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스페인 카나리제도 종주 트레킹 10박 11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스페인 카나리제도 종주 트레킹 10박 11일

점점이 흩어진 아름다운 섬으로 이루어진 스페인의 카나리 제도(Canary Islands). 그중에서도 Lanzarote는 GR131 도보길을 따라 온난한 기후, 아름다운 해안, 예쁜 식물, 극적인 풍경과 화산의 아름다움으로 가득해 영원한 봄의 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93년 UNESCO 생물권 보호 구역으로 선정된 Lanzarote를 걷는 이 사막 트레킹 여정의 하이라이트는 극적인 Famara 절벽을 걷는 것입니다. 이어서 카나리아 제도 중 가장 큰 섬인 테네리페에서 트레킹을 이어가는데 반짝이는 해변과 아름다운 지형지물과 북적이는 도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높은 산 위로 올라가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는 트레킹의 보고이기도 합니다. 특히 해발 3,718m에 달하는 경이로운 테이데 산(Mount Teide)과 주변의 국립공원은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당신에게 색깔의 만화경을 자랑하며 보여주는 이곳은 도보 휴가지로서 또 걷는 이들에게 무한한 행복과 기쁨을 주는 신의 한수이자 완벽한 선택입니다.

여행일정

 석식

Lanzarote에 도착하여 트레킹 준비와 시내 관광.  오전 10시경 Lanzarote 공항에 도착한 후 차량을 이용하여 시내 숙소로 이동합니다. 중식 후 오후 시간을 수영을하거나,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해변을 따라 산책하거나, 많은 카페에서 커피나 음료를 마시며 즐길 수 있습니다. Costa Teguise는 교통량이없는 산책로, 넓은 가로수 길, 조용한 해변길을 걸으면 상쾌한 산들 바람으로 즐겁습니다. 저녁 식사 후 여전히 온화한 기후 아래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숙소로 이동하여 체크인 하고 만일 시간이 허락하면 유서깊은 시내를 돌아보며 트레킹에 필요한 준비도 합니다. 칼칼한 입. 얼큰한 한식 찌개와 구이로 한잔을 곁들인 친교의 저녁 만찬과 일정 브리핑을 듣고 나누면서 하루를 접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나리 제도 종주 트레킹 1일차 : White Beach 에서 Uga 까지 [15km / +300-120m / 4-5 시간] 찬란한 아침이 열리고 장도의 종주길에 오릅니다. 종주는 대체로 Los Ajache Mountains의 심장을 통해 GR131을 따라 걷게 되는데 오늘은 섬 남쪽의 "White Beach"라는 뜻의 Playa Blanca 에서 시작되는 GR131를 만나기 위해 짧은 이동(40분)을 합니다. 원래 어촌 마을에는 번화한 선착장이 있으며 몬태나 로자(Montana Roja / Red Mountain)인 극적인 휴화산이 내려다 보입니다. 이 지역 전체는 1,500 만 년 전에 처음으로 화산 폭발을 일으켰으며 걷는 종주를 시작하기에 좋은 출발점입니다. 마을길을 지나 루비콘 사막 평야로 알려진 용암 지의 중심으로 향하는 동안 짧은 오르막길은  섬의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인 Los Ajache Mountains 지역으로 인도하는데 최초의 화산 활동 중에 만들어졌으며 이 산맥은 왼쪽에 있습니다. Yaiza 도시는 흰색으로 칠해진 건물로 "스페인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두 번 우승했다니 사진 좀 찍고 이웃 마을인 우가(Uga)로 편안한 도보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트레킹 마치고 차량이동하여 갇힌 바닷물이 인상적인 녹색 호수를 형성한 El Golfo "The Green Lagoon"을 방문하고 첫날을 이곳 숙소에서 하루를 내리고 바다를 바라보며 그윽한 휴식의 시간으로 들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나리 제도 종주 트레킹 2일차 : Uga  에서 La Asomada 까지 [18km / +480-390m / 6-7 시간] Uga 마을에서 어제 끝난 GR 131를 만나 오늘의 주어진 몫을 걷기 위해 첫발을 내디딥니다. Uga에서 길은 섬의 중앙에 위치한 화산 크레스트를 가로 질러 우리를 안내하는데 길에 깔린 것은 주로 작은 용암석이며 발아래에 용암이 시내를 이루어 흐른다는 생경함이 흥미로운 곳입니다. 유명한 란자로테 "포도원"을 볼 수 있는데 포도 덩굴을 보호하는 돌담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무화과, 아몬드 및 덩굴 과실들이 점재하여 전체 풍경이 체커 보드 모양을 취합니다. Montana de Guardilama라고도 알려진 Guardilama Volcano (603m)쪽으로 올라 가면서 화산 재를 따라 걷고 "GR131 50km" 표시판 앞에서 기념 촬영도 하게 될 것입니다. Guardilama의 정상까지 가는 길은 가파르게 상승하며 보상은 "Lanzarote의 최고 파노라마 피크"로 회자됩니다. 전망을 즐긴 후에 화산 잔자갈길을 따라 내려와 GR131에 다시 합류하여 La Asomada 마을로 이동합니다. 오늘 걷기가 끝나고 이곳 숙소에서 평온한 휴식을 즐깁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나리 제도 종주 트레킹 3일차 : La Asomada 에서 Teguise 까지 [15km / +300-260m / 5-6 시간] 오늘도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고 몬태나 블랑카 마을로의 짧은 이동(20분)으로 시작하여 GR131에 다시 합류합니다. 와인 생산 지역에서 란자로테의 중앙 사막으로 알려진 지역으로 걸어 갈것인데 마을을 떠나 자갈이 깔려있는 넓은 길을 걸어갑니다. 이 지역에서는 땅이 건조하지만 멜론, 워터 멜론, 옥수수 및 고구마의 풍작이 믿기지 않습니다. San Bartolome(260m) 마을을 향해 가면 선인장을 포함한 다양한 사막 식물로 장식되어 수많은 희귀새들이 둥지를 짓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San Bartolome는 웅장한 Casa Mayor Guerra을 포함한 흥미로운 건물이있는 예쁜 도시입니다. 마침내 모래 길은 용암밭과 경작지를 통과하기 전에 현지 묘지를 지나 Teguise(300m)에서 오늘의 트레킹은 끝납니다. 이 도시는 섬의 고대 수도였으며 중앙 광장 주변에 흰색으로 칠해진 건물이 다양하기 때문에 La Villa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소읍에서 하루를 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나리 제도 종주 트레킹 4일차 : Teguise 에서 Haria 까지 [13km / +360-380m / 4-5 시간]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카나리아 라벤더가 있는 Famaras 절벽을 따라 하이킹하는 것인데 Teguise에서 GR131에 다시 합류하지만 오늘은 GR131을 잠시 떠나서 화려한 Famaras Cliffs와 이 섬에서 가장 높은 지점인 Las Penas del Chache(670m)로 점진적인 상승을 시작하면서 자갈길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높이가 400m 이상인 이 멋진 절벽은 그 위에 서면 Isla Graciosa, Isla de Montana Clara 및 무인도 Alegranza 섬의 훤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1,100 만년 전에 만들어진 Famara은 섬에서 가장 오래된 장소 중 하나이며 밤에는 은하수를 볼 수있는 최고의 장소가 됩니다. 오늘 길을 따라 카나리아 라벤더, 자주색 종 꽃 및 이 지역 데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경치를 즐기고 난 후 절벽을 떠나 GR131에 다시 도달 할 때까지 좁은 돌길로 된 가파른 내리막 길을 내려갑니다. Haria에서 오늘 하루를 마감하고 이 예쁜 도시를 휘돌아보며 어둠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나리 제도 종주 트레킹 5일차 : Haria 에서 Orzola 까지 [11km / +150-430m / 4 시간] & Orzola 투어 오늘 Haria에서 Orzola까지 걸어 가고 내일  Graciosa 섬으로 건너가 걸을 것인 가에 따라 오늘이 이 Canary섬을 가로 질러 지나가는 마지막 날입니다. 트레킹은 GR131을 따라 북쪽으로 이어지고 감자, 옥수수, 완두콩, 무화과가 자라는 기네이트 농장을 통과합니다. 처음에 우리는 조용한 시골 길을 따라 걸으며 넓은 흙길에 합류하여 섬에서 가장 높은 화산 중 하나인 La Corona(609m)로 향합니다. 편안한 분위기로 휴식을 취하고 Isla Graciosa로 페리 타고 가는 Orzola에 도착합니다. 이것은 산책로의 끝이며 섬에서 가장 북쪽 마을입니다. Orzola에서 간단한 중식을 마치면 Ceser Manrique의 건축 걸작 중 하나인 Jameos del Agua로 이동합니다(15 분). 섬 최고의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인기가 있지만 Manrique가 자연과 건축과 완벽하게 작동하는 방법을 볼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그외 주변 명소들을 둘러보면서 나머지 시간들을 보냅니다. 하얀집들은 해안 절벽따라 펼쳐져 있고 부서지는 하얀 포말과 멀리 점점이 떠있는 섬들과 바다새들. 힐링이 가득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나리 제도 종주 트레킹 6일차 : Graciosa 섬 라운드 트렉 [10km / +-50m / 4-5 시간] 오늘은 그라시오사(Isla Graciosa) 섬의 아름답고 황량한 사막의 보석을 가로 질러 둘러보는 하루 여정입니다. 어제 숙소인 Port Costa Teguise에서 오르졸라(Ozola)까지 짧은 이동 후 엘리오(El ​​Rio) 해협을 가로 질러 페리를 타고(35분) 매력적인 작은 항구를 지닌 어촌 마을 칼레타 델 세보 (Caleta del Sebo)로 향합니다. 인구가 700명에 불과한 Isla Graciosa는 길이 8km, 폭 4km의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해변과 모래 언덕을 트레킹 하는데 종종 8개의 카나리아 섬이라고 불리는 Isla Graciosa는 전설에 의해 원래 보물섬으로 묘사되었습니다. 또한 화산과 해안 식물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들어가 모래 언덕, 해변 및 용암 지대를 가로 지르면서 섬이 어떻게 해적 전설의 기반이 될 수 있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섬 종주 산행을 마치고  페리를 타고 본섬의 코스타 테기세로 이동하여 Lanzarote에서의 마지막 저녁 식사를 위해 우아한 현지 식당으로 향합니다. 이로서 종주를 마치고 밤거리를 돌며 야경 감상을 하다가 편한 숙소에 들어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나리 제도 종주 트레킹 7일차 : Lunar Landscapes 트레킹 [14km / +475-675m / 5 시간] 서둘러 란자로테 공항으로 달려가 테네리페 섬 남부 공항으로 1시간 날아갑니다. 랜터카 수령하여 Villalba로 30분 이동하여 둥지를 틀고 바로 몸을 풀 트레킹에 나섭니다. 비얄바는 테네리페에서 가장 높은 마을로 테이데 국립공원의 남쪽 가장자리에 있는 해발 1000m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하여 북쪽 방향으로 몇 킬로미터 더 가면 기괴한 암석이 있는 달의 화산 지형을 따라 쉽게 멋진 트레킹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500년 된 무역로인 카미노 데 차스나(Camino de Chasna)의 일부를 따라 걷다 보면 요정 굴뚝(Fairy Chimneys)이라고 불리는 꿈결 같은 암석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늘 여정은 빌라플로르(Vilaflor) 마을의 중심에서 끝납니다. 와인 한잔씩 나누며 노을을 바라보다 밤을 맞이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나리 제도 종주 트레킹 8일차 : Mount Teide 트레킹 [10km / +475-675m / 4 시간] 찬연한 아침을 열고 조식 후 차량으로 Cañadas del Teide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테네리페의 첫번째 화산 폭발 이후에 남겨진 18km 너비의 오래된 분화구입니다. 짧은 도보 이동후 3,200m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 Pico Viejo 전망대까지 한시간 걸어갑니다. 그후 상부 케이블카 정류장에서 분화구까지 1.5km 왕복에 150m 상승과 하강을 하는데 2시간 정도 걸립니다. 케이블카의 하단 역으로 돌아온 후 상징적인 파라도르 호텔까지 5km를 걸어 오늘 트레킹을 마감합니다. 저녁 식사 후 올려다보는 맑고 깨끗한 밤하늘은 멋진 빛나는 별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카나리 제도 종주 트레킹 9일차 : Linear Walk에서 Pico Guajara 까지. [14km / +-500m / 5 시간] 오늘 우리는 테네리페에서 두 번째로 높은 봉우리인 Guajara(과하라 : 2,730m)까지 힘들지만 보람 있는 등반을 합니다. 정상에 있는 고원에 도달하면 구름에 덮힌 테이데 산과 칼데라 그리고 날씨가 좋아 시야가 확보될 경우 이웃 섬인 그란 카나리아와 라고메라의 빼어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산하여 도시 주변을 방문하며 도시 기행을 즐기고 저녁이면 석별의 만찬을 나누며 아쉬움을 달랩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조식 후 비행 스케줄에 따라 여유있는 시간만큼 섬의 남부 해안중심으로 더 둘러보고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 가 귀환하는 비행기에 몸을 싣습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스페인 카나리 섬 트레킹 출발 전 체크리스트

@ 스페인의 카나리 제도 날씨는 상하의 기온입니다. 아프리카 대륙의 서부 대서양에 소재한 이곳은 트레킹 하는 동안은 매우 더우며 그에 대한 대비를 해야하는 곳입니다.

@ 화폐 : 1 USD = 1.02 EURO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 입국 가능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류 : 방수 자켓.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

@ 트레킹 용품 및 액세서리 : 배낭(20/여성~3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우의 또는 판쵸. 자외선 차단제. 등산용 컵. 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 

# 도시락통(전 일정중 점심은 거의 산행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해서 아침 식사 시 한식으로 준비되는 밥과 반찬을 담는 세트 용기에 개인 도시락을 싸서 지참하시면 됩니다. 물론 산정에서 국이나 라면 등의 국물을 즉석에서 끓여 제공됩니다)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 밑 반찬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나 면세 양주.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세탁. 건조가 가능하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eE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유럽 스페인 카나리제도 종주 트레킹 10박 11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3000

 스페인 카나리제도 란자로테 공항(8명 이상   $ 3,000
 스페인 카나리제도 테네리페 공항(7명 이하   $ 3,300

방문지역: Barcelona. Canary Island. Lanzarote. Tinerife. Playa Blanca.

Canary 제도의 7개섬을 가로지르는 모두를 합하면 600km이상인 장대한 길인데 그중 Lanzarote 섬의 도보길을 따라 온난한 기후, 아름다운 해안, 예쁜 식물, 극적인 풍경과 화산의 아름다움으로 가득해 영원한 봄의 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