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아시아 파키스탄 K2 베이스캠프 트레킹 19박 20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아시아 파키스탄 K2 베이스캠프 트레킹 19박 20일

K2 Base Camp로 가는 길위에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산 K2(8,611m)과 그 아래 누워있는 Baltoro빙하와의 만남은 신선한 충격 그 자체일 것입니다. 이 어디에도 비교할수 없는 트레킹은 지구상에서 가장 충격적인 풍경을 따라 진행이 되는데 빙하를 따라 가면 Baltoro Glacier를 지나 궁극적으로 화강암으로 다져진 피라미드형의 빙하산인 꿈에서나 그리던 K2와의 조우가 이루어집니다. K2를 향한 여행을 꿈꾸어 봅니다.         

여행일정

 중식  석식

이슬라마바드 공항에 집결. 스카르두로 항공이동 후  휴식.  이슬라마바드에 이른 오전중으로 집결하면 연결 항공편을 이용하여 Skardu로 날아갑니다. 날씨가 허락하면 북동쪽에 있는 발티스탄의 높은 산악지역의 장관을 볼수 있는데 명산 Nanga Parbat(8,124m)와 K2(8,611m)가 다른 모든산보다 더욱 우뚝솟은 것을 확인합니다. 스카르두 도착후 숙소 체크인하고 여유 시간만큼 동네 한바퀴를 돌며 명소들 탐방하고 트레킹 준비 및 점검을 한 후 저녁 만찬은 환영의 의미를 담고 일정에 대한 브리핑 후 서로 친교의 시간을 가집니다. 그리고 편안한 휴식을... 

 조식  중식  석식

종주 준비의 날 오늘 하루는 이 스카르두에 하루 머물면서 가이드와 직원들이 종주트레킹에 필요한 정부 발행 서류들을 발급받고 정리하는 동안 가벼운 트레킹과 쇼핑. 트레킹 준비물마련등으로 보냅니다. 이 과정과 절차가 어떤 때는 이틀이 걸릴 수 있는데 그래서 마지막 날을 예비일로 하루 잡아둔 것입니다. 아무튼 아침식사후 산에 위치한 Kharpocho요새로 올라가보는데 Indus강이 흐르는 Skardu마을의 빼어난 전경을 제공합니다. 시간이 넉넉하다면 계곡가장자리에 위치한 Kachura Lake를 가볍게 트레킹도 하고 Sadpara Lake를 일부러 갔다올수도 있습니다. Skardu Bazaar에서 호기심가는 상품들을 둘러보며 쇼핑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Skardu에서 Askoli(3,048m)로 차량 이동. 고도 적응  분주한 Skardu의 아침이 열리고 종주트레킹에 불필요한 짐들은 돌아올 숙소에 맡겨두고 모든 우리들 짐과 텐트와 캠핑장비들이 지프에 실리고 마을을 떠나 강을 건너고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는 Indus계곡을 따라 Shigar방향으로 계속 갑니다. Braldu강과 Basha강이 만나는 지점에서 Concordia까지 이어지는 계곡길은 구불구불하며 종종 막힐수도 있습니다. 6시간 후 지프는 Askoli에 도착하는데 인간이 살아가는 마지막 마을이자 트레킹의 출발점입니다. 여기서부터 필요한 모든 짐들은 포터들에 의해 운반됩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1일차 : Askoli(3,048m)에서 Joula(3,200m)까지 [20km / 6-7시간] 대망의 K2 종주트레킹이 시작되고 아스콜리(Askoli)에서 계곡의 왼쪽편을 따라가면 짧은시간에 북서쪽으로 60km가 넘는 광대한 Biafo빙하의 전방에 도착합니다. 344제곱미터 면적의 비아포(Biafo)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빙하중 하나로 Hispar La패스에서 Braldu까지 50km이상 흐르는 것을 보여줍니다. 돌길을 따라 이 빙하의 수려함을 감상하며 걸어가면 2개의 계곡이 교차하는 지점인 슐라(Jhula)에 도착합니다. 고도격차는 심하지는 않지만 트레킹의 첫날이기에 적당히 몸을 푸는 정도로 걷습니다. 6천미터가 넘는 여러 봉우리에 둘러싸인 슐라의 따스한 태양볕아래서 오후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2일차 : Joula(3,200m)에서 Paiju(3,785m)까지 [20km / 6-7시간] Joula에서 발트로(Baltoro)빙하 및 다른 많은 측면빙하가 녹아내린 Braldo강이 흐르는 계곡을 통과합니다. 처음 만나는 두 고산은 높이가 6천미터가 넘는 유명한 타워가 있는 줄라피크(Joula Peak)와 울리비아호 피크(Uli Biaho Peak)입니다. 여기에서 카라코람의 진정한 심장부에 들어서면 전방에는 모든 산악인들이 알수있는 산들이 배치됩니다. 트레일은 골짜기의 오른쪽으로 이어지고 나무가 우거진 오아시스같은 파주쪽으로 오르기 전에 Bardumal(3,253m)을 지나가게 됩니다. 이 두번째날은 고도격차가 더욱 커져 3,785m에 이르는데 파주에서 아마 어제보다 조금 더 높은 고도를 느낄것입니다. 파주에 서면 수직에 가까운 설봉 Biaho Tower, Cathedral Peak와 자태를 쉽게 드러내보이지 않는 모든 산악인의 금단의 꿈인 Trango Towers의 수직봉우리 사이에 시선이 멈추게 됩니다. 강에서 올라 나무들이 도열한 곳에서 캠핑을 합니다. 오늘은 태양볕에 화상을 입을수 있으니 대비를 하셔야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3일차 : 고도 적응일 Paiju캠프에서 하루를 보내며 휴식과 1차 고도적응일을 갖습니다. 정 무료하다 싶으면 Paiju Peak 베이스 캠프까지 살방살방 걸어갔다오는 것도 추천합니다. 포터들이 앞으로 일용할 빵들을 구워내는 풍경을 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4일차 : Paiju(3,785m)에서 Khoburtse(3,788m)까지 [15km / 5-7 시간] 오늘은 제법 험난한 여정이지만 Baltoro Glacier를 향해 한발한발 뗄때마다 펼쳐놓는 비경에 입이 다물어지지않을 것입니다. 길은 빙하지대로 들어서게되는데 비록 위험하지는 않다하여도 늘 긴장의 끈을 느슨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파주를 떠나면 마침내 울리 비아호(Uli Biaho) 바로 앞에 있는 발토로(Baltoro)빙하에 도착합니다. 앞으로 전진할수록 Trango Tower와 Uli Biaho의 웅장한 자태에 경탄하고 Liligo빙하에 올라 정면을 지나자마자 계곡의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길은 암석지대로 바뀌면서 Baltoro와 때로는 Khoburtse빙하의 가장자리를 밟고지나 비아호 타워 바로 앞에 있는 코르부체(Khorbutse : 3,650m)까지 약간의 고도를 낮추게됩니다. 오늘은 이곳에서 캠프를 차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라코람 5대 8천고봉 베이스캠프 종주트레킹 5일차 : Khoburtse(3,788m)에서 Urdukus(3,905m)까지 [7km / 4-5시간] 순례길은 간단없이 이어지고 오늘은 Trango빙하가 Baltoro빙하에 합류하는 Liligo지점으로 천천히 올라가게되고 시선은 Trango빙하에 의해 깎인 골짜기의 명경에 머물게하는데 마지막으로 오늘 머물 Urdukas캠프가 있는 4,240m까지 올라갑니다. 고도를 서서히 오르도록 길이 조성되어 있긴하지만 4천이상의 하이킹은 힘들 수 있습니다. 종주일정 중에서 오늘이 가장 짧으면서도 힘든 여정인데 하루를 마감하고나면 빙하 캠프를 하기 전에 마지막 즐길수 있는 푸른 테라스가 있는 우르두카(Urdukas)캠프에는 콘코르디아(Concordia)가 바로 너머에 있는 발토로(Baltoro)빙하가 넓게 펼쳐지고 바로 앞에는 날씨가 맑으면 이 지역에서 가장 두드러진 봉우리인 브로드 피크(8,050m)와 가셔브룸 IV(7,930m)를 볼수 있으니 높은 산과 봉우리와 타워들이 포진하여 신선이 되어 하루밤을 보내게 할것입니다. 캠프는 빙하위 100m지점인데 군용캠프와 가까이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6일차 카라코람 5대 8천고봉 베이스캠프 종주트레킹 6일차 : Urdukas(4,240m)에서 Gore II(4,500m)까지 [12km / 6-8시간] 환상적인 일출을 바라보며 맞이하는 고산의 아침. 우르두카(Urdukas)에서 빙하지대로 올라서서 발토로 빙하를 따라 올라가면서 고로 1캠프에 도착한 다음 차한잔의 여유를 갖고 바로 고로 2캠프에 도전합니다. 전체경로는 발트로(Baltoro)빙하를 따라 흐르고 빙하의 피크가 7,821m까지 올라가는 매셔브럼 (Masherbrum)사면의 기슭을 지나갑니다. 길을 따라 오르내리면 크고 작은 빙하들이 번갈아가며 솟구치는 이 길은 그 유명한 발토로의 항해입니다. Masherbrum앞의 Muztagh Tower와 Gasherbrum피크를 조망할수 있는데 고로(Goro)에서 시야를 확보하면 어둠의 빙하가 끝나는 지점에서 하나도 가려지지않은 채 나타나는 Gasherbrums와 Broad Peak를 볼수 있습니다. Goro II는 Baltoro빙하와  Young husband빙하의 교차점이며 빙하위에서 행하는 첫번째 캠핑이 될것이며 기온은 급강할 수 있으니 보온에 각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라코람 5대 8천고봉 베이스캠프 종주트레킹 7일차 : Gore II(4,500m)에서 Concordia(4,512m)까지 [11km / 5-7시간] 오늘은 드디어 꿈에서도 그리던 K2봉을 만나는 날입니다. 채비를 단단히하고 길을 나서면 암석 모레인지대를 오르면오를수록 흰눈이고있는 설봉들이 솟아오릅니다. Karakorum 얼음광장인 Concordia Circus에 오르면 마침내 파키스탄의 8천미터급 만년설 봉우리들이 장대하게 펼쳐지는 장관을 보게되는데 그 멋진 파노라마는 정말 감동적입니다. 왼쪽을 보면 희미하지만 K2의 피라미드를 볼수 있고 앞에는 브로드 피크(Broad peak)와 가셔브럼(Gasherbrum)의 다양한 능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Chogolisa, Snow Dome, Baltoro Kangri. Mitre Peak와 Sia Kangr로 이어지는 빙하들이 포진해있는데 정말 지구상에서 가장 특별한 곳 중 하나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한참동안 넋을 잃고 마냥 풍경에 빠져드는 자신을 볼수 있을것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8일차 : Concordia(4,512 m)에서 K2 BC (5,155m) + Gilkey (5,230m)+ Broad Peak(4,844m)찍고 Concordia(4,512 m)까지 [12km / 10-12시간] 오늘은 가장 격전의 의미가 있는 날. K2 베이스캠프까지 진군하여 이 여정의 방점을 찍는 날. 베이스 캠프 직전에 있는 Godwin-Austen빙하곁에 소재한 Art Gilkey기념관(미국의 지질학자이자 산악인)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오늘 하루는 매우 험하고 길지만 멋진 날입니다. 이른 아침을 준비해 길을 떠나 빙하를 건너 K2쪽으로 향하는 궤적이 분명하지않은 희미한 길을 지나갈 것입니다. K2쪽으로 빙하를 따라가면 산들이 점점 가까워지고 커지는 것 같은데 Broad Peak는 오른쪽으로 솟아오르고 3시간 후에 Broad Peak 베이스캠프를 통과합니다(여기서 돌아갈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서 점심 시간을 보내고 계속해서 더가까이 다가갈때 K2가 눈높이로 우뚝 솟아다가옵니다. K2 베이스캠프직전에 얼음이 뿌려진 풍경속에 Art Gilkey Memorial이 있는데 잠시 그를 추모하고 캠프로 오르면 K2의 바로 위에는 멋진 전망이 펼쳐져있으며 정상을 향해 도전하는 산악인들의 모습을 희미하나마 볼 수 있습니다. 우리도 그들이 되어 마음을 함께 올려보내고 다시 Concordia로 되돌아 옵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9일차 : Concordia(4,512 m)에서 Goro I/Biango(4,010m)까지 [16km / 6-7시간] K2 베이스 캠프 종주 트레킹의 하이라이트의 날을 보내고 이제는 되돌아가는 여정입니다. Concordia 캠프를 떠나 Goro I/Biango 쪽으로 되돌아가는 내리막길 산행인데 이날의 트레킹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오르면서 미처 보지못했던 풍경들을 놓치지말고 찾아내고 사진으로도 남겨야 할 것입니다. Goro I 캠프에서 나래를 접고 편안한 저녁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10일차 : Goro I/Biango(4,010m)에서 Khoburtse(3,788m)까지 [14km / 5-7시간] 찬연한 히말라야의 아침을 맞이하고 문명세계로 돌아가는 여정을 이어갑니다. Urdukas캠프장으로 향해 가는 길인데 빙하를 통해 오를 때와 같은 길을 따라 고로 1을 따라갑니다. 오늘의 캠프가 차려질 Khurburtse에 도착하기 전에 Trango Towers의 장대한 전망을 조우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올라올 때와 똑같은 길을 내려오지만 오를 때와는 달리 돌아오는 길의 전망은 완전히 다릅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11일차 : Khoburtse(3,788m)에서 Paiju(3,418 m)까지 [15km / 5-7시간] 종주는 종반으로 치닫고 Liligo빙하지대를 경유해 전체적으로 빙하지대의 사이드를 따라 하산하는 형태의 길을 걷습니다. 아마 단단한 지반의 모레인지역으로 난 길을 걷게되는 마지막지역이 될것입니다. 하루 주어진 몫의 걸음을 다 걷고난 후 이제 제법 나무와 숲이 우거진 캠프사이트가 있는 Paiju에 도착하게 됩니다. 용기를 내서 호수나 시내에 몸을 담그고 영육을 정갈하게 함도 좋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하늘이 푸르고 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12 일차 : Paiju(3,418 m)에서 Jhola(3,418 m)까지 [20km / 5-7시간] 이제 마지막 길도 얼마 남지않았습니다. 쨍하고 깨어질듯한 완벽한 히말라야의 아침풍경을 뒤로하고 하산을 시작합니다. 오늘길은 당연히 매우 쉬운 길로 오를 때 힘이들어 제대로 보지못했던 풍경들을 즐기며 이어가는데 Bradlu협곡을 따라 휘파람을 불며 갑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오늘은 몇개의 강을 건너야 할수도 있습니다. Jhola에 오늘 지친 하루를 내리고 이제는 돌아가 그리울 마지막 야영을 의미있게 만들어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K2 BASE CAMP 종주 트레킹 13일차 : Jhola(3,418 m)에서 Askoli(2,498m)까지 [20km / 5-7시간] 오늘은 그 길고 먼 장도의 K2 베이스캠프 종주트레킹을 마감하는 날입니다. 조식 후 부지런한 준비로 길을 나서고 다리로 가는 강둑을 따라 치고올라가면서 걸음의 축제는 아스콜리로 향합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종주는 끝이나고 점심겸 휴식을 취한 뒤 지프차를 타고 스카르두로 이동합니다(4시간). Skardu는 Baltistan의 지방수도이며 Shyok, Indus 및 Basha River의 합류점인 광범위한 범람원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8세기에 지어진 이 요새의 디자인은 티베트의 포탈라궁과 라다크의 레에궁과 유사합니다. 스카코와 인더스강이 카라코람산맥으로 둘러싸여있어 그 경치는 아슬아슬하도록 빼어납니다. 중심가 맛집에서 저녁식사를 나누고 숙소에 들어 잠시 지나온 길을 회상하며 깊은 내면의 명상에 젖는데 조용히 영육의 안식이 스며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예비일.  오늘은 예비일입니다. 퍼밋 등 서류 발급이 지연되었거나 트레킹하는 동안 잠재적인 지연요인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한 것입니다. 기상 악화로 인해 국내선항공 운항정지가 결정되는 등 예상할 수 있는 여러요인들에 의해 진행이 불가피하게 난항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원만하게 진행이 되어 예비일이 필요없을 경우 이날은 이 스카르두에 머물며 도시를 탐험하며 자연과 더불어 하루를 즐겁게 보내도록 할 것입니다. 아니면 다음날 이슬라마바드로 날아가는 항공편이 문제가 있으면 오늘 이슬라마바드로 갈 것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이슬라마바드로 날아가 주변 관광 Skardu를 떠나 이슬라마바드로 항공이동(1.5시간)합니다. 항공편 취소의 경우 이슬라마바드에서 하루 거리(8시간)에 있는 Chilas로 전용 미니버스로 이동하게됩니다. 제대로 항공편이 제공된다면 이슬라마바드에서 여가 시간을 즐기는데 구 도시 라왈핀디(Rawalpindi)에 있는 많은 시장과 흥미로운 명소들을 둘러볼 시간이 있습니다. 그외 이슬라마바다의 볼만한 명소들을 찾아 관광을 하고 저녁이면 가장 번화한 곳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맛보며 여정을 갈무리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예비일.  오늘도 예비일입니다. 국내선 항공편이 기상이 좋지않아 운항하지않는다면 이슬라마다로 8시간의 차량이동이 있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막힘없이 진행된다면 오늘하루는 이슬라마바드 시내관광에 온전히 투자될 것입니다. 하루 일정을 마감함과 동시에 이로서 이 길고 먼 종주의 여정은 갈무리하고 길위에서 울고웃었던 순간들과 가슴이 젖는 에피소드로 마지막 정찬을 나눕니다. 머나먼 이방의 땅 이슬라마바드에는 조용한 안식이내리고 밤도 그렇게 깊어갑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비행시간이 될 때까지 유익하게 시간 보내다가 공항으로 가서 각지역으로 귀환하는 일정의 하루입니다. 다음 환상의 여행지에서 만날것을 약속하면서 손들을 맞잡습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파키스탄 K2 BASE CAMP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파키스탄은 영토가 광대하다 보니 지역마다 다양한 기후와 기온을 보이는데 K2 BASE CAMP 트레킹을 하게되는 히말라야 지역의 6월 부터 9월 까지는 우기에 속하고 한겨울 시즌은 너무 추워서 고통스러우니 3-4월과 10-11월에 트레킹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은 고도에서는 서늘한 기온으로 트레킹하기 좋으나 고도를 올릴수록 기온은 낮아지고 정상은 한겨울입니다해서 이에 따른 의복과 트레킹 장비나 악세서리가 필요합니다

언어 : 파키스탄어

화폐 : 1 USD : 160 PKR(파키스탄 루피)

전기 : 파키스탄의 전압은 220V 5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비자 : e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동계용 등산화로 방수기능이 있어야 ). 샌들이나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방수바지다운자켓,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수영복겨울용 의류 한벌과 방한용 악세서리(장갑버프귀마개 등등.) 털모자(고산증 예방을 위해 머리는 따뜻하게 하는게 좋으니.)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 트레킹 폴. 차양 모자 수건. 자외선 차단 썬글라스나 고글우비 또는 판쵸자외선차단제수통(1 L Nalgene 브랜드 : 밤에 잘때 뜨거운  넣어 침낭속에 넣어자면 따뜻낮에는 식수로 사용).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와 등산용 컵이나 머그)핫팩(일반과 붙이는 ). 해드램프. 침낭(가볍고 따뜻한 4계절용}과 벼개(에어 필로우)

아이젠과 스패츠(정상에는 눈이 수북할수도)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극세사 수건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고산증 예방약(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 종류)

기타 준비물 : 충전기(한국형). 카메라물티슈화장지지퍼백(지퍼락). 

음식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그쪽 음식에 우리 반찬을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주류 : 플라스틱 병에  소주(한국에서) / 면세점에서 독주 양주(그외 국가에서

일정동안 속옷이나 기능성 의류는 세탁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에 기내용 더플백 하나면 족하리니..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EE    
1. 2025년 2월7일 출발 파타고니아 트레킹에 4명이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 김***** 04 24
2.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3.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4.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5.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6.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7.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8.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9.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10.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1.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2.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3.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4.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5.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아시아 파키스탄 K2 베이스캠프 트레킹 19박 20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3800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 국제공항(8명 이상   $ 3,800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 국제공항(7명 이하   $ 4,000

방문지역: Islamabad. Skardu. Askoli. Joula. Paiju. Urdukus. Concordia.

K2 Base Camp 트레킹은 지구상에서 비교할수 없는 가장 충격적인 풍경을 따라 진행이 되는데 빙하를 따라 가면 Baltoro glacier를 지나 궁극적으로 화강암으로 다져진 피라미드형의 빙하 산, 꿈에서나 그리던 K2와의 조우가 이루어집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