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종주 트레킹 10박 11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종주 트레킹 10박 11일

독일과 오스트리아를 연결하는 티롤 알프스에 속해있는 Tiroler Lech Nature Park는 유럽에 남아있는 최후 야생의 강풍경 중 하나를 품고있으며 이 수려한 풍경속을 걷게 되는 Lechweg Trail은 중부 유럽에서 모험을 찾는 트레커들에게 특별한 도보 여행이 될것입니다.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있게 걸으며 두 나라 세 지역을 연결하며 그들의 특별한 전통과 유구한 역사 그리고 음식까지도 취해보는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오스트리아 레흐(Lech) 산악마을에서 출발해 독일 퓌센(Fussen)까지 이어지는 이 길은 세계 유산 지역과 놀랍도록 다양한 고산 풍경 사이를 거닐고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긴 현수교를 건너서 백설공주가 사는 예쁜 고성으로 들어서면 발아래에는 청록색 레흐베그 강이 유장하게 흐릅니다. 

여행일정

 석식

뮌헨 공항에 집결. 레흐까지 이동후 트레킹 준비.  뮌헨 공항에 모두 집결하며 유럽 열차를 타고 푸센(Füssen)으로 이동하며 넓은 차창으로 펼쳐지는 남 알프스의 미려한 풍경을 감상하며 3시간 달려갑니다. 여기서 레흐까지 차량이동(1.5시간)한후 트레킹 준비와 매력적이며 소담스런 산악마을을 둘러봅니다. 레흐는 멋드러지게 생겨먹은 전형적인 알프스산의 파노라마로 유명하며 산책의 영감을 주는 시작점으로 인구에 회자됩니다.

 조식  중식  석식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트레킹 1 일차: Formarinsee 호수에서 Lech 까지 [14km / +190-620m / 4-5 시간] 싱그러운 남 알프스의 첫날 아침을 맞이하고 짐은 그대로 두고 가볍게 배낭을 매고 레흐 시내의 도르프브루넨 분수 근처의 뤼피플라츠 광장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포마린지 호수 버스 정류장까지 달려갑니다. 첫 번째 목적지로 레흐 강의 발원지인 포마린지(Formarinsee)로 40분 정도로 이동하여 리흐로 돌아오는 트레킹이 시작됩니다. 이 그림 같은 산악 호수가 2015년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선정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님을 호수를 한바퀴 돌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1,793m 고도의 고산 호수는 주변 산의 녹은 물로 매년 새롭게 단장하고 그 고혹적인 물빛을 자랑합니다. 트레킹 마치고 저녁시간까지 어제 못다본 마을 돌아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트레킹 2 일차: Lech(Stubenbach) 에서 Lechleiten 까지 [14km / +730-630m / 4-5시간] 또 다른 티롤 알프스의 창연한 아침을 맞이하고 청량감이 확하니 밀려드는 길을 나섭니다. 숙소를 나서 종주길의 들머리인 Stubenbach로 잠시 이동 합류하여 오늘의 종주를 시작합니다. 초반 레흐와 바르트 사이의 트레일은 레흐슐루흐트 협곡 바로 위에서 두 마을의 경계인 그렌츠토벨 협곡까지 이어집니다. Krumbach 강위로 준설된 작은 현수교를 건너고 그늘진 숲과 고산 초원을 지나 Warth 마을을 향해 3시간 정도 걷는데 출출해지면 현지 치즈 공장을 방문하여 와인한잔과 더불어 시식할수도 있습니다. 차한잔의 여유를 갖고 다시 Lechleiten까지 이어걷는데 매혹적인 협곡을 구불구불 흘러가는 레흐 강이 한번씩 그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두 국가와 크게 세개의 지역을 통과하는 이 트레일은 각각 고유의 전통과 구전하는 신화나 전설적인 이야기를 품고 있습니다. 저절로 힐링이 되는 산악풍경을 바라보며 시원한 맥주로 하루를 마감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트레킹 3 일차: Lechleitan 에서 Holzgau 까지 [16km / +420-850m / 5-6 시간] 목가적인 농지를 걷고 울창한 산아래 드넓게 펼쳐진 초원을 가로질러 하루를 시작합니다. 길게 구불구불한 길로 이어지는데 파노라마 처럼 펼쳐놓은 장엄한 풍경을 지나며 마법의 청록색 강이 저 멀리 아래에서 번쩍이기 때문에 사진기의 셔터에 저절로 손이 갈것입니다. Lechweg 트레일은 유럽에서 가장 큰 산양(아이벡스) 서식지라 그 양떼들이 평화롭게 풀을 뜯는 풍경은 그야말로 알프스의 전형적인 풍경을 선사합니다. 그후 레흐(Lech) 강 위로 올라가면 넓은 숲길이 계곡으로 연결되기 전에 드문드문 침엽수림 사이를 걷고 있는 행복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목가적인 길을 즐기다보면 끝이 나고 다들 잘 페인트칠된 벽들이 있는 집으로 유명한 아늑한 Holzgau의 산악 숙소에서 오늘은 사위어가고 그윽한 밤이 익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트레킹 4 일차: Holzgau 에서 Elbingenalp 까지 [12.5km / +750-820m / 4시간] 서서히 알프스의 생활에 익숙해지는 오늘. 가벼운 걸음으로 산장 숙소를 나섭니다. 오스트리아와 독일을 가로질러 흐르는 레흐 강은 뗏목 여행의 전설도 품고 있으며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긴 200미터 길이의 보행자용 현수교 홀츠가우어 다리가 높이 110미터에 그림처럼 놓여져있습니다. 이 회엔바흐(Höhenbach) 협곡 위에 걸쳐 있는 현수교를 건너는 하루의 시작은 그야말로 대장관입니다. 그곳에서 강둑을 따라 여유롭게 걸어서 이어지는 넓은 숲길은 이제 더 크고 넓어진 레흐 강을 따라 오늘 여장을 풀 계곡의 심장부인 엘비게알프(Elbingenalp)까지 이어집니다. 목각 공예품으로 유명한 동네에서 기념될만한 마스코트도 하나씩 사서 배낭에 달고…

 조식  중식  석식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트레킹 5 일차: Elbingenalp 에서 Stanzach 까지 [21km / +445-540m / 6시간] 고즈넉한 산악마을 엘비게알프를 깨우고 분주한 아침을 보냅니다. 레흐 강을 따라 계속  걷는 오늘은 그다지 오르막과 내리막이 심하지는 않지먄 걷는 거리가 21km나 되기 때문에 오랫동안 걸어야합니다. 숙소를 떠나면 넓은 트레일이 숲으로 들어서고 다시 굽어지기 전에 레흐 강을 따라 곧바로 트레킹을 시작하게 됩니다. 쾨글렌에 도착전에 만나는 작은 호수는 잠시 쉬어가라 속삭입니다. 그런 다음 길은 숲과 삼림도로를 따라 Häselgehr에 도달하기 전까지 멋진 전망이 펼쳐지는 구간이 이어집니다. 그후 아름다운 도저 폭포를 만나는데 이 폭포는 어김없이 매년 성 마틴스 데이(11월 11일)에 마르고 성 조지스 데이(4월 23일)에 다시 살아나는 신비로운 현상이 있습니다. 오늘의 고단한 하루는 또 다른 목가적인 산악마을 Stanzach에서 내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트레킹 6 일차: Stanzach 에서 Weibenbach 까지 [13.5km / +86-145m / 4시간] 오늘 길은 꺾임이 거의 없는 넓고 자갈이 깔린 시냇물 바닥을 따라 걸을 것입니다. 어제의 긴 여정을 수행한 오늘은 완만한 지형을 걸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새를 좋아하거나 관심이 있다면 레흐 강의 이 구간에서 조금 더 머무르며 자갈 제방에 살고있는 도요새와 작은 고리 물떼새등 많은 조류를 만날수 있습니다.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Forchach에서 Weißenbach까지의 건습 상존지대에서 특별한 생태학적 중요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특히 산기슭의 드넓은 초원과 목초지는 딱새와 종달새와 같은 땅에 둥지를 트는 새들의 완벽한 서식지입니다. 조용하고 작은 Weibenbach의 산악마을에서 하룻밤을 보냅니다. 

 조식  중식  석식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트레킹 7 일차: Weibenbach 에서 Pflach 까지 [18km / +550-600m / 4시간] 오늘 걷게되는 Weibenbach 에서 Pflach까지는 Lech River Trail을 따라 걷는데 하이라이트는 고요한 Frauensee 호수와 Lech 강의 야생 자연과 활기찬 시장 마을 Reutte를 포함합니다. 이 구간에는 놀라운 풍경부터 야생 동물 관찰 및 럭셔리한 스파 체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로이트(Reutte) 마을에 도달하기 바로 직전의 길은 매우 경사를 이루고 있고 더 까다로워서 제법 비지땀을 흘리고 숨이 목에까지 찰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파노라마 하이패스'는 계곡보다 높은 곳에 있어 짧은 오르막 길을 오르면서 로이트 분지(Reutte Basin)와 나중에는 프라우엔제 호수(Frauensee Lake)의 전망을 감상할 기회가 주어지는데 이는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오늘은 Pflach에서 둥치를 틉니다.

 조식  중식  석식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트레킹 8 일차: Pflach 에서 Füssen 까지 [15km / +720-750m / 5시간] "Alpenrose Trail"을 따라가는 Lech River Trail을 걷는 우리는 오늘 레흐 강둑을 떠나 숲길을 따라 티롤과 바이에른 경계 너머로 Sternschanze(별 모양의 참호와 Ehrenberg 성의 요새 유적지)를 지나 이제 독일 국경을 넘어 Alpsee 호수까지 이어집니다. 길을 따라 처음에는 바이에른 왕실의 성들인 호엔슈반가우 성(Hohenschwangau Castle)과 나중에는 노이슈반슈타인 성(Neuschwanstein Castle)이 시야에 나타나며 이어서 이 종주길의 종점인 그림 같은 퓌센(Fussen) 마을에서 끝이 늡니다. 숙소에 들어 정비하고 다함께 종주를 자축하며 흥겨운 시간을 향유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뮌헨으로 이동 미니 관광.  서둘러 아침을 준비하고 퓌센에서 출발하여 기차를 타고 뮌헨으로 3시간 달려갑니다. 도착하면 숙소 체크인하고 나와 미니 도시기행에 나섭니다. 뮌헨은 독일 바이에른주의 최대 도시이자 주도로 알프스 북부의 이자르 강가에 위치하며 베를린과 함부르크에 이어 세 번째 도시입니다. 5대 명물인 뮌헨 신시청 건물. 영화로움의 극치를 보여주는 바이에른의 지배자 바텔스바흐 왕가의 궁전인 레지덴츠. 맥주 애호가들의 명소 호프브로이 하우스. 비텔스바흐 왕가의 여름 별장이었던   님펜브루크 성. 성모 교회 중앙시장 등이 있는 마리안 플라츠. 이러다보면 하루해가… 석별의 밤을 함께 나눕니다.

 조식

귀환하는 하루 일정  조식 후 비행 스케줄에 따라 시간을 활용합니다. 혹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어제 못다본 관광명소를 더 둘러보고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가 귀환하는 비행기에 몸을 싣습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티롤 알프스 트레킹 출발 전 체크리스트

 

@ 남 알프스인 티롤 지역의 날씨는 트레킹 하는 동안은 선선하고 햇살도 다사로워 산행하기 제격이죠. 휴식을 하는 밤은 산간이라 기온이 뚝 떨어지는 일교차가 심하죠. 혹 이상 기온이 생길수 있으니 그래서 겨울 트레킹을 위한 의복 한세트 준비해주세요. 모자. 장갑. 귀마개 등 방한 액서서리도 필수입니다. 

@ 화폐 : 1 USD = 0.89 EURO(유로)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로 입국 가능합니다.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류 : 방수 자켓. 방수 바지.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호수에 풍덩. 사우나 욕용)

@ 트레킹 용품 및 액세서리 : 배낭(30/여성~5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해드램프. 극세사 타월.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우의 또는 판쵸. 자외선 차단제. 수통(1 L Nalgene 브랜드 : 밤에 잘때 뜨거운 물 넣어 침낭속에 넣어서 자면 따뜻. 낮에는 식수로 사용).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와 등산용 컵이나 머그). 핫팩(일반과 붙이는 것). 해드램프. 벼개(에어 필로우) % 슬리핑 백(산장에 담뇨등이 비치되어 있기도 하나 보장이 안되고 내 살 닿는 것이라...)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카메라.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 밑 반찬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 & 면세 양주(애주가용)

@ 일정동안 산 아래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세탁. 건조가 가능하나 트레킹 동안 산장에서는 손빨래를..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Ey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유럽 티롤 알프스 레흐베그 종주 트레킹 10박 11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16명
상품가격: $2700

 독일 뮌헨 국제공항(8명 이상   $ 2,700
 독일 뮌헨 국제공항(7명 이하   $ 3,000

방문지역: 뮌헨. 퓌센. 레흐. 회엔바흐 엘비게알프 로이트

독일과 오스트리아를 연결하는 티롤 알프스의 Tiroler Lech 자연공원은 유럽에 남아있는 최후의 야생 강풍경을 품고있으며 이 수려한 대자연 속을 걷게 되는 Lechweg Trail은 중유럽에서 모험을 찾는 트레커들에게 특별한 도보 여행이 될것입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