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프랑스 에크랑 국립공원(GR5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8박 9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프랑스 에크랑 국립공원(GR5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8박 9일

프랑스 하이루트 중의 하나인 GR54는 Tour de l'Oisans(뜨루 드 우에존)은 프랑스 알프스의 Ecrins 국립공원 내 산 골짜기를 에워싸는 176km의 트레일 중 가장 극적이고 장대한 베스트 구간을 걷습니다. 알프스 변방의 풍경속에서 경치는 훌륭하고 다양하고 매력적인 마을과 전통가옥 사이의 길을 따라가며 산장마다 내어놓는 정성스런 프랑스 요리들과 한식들로 재충전하면서 이어가는 트레킹의 경험은 생경하면서도 보람이 있는데 특히 알프스 전체를 관통하여 종주하는 수천 킬로미터 Via Alpina와 한구간을 함께 합니다. 

여행일정

 중식  석식

프랑스 리옹 공항에 집결. 글레노블로 이동.  오전중으로 프랑스 리옹 공항에 집결하면 프랑스 알프스의 Ecrins 국립공원 내 산 골짜기를 에워싸는 Tour de l’Oisans(GR54)  176km의 트레일 중 핵심구간을 종주하러 그레노빌로로 달려가는데 2.5시간정도 걸립니다. 그레노블에서 여장을 내리고 산악마을 그레노빌의 볼만한 곳을 둘러보며 미비한 트레킹 물품들도 쇼핑하면서 노독을 풉니다. 저녁이면 환영드링크를 곁들인 정찬을 마련해 서로 친교의 시간과 여행에 대한 브리핑을 듣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에크랑 국립공원(GR5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1 일차 : Besse(1,550m) 에서 La Grave(1,577m) 까지 [10km / +885m / 6시간] 싱그러운 프랜치 알프스의 아침. 심호흡과 큰 기지개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서둘러 아침을 준비하고 에크랑 국립공원(GR54)의 전진도시인 Bourg d' Oisans을 지나(1시간) 트레킹을 시작하는 들머리인 작은 산악마을 Besse로 이동하여 걸음의 축제를 시작합니다. 마을을 떠나 이 종주길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원 평원 중 하나인 Emparis(2,365m) 를 향해 오르막 길을 오르고 Meije 산군을 넘어 펼쳐지는 풍경에 마음껏 취해봅니다. Oisans 내에서는 산악 활동가들의 수도라 불리는 La Grave로 오른만큼의 고도를 낮추어 하산합니다. 산장에서 분주했던 하루를 내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에크랑 국립공원(GR5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2 일차 : La Grave(1,577m)/Pont d’Arsine(1,667m)에서 Monetier les Bains(1,425m) 까지 [11km / +800-985m / 6-7시간] 산뜻한 산촌의 아침을 맞이하고 별 의미없는 길은 차량으로 건너뛰고 길을 걷기 시작하는데 Pas d’Anna Falque 옆을 지나 등반길에 오르는데 Romanche산과 어우러진 Arsine 고개(2,340m)를 횡단합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Pas d'Anna Falque Agneux(3,664m)산의 파노라마로 대변되는 알프스의 풍경은 거의 상상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2,455m 높이에 있는 Arsine 빙하 호수와 낙엽송 사이를 따라 하산길로 접어들면 Casset 마을과 Guisanne 계곡을 향해 갑니다. 스키의 본고장이자 하이킹의 중심인 Monétier 산촌마을에서 하루를 접고 별을 헤며 밤을 보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에크랑 국립공원(GR5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3 일차 : Monetier les Bains(1,425m) 에서 Les Cerces(2,075m)에 올라  Monetier les Bains(1,425m)까지 [11km / +-650m / 5-6시간] 인애로운 알프스의 아침 햇살을 등에 업고 길을 나섭니다. 다시 돌아올 산장 숙소에 짐들은 그대로 두고 배낭만 간단하게 꾸려서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오늘은 야생의 아름다움을 만끽할수 있는 날로 수려한 Cerces 산군을 보며 한바퀴 돌며 걷는데 Alpes du Lauzet의 샬레와 Torrent de plan Chevalier 계곡 옆에 그림처럼 누워있는 Cerces 호수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점심식사와 함께 인생샷 몇컷을 얻습니다. 숙소로 돌아와 밤을 맞이하며 하루를 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에크랑 국립공원(GR5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4 일차 : Monetier les Bains(1,425m)에서 Pelvoux(1,250m)까지 [13km / +1,000-1,250m / 7시간] 창연한 아침. 상쾌한 아침기류를 흡입하며 오늘 하루의 걷는 숭고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오늘 일정은 특별한 GR54루트를 ​​따르며 Eychauda(2,425m)를 지나 Pelvoux 계곡으로 긴 내리막길을 내려가게 되는데 이 지역은 Ecrins 대산군의 가장 아름다운 설산들을 볼수있는 입구입니다. 길지만 보람 있는 하루인데 하산을 마치고 Pelvoux 계곡에 있는 Gîte에 들어 하룻밤을 보내며 알프스 주민들의 환대와 음식을 느껴봅니다. 갈증과 허기를 한잔 시원한 맥주와 프랑스식 접시를 앞에두고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에크랑 국립공원(GR5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5 일차 : Pelvoux(1,250m) 에서 Refuge Glacier Blanc(2,542m)찍고 Vallouise(1,250m) 까지 [9km / +-700m / 5-6시간] 생동하는 아침. 거뜬한 식사와 깔끔한 마무리를 한후 가벼운 발걸음을 시작합니다. 오늘 우리의 여정은 Barre와 Dôme des Ecrins(4,120m) 만년설산에서 내려오는 거대한 빙하 근처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거의 4천미터급 설봉들인 Pelvous, Pic Cooldge, Pic San Nom, Ailefroide과 같은 전설적인 설봉들을 지척에 두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Glacier Blanc의 셸터까지 올라갔다 내려오는 왕복트레킹이라 숙소로 다시 돌아와 그윽한 시간을 보냅니다. 

 조식  중식  석식

에크랑 국립공원(GR5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6 일차 : Vallouise(1,250m) 에서 Vignaux(1,600m) 까지 [9km / +500-700m / 4-5시간] 오늘은 GR54 남부 핵심 구간의 종주를 마감하는의미있는 하루입니다. 길의 시작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오늘은 Montbrison의 산기슭에 자리잡은 Vignaux 마을까지 트레킹을 하여 종주를 마칩니다. 에크랑 대산군들의 남쪽 풍경과 Vallousie 정상의 아름다운 전망이 하이라이트입니다. 이곳에서 종주를 마치고 서로 축복의 손을 맞잡습니다. Bourg d' Oisans로 이동(1시간)하고 여장을 풀고 소담스런 산촌마을인 이곳을 한바퀴 돌며 휴식하다가 저녁이면 종주를 자축하며 즐거운 시간들을 향유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Lyon 도시 기행 여유있는 아침을 맞이하고 리옹(Lyon)으로 이동(2시간)하여 시내 관광에 들어갑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빛의 도시 리옹은 역사가 꿈틀대고 음악이 울려퍼지며 연극과 영화 축제가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과거 르네상스 시기에 부유한 이탈리아 은행가와 상인들이 거주했던 리옹 구시가지Vieux Lyon의 작은 골목길을 거닐며 느끼는 즐거움. 황토색 돌로 지어진 마을이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보졸레(Beaujolais) 남부는 우리에게 독특한 황금빛 풍경을 선사하는데 아름다운 주택, 성당, 성들이 ‘작은 토스카나’라 불리는 이 산간 지역을 환하게 밝히고 있습니다. 크루아 루스(Croix Rousse)의 언덕을 오르는 가파른 골목길들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될 정도로 그 역사적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위대한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Le Corbusier)가 설계한 피르미니(Firminy)에 지어진 작품들. 그외 리옹 국제 미식센터. 도심 한가운데에 100헥타르 크기의 숲의 테드 도르(Tête d’Or) 공원. 리옹 북동부에 위치한 동브(Dombes)는 천 개의 연못을 품은 곳.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페루주(Pérouges). 보졸레의 몽멜라 성(Marquis de Montmelas). 오페라 및 융합 박물관. 노트르담 드 푸르비에르 대성당 오르기 등을 하면서 음식도 빼낼수 없죠. 리옹 및 프랑스의 위대한 식문화를 알리고 있는 유명한 셰프 폴 보퀴즈(Paul Bocuse)의 이름을 따서 만든 거대한 실내 시장. 소박한 정이 넘쳐나는 식당 부숑 리오네(bouchon lyonnais)는 이곳 프랑스의 전통 지방 음식을 맛볼수 있습니다. 저녁이면 종주에 대한 에피소드과 위안의 시간을 나눕니다.

 조식

오신 곳으로 귀환하는 일정.  느긋한 리옹의 아침을 맞이하고 항공편 시간 스케줄에 맞춰 도시 기행을 더 즐기다가 차 한잔 나누며 석별의 정도 나눕니다. 그리고 다음 이어질 꿈의 트레킹을 그리며 공항으로...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서알프스 트레킹 출발 전 체크리스트

@ 우리가 주로 방문하는 6-9월의 Grenoble 지역의 서알프스 날씨는 숙박하거나 관광하는 곳은 초여름 수준입니다. 트레킹하는 동안은 선선하고 쌀쌀하기도 하여 산행하기 제격이죠. 트레킹 중에 고산 정상을 오르거나 이상 기온을 대비해 초겨울 트레킹을 위한 의복 한세트 준비해주세요. 모자. 장갑등 방한 액서서리도 필수입니다. 

@ 화폐 : 1 USD = 1 CHF(스위스 프랑) = 0.9 EURO(유로)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 입국이 가능합니다.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류 : 방수 자켓.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자꾸지 욕용)

@ 트레킹 용품 및 액세서리 : 배낭(20/여성~3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우의 또는 판쵸. 자외선 차단제. 등산용 컵. 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도시락통(전 일정중 점심은 거의 산행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해서 아침 식사 시 한식으로 준비되는 밥과 반찬을 담는 세트 용기에 개인 도시락을 싸서 지참하시면 됩니다. 물론 산정에서 국이나 라면 등의 국물을 즉석에서 끓여 제공됩니다)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고산증 예방약).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 밑 반찬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나 면세 양주.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세탁. 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Ez    
1. 2025년 2월7일 출발 파타고니아 트레킹에 4명이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 김***** 04 24
2.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3.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4.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5.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6.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7.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8.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9.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10.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1.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2.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3.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4.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5.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유럽 프랑스 에크랑 국립공원(GR54) 베스트 구간 종주 트레킹 8박 9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16명
상품가격: $2500

 프랑스 리옹 공항(8명 이상   $ 2,500
 프랑스 리옹 공항(7명 이하   $ 2,700

방문지역: 리옹. 그레노블. 에크랑 국립공원. 라 그하브. 몬티에르.

알프스 변방의 풍경속에서 경치는 훌륭하고 다양하고 매력적인 마을과 전통가옥 사이의 길을 따라가며 산장마다 내어놓는 음식과 문화를 접해보는 여정.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