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아프리카 남아공 호에리콰고 트레일 종주 트레킹 8박 9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아프리카 남아공 호에리콰고 트레일 종주 트레킹 8박 9일

Hoerikwaggo는 ‘바다 산’이라는 뜻의 테이블 마운틴의 Khoi Khoi족 이름인데 자연과 문화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하이킹 코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트레일은 도시 기행에 이어 긴 해변 트레킹과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는 산군의 척추를 내달으며 그 정점에 있는 수려하면서도 도전적인 산 봉우리들을 올라야 합니다. 숙박 시설은 복원된 역사적인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캠핑 및 실내 숙박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일정

 석식

케이프 타운 공항에 집결. 트레킹 준비.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수도 케이프타운 공항에 집결하여 숙소로 이동해 체크인하고 여유시간 만큼 마을을 돌아보며 트레킹준비를 합니다. 저녁만찬은 환영의 의미를 담고 일정에 대한 브리핑과 서로 친교를 나누는 시간을 가집니다. 그리고 숙소에 들어 종주를 위하여 노독을 풀며 편안한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Hoerikwaggo Trail 종주트레킹 1일차 : Cape Point Lighthouse에서 Smitswinkel Tented Camp까지 [15.5km / 5-6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보석인 케이프타운의 찬연한 아침을 맞이하고 종주의 첫걸음을 내디딥니다. 케이프 포인트등대에서 “Jewel of the South”이라고 불리는 희망봉 자연보호구 입구까지 이어지는 15km가 오늘의 미션. 광대하고도 향기로운 Fynbos꽃밭을 통과해 북쪽으로 향하고 False Bay Coast와 Cape Point 그리고 대서양의 빼어난 풍광을 즐기며 난파선, 타조, 파충류등을 만나기도 합니다. 케이프포인트의 석기 시대 주민들이 사용했던 석재도구를 볼수도 있습니다. 저녁에는 희망봉 케이프게이트에서 300m떨어진 Smitswinkel Tented Camp쉼터에서 하루를 마감하고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Hoerikwaggo Trail 종주트레킹 2일차 : Smitswinkel Tented Camp에서 Redhill까지 [12km / 5-6시간] 온화한 해풍이 불어와 아침을 건드리면 종주의 즐거움은 시작됩니다. 산마루릿지를 따라 걸으며 양편으로 펼쳐지는 대양의 장엄함과 타조를 비롯한 야생동물 그리고 화려한 식생들의 자태들도 감상합니다. 오늘 하루를 마감하며 Redhill캠프에서 여유있는 밤을 기다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Hoerikwaggo Trail 종주트레킹 3일차 : Redhill에서 Slangkop Trail까지 [12km / 5-6시간] 북으로 향한 아름다운 여정. 오늘은 바다풍경이 수려하게 펼쳐지는 Kleinplaas Dam을 지나 반도를 가로 지르는 False Bay와 대서양의 탁트인 전망과 광활한 풍경이 안아주는 Simon’s Town에서 Kommetjie까지 이어지는 12km하이킹을 즐기게됩니다. 멀리 물고기를 노리며 시공을 날라다니는 독수리를 관찰할 수도 있으며 대양이 보여주는 장대한 바다풍경에 가슴이 넉넉해지기도 합니다. Slangkop Tented Camp에서 오늘을 쉬게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Hoerikwaggo Trail 종주트레킹 4일차 : Slangkop Trail에서 Silvermine Trail까지 [21km / 7-8시간] 오늘은 제법 긴 길을 걸어야 합니다. Kommetjie에서 Noordhoek위의 Silvermine Nature Reserve까지 21km의 하이킹이 오늘 주어진 미션입니다. Noordhoek Beach와 Chapman’s Peak들이 주는 멋진 풍경. 해양 동물들과 어우러진 Kakapo난파선의 특별한 조화. 도전적인 등반의 긴 하루를 행복한 길로 채워주는 요소들입니다. 남아공 국립공원관리공단이 마련해둔 특별히 트레커들을 위한 숙소중의 하나인 Silvermine Tented Camp에서 오늘 고단한 하루를 내리고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Hoerikwaggo Trail 종주트레킹 5일차 : Silvermine Trail에서 E. Orangekloof Trail까지 [15km / 5-6시간]  이어지는 종주. Noordhoek에서 Hout Bay까지 15,5km를 걷는 오늘의 일정입니다. Hout Bay의 빼어난 풍경과 Fynbos의 환상적인 경치에 빠져걷다가 Constantia Nek근처의 아름다운 Afromontance숲에서 오늘 걸음의 축제를 마감합니다. 바다와 산 그리고 호수들이 그려주는 풍경화속에서 행복한 걸음의 축제를 마치고 Orangekloof Tented Camp에서 즐거이 하루를 마감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Hoerikwaggo Trail 종주트레킹 6일차 : E. Orangekloof Trail에서 Table Mountain까지 [10km / 4-5시간]  Hout Bay에서 Table Mountain까지 9.5km를 걷는 오늘의 축복. 바다로 향한 탁트인 전망, 역사의 향기가 땀뿍 베어있는 유서깊은 랜드마크와 댐등을 보고지나며 테이블마운틴 꼭대기에 도착하면 사실상의 종주는 끝이납니다. 명산의 면모를 확인하고 산정에서 즐기는 한편의 파노라마. 가슴이 뜁니다. 하산은 팀의 합의에 따라 케이블카를 타고 하산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아니면 Platteklip Washhouses산장에서 여유있게 달콤한 하루밤을 보낼수도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케이프 타운 주변관광 축복의 아침을 맞이하고 도시기행에 나섭니다. 케이프타운은 유럽인들이 뽑은 죽기전에 가봐야 할곳 1위. 미국 뉴욕타임지에 의해 세계 최고의 관광명소로 선정된 곳입니다. 아프리카의 자연속에 있으면서도 유럽의 고상함과 정결함을 간직한 매력의 도시입니다. 또한 케이프타운은 산과 바다, 와인밸리 그리고 각종 어드벤쳐 액티버티를 즐길 수 있고 가장 아름답고 살기좋은 도시로 꼽힙니다. 따듯하고 건조한 지중해성 기후에 산을 배경으로 한 대자연의 압도적 풍광과 눈부신 해안과 연결된 반짝이는 도시가 어우러져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시내중심에서 약 25km떨어진 채프먼 피크 드라이브(Chapman's Peak Drive)를 드라이브하며 풍경즐기고 키스엔스보스 식물원(Kirstenbosch Botanical Gardens)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Cape Floristic Region의 일부입니다. 시그널 힐(Signal Hill), 캠프 베이(Camps Bay)와 클리프턴(Clifton)해변, Victoria and Alfred 워터프론트, Robben섬, 1905년에 지어진 Cape Town City Hall, Iziko 박물관등지를 둘러보고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케이프타운에서 60킬로미터 떨어진 케이프 포인트(Cape Point)를 방문 여정의 방점을 찍습니다. 지는노을 바라보며 아쉬운 석별의 만찬을 함께 나눕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귀환비행기 여유시간에 맞춰 케이프타운 일대관광과 기념품가게에도 들러 선물사기도 하다가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하여 오신 곳으로 귀환합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남아공 Hoerikwaggo Trail 종주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아프리카는 지구 적도와 가까운 나라로 상하의 계절입니다. 남아공 Hoerikwaggo Trail 종주하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 타운 지역의 연중 날씨는 우리네 여름인데 낮최고 평균 섭씨 30 내외 최저 20 정도 분포로 매우더우나 산정에 오르면 시원합니다. 

 

언어 : 영어와 토속어.

 

화폐 : 1 USD= 20 ZAR(랜드)

 

전기 : 남아공 전압은 120V 60Hz. 소켙이 3구 돼지코 형태입니다. 혹 모르니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무비자 입국 가능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방수 바지. 얇은 ,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 수영복.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차양 모자 수건썬글라스.자외선 차단제등산용컵수통(1 L Nalgene 브랜드보온물병( 한잔의 여유식사용 용품(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해드랜턴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되는 곳도 있고 없는데도..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중간중간에 마트에 들릴테니 그때마다 구입하면됩니다.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 @말라리아 예방 백신을 권장합니다.

 

기타 준비물 : 충전기물티슈지퍼백(지퍼락). 

 

음식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는 곳도 있고 저렴하게 세탁 서비스를 해주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관광이 아니라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 하나에 작은 기내용 케리어 하나면 족한데 캐리어는부피를 줄일  있는 더플백 형태가 좋습니다. (지역과  항공사에 따라 부치는 모든 가방에 요금을 부과하기도 합니다이는 각자 본인 부담입니다)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형태를 권합니다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차지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DQ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아프리카 남아공 호에리콰고 트레일 종주 트레킹 8박 9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6명
상품가격: $1800

 남아공 케이프 타운 국제공항(8명 이상   $ 1,800
 남아공 케이프 타운 국제공항(7명 이하   $ 2,000

방문지역: Cape Town. Simon’s Town. Kommetjie. Hout Bay. Table Mountain.

Hoerikwaggo는 ‘바다 산’이라는 뜻의 테이블 마운틴의 Khoi Khoi족 이름인데 자연과 문화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하이킹 코스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트레일은 긴 해변 트레킹과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는 산으로 이어집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