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아시아 중국 차마고도 하이라이트 구간 트레킹 8박 9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아시아 중국 차마고도 하이라이트 구간 트레킹 8박 9일

세계 3대 트레킹이라 일컫는 차마고도 트레킹. 차와 말을 교역하던 중국의 험준한 옛길로 하늘을 나는 새도 넘기 힘들 정도로 높고 쥐가 겨우 다닐 만큼 좁다고 하여 조로서도(鳥路鼠道)라는 별칭도 있습니다. 이 높고도 아름다운 길을 걸어 운남성 리장에서 시작하여 옥룡설상과 호도협 매리설산으로 이어지는 대장정 차마고도 트레킹. 동양의 베니스 리장과 인류 최후의 유토피아 샹그릴라에서 그윽한 마무리를. 호도협과 매리 설산은 중국이라고 하기 보다 생활상이 티벹에 가까우며 그 장대한 대장정의 차마고도의 한 부분이며 가장 풍경이 아름다운 구간이기도 합니다. 옥령설산과 하바 설산은 이 호도협의 차마고도를 걸을 때 건너편에서 최상의 풍경을 만들어 주는 일등 공신입니다. 

여행일정

 조식  중식  석식

차마고도 하이라이트 트레킹 1일차 : 호도협 트레킹. 나시객잔에서 중도객잔까지 [5시간 내외] 아침 08시 5분경이면 여강공항에 도착하는 참가자들이 모두 집결하여 가이드 미팅 후 여강시내로 들어(1시간)갑니다. 아침식사 후 호도협 풍경구로 차량이동(2시간)하여 상호도협 관광하고 불필요한 짐들은 차에다 맡겨두고 산악빵차타고 나시객잔으로 달려가 여기서 점심식사한 뒤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오른쪽으로 옥련설산의 웅장한 자태를 곁에 두고 땀좀 흘리며 28밴드를 올라 기념촬영하고 구름타고 흘러가 중도객잔에서 일정마치고 오골계 백숙으로 저녁만찬 즐기며 휴식을 취합니다. 달빛에 비치는 옥룡설산의 뒷모습이 고고하기만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차마고도 하이라이트 트레킹 2일차 : 호도협 트레킹. 중도객잔에서 티나 혹은 장선생객잔까지 [3~5시간 내외] 아침을 열고 천하제일측으로 소문난 중도객잔의 해우소에서 근심까지 모두 해결하고 오늘의 주어진 길을 걷기 위해 객잔을 떠납니다. 호도협 차마고도 트레킹 중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구간을 걷는데 중간에 선택구간인 중호도협 왕복트레킹 실시하면 약 2시간 추가 소요됩니다만 일정에 견주어 실시 가부를 결정하겠습니다. 티나(혹은 장선생) 객잔에서 호도협 종주트레킹 마치고 샹그릴라를 거쳐 매이리 설산으로 가기위한 전진기지인 산악마을 비래사로 이동(5시간)하여 하루를 마갑니다. 가는 도중에 샹그릴라의 맛집에서 저녁식사를 즐기고 이동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차마고도 하이라이트 트레킹 3일차 : 매이리설산 트레킹. 신폭 트레킹 [6시간 내외] 아침 서둘러 먹고 봇짐을 챙겨서 비래사를 출발 시뻥마을로 이동(1시간)하여 오래된 지프차를 타고 상위뻥촌으로 다시 달려갑니다(30분) 마을 숙소에 짐들 맡기고 트레킹 준비해서 신폭이라 부르는 성스런 폭포를 보러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6시간 정도를 투자해서 신성한 비경을 감상하고 마치고 돌아와 객잔에서 저녁식사와 휴식을취하는데 난로불가에 모여앉아 기타치며 싱어롱도 하며 즐거운 저녁시간을 향유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차마고도 하이라이트 트레킹 4일차 : 매이리설산. 빙호 트레킹 [6-7시간] 오후 시간의 알뜰한 사용을 위해 좀 이르게 아침식사 끓여먹고 트레킹 출발합니다. 빙호(Glacier Lake)라 이름지어진 그 의미대로 주변 빙하들이 녹아 흘러 고여서 만들어진 빙하호수를 보고 그 배경으로 귀한 사진하나 남기는 여정입니다. 만년설산의 풍경이 곳곳에서 펼쳐지는 감동의 길인데 트레킹마치고 짐을 챙겨 지프차타고 시뻥으로 이동(30분)합니다. 인근 더친이나 비래사로 이동(2시간)해서 우아한 숙소에서 숙식을 즐깁니다. 

 조식  중식  석식

차마고도 하이라이트 트레킹 4일차 : 지구 최후의 유토피아. 샹그릴라 관광.  느긋한 조식 후 샹그릴라로 이동(3시간)합니다. 이동 중에 나파해와 장족민가를 방문하고 대형 티벳불교사원인 송찬림사투어를 즐깁니다. 대형사원의 대단함을 확인하고 샹그릴라시내로 들어갑니다. 중식 후 두커중고성 투어에 들어가는데 오래된 목조도시가 품은 그윽한 세월의 향기가 참 좋습니다. 알뜰히 관광하고 이른 석식 후 달빛고성 야간투어까지 즐깁니다. 꿈의 유토피아 샹그릴라에서 하루 숙박하며 노독을 달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차마고도 하이라이트 트레킹 5일차 : 옥룡설산 빙하 전망대 트레킹 [3km / 2시간]  찬연한 샹그릴라의 이른 아침을 맞이하고 여강을 향하여 3시간 달려가 옥룡설산 공원으로 들어갑니다. 우선 점심식사 간단히 즐기고 2시부터 시작하는 옥룡설산 관광의 가장 명물 중 하나는 인상리장이라는 야외 대형공연이 있는데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을 연출하기도 한 중국의 유명한 감독 장이모가 연출한 스토리가 있는 야외 공연으로 장쾌한 고산인 옥룡설산을 배경으로 세계에서 제일 높은 야외 무대에서 관중을 압도하는 대형공연을 펼칩니다. 두시간짜리 공연보고나서 셔틀버스를 타고 케이블카를 타는 지점으로 이동(20분)합니다. 1천미터를 올라가 4천 5백미터고지에 내리는데 펼쳐지는 풍경이 예사롭지않습니다. 여기에서 빙하전망대까지 200미터의 고도를 올리며 한시간에 걸쳐 열심히 오르면 성산의 주봉인 선자두를 위시하여 만년설봉이 용트림하며 비천하고있습니다. 왕복 트레킹을 마감하고 아쉬운 마음 설산에 묻어두고 여강으로 돌아와 시간이 허락하는만큼 두루두루 빠짐없이 관광을 즐기고 고성내에 있는 아름다운 곳들을 감상하며 관광을 즐깁니다. 여강은 8백년역사의 고즈넉함으로 수백년이 넘는 전통가옥들과 마을 사이사이로 흐르는 맑은 수로들은 동양의 베니스로 칭송받기에 이르렀고 아름다운 경관과 오랜 역사의 흔적들을 인정받아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밤이 이슥해지면 고풍스런 주막에 들어 한잔 술을 기울이며 시선 이백이나 두보의 시를 읊조리면서..

 조식  중식  석식

차마고도 하이라이트 트레킹 6일차 : 옥련설산 설련 대협곡 트레킹 [7시간] 조식 서둘러 끝내고 옥련설산 국립공원으로 이동(1시간)합니다. 모우평 케이블카 타고 올라 하차 후 트레킹 시작되는데 7시간 짧지 않은 시간동안 장대하고 시원스런 풍경에 매료되어 지냅니다. [모우평 케이블카(3500m)→ 야크목장(3600m) → 신수(3650m) → 산야목장(3680m) → 운삼원시림(3800m) 설산소옥 → 여신동(4060m) → 설산아구(4170m) → 설련대협곡(4310m)] 지친 트레킹 마치고 또 하나의 보석같은 물의 정원 도시 속하고진(수허구전) 투어에 나섭니다. 리장고성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아기자기한 내용에 발길이 쉽게 돌아서지 못합니다. 투어 마치고 리장 최고의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즐기면서 여정을 마감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동양의 베니스 여강을 가슴에 담는 하루.  느긋한 아침을 맞이하고 오늘은 동양의 베니스를 더욱 가까이서 즐겨봅니다. 옥룡설산의 만년설이 녹아 옥수채를 거쳐 고이는 청정옥수의 흑룡담 공원에서 힐링을 얻고 미처 다 찾아보지 못하고 놓친 명소들 둘러보고 여유롭게 그 풍경과 문화를 기억속에 담뿍심습니다. 광대한 중국이 내놓는 다양한 음식중에 우리 입에 잘 맞는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로 화끈하게 매운맛도 봅니다. 어스름저녁이면 홍등이 휘황찬란한 수로에 배띄워 놓고 한잔 술에 취해 소리라도 한자락 풀어내보면 좋으련만.. 여강의 야경 또한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있으니 리장의 밤을 휘저으며 추억을 짓는데 이 여정의 마지막 밤이 더욱 애잔할 것입니다. 그동안 진행해온 여정의 기억속에 가득한 찬란한 풍경들을 떠올리며 아쉬운 시간들을 정리합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이른 조식 후 중국 정통양식으로 지어진 자그마한 여강공항으로 이동(1시간)하여 9시 비행기로 여강을 떠납니다. 18시 20분 인천에 도착하면 이 여행이 모두 끝이 납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아시아 중국 차마고도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중국 윈난성은 연중 온난한 기후와 기온을 보이는데  지역은 우기(4월말-9월말). 건기(10월초-4 중순)로 나뉘는데 우기가 끝나고 건기로 들어설  트레킹을 하기 좋습니다. 저지대 지역은 아열대성 기후라 온화하고 덥기까지 하며 고도를 올릴수록 기온은 낮아지고 정상은 한겨울입니다해서 사계절을 모두 넘나들기에 이에 따른 의복과 트레킹 장비나 악세서리가 필요합니다특히 밤과 낮의 일교차가 심하니 잠자리 안락하게 해줌이 좋습니다

언어 : 중국어와 나시족 언어

화폐 : 1 USD : 7위안 

전기 : 중국의 전압은 220V 5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만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호텔등에는 각종 콘센트가 비치되어 있으니 충전에는  문제는 없을  합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비자(미리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동계용 등산화로 방수기능이 있어야 ). 샌들이나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방수 바지다운자켓,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겨울용 의류 한벌과 방한용 악세서리(장갑버프귀마개 등등.) 털모자(고산증 예방을 위해 머리는 따뜻하게 하는게 좋으니.)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차양 모자 수건썬글라스우비 또는 판쵸자외선차단제수통(1 L Nalgene 브랜드 : 밤에 잘때 뜨거운  넣어 침낭속에 넣어자면 따뜻낮에는 식수로 사용).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와 등산용 컵이나 머그)핫팩(일반과 붙이는  : 필수입니다). 해드램프벼개(에어 필로우 :  벼개 내가 가져가는 것이 좋겠지요침낭은 필요없으나 이불속이 청결로 부터 안전하도록 얇은 담뇨나 라이너 가져오시길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극세사 수건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고산증 예방약(다이아목스나 비아그라 종류 : 4 미터 위에서 트레킹을 합니다)

기타 준비물 : 충전기(한국형). 물티슈화장지지퍼백(지퍼락). 중국 화폐 적당량

음식류 : 대부분 사먹게 되겠지만 트레킹 할때 점심용으로 그리고 조림 고추장이나 젓갈 등으로그쪽 음식에 우리 반찬을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개인적으로 햇반 6라면 5 가져오시길 바랍니다

주류 : 플라스틱 병에  소주(한국에서) / 면세점에서 독주 양주(그외 국가에서)

가능하면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면 고맙겠고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에 기내용 더플백 하나면 족하리니..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ux    
1.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2.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3.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4.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5.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6.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7.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8.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9.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0.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1.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2.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3.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4.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15. 유럽 알프스 뚜르 드 몽블랑(TMB) 종주 트레킹 10박11일 2024 J***** 02 02
아시아 중국 차마고도 하이라이트 구간 트레킹 8박 9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6명
상품가격: $1700

 중국 여강 국제공항(8명 이상   $ 1,700
 중국 여강 국제공항(7명 이하   $ 1,900

방문지역: 여강. 샹그릴라. 비래사. 더친. 위뻥. 속하고성. 여강고성. 송찬림사.

운남성 리장에서 시작하여 옥룡설상과 호도협 매리설산으로 이어지는 그 장대한 차마고도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경험해보는 트레킹 여정입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