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종주 트레킹 11박 12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종주 트레킹 11박 12일

Arctic Circle이란 북극 한계선으로 북위 66 °33 '의 위권인데 북반구의 지리학상의 한대와 온대를 구분하는 경계선이며, 동지와 하지에서의 명암의 경계선이기도 합니다. 인간의 생존 활동 한계선이라고도 할 이 동토에서 이루어지는 160km의 여정. 서부 그린란드의 두 도시 Kangerlussuaq와 Sisimiut를 연결하여 여름날 잠깐 길이 열리는 지구의 변방을 백야의 환한 인도로 생경한 대 자연을 탐험하는 감동의 도전입니다. 우리는 빙촌에서 동쪽으로 40km 달려가 Ice Cap 위에서 지구의 숨소리를 들으며 탐험하는 빙하 트레킹을 시작으로 명실공히 아크틱 서클 완전 종주의 대장정을 이어갑니다. 

여행일정

 석식

Kangerlussuaq에 도착.  지구의 변방 그린란드. Arctic Circle의 북쪽에 위치한 트레킹의 전진기지로 Kangerlussuaq는 인구 오백명이 상주하는 작은도시지만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년 300일이 맑은 날씨를 보이는 이 도시에 모두 집결하면 숙소로 이동한 후 여장을 풀고 거리로 나섭니다. 아크틱서클 트레킹에 필요한 현지구입품을 쇼핑하고 동네 한바퀴 돌아봅니다. 저녁이 되면 성찬을 즐기며 여정에 대한 브리핑을 듣고 친교를 나눕니다. 백야현상이 진하지만 애써 잠을 청하며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rctic Circle 트레킹 2일차 : Russell Glacier 트레킹 [15km / +-100m / 5시간] 이방의 눈부신 아침을 맞이하고 남극 다음으로 큰 세계 제 2위의 빙하. 한덩어리로 연결된 빙원이라 고유의 명칭도 없는 그저 표시점 포인트 66로 몸풀기 트레킹투어를 나섭니다. 참고로 북위 66도는 북극한계선입니다. 빙원아래는 블루칼라의 빙하수가 녹아 내를 이루어흐르는 수만년 세월위를 걷는데 쩍쩍 갈라진 크레바스를 지나며 더 추위를 느낍니다. 하지만 수시로 무너져내리는 거대빙하들의 굉음을 들으며 대자연이 주는 감동을 가슴으로 적십니다. Kangerlussuaq로 돌아와 내일부터 시작되는 종주를 준비하며 차분한 시간을 갖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Arctic Circle 트레킹 2일차 : Kellyville에서 Hundesø Hut까지 [20km / +500-330m / 5시간] 북극의 아침을 열고 조식 후 배낭을 꾸리는데 불필요한 물품 숙소에 맡기고 여장을 꾸려서 문명이 끝이나고 태초의 지구를 만나는 아크틱서클 트레킹의 대장정이 시작됩니다. Kangerlussuaq도시와 잠시 작별 인사를 나누고 대중 교통을 이용해 공식적인 아크틱 서클의 시작점인 Kellyville까지 15km정도 이동합니다. 배낭을 다시한번 점검하고 오늘은 대체적으로 잘 닦여진 평탄한 길을 따라 걷게되는데 몸풀기 정도로 여기면 됩니다. 이어 나타나는 Umiarsualivik포구에서 수려한 풍경감상하며 차한잔의 휴식도 취하고 길을 꺾어 야생으로 진입합니다. 한반도의 10배나되는 대면적의 그린랜드의 작은 한부분이지만 걸어서 태초의 자연을 가슴에 품는 트레킹으로 변화무쌍한 북극선의 기후도 만나고 주변의 테마가 갑자기 바뀌는 자연의 무대입니다. 나무라고는 살아남을수 없는 천형의 땅에 이제 드디어 살아움직이는 생명을 보게되는데 녹황으로 가득한 풍경속에서 순백을 발하는 북극산 토끼입니다. 또 그 뒤로 순록이 뛰어가는 모습도 포착됩니다. 그 축복의 길을 걸어 마침내 Hundesø Hut에 당도하면 여장을 풀고 야영에 들어갑니다. 소금호수지만 염도가 그렇게 진하지않아 식수로 사용할 수 있고 땀을 씻는 냉수욕도 한번하고 개운한 마무리를합니다. 훈데스호수가 발아래 누워있는 고즈넉한 언덕에 위치한 이 헛에서 모닥불피우고 아껴둔 곡차 한잔 나누며 밤을 보냅니다. 자연을 벗삼고 싶다면 낚시배가 몇척 흩어진 모래사장에서 잔잔한 파도소리 들으며 잠을 청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rctic Circle 트레킹 3일차 : Hundesø Hut에서 Katiffik Hut까지 [20km / +370-420m / 6시간] 두시간에서 네시간 정도만 밤인 그린란드의 7,8월은 새벽 두세시면 여명이 트는데 그 화려한 일출의 Orange Glow가 감동으로 퍼집니다. 오늘도 북극권 걸음의 축제는 이어지고 Hundesø에서 Katiffik까지 걷습니다. 길을 나서 서쪽해안으로 향해 걷다보면 이따금 귀여운 얼굴들을 빼꼼히 내보이고 한발 물러서는 북극여우를 조우합니다. 큰 집고양이 크기의 이 여우는 그 왜소한 몸짓으로만도 앙증맞습니다. 북극산토끼도 이어나타나 몸놀림을 보여주고 이끼 가득한 칼라풀한 지역에 가득널린 베리종류의 열매를 그들이 식용으로 따먹는데 우리도 먹어도 안전합니다. 바람처럼 흘러가다보면 오늘의 종착지인 Katiffik헛에 당도하는데 Lake Amitsorsuaq의 동쪽 호변에 위치해있습니다. 대낮같은 밤을 맞이하며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rctic Circle 트레킹 4일차 : Katiffik Hut에서 Kangerluatsiarsuaq Hut(The Canoe Centre)까지  [25km /+-150m / 5~7시간] 길고 좁게 23km 뻗어있는 Amitsorsuaqong호수를 따라 길은 이어집니다. 호수와 빙하 그리고 푸르고 맑은 하늘이 어우러진 풍경은 그림같은데 어떻게 운이 좋으면 10개이상 이 호수에 버려진 카누를 발견하고 이용한다면 시간을 단축해서 오늘의 목적지까지 항해할수도 있습니다. 그런 행운이 따르지 않으면 열심히 걸어 Kangerluatsiarsuaq호수변에 당도하면 카누사업이 망하면서 버려진 16명이나 수용할 수 있는 가장 큰 헛이 우리를 기다립니다. 쌍으로 어울린 덩치큰 사슴들이 호수 위 언덕에서 우리를 환영하는데 하루를 접는 우리는 아늑한 휴식에 젖습니다. 준비해간 낚시대로 호수나 흐르는 시냇물에 제법 씨알굵게자란 송어를 잡아 회로 매운탕으로 꼬불쳐건 쇠주랑 한잔하는 즐거움도 있을 것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Arctic Circle 트레킹 5일차 : Kangerluatsiarsuaq Hut(The Canoe Centre)에서 Ikkattooq Hut까지  [17km / +550-350m / 5시간] 오늘 아침은 야생에서 수확한 베리들을 섞어 청정 호수물을 탄 시리얼로 즐기고 길을 나섭니다. 이 트레일에서 세종류의 식용 베리들이 있는데 블루 베리. 블랙 시로미 그리고 산딸기종인데 길을 가다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좋은 간식거리가 됩니다. 아비새의 힘찬 몸놀림과 걸출한 웃음소리를 종종 보고들으며 호수를 따라걷다가 길을 꺾어 바위언덕을 오르락내리락하게 됩니다. 그 바위위에 날개를 접는 송골매의 출현은 가히 위협적입니다. 또 다시 작은호수를 지나고 이제 길은 매우 가파르게이어지는데 그 벼랑을 치고 올라가다 잠시 시선을 돌려보면 우리를 물끄러미 보고있는 선한 사슴의 눈망울과 마주칠 것입니다. 마침내 오늘의 종착지에 이르면 두개의 산이 버티고있는 산자락에 위치한 붉은색 캐빈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조식  중식  석식

Arctic Circle 트레킹 6일차 : Ikkattooq Hut에서 Eqalugaarniarfik Hut까지 [19km / +260-450m / 6시간] 해가 어느새 중천에 있을듯이 환한 주위. 서둘러 아침을 준비합니다. 오늘은 트레킹 중 가장 깊고도 위험한 도강을 실시해야 합니다. 그리고 기온이 뚝 떨어지는 제법 높은 산을 하나넘고 그런 후 드넓은 계곡으로 휘어져내려가는데 강에 도착할 무렵부터 지구온난화가 더해지면서 점점 더 이르게 또 더 많은 개체수로 생겨난 왕모기들이 출현을 합니다. 7,8월의 몇 주 이 트레킹에는 메뚜기떼처럼 덤비는 모기떼의 공격이 심각한 수준이라 얼굴 그물망 보호대가 필수 준비품목입니다. 가히 펄벅의 소설인 대지에 표현된 메뚜기떼 수준이라 꼭 그물보호망을 지참해야합니다. 그 후 원주민어로 Ole’s Lakseelv라 부르는 Itinneq강 도강을 실시하는데 그 살을 에이는 빙하녹은 찬물에 젖기 싫으면 발품팔아 우회해 나무다리를 건너면 됩니다. 다시 바위산을 올라 마침내 Eqalugaarniarfik캐빈에 도착하고 고단한 하루를 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Arctic Circle 트레킹 7일차 : Eqalugaarniarfik Hut에서 Innajuattoq Hut까지 [19km / +550-380m / 6시간] 반갑지는 않지만 모기의 앵앵거리는 소리에 잠을 깨고 길을 나섭니다. 작은 호수들이 점점이 흩어진 산간 지역의 계곡을 여유롭게 걸으며 주변 산들이 이고있는 만년설의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즐깁니다. 오래전에 얼마나 방대한 빙하의 흐름에 깎여 이토록 날카로운 절벽이 만들어졌을까싶어 놀랄 뿐입니다. 예전에는 상상도 하지못할 현상이 이곳 쯤에서 나타나는데 지구온난화 때문에 이 천형의 동토에서 나무가 자라 숲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제대로 성장이 힘든 우리네 키를 조금넘긴 난장이버드나무들의 군락지에 평화롭게 풀을 뜯는 순록의 무리가 주변풍경을 완성하는데 오늘은 Taseeqqap Saqqaa산맥에 둘러싸인 Innajuattoq캐빈에서 배낭을 내리고 느긋하게 남은 하루를 접습니다. 거의 백야수준이라 대낮에 잠을 청하기도그렇고 일행 중 고수 태공이 있으면 날마다 생선회랑 매운탕해서 곡차 한잔 하며 먹을텐데...

 조식  중식  석식

Arctic Circle 트레킹 8일차 : Innajuattoq Hut에서 Nerumaq Hut까지 [18km / +250-400m / 5~6시간] 트레킹은 이제 종반부로 들어서고 산악지역을 벗어나 순탄한 내리막길로 시작합니다. 작은 호수들과 그 촉촉한 주변 땅에 무수히 자란 하얀목화들이 바람에 흔들리고 그외 보라색. 노랑. 파랑. 핑크 그리고 선홍색으로 불타는 야생화들이 그린랜드 툰드라지역을 덮고있습니다. 이제 산에서 내려온 물줄기가 강이 되어 뱀처럼 꼬여있는 길을 걷는데 거의 돌 징검다리를 만들어놓기는 했지만 방수장화의 고마움을 느끼게 될것입니다. 오늘의 쉼터 Nerumaq hut에 당도하면 자칫 비와 안개 그리고 습지에 젖은 몸을 말릴 모닥불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아늑한 휴식을 즐기기 위해서는 말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Arctic Circle 트레킹 9일차 : Nerumaq에서 Kangerluarsuk Tulleq hut 까지 [17km / +180-200m / 5시간] 푸르디푸른 하늘이 더욱 빛나면 길손들은 오늘의 주어진 몫을 다하기위하여 길을 나섭니다. 대체적으로 낮게깔린 계곡을 통과하며 걷는 길인데 강물을 건너기도 하고 빽빽한 버드나무들의 군락지를 지나기도 하며 쩍쩍 발이 달라붙는 습지를 통과하기도 하면서 작은 선택의 갈등을 느끼게도 하는 길입니다. 만일 이날 날씨가 고약하다면 이런 것들이 상당한 장애로 바뀝니다만 8월에 방문한다면 틀림없이 화창한 기후를 줍니다. 언덕배기에 고즈넉이 앉아있는 빨간색의 캐빈에 여장을 내리고 여유있는 저녁시간을 향유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rctic Circle 트레킹 10일차 : Kangerluarsuk Tulleq hut에서 Sisimiut까지 [21km / +500-625m / 6~7시간] 드디어 이 북극한계선 종주 트레킹의 마지막 날입니다. 오늘의 이 시작구간은 늘 습하게 젖어있어서 그리 유쾌해질 수 없습니다만 길은 양편으로 흰눈을 이고있는 두 설봉사이로 높은 바위들이 도열한 계곡을 통과하여 산으로 올라가니 점점 마음도 하늘도 맑고밝아집니다. 작은 강이 흐르고 그 물길을 몇번이나 가로지르다보면 들죽날죽한 산들이 멀리서 보이는 Nasaasaaq라 부르는 아름답고 드넓은 계곡에 이릅니다. 한참을 풍경에 빠져 가다보면 버려진 스키 리프트가 있는 곳을 돌아가면 이제 머지않은 곳에 칼라풀한 지붕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어촌마을 Sisimiut이 눈에 찹니다. 완주 성공. 드디어 타운으로 입성합니다. 수많은 눈썰매개들이 낯선 이방인들에게도 꼬리흔들며 환영의 짖음을 선사하고 비록 다리는 뻐근하고 종주에 지쳤어도 우리의 입가에는 행복한 미소가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마침내 1백60킬로미터의 대장정 북극한계선 트레킹을 종주했습니다. 숙소에 들어 뜨거운 물로 채워진 욕탕에 몸을 담그고 시원한 맥주로 갈증을 해소시킵니다. 한없이 뿌듯한 자긍과 함께 솟아오르는 종주의 행복함. 어찌 축배를 나누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조식

Kangerlussua로 항공 이동. 귀환하는 일정.  그린랜드 서부 해안 어부 마을 시시미웃(Sisimiut)과 작별하고 오전 10:30 분 비행기로 Kangerlussua로 날아갑니다. 거의 저녁 7시 경에 출발하는 아이슬란드나 코펜하겐 행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작은 도시의 산책같은 트레킹과 선물등을 구입하는 쇼핑을 즐기며 시간을 보냅니다. 하루를 유익하게 보내고 저녁 식사를 나눈 후 늦은 오후 비행기로 그린란드를 떠나면서 일정은 모두 끝이 납니다. 다음 지구촌 오지 어느 아름다운 길 위의 좋은 동행이 되길 바라는 소망을 안고...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유럽 그린란드 트레킹 출발  체크리스트

 

북극 한계선에 가까운 그린랜드의 7,8월 날씨는 초여름 수준입니다트레킹 하는 동안은 선선하고 따스하기도 해 산행하기 제격입니다. 혹 이상 기온이 발생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겨울 트레킹을 위한 의복과 모자장갑귀마개  방한 액서서리도 필수입니다

 

화폐 : 1 USD = 7 DKR(덴마크 Danish Krone)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등산화로 습지산행에 젖을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함).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스패츠(이상기온에 대한 대비와 습지산행에 필요합니다)

 

의류 : 방수 자켓,반팔셔츠,반바지양말언더웨어수영복

 

트레킹 용품  액세서리 : 배낭(30/여성~4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차양 모자스카프 & 버프나  수건썬글라스등산 스틱무릎 보호대우의 또는 판쵸자외선 차단제등산용컵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방충망(날파리나 벌레 방지용)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되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으니 조금씩 준비하면됩니다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말린 과일,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후시딘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방충제.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물수건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반찬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커피나 차종류

 

@ 백팩키 형태의 트레킹이니 불필요한 물품은 소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류등의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

** 종주간 Hut을 이용하는 일정으로 진행한다면 텐트가 필요없으니 배낭의 무게를 훨씬 줄일수 있습니다. 

** 식수는 청정지역이라 어디서나 음용이 가능합니다. 

** 낚시대와 고수 태공이 필요합니다. 초고추장도. 물고기 무지 많습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eQ    
1. 2025년 2월7일 출발 파타고니아 트레킹에 4명이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 김***** 04 24
2.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3.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4.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5.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6.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7.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8.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9.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10.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1.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2.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3.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4.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5.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종주 트레킹 11박 12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3500

 그린랜드 Kangerlussuaq 공항(8명이상)   $ 3,500
 그린랜드 Kangerlussuaq 공항(7명이하)   $ 3,800

방문지역: Kangerlussuaq. Russell Glacier. Arctic Trail. Sisimiut.

Arctic Circle Trail. 인간의 생존 활동 한계선이라고도 할 이 동토에서 이루어지는 160km의 여정. 서부 그린란드의 두 도시를 연결하여 여름날 잠깐 길이 열리는 지구의 변방을 백야의 환한 인도로 생경한 대 자연을 탐험하는 감동의 도전입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