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남미 페루 남부 안데스 3대 명산 종주트레킹 14박15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남미 페루 남부 안데스 3대 명산 종주트레킹 14박15일

세계 3대 트레킹으로 추앙받는 잉카 트레킹. 잃어버린 공중도시 마추픽추를 찾아서..티티카카 호수 우로스 섬을 체험하고 이어지는 세상 가장 깊은 꼴까 캐년에서 거대한 콘도르의 비상을 보며 우리의 꿈도 날리고 그들의 힘찬 날갯짓에 함께 창공을 나르고... 그 후 페루비안들이 가장 신성하게 여기며 숭배하는 성산 아우상가테 마운틴 트랙을 말을 타고 진행하는 카우초가 되어 마지막 그 화려한 무지개산에서 마감하는 특별한 여행이 꿈처럼 이어집니다. 

여행일정

 중식  석식

리마공항 집결. 쿠스코로 항공 이동하여 시내관광과 트레킹 준비.  리마에 오전중으로 도착해서 모두 집결하면 쿠스코로 날아가 숙소에 여장을 풀고 현지식 바베큐로 점심식사를 즐기고 고도적응하면서 쿠스코시내 관광에 나섭니다. 찬란한 잉카 문명이 살아있는 역사의 현장을 찾아 두루둘러봅니다. 인간의 손때가 묻지않고 인류의 문명을 거부한 채 지켜온 천연그대로의 자연을 감탄과 감동으로 지켜봅니다. 그들의 삶과 이방인의 삶을 견주어도보며 거리를 관광합니다. 저녁에는 모두 모여 잉카 트레킹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만찬을 즐깁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아름다운 길 잉카 트레일을 그려보며 친교의 만찬으로 즐거운 시간을 공유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잉카 트레킹 1일차 : Piscacucho에서 Huayllabamba까지 [12 Km / +430미터 / 5시간] 태양의 땅에 비치는 찬란한 아침햇살을 받으며 일어나 6시경 숙소에서 출발하여 대장정의 잉카 트레킹을 위하여 버스로 이동하는데 The mythical Sacred Valley of the Incas를 지나면서 기막힌 풍광을 만끽합니다. 이어 Ollantaytambo에 정차하여 마지막 점검을 하고 80킬로미터 이동하여 Piscacucho에서 트레킹이 시작됩니다. 40Km의 대장정. 첫날은 고도 430미터를 올리는 12킬로미터의 여정이라 아주 쉬운 편입니다. Huayllabamba에서 여장을 풀고 전속요리사와 힘을 합해 한식을 겸한 저녁을 지어먹고 휴식을 취하며 야영에 들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잉카 트레킹 2일차 : Huayllabamba에서 Pacaymayu까지 [9Km / +1200-600미터 / 6시간] 오늘은 고도 4,200미터의 죽은 여인의 고개(Warmi Wañuska : Dead Woman’s Pass)를 넘는 날. 7시에 출발하여 길을 나섭니다. Polylepis와 Queñua trees들이 가득 채운 수림지역을 지나고 장엄하게 펼쳐지는 안데스의 설산들과 낯선 풍경. 더없이 맑고 푸른하늘을 보며 천국을 떠올리면서 푸나지역의 비경들을 눈에 담습니다. 1,200미터의 고도를 올리며 땀에 흥건히 젖어서 넘게되는 Dead Woman’s pass를 마침내 등정했을 때는 여러분 모두들은 삶의 진정한 의미와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를 가슴에 새기게 될것입니다. 3,600미터 고도의 Pacaymayu캠핑장에서 하루를 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잉카 트레킹 3일차 : Paqaymayu에서 Wiñayhuayna까지 [14km / +450-1,200미터 / 7시간] 오늘은 이 잉카 트레일에서 두번째 고개인 3,850미터의 Runkurakay를 넘습니다. 450미터 정도 고도를 높이는 길이라 그리 어렵지는않은데 이어지는 하산길은 콧노래가 절로나고 오르며 보지못했던 절경들이 눈에 가득찰 것입니다. Sayacmarca, Puyupatamarka등지의 중요한 국보급 유적지를 관광도 하며 걷게 되는데 고갯마루를 넘으며 뒤돌아보는 잉카 트레일. 그리고 내 삶의 길. 많은 상념에 젖게 합니다. 그 고된 시간과 지나온 길을 자욱한 안개가 덮어지워줍니다. 저녁엔 Wiñay Huayna(forever young)라는 캠핑 지역에서 밤을 맞으며 우리는 변함없이 늘 청년이 되어 다시한번 청춘을 노래합니다. 더욱 가깝게 다가온 안데스의 별을 헤며 아끼던 와인한잔 나눕니다.

 조식  중식  석식

잉카 트레킹 4일차 : Wiñayhuayna에서 Machu Picchu까지 [5km / +200-400미터 / 2시간]  이른 아침 서둘러 길을 떠납니다. 왜냐하면 마추피추를 감싸안고 떠오르는 일출이 세상에서 손꼽는 아름다운 풍광이라 놓치면 안되니까요. 한시간넘게 혼줄놓고 열심히 걸으면 Inti Punku 또는 Puerta del Sol라고 불리는 마추피추의 초입에 해당되는 명소에 당도하는데 사방으로 펼쳐지는 경관이 단연 압권입니다. 마추피추에 들어서서 찬연하게 떠오르는 잉카의 태양을 바라보며 우리의 삶을 한번 더 반추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걸음의 갈증이 해소되지않은 이들은 와이나피츄 등정을 하여 더 높은 곳에서 마추피추를 내려다 볼수 있습니다.(옵션 : $20) 그런 뒤 잃어버린 공중도시의 삶과 문화와 유적지를 두루 돌아보는 자유시간의 관광을 하고 버스타고 Aguas Calientes로 하산한 뒤 귀환기념의 오찬과 함께 종주의 축배에 시원한 맥주를 채워 부딪힙니다. 그 후 조금의 자유시간을 갖고 산악열차를 타고 쿠스코로 돌아갑니다. 숙소에 들어 기쁘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종주하며 생겼던 일화들로 이야기 꽃을 피우며 문명의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usangate 종주 Trekking 1일차 :  Pacchanta(4,300m)에서 Campa Camp(4,650m)까지 [17km / +800-450m / 6시간] 쿠스코의 새벽이 분주합니다. 4시경에 이른조식을 해결하고 종주에 필요한 배낭만 챙겨 5시경에 전용차량으로 Ausangate Mountain트레킹의 베이스캠프인 3,800m고도의 Tinke로 두시간 반 달려갑니다. 여기서 아우상가테 성산 트레킹의 들머리인 Pacchanta에서 가이드와 말 그리고 마부들과 함께 장비를 점검하고 종주에 들어갑니다. 첫날을 가슴 설레이기도 혹은 조금은 떨리기도하는 난생처음 경험해보는 승마 트레킹을 겸하는데 말과 친해지면서 지겨우면 말에서 내려 걷기도하고 산세좋은 풍경을 촬영하기도 합니다. 이미 눈에 가득찬 성산 아우상가테산군의 장엄함에 취해버립니다. 길은 5,100미터의 캄파고개를 넘으면서 절정을 이루고 이제 캠프장이 있는 쪽으로 내려가는데 캄파 캠프장에서 하루를 접습니다. 설산들이 호위하고있는 이 캠프장은 매점도 운영하니 맥주라도 한잔하면서 자연그래로를 즐깁니다.

 조식  중식  석식

Ausangate 종주 Trekking 2일차 : Campa Camp(4,650m)에서 Ausangate Lagoon(4,600m)까지 [15km / +350-400m / 8시간] 호수를 건너오는 청아한 안데스의 아침기류에 침낭을 걷고 오늘의 여정을 준비합니다. 조식 후 여장을 챙겨 여유있게 산수를 희롱하며 풍경을 마음껏 즐길 여정이 시작됩니다. 오늘도 5천고도의 Palomani고개에 도달하게 되는데 이 정상에서 바라보는 믿기지 않는 풍광에 잠시 먹먹해질것입니다. 그 후 혼줄잡고 순한 경사길을 계속내려가며 충분히 사진촬영도 하면서 오늘 야영지인 아우상가테호수에 이릅니다. 여기서 목동들이 돌보는 라마와 알파카들이 한가로이 이추(현지 목초)풀을 뜯고있는 평화스런 안데스 고산 평원지대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고혹스런 물빛을 띤 Ausangate라군에 빠져 호숫물에 풍덩 뛰어들어 알탕이라도 한번해보면 영혼이 맑아지는듯 합니다. 오늘은 캠파이어 한번 하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usangate 종주 Trekking 3일차 : Ausangate Lagoon(4,600m)에서 Hanapata Camp(4,300m)까지 [12km / +600-280m / 7시간] 푸르디푸른 하늘이 열리고 말 울음소리 힘이 있으니 우리도 박차고일어나 종주마감을 준비합니다. 오늘은 완전 도보로 이동하면서 두고개 Pumaccassa Pass(4,900m)와 Yauricunca Pass(5,000m)를 넘어야하는 녹녹치않은 도전의 하루입니다. 두고개를 넘으면서 날씨만 허락한다면 페루비안들이 신성하게 여기며 숭배하는 성산 아우상가테의 완전한 자태를 바로 눈높이에서 보게됩니다. 고갯마루에 오르면 Ausangate의 절정을 보며 이곳에서 잠시 신음소리 흘리다가 다시 길을 재촉해 높은 메사를 지날 때마다 4천 고도 이상에서만 서식하는 라마와 알파카의 귀엽고도 순한 얼굴들을 대하게 될것입니다. 고단한 몸 뜨거운 노천온천욕으로 풀면 새털처럼 가벼워지고 시원한 맥주가 그렇게 맛있습니다. 안데스에 물들은 우리는 아늑한 산자락에 안겨 그윽한 산촌의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Ausangate 종주 Horse Trekking 4일차 : Hanapata Camp(4,300m)에서 Rainbow Mountain(5,100m)까지 [10km / +480-350m / 5시간] 오늘은 종주를 마감하면서 하이라이트격인 무지개산을 등정합니다. 좀 이르게 준비해서 Rainbow Mountain Vinicunca(5,100m)까지 올라가 눈으로 보고도 믿지못할 무지개산의 화려함과 묘한 지층형성에 빠져듭니다. 이 높은 전망대에서 돌아다보면 우리가 걸어왔던 기나긴 길이 아우상가테 산군을 돌아 추적이 가능합니다. 다시 건너편 산마루로 이동해서 붉은계곡을 내려다보면 또 한번의 감동이 가슴속에 물결칩니다. 이후 하산하여 종주를 마감하고 간단하게 점심 식사를 한후 쿠스코로 달려갑니다.(3시간) 숙소에 도착하여 온수샤워로 노독도 풀고 때빼고광내서 종주 자축의 석식즐기고 아늑한 휴식에 빠져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푸노 티티카카 호수 관광과 우로스 섬 체험.  이른 아침 푸노에 도착(5:00)하면 부두로 이동하여 기다리고있는 보트를 타고 티티카카호수 우로스섬 경험에 들어가는데 짐들은 전용차량에 그대로 둡니다. 배를타고 이동하면서 준비해간 떡국으로 아침식사를 하고 우로스의 갈대섬을 방문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둘러보며 그들만이 지켜온 문화를 들여다봅니다. 손으로 한땀한땀 엮은 이지역 토산품도 구매하고 갈대로 엮어만든 배도 시승하면서 인디오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투어마치고 푸노부두로 돌아와 늦은 중식을 해결하고 인근 관광명소를 둘러보며 시간을 보내다가 일정을 마감하고 숙소에 들어 호수를 바라보며 석식과 함께 휴식을 취합니다. 참고로 티티카카호수는 전라남도 면적과 같습니다. 그전에는 이 호수의 20배라 했는데 물이 고갈되며 4개의 호수로 나뉘어지면서 2개는 건호로 하나는 우유니 소금호수로 그리고 마지막 이 티티카카가 가장 깊어 담수호로 자리하게 되었다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Colca Canyon 종주 트레킹 1일차 : Puno를 떠나 Chivay로 이동 티티카카호수를 차오르는 찬연한 안데스의 태양을 바라보며 아침을 열고 조식후 Puno를 떠나 Colca Valley의 시작점이라할 Chivay까지 전용차량으로 이동하면서 창밖으로 펼쳐지는 고원에서만 자라는 벼과식물인 Ichu가 가득 채워진 끝없는 고원평원을 바라보며 달려갑니다. 버스는 천천히 안데스산군을 오르락 내리락하며 가는데 Lagunillas Lagoon의 수려한 경치가 펼쳐지는 전망대에서 거대한 안데스 뜸부기나 안데스 거위인 Ajoya와 같은 희귀한 조류들을 관찰합니다. Pampa에서는 안데스의 낙타의 일종으로 비쿠냐의 무리를 관찰합니다. 또 중간에 Volcanoes라 부르는 또 다른 높은 전망대(4,950 m)를 넘기도 합니다. 정오경에 Colca Valley로 내려가기 전인 Chivay도시에 도착하면 예약된 호텔로 이동하여 호텔에서나 아니면 메인 광장의 여러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를 할수 있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다가 저녁식사전 4시경 라 칼레라(la Calera)에서 온천욕을 하며 심신의 피로를 달래고 저녁에는 민속공연을 보면서 정찬을 즐기고 내일의 긴 트레킹을 위해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Colca Canyon 종주 트레킹 2일차 : Cabanaconde(1,387m)에서 Sangalle(1,210m)까지 [18km / +360-1,250m / 6시간] 콘도르의 날개짓에 어둠이 걷히고 분주한 움직임으로 트레킹준비와 조식 후 Colca Canyon트레킹을 위해 계곡을 따라 드라이브합니다. 종주의 베이스캠프격으로 하산이 시작되는 Cabanaconde마을로 이동(1.5시간)하는데 깊은 계곡에 펼쳐지는 멋드러진 경치와 전망대에서는 거대한 콘도르의 힘찬 비상을 볼수 있습니다. 코바나콘데를 출발해서 끝없는 내리막길을 내려가 갈증이 고조에 이르면 강물이 흐르는 계곡바닥에 도착하는데 물한모금 마시고 한숨쉬고 다시 다리를 건너서 San Juan de Chuccho마을에 도착하면 미려한 산세를 즐기며 점심먹고 휴식을 취할수 있습니다. 이어서 Cosnihua로의 여행을 계속하는데 1시간 넘게 이어지는 더 평온한 길을 따라가면 말라타마을로 향하는 산과 협곡사이의 아름다운 장소인 상갈레(Sangalle : 오아시스란 뜻)에서 끝납니다. 이곳 캐빈에 여장을 풀고 저녁을 먹을때까지 상쾌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밤이 오면 멀어진 별들을 보며 와인 한잔을 기울여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Colca Canyon 트레킹 종주 트레킹 3일차 : Sangalle(1,210m)에서 Cabanaconde(1,387m)까지 [8km / +1,170m / 3-4시간] 새벽 5시면 계곡을 탈출할 등정이 시작되는데 세시간동안 매우 가파르고 바람이 심하게 부는 도전의 길을 오릅니다. 이 자부심으로 가득 채워질 오름길의 향연을 마감하고 지역식당에서 조금 늦은 꿀맛같은 아침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합니다. 이로서 콜카캐년 종주를 마감하고 차량으로 Cruz del Condor전망대까지 이동하여 콜카캐년이 가장 아름답게 내려다 보이는 지점에서 거대한 콘도르의 극적인 비상을 보게되는 행운을다시한번 가질것입니다. 그 후 모든 여정을 끝내고 차량으로 Chivay를 거쳐 Arequipa로 들어갑니다. 숙소에 여장을 풀고 아담하면서 제법 볼거리가 있는 아레퀴파 도시기행에 나섭니다. 

 조식  중식  석식

리마로 항공이동하여 시내 관광 느긋한 아레퀴파의 아침을 열고 보따리챙겨 리마로 항공이동을 합니다. 도착 후 전용버스에 여장을 다 싣고 리마 시내관광을 즐깁니다. 점심은 페루 전통음식으로 즐기고 페루 역사박물관인 라르코박물관, 분수쑈가 아름다운 메직 워터서킷, 중세양식의 아름다운 건출물인 산 페드로성당, 주변경관이 빼어난 바랑코지역을 둘러보고 아라마스 프라자등지에서 윈도우샤핑도 즐깁니다. 하루 관광일정 마치고 한식당에서 석별의 만찬을 나누며 아쉬움을 달랩니다.

 조식

공항으로 가 귀환하는 일정 찬연한 리마의 아침을 맞이하고 페루 남부 안데스의 품안에 안겨지내며 행했던 종 트레킹들을 모두 마치고 긍지로 가득찬 마음으로 오늘 일과를 시작합니다. 다들 비행시간이 될 때까지 리마의 아쉬운 부분을 해결하고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가서 귀환하는 일정입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남미 페루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페루는 지구 남반구의 나라로 우리와 계절이 반대입니다 지역의 2,3월은 우리의 늦여름인데 그리 덥지는 않지만 초가을 날씨로 보면 됩니다낮최고 평균 섭씨 20 내외 최저 10도정도 분포로트레킹하기  좋은 날씨입니다하지만 종주 트레킹 중에는 낮에는 더우나 밤이나새벽녘은 고도가 있어 제법 춥기도 합니다

 

언어 : 스페인어와 토속 깨추아어.

 

화폐 : 페루 SOL  /  1 USD : 3:25 SOL

환전을 안해도 거의 모든 곳에서 미국 달러는 받아줍니다

 

전기 : 남미의 전압은 220V 6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구멍이 작아 한국 플러그가 안들어갑니다해서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

-특히 오지 트레킹이라 전기 공급이 없으므로 보조 배터리와 소형 태양광 집전기를 가져오시면 좋습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페루(무비자)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수영복겨울용 의류 한벌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차양 모자 수건썬글라스스카프나 버프우비 또는 판쵸자외선 차단제등산용 수통(1 L Nalgene 브랜드보온물병( 한잔의 여유식사용용품(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방한용 악세서리(장갑버프귀마개방한모자핫팩(일반과 붙이는 ). 해드램프(잉카 트레킹시 필수). 벼개(에어 필로우)

잉카   트레킹 폴을 가져오시는 분들은 반드시 끝에 덧씌우는 고무마개를 가져오셔야 합니다없는분들은 현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슬리핑 (대행사에서 제공하나 본인 것을 가져와도 무방합니다)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되는 곳도 있고 없는데도..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중간중간에 마트에 들릴테니 그때마다 구입하셔도 되고요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고산증 예방약(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카메라물티슈지퍼백(지퍼락). 

 

음식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반찬은 개인이 다양하게 조금씩 가져오지 마시고 두가지 정도씩을 양이 많게 가져오세요.잉카 & 산타크루즈 종주시 그쪽 음식에 우리 반찬을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식사용 용품(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그리고 국이나 음식 담아 먹을  있는 지참용 용기등산용 컵이나 머그

 

주류 : 플라스틱 병에  소주(한국에서면세점에서 양주나 포도주(그외 국가에서)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는 곳도 있고 저렴하게 세탁 서비스를 해주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관광이 아니라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에 기내용 케리어 하나면 족하리니.. (북유럽남미 등지역과  항공사에 따라 부치는 모든 가방에 요금을 부과하기도 하며 이는 본인 부담이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형태를 권합니다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차지해서 안락한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fv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남미 페루 남부 안데스 3대 명산 종주트레킹 14박15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3200

 페루 리마 국제공항(8인이상)   $ 3,200
 페루 리마 국제공항(7인이하)   $ 3,500

방문지역: 리마. 쿠스코. 푸노. 티티카카. 콜카캐년. 샹갈레. 카바나콘데. 아우상가테 산.

세계 3대 트레킹으로 추앙받는 잉카 트레킹. 콜카캐년과 아우상가테 마운틴 트렉을 도는 특별한 여행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