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오만. 요르단 & 예루살렘 3국 트레킹 15박 16일
세계 5대 사막 트레킹의 명단에 그 이름을 올린 오만의 아라비아 그리고 요르단의 와디 럼. 또한 관광 트레킹로서 더없는 진수를 보여주는 예루살렘. 아라비아 트레킹은 끝없는 환상적인 성취감과 전통적인 오만의 삶의 방식을 경험할 수있는 장엄한 도전입니다. Al Hajar 산은 11월에서 3월 초까지 트레킹하기에 완벽한데 양측 협곡과 그늘진 오아시스, 흥미로운 트레일, 숨겨진 자연 정원 및 경이적으로 솟아오른 Akhdar(3.000m) 산정에서 바라다 보는 이 기막힌 전경은 여행의 잊지 못할 기억을 제공할 것입니다. 요르단이 자랑하는 세계 7대 불가사의의 페트라. 인간과 자연이 함께 만들어 낸 비경속으로! 여러분들은 인디아나 존스와 라스트 크루세이드 영화 속의 마지막 여정인 사원까지 가보고 싶었었죠? 그렇다면 페트라 트레일을 걸어야 합니다. 요르단의 페트라는 지구상 가장 빼어난 고고학적 가치가 있으며 유네스코 지정 세계유산 와디럼 사막 트레킹의 클라이맥스 입니다. 중동에서 최고의 하이킹 중 하나로 여겨지는 이 와디 럼 트레킹은 협곡, 암릉지대, 암능선, 바위가 많은 지형으로 안내하는데 이 매혹적인 옛도시의 사원과 무덤을 탐험하면서 서사적 트레킹을 이어가다가 역사적인 페트라의 사원과 묘지에서 트레킹을 마치게 됩니다. 시간과 바람이 만든 거대한 자연의 피조물들과 협곡들을 트레킹하고 좁고 미로 같은 붉은 사암의 틈을 통해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페트라 유적지를 향해가는 여정! 그 끝에 고대 로마도시 제라쉬와 사해와 암만 투어와 마지막으로 세계 4대 성지나 종교적인 이유 이외에도 볼거리가 풍성한 예루살렘으로의 여행으로 갈무리합니다.
여행일정
무스카트 국제공항에 집결. 열사의 나라 중동의 작은 나라 오만의 수도 무스카트(Muscat)공항에 도착하여 모두 집결하면 숙소로 이동합니다. 코르니쉬에서 짧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바닷가를 따라 무스카트의 활기찬 지역까지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착시간에 따라 오후에 무스카트의 짧은 관광투어를 할 수 있는데 대사관지역과 술탄궁전을 거쳐 거대한 Ryam Park까지 망막에 오래 머물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만찬을 들며 환영의 시간을 갖고 친교를 나눈 후 숙소로 돌아와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1일차 : Muscat Grand Mosque 방문 & Bilad Sait 협곡트레킹 [4km / +-200m / 1.5시간] 아라비안 나이트의 꿈을 간직한 채 짐을 꾸리고 이른 아침식사 후에 매우 인상적인 Muscat Grand Mosque를 방문합니다. 그 후 무스카트를 떠나 4륜구동 차량으로 서 하자르산으로 출발하여 Wadi Bani Awf로 들어가 그림같은 와디를 여행하면서 가파르고 재미있는 오프로드 경험을 합니다. 1시간 후 Bilad Sait의 예쁜 마을 입구인 좁은 협곡에 도달하여 중식을 취하고 마을 주변을 산책합니다. 다시 차량으로 이동하여 Sharaf al Alamayan 고원에 올라 오만의 최고봉인 Jabal Shams(3,006m) 정상이 보이는 곳에서 하루를 내려놓습니다.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2일차 : 오만의 그랜드캐년인 Nakhr Village방문 & Balcony Trail 트레킹 [11km / +-850m / 4-5시간] 아침식사 후 짧은 20분의 운전으로 오만의 그랜드캐년이라 부르는 나크르 빌리지(Nakhr Village)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협곡의 가장자리를 따라걷는 전형적인 산책로에서 이 풍경들을 조망할수 있습니다. Al Kateen Village에서 본격트레킹을 시작하여 산 가장자리의 '발코니 트레일'을 따라 버려진 마을로 올라가는데 아래서도 위에서도 볼수없게 완전히 숨겨져 있습니다. Wadi Ghul과 Nakhr Village로 가서 점심을 먹는데 이 여행은 50억년이상의 지질학적 시간을 거치면서 극적으로 지구의 경이를 만들어낸 곳입니다. 바위길을 따라 오르막을 올라 와디의 가장자리 림에서 트레킹을 마감하고 오아시스 마을인 Nizwa로 45분정도 차량이동합니다. 긴 하루를 마치고 온수샤워와 부드러운 침대가 있는 숙소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합니다.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3일차 : Nizwa 도시트레킹 오만의 옛수도인 고대도시 니즈와(Nizwa)는 2개의 와디(wadis)와 함께 도시에서 8km까지 비옥한 녹색 바다의 오아시스농장이 이어져있는 곳입니다. 오늘날 Nizwa는 여전히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오만 내의 도시로 17세기 요새와 은세공인의 예술적 작품과 특히 화려하게 새겨진 khanjars(모든 오만 사람들이 행사에 착용하는 곡선 단검)로 유명합니다. 니즈와의 성채는 17세기 중엽에 세워졌고 이후 300년 동안 복합 왕궁, 정부와 감옥 등으로 사용되면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해 왔습니다. 이 마을의 다른 볼거리로는 비록 새롭게 '현대적인' 구역으로 옮겼지만 아직도 그 화려함과 생기를 간직하고있는 시장을 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나절을 열심히 발품팔아 도보여행을 하고 현지식으로 점심을 먹은 후 Sur로 3시간 반정도 차량이동합니다. 아라비안 사막이 끝없이 펼쳐지는 길을 따라 로렌스 올리바에가 되어 달려봅니다. 주변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해안도시 수르에서 하루를 내리고 휴식을 취합니다.
Sur 문화 트레킹. 수르는 거의 이상적인 위치를 비롯해 가 볼만한 여러 이유를 가지고 있는데 조용한 장소이지만 훌륭한 해변과 인상적인 성채, 멋진 해양 박물관, 그리고 전통적인 어선이 만들어지는 활기찬 도우선 조선소가 있는 곳입니다. 어떤 때이건 여러 척의 배가 건조 중이며 이 때문에 특히 방문할 가치가 있으며 조선소 바로 뒤에는 좁은 하구를 건너 많은 도우선 장인들이 사는 아예가(Ayega)까지 가는 작은 배가 있습니다. 수르는 직선거리로 무스카트에서 연안을 따라 내려가 겨우 150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도로는 이 거리의 두 배정도로 가는데 수고를 들여야합니다. 수르 문화 트레킹을 마치고 오후 시간 무스카트로 돌아오면 자유시간을 갖고 나들이를 나서거나 쇼핑 휴식등 원하는 활동들을 합니다.
요르단 암만 공항에 도착. 와디럼 지역으로 이동하여 환영만찬과 친교. 이르게 무스카트를 떠나 암만공항에 모두 도착하면 차량을 인수받아 와디 럼 빌리지를 향해 이동(3시간)합니다. 가다가 와디 럼 방문객센터를 들러 관람하면서 도대체 와디 럼이 왜 그렇게 신비롭고 유명한지 눈으로 확인해봅니다. 지질학적 유래와 세계 7대 불가사의에 속하는 페트라의 탄생의 신비를 알아봅니다. 와디럼 빌리지 숙소에 여장을 풀고 남은 시간에 따라 동네 한바퀴를 돌며 트레킹 준비하며 볼만한 명소들을 탐방합니다. 어둠이 내리면 저녁식사 함께하며 상견례와 친교를 나누고 전 일정에 대한 브리핑을 통해 마음의 여행을 먼저 떠납니다. 이어지는 여정을 위해 달콤한 휴식을 취합니다.
와디 럼 사막 & 페트라 트레킹 1일차 : Al Qasiyr에서 Jebel Burdah까지 [12km / +350m-330m / 5시간] 고요한 중동의 아침을 맞이하고 조식 후 2박 3일의 종주 트레킹을 위한 여장을 꾸리고 트레킹을 마치고 돌아올 숙소에 짐들을 맡기고 와디럼 빌리지(Wadi Rum Village)를 떠나 4x4 차량으로 Al Qasiyr로 이동합니다. 그 유명한 역사적 실존 인물 사막의 로렌스. 그의 유적인 로렌스 하우스(Lawrence House)를 방문하고 이제 본격적인 등반을 시작하여 높은 산을 넘어 아부 카사바 협곡(Abu Khashaba Canyon)으로 이어지는 탁트인 계곡을 따라 걸어갑니다. 아부카사바는 충분한 그늘을 제공하는 아름답고 고요한 좁은 계곡으로 점심먹기 좋은 지형이라 그중에서도 명당자리 하나씩 잡아서 배낭을 내립니다. 점심 식사 맛있게 하고 잠시 오수를 즐긴 후 다시 길을 나서서 협곡을 빠져나와 제벨 부르다 산기슭에 있는 캠핑장을 향해 계속 진행합니다. 점점 더 붉어지는 사방. 독특한 풍경이 아닐수 없습니다. 마침내 오늘의 종착지에 도달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다가 준비된 저녁정찬을 나누며 사막의 첫밤을 맞이합니다. 모닥불을 지피면 하늘의 도톰한 별들이 무척 반짝이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와디 럼 사막 & 페트라 트레킹 2일차 : Burdah Arch에서 Radat Salm까지 [16km / +-300m / 6시간] 온 세상을 다 불태워 버릴듯한 사막의 일출. 그 장엄한 시연에 잠시 혼을 뺏기다가 제정신을 잡고 하루를 준비합니다. 칼칼한 조식 후 부다 아치까지 가볍게 걸어 들머리로 나섭니다. 넓은 계곡에 높은 사구의 풍경이 펼쳐지는 곳을 지나게되며 낙타캐러밴을 볼수도 있습니다. 오늘 길은 와디 럼 자역에서 가장 보람있는 하이킹 중 하나이며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전망은 정말 장관인데 가파른 구간도 있고 때로는 네발로 기어올라야하는 암산구간도 있습니다. 정상에 서서 크게 표호하고 사진촬영의 시간을 갖고 풍경을 즐깁니다. 그후 산을 내려와 시원한 장소에서 점심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합니다. 오후에는 수월하게 아름다운 계곡을 가로질러 라다트 살름(Radat Salm)을 향해 걸어갑니다. 지친 하루해가 서녘으로 기울면 오늘 묵을 라다트 살름의 그늘아래 캠프에 도달합니다. 아름다운 사막의 황혼. 더욱 슬프도록 아름답습니다. 저녁 정찬후 베두인 가이드가 들려주는 사막의 전설을 들으며 스르르 잠이 듭니다.
와디 럼 사막 & 페트라 트레킹 3일차 : Radat Salm에서 Wadi Nuqra까지 [13km / +480m-650m / 5시간] 날마다 새로운 또 하루 사막의 날은 밝고 조식 후 여장을 꾸려매고 길을 나섭니다. 다른 사막 지역과는 달리 이 와디 럼은 붉은 모래들이 세상을 덮어 더욱 신비로운데 이 모래가 굳어져 만든 사암산은 그야말로 비경이 아닐수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한때 베두인들이 생존을 위해 사냥하러 나서서 아이벡스(산양)를 쫒던 베두인 길을 따라 진행합니다. 이어 무척 드라마틱하게 형성된 암석의 미로를 통과하고 와디 누크라(Wadi Nuqra)로 전진하여 시원한 그늘 아래서 꿀맛같은 점심을 취합니다. 오후에는 움 암퀘르(Um Amqur)계곡을 가로질러 와디럼 빌리지 방향으로 진행하다가 전용차량이 대기하고 있는 도로를만나면 트레킹을 마감하고 오후 3시경 도시로 돌아갑니다. 와디럼 사막 트레킹을 모두마치고 빌리지로 돌아오는데 특별한 경험으로 낙타(Carmel Ride)를 타고 사막 트레킹의 피날레를 장식합니다. 문명세계로 돌아와 한시간 남짓 거리에 있는 요르단의 유일한 항구 도시 아카바로 남하합니다. 유리 바닥 보트를 타고 바다속을 들여다도 보고 즐기다가 해산물로 저녁을 한상받습니다. 그 후 바다를 바라보며 분위기좋은 빌리지에서 종주를 자축하며 흥겨운 시간을 나눕니다.
와디 럼 사막 & 페트라 트레킹 4일차 : Petra Adventure Day [9km / +350m-500m / 5시간] 느긋한 아침을 맞이하고 조식 후 와디 럼을 떠나 차량을 이용하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페트라로 향합니다(3시간). Siq라는 페트라입구의 고대도시를 통과하고 좁은 협곡을 통해 불가사의하고도 장엄한 Petra사이트로 들어서게되는데 오늘 하루를 이 천연기념물적인 유적지를 탐방하면서 그 웅대하고 경이로운 경관을 보면 모두 경악하지않을수 없습니다. 입구 → 시크 → 알카즈네 → 왕들의 무덤 → 알마드 → 알데이르 → 와디 아라바 뷰포인트 → 출구 순으로 걸으며 사진도 찍고 하면서 최종 포인트까지 다녀오는데 적어도 6시간 이상은 잡아야합니다. 최종적으로 알데이르 맞은편의 매점 뒤쪽으로 올라가면 페트라의 끝인 바위 절벽에 도달합니다. 그곳에는 바위 산들이 첩첩이 이어져 있고 와디 아라바 사막이 펼쳐져 있는데 그 광활함의 백만 분의 일도 담아내지 못하는 카메라를 아쉬워하게 되는 그런 숨 막히는 경치를 만나고 돌아와 숙소에서 그 감흥을 못이기며 수다를 떨게 될것입니다.
와디 럼 사막 & 페트라 트레킹 5일차 : 제라쉬(Jerash) Trekking Day [10km / +230m-170m / 4시간] 영험한 기운을 느끼며 맞이하는 요르단 페트라의 아침. 요르단의 또 다른 명소 제라쉬를 만나기 위해 부푼 마음으로 준비하고 달려갑니다.(3시간) 시타델과 더불어 반드시 방문해야 한다고 인구에 회자되는 곳입니다. 제라쉬 유적은 고대 로마의 도시로 건물, 신전, 거리, 극장 등의 유적들이 넓은 영역에 걸쳐 있습니다. 콜로네이드 양식의 거리와 목욕탕, 극장, 사원, 전차경기장 등이 갖춰진, 놀라울 정도로 보존이 잘 된 고대 로마 시대의 도시입니다. 동양과 서양의 건축 양식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보존 상태가 훌륭해서 걷다 보면 고대의 역사 속 어느 시간으로 잠시 나들이를 온 느낌이 들것입니다. 역사의 향기속에서 하루 일정을 마감하고 문명세계로 돌아가는데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습니다. 제라쉬 중심지의 숙소에 들어 자축의 한잔을 거나하게 마시며 페트라의 여정을 곱씹어봅니다.
암만으로 돌아와 시티 투어 제라쉬(Jerash)의 찬란한 아침을 맞이하고 이제 남은 생소한 이 요르단 관광의 희열을 느끼기 위해 길을 나섭니다. 요르단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요르단의 수도 암만 시내관광에 나섭니다. 사막의 도시 열사의 나라답게 이글거리는 태양아래서의 붉은 색의 기운이 넘쳐흐르는 인구 120만명이 살아가는 곳입니다. 먼저 거대한 사이즈의 헤라클레스신전과 모스트사원이 있는 시타델언덕 트레킹을 하며 일단 몸을 풀고 암만시내가 훤히보이니 오늘 방문할 곳을 점검하고 나머지 시간을 암만 시내주변의 명소들을 탐방하며 하루를 즐깁니다. 어둠이 내리면 맛집을 찾아 향기로운 시간을 나눕니다.
이스라엘 예루살렘 투어 1. 이르게 여장을 꾸려 이스라엘의 성지 예루살렘으로 날아갑니다. 예루살렘은 뜨겁고 건조하니 물 많이 챙기시고 신성한 곳 방문을 위해 긴바지와 판팔 소매 필수. 1. 수세기에 걸친 순례자들의 발자취를 따라 지구상의 가장 신성한 은신처 중 한 곳인 템플 마운트. 2. The Wailing Wall은 예루살렘의 첫 번째 성전에서 살아남은 옹벽으로 서기 70 년에 성전을 잃어 버린 사람들의 애도로 인해 통곡의 성벽이라고 불리는이 성은 현재 유대교에서 가장 성지이며 오스만 시대 이후 유대인들을위한 순례의 장소였습니다. 3. 기독교 순례자들을 위한 성묘 교회는 예루살렘의 가장 거룩한 장소이며, 예수님 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곳에서 건축되었다고 전해집니다. 4. 성채에서 남쪽으로 올드 시티 (Old City)의 아르 메니안 쿼터 (Armenian Quarter)능 작은 메인 스트리트입니다. 5. 많은 기독교인 방문객에게 비아 디 로즈 사(비애의 길)는 갈보리에서 처형당하는 십자가를지고있는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을 생각하게 합니다. 6. 데이비드 타워로 널리 알려진 요새는 실제로 데이비드와 관련이 없으며 헤롯 왕이 약 24 년에 지은 궁전을 보호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저녁이면 빛의 쇼를 여기에서. 7. 크리스천 쿼터는 오래된 도시 북쪽에서 자파 게이트를 중심으로 성묘 교회로 가는 이 골목길에는 구시가지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로 기념품 가게와 모든 교회가 있습니다. 8. 가장 활기차고 살아있는 지역인 무슬림 구역은 오래된 도시로 14 세기 때 유적이 그대로 보존 되어 있습니다. 9. 절정의 올드 시티 파노라마를 감상 할 수 있는 올리브 산 정상은 가장 오래 된 교회들과 집들 그리고 성모 마리아의 묘지까지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10. 올드 시티 바로 남쪽의 작은 언덕인 시온 산은 유대인과 이슬람 신사뿐만 아니라 여러 교회의 원천적 고향 같은 곳 입니다. 오늘은 이 정도로 해두고 내일을..
이스라엘 예루살렘 투어 2. 은총이 가득한 성스러운 예루살렘의 아침을 맞이하고 가벼운 차림으로 2일차 시내 관광 트레킹을 나섭니다. 오늘도 예루살렘의 대표 관광명소 20곳중나머지 10곳을 탐방하러 나갑니다. 보따리 싸서요. 1. 올드 시티 월스는 오스만 제국 시대부터 시작되며 벽 성벽을 걷는 것은 올드 시티를 경험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걸어 갈 수있는 두 개의 섹션이 있습니다. 2. 동 예루살렘은 아랍 지역으로 솔로몬의 채석장, 오래된 도시의 지하 굴 시스템.사우스 갤러리, 그리스도의 무덤 등등을 볼수 있습니다. 3 센트럴 시티 사이트는 러시아 순례자들을 위한 큰 벽으로 둘러싸인 복잡한 건축물로서 19 세기 후반에 지어졌습니다. 울트라 정통 유대인 공동체의 본향. 4. 이스라엘 박물관은 1965년 개관했으며 이 박물관 단지는 고고학적 가치와 예술을 수집하고 전시하는 유일한 곳입니다. 15. 키드 론 계곡은 올리브산과 시온산과 함께 예루살렘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유대인과 이슬람교도 모두 최후의 심판이 이곳에서 벌어 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16. 십자가의 수도원 17. 야드 바셈(기억의 언덕)은 이스라엘의 주요 홀로 코스트 기념관중 가장 으뜸 나치의 죽음의 수용소 이름이 바닥에 깔려 있고 영원한 불꽃이 죽은 자의 기억 속에 불타 오릅니다. 18. Herzl 박물관은 시온주의의 창시자인 헤즐을 기념합니다. 19. 예루살렘에 있는 아인 케렘(Ein Kerem)은 기독교 전통에 따르면 세례 요한의 발상지였습니다. 또 도시의 서쪽에는 아랍 마을인 아부 고쉬(Abu Ghosh)이 있습니다. 20. Latrun 수도원은 1927년 프랑스의 Trappist Monks에 의해 세워졌는데 아주 최근까지도 전략적으로 중요했습니다. 숙소에 터를 잡고 저녁식사와 함께 휴식을 취합니다.
사해 관광과 마사다(Masada) Snake Trail [6km / +-450m / 2-3시간] 우선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을 잠시 떠나 잠시 길을 꺾어서 고대 요새 겸 궁전 마사다(Masada)와 에인 게디(Ein Gedi) 및 사해(Dead Sea)를 탐방합니다. 높은 고원에 자리 잡고 있는 마사다는 AD 73년까지 로마인들과 대립하는 광신자들의 피난처였습니다. 이 폐허는 해발 약 400m의 고원에 위치하며 길이는 약 609m, 폭은 약 304m으로 사해와 유대 사막의 놀라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그후 사막의 오아시스인 에인 게디(Ein Gedi)을 방문하여 데이비드 폭포와 흐르는 샘물을 확인하고 지리시간에나 소개되었던 은둔과 고요의 땅인 사해를 방문하여 독특한 풍경속에서 귀한 장소들을 탐방하고 그 존재를 확인합니다. 사해는 해발 고도가 -395미터로 세계에서 가장 낮은 최저점에 위치하며 해수보다 염도가 5배나 높아 생명체가 살지 못해 사해(死海)라는 별명을 얻은 곳입니다. 미네랄 비치(Mineral Beach) 해변에서 땀을 식히고 물위에 둥둥 떠서 물놀이도 하며 보내다가 그 후 일정마치고 예루살렘으로 들어가 시원한 숙소에서 땀을 식히며 차분한 휴식을 취합니다.
귀환하는 일정 트레킹의 일정을 모두 마친 아쉬운 아침입니다. 떠나는 날. 항공 시간에 맞춰 공항으로가서 귀환하는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오만. 요르단 예루살렘 트레킹 출발전 체크.
@ 기후 : 중동국가에 속하는 3국은 대체로 여름 기온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만 연중 기온차는 단연 있습니다. 4-10월은 여름으로 봐야하고 나머지 기간은 기온이 제법떨어져 월평균 최저 5도 최고 15도 까지도 떨어집니다. 이 시기는 비가 내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여름이라도 사막의 밤은 제법 추우니 방한에 대비해야 합니다.
@ 언어 : 아랍어이지만 영어가 많이 통용됩니다.
@ 화폐 : 1 USD = 0.7 JOD(요르단 디나르) / 0.38(오만 리알) / 3.73(이스라엘 셰켈)
@ 전기 : 전압은 240V 5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 그래도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3일 이상은 무비자 입국 가능. 페트라 입장을 포함한 관광 패스($115 : 미주 트레킹이 부담합니다)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 류 : 방수자켓. 방수 바지 혹은 판초 우의.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 언더웨어. 수영복.
@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땀 수건. 썬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등산용컵. 수통(1 L Nalgene 브랜드)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 해드랜턴. 얼굴 방충망(모기나 벌레방지용)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됨.
@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됨(말린 과일. 말린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모기나 벌레 퇴치제.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물티슈. 지퍼백(지퍼락).
@ 음식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는 곳도 있으니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특히 관광이 아니라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 하나에 작은 기내용 케리어 하나면 족한데 캐리어는부피를 줄일 수 있는 더플백 형태가 좋습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1. | 유럽 슬로베니아 줄리앙 알프스 종주 트레킹 9박 10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 R***** | 12 18 |
2. | get more information for tr ail and price | 윤***** | 12 09 |
3. | get more information for tr ail and price | 윤***** | 12 09 |
4. | get more information for tr ail and price | 윤***** | 12 09 |
5. | 느르웨이 트레킹 | 허***** | 12 08 |
6. | 북미 미국 서부 10대 캐년 트레킹 12박 13일 신청합니다, 문의 드립니다 | 이***** | 12 05 |
7. | 남미 파타고니아 트레킹 12박13일(산티아고 집결)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 하***** | 12 04 |
8. | 북미 캐나다 로키 트레킹 9박 10일 $2,500 비행기표 포함인가요? | 정***** | 12 02 |
9. | I will be in the UK from May 28 to June | L***** | 11 28 |
10. | 북미 미국 요세미티 트레킹 8박 9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저는 2025 | 정***** | 11 24 |
11. | 안녕하세요 이 일정이 언제인지요 저는 2025년에 가고 싶고 현재 3명인 | 노***** | 11 24 |
12. | 처음가보는 여행입니다. 오하이오주에 살고있는 건강한 61세 여자입니다. | 최***** | 11 21 |
13. | 안녕하세요? 유럽 아이슬란드 & 노르웨이 3대 록 트레킹 15박16일에 대 | 미***** | 11 18 |
14. | 해당 트레킹을 하고픈데요 한국 인천출발 상품이나 뱅기표 연결은 안해주나요? | 손***** | 11 13 |
15. | 1. 귀사의 대양주 호주 3대 트레킹(03/19/2025~04/05/2025 | 이***** | 11 11 |
오만의 무스카트 / 이스라엘의 예루살렘(8명 이상 $ 4,500
오만의 무스카트 / 이스라엘의 예루살렘(7명 이하 $ 4,900
방문지역: 무스카트. 수르. 암만. 와디럼. 페트라. 제라쉬. 예루살렘.
세계 5대 사막 트레킹의 명단에 그 이름을 올린 오만의 아라비아 그리고 요르단의 와디 럼. 또한 관광 트레킹로서 더없는 진수를 보여주는 예루살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