 종주 트레킹 9박 10일

슬로베니아는 1만 킬로미터에 달하는 하이킹 코스와 그 코스마다 안락하게 머무를 수 있는 약 200 개의 산장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하이킹 목적지입니다. 줄리안 알프스의 훌륭한 베이스 캠프로서 자국 최고봉 Triglav 산은 슬로베니아의 자존심으로 그들 국기에도 이 산을 그려넣었는데 2,864m 높이로 치솟는 명장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트리그라브 산을 호위하며 솟아오른 삼형제 봉(Three Borders Peaks : Mt. Mojstrovka, Mt. Špik 및 Mt. Prisojnik) 들이 보여주는 자태는 숨 막힐듯한 야생의 모습을 지니고 있는데 암산을 덮고 있던 빙하들이 다 녹고 난 후의 그 바위산의 풍채를 감상하는 특별한 시간들을 즐깁니다. 산장과 산장을 이동하며 포근한 잠자리에 따뜻하고 맛깔스런 슬로베니아의전통 음식에도 빠져보시는 기쁨의 여정입니다. 

여행일정

 조식  중식  석식

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랴나 공항에 집결. 블레드로 이동 류블라냐공항에 모두 집결하면 예쁜 호반도시 Bled로 이동(45분)하여 숙소 체크인하고 하락하는 시간만큼 호숫가를 따라 산책하며 몸을 풉니다. 블레드는 자연의 경이와 독특한 문화와 역사가 결합된 아름다운 빙하 호수이며 이를 품은 도시로 그 수려한 도시의 풍경은 보는이들로 하여금 모두 가슴이 뭉클하게 해줍니다. 그 후 트레킹에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할 시간도 갖고 환영과 브리핑 그리고 친교가 있는 저녁식사를 즐기며 마음을 담금질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블레드 주변 몸풀기 트레킹.  쥴리앙 알프스로 부터 차오른 아침 영기를 받아 힘차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몸풀기 산행이니 호반도시 블레드의 주변지역은 멋진 빈트가르 협곡(Vintgar Gorge)으로의 산책을 포함하여 많은 훌륭한 하이킹 기회를 제공합니다. 1,600m길이의 목조산책로가 힘차게 흐르는 급류를 따라 Šum폭포로 이어져 블레드호수에서 약 4km 떨어져있는 세인트 캐서린교회까지 걸어갑니다. 블레드호수로 돌아오면 "Pletna"라는 베니스의 콘돌라 같은 특별한 배를 타고 이 호수안의 독특한 섬에 있는 교회와 우뚝솟은 절벽위에 자리한 중세시대의 성을 방문하여 절경을 감상합니다. 하루를 마감하고 숙소로 돌아와 휴식하며 종주를 준비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Triglav 쥴리앙 알프스 종주 트레킹 1일차 : Bohinj 호수 에서 Vodnikov Dom 까지 [13km / +1,420-130미터 / 6-7시간] 새로운 세상의 이른 아침을 열고 종주길에 오릅니다. 종주에 필요하지 않은 짐들은 숙소에  두고 30분 정도 차량이동을 하여 Triglav National Park와 Julian Alps의 중심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트레일은 산의 화려한 전망 속에서 Vodnikov Dom 산장으로 천천히 올라가는데 트리글라브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높은 산 : 2,864m)와 주변 암봉들이 펼치는 자연의 향연을 보면 한없이 즐겁습니다. 내일 등반 준비를 갖추고 맥주 한잔 나누다가 휴식에 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Triglav 쥴리앙 알프스 종주 트레킹 2일차 : Vodnikov Dom 에서 TRIGLAV MT. SUMMIT 짝고 PLANIKA HUT 까지 [11km / +-670미터 / 6시간] 오늘은 슬로베니아의 국기에도 표시될 정도로 자국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있는 명산 Triglav 산을 오르는데 제대로 된 등반입니다. 헬멧을 쓰고 Anseilen 까지는 않더라도 필요하다면 안전장치를 해야합니다. 안전로프를 설치해두기도 했으니 안전에 유의하며 정상에 올라 멀리 보이는 알프스의 심장부를 감상합니다. 오늘 숙소는 Triglav 산 바로 아래 있는 Planika 산장인데 하산하여 잘생긴 정상을 가진 산풍경을 감상하며 아늑한 휴식을 즐깁니다

 조식  중식  석식

Triglav 쥴리앙 알프스 종주 트레킹 3일차 : PLANIKA HUT 에서 KOČA NA DORICU 까지 [6km / +760-430미터 / 4시간] 오늘은 천연의 아가리라 세인들이 칭하는 트리그라브 산군의 심장부로 들어가 걷기 시작합니다. 환상적인 쥴리앙 알프스의 빼어난 풍경에 심취해 공원의 7개 호수 중 하나인 Zeleno Jezero(그린색의 미려한 호수)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흥미로운 트레버스를 걷고 철제 사다리를 타고 오르며 즐겁게 걷다보면 오늘을 보낼 아주 기본적인 시설만 갖춘 DORICU 산장에서 오늘 하루를 내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Triglav 쥴리앙 알프스 종주 트레킹 4일차 : KOČA NA DORICU 에서 TRIGLAV LAKE HUT 까지 [8km / +250-710미터 / 5시간] 오늘은 Hribarice Pass(2,358m)를 가로 질러 고산 평원을 걸으며 사방으로 펼쳐지는 미려한 풍경을 즐기며 하루를 행복해 합니다.  한참 걸어가면 Trenta 계곡이 장엄하게 내려다 보입니다. 그러나 우선 라임스톤으로 쌓여진 고개를 가파르게 오른 후의 보상을 풍경으로 맞갚고 계속해서 Triglav 호수가 누워있는 계곡의 장쾌한 전망을 즐기며 경쾌한 하산길로 들어섭니다. 짙은 숲으로 쌓여 분위기를 더해주는 호반에 자리한 TRIGLAV LAKE 산장에 이르고 오늘 하루를 산자락에 쉬게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Triglav 쥴리앙 알프스 종주 트레킹 5일차 : TRIGLAV LAKE HUT 에서  DOM NA KOMNI까지 [14km / +500-660미터 / 5-6시간] 산물결 치는 등성을 넘어 차오르는 쥴리앙 알프스의 일출을 맞이하고 산장의 맛갈스런 조식 즐기고 가벼운 걸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서쪽 방향으로 걸어가면 7 개의 Triglav 호수 중 가장 낮고 따뜻한 Black Lake에 도달하게 됩니다. 이 호수는 숲의 한가운데에 위치하며 Komarča 암면 가장자리까지 뻗어 있습니다. 선택 경로로 Bogatin Mt.(1,977m)의 안부를 걸으며 더욱 깊은 줄리앙 알프스의 풍경을 즐기게 되는데 팀의 역량에 맞춰 결정하겠습니다. 석양이 내리는 Bohinj 호수의 멋진 전망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 하게 되는데 나무로 짠 발코니에서 서산낙조를 바라보며 와인 한잔 마시며 저녁시간을 음미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Triglav 쥴리앙 알프스 종주 트레킹 6일차 : DOM NA KOMNI 에서 RIBČEV LAZ/BOHINJ VALLEY 까지 [15km / +730-1,710미터 / 5-6시간] 오늘은 Triglav 쥴리앙 알프스 트레킹 종주를 마감하는 날입니다. 겨울이면 스키를 타는 지역으로 유명한 Konsjsko Sedlo 지대로 들어서는데 고개마루에서 Bohinj 호수  위의 풍경을 감상하며 걷습니다. 그런후 기분좋은 하산길을 콧노래부르며 내려와 Bohinj 호수의 북쪽 호반을 따라 걸어가면 Ribčev Laz 마을로 들어서고 종주는 끝이나고 현지 바에서 맛있는 수제 브랜디와 음료수와 음식등으로 축배를 들며 피를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수 있는 다른 길은 케이블카를 타고 Vogel산(1,532m)을 올라 줄리안 알프스의 완벽한 파노라믹 전경을 감상 할 수 있으며 보트를 타고 보힌으로 접근하면 종주는 끝이 납니다. 블레드로 차량이동하여 돌아와 예전 그 숙소에서 상큼한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블래드를 떠나 루블라냐로 이동. 도시기행 블레드의 아침을 맞이하고 슬로베니아의 수도 루블라냐로 이동합니다. 시내한복판에 있는 성으로 올라가 블라냐의 전경을 바라보고 도심에 열리는 농부들이 여는 시장인 파머스마켙에서 갓구운 빵과 생선튀김으로 맥주한잔 걸치며 간식을 즐기고 올드타운과 프레세렌 광장, 살아있는 풍경인 삼중교, 성 니콜라스 대성당등을 둘러보고 도시를 흐르는 수려한 강줄기를 따라 산책도 합니다. 저녁이 되면 어둠이 내리는 루블라냐 올드타운의 어느 후미진 골목에서 희미한 불빛이 더욱 아늑해보이는 맛집 레스토랑에서 이별의 저녁 정찬과 함께 아쉬움을 달랩니다. 

 조식  중식  석식

각 지역으로 귀환 일정. 시내 관광 및 작별의 시간. 비행시간이 될 때까지 아름다운 도시 류블랴나의 광광명소들을 탐방합니다. 그리고 각 지역으로 귀환하면서 슬로베니아와의 작별을 고합니다. 다음 환상의 여행지의 방문을 꿈꾸며... 아듀!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알프스 트레킹 출발 전 체크리스트

@ 알프스의 날씨는 기거하는 곳은 초여름 수준입니다. 트레킹 하는 동안은 선선하고 쌀쌀하기도 하여 산행하기 제격이죠. 체르마트 산 정상 만년설 트레킹시 한겨울 날씨라서  겨울 트레킹을 위한 의복 한세트 준비해주세요. 모자. 장갑. 귀마개 등 방한 액서서리도 필수입니다. 

@ 화폐 : 스위스 프랑과 유로.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아이젠과 스패츠(만년 설산 산행용이나 이번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의류 : 방수 자켓.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자꾸지 욕용)

@ 트레킹 용품 및 액세서리 : 배낭(20/여성~3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우의 또는 판쵸. 자외선 차단제. 등산용 컵. 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도시락통(전 일정중 점심은 거의 산행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해서 아침 식사 시 한식으로 준비되는 밥과 반찬을 담는 세트 용기에 개인 도시락을 싸서 지참하시면 됩니다. 물론 산정에서 국이나 라면 등의 국물을 즉석에서 끓여 제공됩니다)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고산증 예방약).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 밑 반찬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나 면세 양주.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세탁. 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EA    
1. 2025년 2월7일 출발 파타고니아 트레킹에 4명이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 김***** 04 24
2.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3.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4.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5.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6.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7.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8.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9.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10.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1.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2.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3.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4.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5.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유럽 슬로베니아 줄리앙 알프스 종주 트레킹 9박 10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2500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국제공항(8명 이상   $ 2,500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국제공항(7명 이하   $ 2,800

방문지역: Ljubljana. Bled. Triglav National Park. Bohinj. Mt Vogel. Vintga.

Julian Alpes의 훌륭한 베이스 캠프로서 자국 최고봉 Triglav 산은 슬로베니아의 자존심으로 그들 국기에도 이 산을 그려넣었는데 2,864m 높이로 치솟는 명장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