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조지아 코카서스 산맥 트레킹 9박 10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조지아 코카서스 산맥 트레킹 9박 10일

유럽지역의 마지막 남은 대자연과 그 비경. 조지아에서 러시아의 국경지대에 걸쳐있는 코카서스 산맥을 트레킹하는 동안 수많은 5천미터급 고봉들이 병풍처럼 둘러쳐 장관을 이루고 유럽의 최고봉 러시아의 엘부르즈 산이 멀지 않습니다.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프로메테우스가 오래동안 묵여있던 산을 오르며 전설속의 주인공이 되어봅니다. 트레킹을 마치고 흑해에 발을 담그고 휴식을 취할것입니다.

여행일정

 석식

Georgia, Tbilisi 공항에 집결. 트레킹 준비.  조지아의 Tbilisi공항(TBS)에 모두 집결하면 시내로 이동하여 숙소 체크인을 하고 여장을 풉니다. 그 후 여유시간 만큼 도시로 나가서 인상적인 관광명소들을 둘러보며 미비한 트레킹 준비를 완수합니다. Jvari교회와 Svetitskhoveli 대성당도 방문하는데 이 두곳은 모두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선정된 빼어난 곳입니다. 저녁이면 환영만찬을 하면서 여정의 간단한 브리핑과 친교를 나누며 첫밤을 보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스바네티 국립공원으로 향한 여행. Kvanchkhara 와인 시음.  트빌리시의 아침을 맞이하고 서둘러 채비를 해 도시를 떠나 북서쪽으로 향합니다. 산간지역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1,200m 높이의 Nakerala 패스를 건너 스바네티 국립공원으로 들어갈 것인데 순수 운전하는 시간은 4시간이지만 명소들을 탐방하다 보면 많이 늦어질 것입니다. Nikortsminda에서 지역의 대성당을 방문하기 위해 잠시 정차하고 Ambrolauri 근처에서 유명한 Kvanchkhara 와이너리에서 조지아인들의 담백한 식사와 와인을 시음을 하며 점심시간을 할애합니다. 그런 다음 Ghebi로 여행의 마지막 섹션을 운전하여 도착하면 숙소에 여장을 풀고 가벼운 저녁 식사를하며 산촌의 밤을 희롱하다가 하룻밤을 보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조지아 코카서스 산맥 트레킹 1일차 :  Notsara Ridge 트레킹 [14km / +-460m / 4~6시간] 오늘 일정은 그레이터 코카서스의 주요 산맥의 거벽 가까이에서 달리는 Notsara 능선까지 올라가서 풍경들을 즐기고 돌아오는 왕복형태의 트레킹을 할 것입니다. 우리를 실은 지프 차량은 이 지역에서 가장 가파른 길을  쉽게 오르게 해주는데 주변 산의 멋진 360도 파노라마 전망을 즐기면서 적당하게 올라갑니다.  우리는 Notsaruli 계곡의 양치기 오두막까지 하이킹을하고 돌아올 것인데 평화롭게 펼쳐지는 코카서스의 풍경을 한껏 즐기며 몸푸는 정도입니다. 올랐던 길 다시 돌아와 어제 머문 숙소에서 다시 친근한 하루밤을 보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조지아 코카서스 산맥 트레킹 2일차 : Udziro 호수 트레킹 [15km / +-1,240m/ 6시간] 아침을 모두 마감하고 트레킹의 시작지점인 Shovi 마을까지 잠깐 차량이동합니다. 여기에서 Chkhauri 계곡을 탐험하기 시작하는데 일단 수목선 한계선 위로 꾸준히 올라가면 계곡을 둘러싼 "최고의 산"에 감탄할 기회를 얻게됩니다. 트레일은 Geske 고개마루를 가로 지르는 Katsitsvera 산으로 이어지며 여기에서 그레이터 코카서스의 파노라마를 존경심으로 감상할수있는 아름다운 현지어로 바닥없는 이라는 뜻의 Udziro 호수로 내려갑니다. 이곳에서 여장을 풀고 얼마나 맑아서 바닥이 없는듯이 투명한지 확인해 보고 한시름 놓습니다. 비경 감상 충분히 하고 왔던길 되돌아 갑니다. 숙소로 돌아와 맛갈난 저녁 즐기고 와인한전하며 올려다보는 밤하늘. Milky Way. 별들이 찬연하게 흐르는 은하수를 볼것이며 별은 머리위로 어깨위로 마구마구 쏟아집니다. 

 조식  중식  석식

조지아 코카서스 산맥 트레킹 3일차 : Buba Glacier 트레킹 [14km / +-1,040m /5-6시간] 산촌의 고즈넉한 아침을 맞이하고 여유있게 여장을 꾸리고 출발해 트레킹 들머리로 부드럽게 올라갑니다. 날씨가 좋으면 인접한 뷰포인트까지 이동해서 더 다가온 고르바시와 그비나리 3천 미터급 산군의 장엄한 전망을 감상할 것입니다. 특히 부바 빙하가 장대하게 펼쳐지는 전망대에서 느끼는 화려함은 왜 세인들을 코카서스러 불러들이는지 실감할 것입니다. 특히 우리의 방문시기가 5월이라 더욱 풍성한 흰눈들이 덮혀있는 산하에서 가슴을 벅차오를 것입니다. 그래서 아이제과 스패츠는 필수입니다. 길은 대체로 꾸준하게 오르는 형태라 크게 부담이 없으니 마음껏 풍경즐기며 추억의 사진들을 많이 남깁니다. 행복한 걸음의 축제를 마감하고 코카서스 산맥에 기대어 사는 소박한 사람들이 모여사는 제법 큰 마을 Ushgull로 이동하여 행복했던 하루를 내립니다. 우슈굴의 마을 맛집에서 그들이 만들어내는 따스한 음식과 함께 와인 한잔 곁들여 호탕한 자리를 즐기는 산촌의 저녁. 조금은 수다스러워져도 좋습니다. 차분히 오늘을 접고 아늑한 휴식을 보내고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조지아 코카서스 산맥 트레킹 4일차 : Svaneti 산군 횡단 트레킹 [15km / +1,070-1,120m / 6~7시간] 오늘은 좀 제대로 걸어볼테니 따뜻하고 든든한 아침식사후 비포장 도로를 운전해서 약 1천미터 높이의 고도를 오를것입니다. 여기에서 Latpari 고개까지 500m를 더 올라가면 이제 먼지길을 벗어나 트레킹이 시작됩니다. 초반 산길을 걸으며 그레이트 코카서스의 멋진 파노라마를 감상하면서 능선의 정상 능선을 따라걷습니다. Gorvashi 고개에 도달하면 풍경한번 더 확인하고 Svaneti 지역에서 특별하게 볼수있는 유명한 수십개의 보존된 파수대가 있는 가장 높은 곳에 있는 거주 마을 Ushguli로 내려갑니다. Ushguli의 숙소에서 또 하루의 소중한 밤이 익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조지아 코카서스 산맥 트레킹 5일차 : Zuruldi 리지 트레킹 [9km / +-520m / 4시간] 아침식사 후에는 여유있게 이 역사적 의미가 있는 소읍을 한번 돌아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Svaneti의 지역 중심지인 Mestia로 차량 이동합니다. 여기서 Hatsvali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서 Zuruldi 능선을 따라 걸으며 트레킹을 하는데 양편으로 펼쳐놓는 대자연의 모습에 빠져들 것입니다. 여전히 시간과 에너지가 있다면 Svaneti Ethnographic 박물관도 방문할 것입니다. Mestia로 다시 내려와 숙소에 들어 남은 하루를 즐겁고 유익하게 보냅니다.

 조식  중식  석식

흑해에서 관광과 휴식 걸음을 축제를 끝낸 오늘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아침식사 후 저지대로 돌아갑니다. 흑해와 연한 호반도시로 3시간 가량 차량이동하는데 중간에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댐인 Enguri 댐에 정차해서 주변 풍경을 조망도하고 쉬어갑니다. 그런 다음 흑해로 향하는데 도착하면 점심식사를 즐기고 숙소 체크인한후 오후에는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며 아늑한 분위기에 젖어봅니다. 저녁은 자유식으로 여유와 융통성을 발휘해 식사를 하고 숙소에 들면 다같이 친교의 시간을 이어갑니다. 한식 원하시면 숙소에서 조리하는 저녁을 드시면 됩니다.

 조식  중식  석식

트빌리시로 귀환. 시내 관광.  잔잔한 물결이 찰랑대는 흑해의 아침을 맞이하고 서둘러 트빌리시로 출발합니다. 5시간의 차량이동이 있은 후 트빌리시에 도착하면 우선 점심식사를 하고 숙소에 체크인 합니다.그후 시내관광을 이어가면서 Mtskheta의 고대 수도가 품은 명소들을 발견하러 나서는데 옛 지역의 좁은 거리를 걸으며 풍부한 역사와 건축물에 대해 배우기 시작합니다. 다양한 색깔로 칠해진 발코니가 있는 유명한 19세기 목조 주택을 포함한 건물들이 볼만합니다. 또한 유황향이 깊은 온천이 있어 온천욕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제격인데 트레킹의 여독을 풀수도 있습니다. 온천욕과 시내관광 모두 마치고 저녁만찬을 즐기며 석별의 정을 나누고 아쉬운 시간들을 뒤에 두고 아늑한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그루지아의 대자연을 품고 지낸 아쉬운 지난 여정을 모두 마치고 항공스케줄에 맞춰 공항으로 이동하여 귀환하는 일정입니다. 물론 출발 시간이 늦게라면 한두군데 관광명소들을 더 둘러볼 것입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유럽 그루지아 트레킹 출발  체크리스트


@ 날씨 : 북부 동유럽군인 그루지아(조지아)의 6월에서 9월까지의 날씨는 초여름 수준입니다트레킹 하는 동안은 선선하고 쌀쌀하기도하여 산행하기 제격입니다.  정상 만년설 트레킹 때는 겨울 날씨에 가까워서 겨울 트레킹을 위한 의복과 모자장갑. 귀마개  방한 액서서리도 필수입니다


화폐 : 1 USD = 3.2 Lari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등산화로 비가 오고나 기타 이유로 젖을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아이젠과 스패츠(만년설산 산행에 필요합니다)


의류 : 방수 자켓,반팔셔츠,반바지양말언더웨어수영복(온천욕 혹은 사우나용)


트레킹 용품  액세서리 : 배낭(30/여성~4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차양 모자스카프 & 버프나  수건썬글라스등산 스틱무릎 보호대우의 또는 판쵸자외선 차단제등산용컵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도시락통( 일정중 점심은 거의 산행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해서 아침 식사  한식으로 준비되는 밥과 반찬을 담는 세트 용기에 개인 도시락을 싸서 지참하시면 됩니다물론 산정에서 국이나라면 등의 국물을 즉석에서 끓여 제공됩니다)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되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으니 조금씩 준비하면됩니다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말린 과일,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후시딘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물수건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반찬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커피나 차종류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는 곳도 있으니 세탁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형태를 권합니다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fM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유럽 조지아 코카서스 산맥 트레킹 9박 10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6명
상품가격: $2500

 조지아 Tbilisi 국제 공항(8명 이상   $ 2,500
 조지아 Tbilisi 국제 공항(7명 이하   $ 2,800

방문지역: .Tbilisi. Nikortsminda. Ambrolauri. Glola. Chvelpi. Ushguli.

유럽지역의 마지막 남은 조지아 코카서스의 대자연과 그 비경. 트레킹하는 동안 수많은 5천미터급 고봉들이 병풍처럼 둘러쳐 장관을 볼수 있습니다. 트레킹을 마치고 흑해에 발을 담그고 휴식을 취할것입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