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스페인 드라이스톤 루트 종주 트레킹 9박 10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스페인 드라이스톤 루트 종주 트레킹 9박 10일

이 135km의 스페인 대표 트레킹은 마요르카 섬 서남부의 에스텔렌스(Estellencs)에서 시작하여 북서쪽의 폴렌카(Pollenca)까지 달리며 발레아레스해와 지중해가 만들어내는 기막힌 풍경을 가슴에 담으며 걷는 길. 이 길은 Tramuntana 산맥을 통해 고대부터 삶을 위해 걸어온 이곳 원주민들의 발자취를 따라 역사의 향기를 맡으며 돌길을 따라 이어집니다.

여행일정

 석식

스페인 Palma에 안착. 친교와 트레킹 준비 지중해에 외로이 서있는 섬 마요르카의 주요도시 팔마공항에서 동행들이 속속 집결할 것입니다. 잔잔한 바다위를 건너와 생각나면 한번씩 물결쳐오는 스페인 영토인데 모두 도착하면 숙소로 이동하여 여장을 풀고 작은 산촌이자 항구마을을 돌아보러 나섭니다. 번화한 올드타운을 돌며 미비한 트레킹 필수물품들을 쇼핑하고 시간이 허락하는 만큼 관광명소를 둘러봅니다. 저녁이 되면 일정에 대한 브리핑과 참가한 동행들과의 친교를 나누며 환영만찬을 통해 축배를 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GR221(Drystone Route) 종주 트레킹 1일차 : Estellencs에서 Esporles까지 [10km / +400-450m / 4시간] 멱을 감은 맑은 아침해가 수평선을 차오르면 분주한 종주여정이 시작됩니다. 종주트레킹에 필요한 물품만 배낭에 챙기고 나머지는 돌아올 숙소에 맡기고 Estellencs으로 이동(50분)합니다. 이곳에서 대망의 Drystone Route종주가 시작되고 발레아레스해를 왼편에 두고 북동쪽을 향해 올라갑니다. 오래된 포스트길에서 Esporles에 도착할 때까지 올리브밭과 떡갈나무가 도열한 고즈넉한 길을 따라 걸을 것입니다. 19세기까지 Estellencs 및 Banyalbufar의 테라스에서 Puig de Galatzó(1,027m)의 산기슭을 따라 Esporles 산악마을까지 이어주는 이 거친 돌담길은 국가 영토의 오래된 경계를 상기시킵니다. 5백미터 거의 수직으로 오르는 등반의 노고는 Tramuntana산정의 풍경과 빼어난 해안선의 독특함으로 보상받을것입니다. 산촌마을 Esporles의 아늑한 숙소에서 오날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GR221(Drystone Route) 종주 트레킹 2일차 : Esporles에서 Valdemossa까지 [9km / +650-420m / 4-5시간] 찬연한 지중해에서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아침을 시작하고 오늘을 준비하고 가벼운 발걸음을 내디딥니다. 과거에 목동들과 사냥꾼 및 석탄광부들만이 사용했던 작은 길을 하이킹할 것입니다. 구간은 숯가마와 석회가마들이 즐비한 길을 걷는데 바람이 심거나 안개가 짙은 날이면 절벽길이 매우 위험하니 고려해야합니다. Serra de Tamuntana의 남서쪽과 포도원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마을 Valdemossa에 도착하여 남은 시간 유익하게 보내는데 이곳은 피아노의 거장 쇼팽과 그의 여인이 함께 투병하며 지낸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GR221(Drystone Route) 종주 트레킹 3일차 : Valdemossa에서 Deia(Can Boi)까지 [8km / +470-330m / 4시간] 유서깊은 산촌마을 Valdemossa를 출발하여 여유있게 풍경을 감상하며 종주길을 이어갑니다. 우선 마을을 벗어나 가파른 돌길을 오르고 그 후 아름다운 떡갈나무숲과 초원을 지나며 긴 내리막길을 걷는데 좌측으로 펼쳐지는 지중해를 힣껏거리고 우측으로 펼쳐지는 산과 계곡을 풍경을 즐깁니다. 마침내 매력적인 마을 Deia에 도착하면 유명인들이 머물기 좋아하는 아티스트 타운을 둘러봅니다. 데이아는 마요르카의 서부 해안 마을로 오래된 것들의 매력과 독특한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어 시인이자 예술가인 로버트 그레이브스는 이곳을 자신의 고향이라고 여기고 살았습니다  현재에도 이 도시는 여전히 예술가의 은신처이며 다양한 미술관과 선물 가게도 방문할 수 있는데 앤드류 로이드 웨버, 다이애나 공주, 케이트 모스와 같은 유명인을 비롯해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의 최고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GR221(Drystone Route) 종주 트레킹 4일차 : Deia에서 Puerto de Soller까지 [10km / +360-320m / 3-4시간] 10km거리를 걸으며 362m의 고도로 오르내리는 오늘의 여정입니다. 오늘은 찬찬히 걸으며 길에서 바라보는 이곳 풍경을 마음껏 즐깁니다. 매력적인 Deià마을을 가로지르는 길은 드라이스톤의 전형적인 테라스에 풍성하게 자라고있는 올리브 과수원을 지나 지중해와 Es Teix산 사이의 아름다운 풍경이 이 길주변을 가득 채웁니다. 종주동안 가장 쉽고 또 짧은 구간으로 아주 여유있게 아름다운 풍경들을 가슴에 담습니다. 가볍게 길을 나서서 Soller에 도착할때까지 오래되고 아름다운 길은 19세기부터 보전해 내려오는 가옥과 교회를 보여줍니다.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예쁜 포구가 있는 포트 솔러(Port Soller)에 이른 오후에 도착하면 해변 마을을 따라 산책하거나 수많은 바와 레스토랑이있는 시장을 방문하기에 딱 좋습니다. 어둠이 내릴즈음에 전경이 고즈넉한 후미진 식당에서 아름답게 지는 저녁노을에 함께 젖어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GR221(Drystone Route) 종주 트레킹 5일차 : Puerto de Soller에서 Refugio Tossal까지 [16km / +930-360m / 7-8시간] 오늘은 어제와는 달리 가장 길고 힘든 여정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화적으로 풍성한 볼거리가 있는 Binibassi와 Biniaraix라는 두 개의 작은 마을을 방문할 기회가 주어지며 거의 수목이 없는 가파른 트레일을 따라 천미터고도를 올립니다. 여기에서 탁트인 풍광들과 팔마를 비롯한 거의 섬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머리 위로 날아다니는 독수리나 매를 발견할수 있어 그 힘찬 날개짓을 따라 Refugio Tossal로 가는 길을 걷다보면 곁에는 오렌지와 레몬나무가 동행하게 됩니다. 지친 날개접고서 아득한 휴식의 시간에 빠져듭니다. 바다와 Cuber댐의 숨막히는 전망은 우리에게 상으로 주어지게 될것이며 모래바람이 부는 길을 따라 고단한 하루를 뉠 산촌마을로 들어섭니다. Tossals verds는 다인실과 개인실이있는 직원용 산장인데 이곳에서 제공하는 정찬을 나누며 종주를 갈무리하는 그윽한 시간을 갖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GR221(Drystone Route) 종주 트레킹 6일차 : Ref. de Tossals에서 Lluc까지 [16km / +870-800m / 5-6시간] 이 곳은 GR221의 아름답고 도전적인 부분으로 거칠고 바람이 부는 먼 곳 풍경이 멋지게 펼쳐집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산 중 하나인 Massanella(1,364m), 마요르카에서 두 번째로 높은 봉우리인Puig d' en Galileu(1,180m)와 Cuber저수지가 보입니다. 현지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길 주변에 생소한 일련의 얼음 또는 눈구덩이가 있어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Lluc 마을의 입구에 위치한 인상적인 수도원으로 향하고 트레킹을 마감하는데 Lluc의 수도원은 늦은 점심을 먹는 정거장으로 회자됩니다. 거대한 오래된 식당과 뜨거운 국물과 쌀요리 및 빠에야같이 많은 고기로 요리한 전통적인 마요르카메뉴를 선보입니다. Lluc의 또 다른 큰 장점은 유서깊은 이 수도원에서 하룻밤 머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GR221(Drystone Route) 종주 트레킹 7일차 : Lluc에서 Pollença까지 [18km / +500-650m / 5시간] 오늘 걷는 종주의 Ruta de Pedra en Sec도보길은 마지막 구간으로 매우 아름다운 산책로입니다. 수령 100년이 넘는 떡갈나무들이 도열한 조용한 숲길을 따라오르면 정점에 서게되고 대단원의 막을 내리며 마지막으로 Tramuntana산군의 인상적인 산봉들을 모두 보게 됩니다. 그 후 하산길로 들어서고 탄광지역이었음을 알게해주는 마른 석재로 만든 오래된 건물을 통과하고 5시간 후에 최종목적지인 Pollença에 도착하면서 종주를 마감하게 됩니다. 숙소에 여장을 풀고 도시기행에 나서는데 Pollenca지역은 평온하면서도 흥미있는 여가를 즐기실 수 있는 완벽한 곳으로 많은 명소가 있답니다. 특히 해변리조트인 Port de Pollença지역의 베이에 도착하면 종주에 지친 발을 티없는 바다물에 담그고 Cap de Formentor쪽으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이면 별이 찬란한 항구의 맛집에서 종주의 멋진 축하연으로 기억에 남도록 만찬을 겸한 기쁜 시간을 향유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Palma로 돌아가서 시내 관광 느긋한 Pollenca의 아침을 맞이하고 여장을 꾸려 차로 1시간 거리의 Palma로 돌아갑니다. 차창에 스치는 멋진 해안풍경이 유혹한다면 정차해 사진도 찍으며 쉬어갑니다. 팔마에 들어서면 지난번 묵었던 숙소에 다시 체크인하고 도시기행에 들어갑니다. 마요르카(Mallorca)는 아름다운 날씨와 아름다운 경치, 맛있는 요리가있는 멋진 지중해의 섬입니다. 바위산과 푸른 숲이 우거진 산허리는 바다로 가파르게 떨어지고 그림 같은 해안선을 따라 형성된 극적인 절벽은 감각적인 풍경을 제공하며 깨끗한 물결이 우리의 영혼을 맑게합니다. 중세 교회, 고대의 성들과 미술관 등 관광명소가 로딩된 유서깊고 매력적인 문화와 자연의 조화를 이룬 마을에서 이 여행을 마감합니다. 영광스런 고딕양식의 성당을 방문하고 깨끗한 해변을 거닐어도 보고 성벽으로 둘러싸인 Alcudia의 중세마을을 산책하고 15세기수도원에서 영감을 얻거나하며 시간을 보내다가 저녁 정찬을 나누며 하루를 뉩니다. 

 조식

출발지로 귀환하는 일정.  비행기 시간에 맞춰 남는 시간만큼 관광명소를 더 둘러보거나 선물 구매로 시간 보내다 공항으로 이동 귀환하게 됩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스페인 트레킹 출발 전 체크리스트

@ 스페인의 팔마 지역 날씨는 한국과 미국의 워싱턴 지역의 날씨와 비슷합니다. 4계절이 뚜렷하고 방문 시기에 따라 다르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화폐 : 1 USD = 0.9 EURO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 입국 가능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류 : 방수 자켓.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

@ 트레킹 용품 및 액세서리 : 배낭(20/여성~3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우의 또는 판쵸. 자외선 차단제. 등산용 컵. 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 도시락통(전 일정중 점심은 거의 산행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해서 아침 식사 시 한식으로 준비되는 밥과 반찬을 담는 세트 용기에 개인 도시락을 싸서 지참하시면 됩니다. 물론 산정에서 국이나 라면 등의 국물을 즉석에서 끓여 제공됩니다)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 밑 반찬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나 면세 양주.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세탁. 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AE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유럽 스페인 드라이스톤 루트 종주 트레킹 9박 10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2800

 스페인 팔마 공항(8명 이상   $ 2,800
 스페인 팔마 공항(7명 이하   $ 3,000

방문지역: Palma. Estellencs. Pollenca. Deia. Port Soller. Lluc. Pollença.

Drystone Route(GR221)는 135km의 스페인 대표 트레킹으로 지중해에 떠있는 마요르카(Mallorca)섬 서남부의 포트 단드락스(Port d'Andratx)에서 북서쪽의 폴렌카(Pollenca)까지 달립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