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아시아 오만 아라비안 나이트 사막 트레킹 9박 10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아시아 오만 아라비안 나이트 사막 트레킹 9박 10일

Arabian Desert Trek. 세계 5대 사막 트레킹의 명단에 그 이름을 올린 오만. 그 트레킹은 끝없는 환상적인 성취감과 전통적인 오만의 삶의 방식을 경험할 수있는 장엄한 도전입니다. Al Hajar 산은 11월에서 3월 초까지 트레킹하기에 완벽한데 양측 협곡과 그늘진 오아시스, 흥미로운 트레일, 숨겨진 자연 정원 및 경이적으로 솟아오른 Akhdar(3.000m) 산정에서 바라다 보는 이 기막힌 전경은 여행의 잊지 못할 기억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행일정

 석식

무스카트 국제공항에 집결. 열사의 나라 중동의 작은 나라 오만의 수도 무스카트(Muscat)공항에 도착하여 모두 집결하면 숙소로 이동합니다. 코르니쉬에서 짧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바닷가를 따라 무스카트의 활기찬 지역까지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착시간에 따라 오후에 무스카트의 짧은 관광투어를 할 수 있는데 대사관지역과 술탄궁전을 거쳐 거대한 Ryam Park까지 망막에 오래 머물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만찬을 들며 환영의 시간을 갖고 친교를 나눈 후 숙소로 돌아와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1일차 : Muscat Grand Mosque 방문 & Bilad Sait 협곡트레킹 [4km / +-200m / 1시간] 아라비안 나이트의 꿈을 간직한 채 짐을 꾸리고 이른 아침식사 후에 매우 인상적인 Muscat Grand Mosque를 방문합니다. 그 후 무스카트를 떠나 4륜구동 차량으로 서 하자르산으로 출발하여 Wadi Bani Awf로 들어가 그림같은 와디를 여행하면서 가파르고 재미있는 오프로드 경험을 합니다. 1시간 후 Bilad Sait의 예쁜 마을 입구인 좁은 협곡에 도달하여 중식을 취하고 마을 주변을 산책합니다. 다시 차량으로 이동하여 Sharaf al Alamayan 고원에 올라 오만의 최고봉인 Jabal Shams(3,006m) 정상이 보이는 곳에서 야영을 하기위해 하루를 내려놓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2일차 : 오만의 그랜드캐년인 Nakhr Village방문 & Balcony Trail 트레킹 [11km / +-850m / 4시간] 아침식사 후 짧은 20분의 운전으로 오만의 그랜드캐년이라 부르는 나크르 빌리지(Nakhr Village)의 숨막히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협곡의 가장자리를 따라걷는 전형적인 산책로에서 이 풍경들을 조망할수 있습니다. Al Kateen Village에서 본격트레킹을 시작하여 산 가장자리의 '발코니 트레일'을 따라 버려진 마을로 올라가는데 아래서도 위에서도 볼수없게 완전히 숨겨져 있습니다. Wadi Ghul과 Nakhr Village로 가서 점심을 먹는데 이 여행은 50억년이상의 지질학적 시간을 거치면서 극적으로 지구의 경이를 만들어낸 곳입니다. 그런 다음 Jabal Akhdar의 Quiyut로 운전하여 두번째 야영을 즐깁니다.

 조식  중식  석식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3일차 : Jabal Akhdar에서 A'Roos캠프까지 [10km / +760-430m / 7시간] 오늘부터 이제 이틀간의 도전적인 트레킹을 시작합니다. 풍성한 아침식사를 한 후 Jabal Akhdar를 가로 질러 Al Hamra Valley와 협곡의 림 위로 트레킹합니다. 이 트레킹은 아르로스(Ar'Roos)마을로 가는 도로의 영향으로 기복이 심하고 바위가 많은 오래된 길을 따라 Wadi Bani Awf, Wadi Mistal, Wadi Bani Kharus까지 가는데 매우 훌륭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알 히지르(Al Hijir)정착촌을 지나 오만 최고의 트레킹을 마감하면 오늘 최종목적지인 아르로오스(Ar'Roos)마을의 풍경을 만나게됩니다. 오늘 캠프를 설치할 지역은 Sayq고원의 주니퍼나무가 빽빽히 들어서있는 비옥한 목초지로 20분간 차량이동하는데 사막의 야생동물이 지나치면서 반겨줍니다. 

 조식  중식  석식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4일차 : Al Jarir에서 Wadi Muyadeen까지 [7km / +220-640m / 3-4시간] 요란한 새소리를 들으며 Sayq고원의 아침을 맞이하고 30분 넘게 차량이동하여 가장 사랑스러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고원의 Al Jarir지역에 도착하여 멋진 Wadi Muaydeen로 들어서 3-4시간의 트레킹으로 오만에서 가장 화려한 산책로 중 하나를 걷기 시작합니다. 때때로 길은 도시를 통과하는데 정원을 가꾸는 오만인 남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위길을 따라 오르막을 올라 와디의 가장자리 림에서 트레킹을 마감하고 오아시스 마을인 Nizwa로 45분정도 차량이동합니다. 긴 하루를 마치고 온수샤워와 부드러운 침대가 있는 숙소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5일차 : Nizwa 도시트레킹  오만의 옛수도인 고대도시 니즈와(Nizwa)는 2개의 와디(wadis)와 함께 도시에서 8km까지 비옥한 녹색 바다의 오아시스농장이 이어져있는 곳입니다. 오늘날 Nizwa는 여전히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오만 내의 도시로 17세기 요새와 은세공인의 예술적 작품과 특히 화려하게 새겨진 khanjars(모든 오만 사람들이 행사에 착용하는 곡선 단검)로 유명합니다. 이렇게 한나절을 열심히 발품팔아 도보여행을 하고 현지식으로 점심을 먹은 후 Eastern Hajar Mountains으로 3시간 반정도 차량이동합니다. 주변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Wadi Bani Khalid근처의 Thamer에 야영을 준비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6일차 : Thamer에서 Eastern Hajar까지 [17km / +1,650-275m / 9-10시간] 오늘 아침 또 다시 2일간의 클래식한 종주트레킹에 들어가는데 Selma Plateau(2,157m)를 넘어 오만만으로 향해 고대무역로를 따라 걷습니다. 기술적인 트레킹은 아니지만 긴 여정의 길이기에 매우 이른 시각에 트레킹을 시작할 것입니다. 약 650미터에서 시작하여 이 인기있고 숨막히는 와디의 아름다움속을 통과하여 2,157미터의 높은 지점으로 올라갑니다. 셀마 고원(Selma Plateau)의 격동적인 풍경은 와디의 초록과는 대조적이며 아름다운 Ash Shariqiyah산의 탁트인 전망이 압권입니다. 비교적 부드러운 바위지형에서 9~10시간동안 트레킹하지만 더운 조건에서의 등정은 당연 도전적입니다. 고원에 도착하자마자 대기 차량을 타고 멀지않은 야영장으로 잠깐 이동하여 고된 하루를 쉬게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7일차 : Eastern Hajar에서 Wadi Tiwi까지 [14km / +150-1,550m / 6-7시간] 또 하루의 이른 출발로 아침을 시작하고 4시간 동안은 울퉁불퉁한 Selma고원지대를 지납니다. 처음 7km는 400m를 서서히 하강하는 것으로 진행하는데 목전에 펼쳐지는 반짝이는 푸른 바다를 향해 내려오는 바위산의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그후 드라마틱한 Wadi Tiwi의 풍경을 감상하며 그늘에서 점심을 먹고 더 걸어서 훌륭한 수영장이 있고 흙먼지를 씻을수 있는 Sooee라는 작은마을에서 길을 마무리합니다. 그런 다음 아침에 일출을 볼 수 있는 멋진 해안가에 있는 캠프까지 자동차로 불과 20분 차량이동함으로써 하루일정이 끝이 납니다. 

 조식  중식  석식

The Jewel of Arabia 사막트레킹 7일차 : Wadi Tiwi에서 Wadi Shab까지 [4km / +440-220m / 1시간] 바다를 차오르는 장엄한 일출을 맞이하면 찬연한 아침을 열고 해변에서 분위기있게 아침식사를 즐기고 길을 나섭니다. 여장을 챙겨 자동차로 불과 15분거리에 있는 Wadi Shab으로 향합니다. 이 아름다운 와디를 천천히 1시간 동안 걸어 이동하여 신선한 물이 풍성한 천연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며 휴식을 취합니다. 수영을 제법한다면 맑은물로 채워진 숨겨진 동굴이 있으니 탐험하며 즐거운 물놀이를 이어갑니다. 떠날 준비가되면 차량으로 무스카트로 돌아가면서 도로곁에 있는 피크닉장소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오후 3시경 무스카트로 돌아오면 자유시간을 갖고 나들이를 나서거나 쇼핑 휴식등 원하는 활동들을 합니다. 저녁 시간이 되면 아쉬운 작별의 만찬으로 서운함을 달랩니다. 

 조식

귀환하는 일정 모든 일정을 마치고 고향. 고국으로 돌아가는 출발일. 아침식사 후 숙소 체크아웃하고 무스카트공항으로 가서 아쉬운 작별인사들을 나누면서 다음 트레킹을 기약하고 일상으로 귀환합니다. 혹 여유시간이 있다면 스노클링을 하거나 돌고래 보트투어에 참여하여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옵션)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Arabia 사막 트레킹 출발전 체크 리스트

기후 : 동남아에 속하는 오만은 적도에 더욱 다가간 지역이라 상하의 계절입니다 지역의 연중 기온은 우리네 여름인데 낮최고 평균 섭씨 30 이상 최저 20 정도 분포로 매우 덥습니다. 더위에 대비할 준비물들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언어 : 아라비아어

화폐 : 1 USD = 0.4 OMR(오만 리알)

전기 : 오만의 전압은 240V 50Hz 소켙이 한국형입니다. 그래도 인터내셔널 소켙 지참을 추천합니다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30일간 무비자로 입국 체류할 수 있습니다.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방수자켓방수 바지,반팔셔츠,반바지양말(발가락 양말을 안에 신으면 물집 예방에 좋습니다언더웨어. 수영복. 

트레킹 용품 : 배낭과 방수용 배낭커버차양 모자 수건썬글라스.자외선 차단제등산용컵수통(1 L Nalgene 브랜드식사용 용품(수저와 포크 나이프 세트해드랜턴. 얼굴 방충망(모기나 벌레방지용)

세면 도구 : 칫솔치약등 개인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되는 곳도 있고 없는데도..

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도움이 (말린 과일말린 ,어포초콜릿비스켙등등)

상비약 : 종합 감기약두통약소화제지사제밴드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모기나 벌레 퇴치제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카메라물티슈지퍼백(지퍼락). 방충망. 

음식류 : 라면김치고추장조림젓갈장아찌 등등의 밑반찬과 커피나 차종류.

일정동안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는 곳도 있으 의류등을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특히 관광이 아니라 트레킹 여행에서는 배낭 하나에 작은 기내용 케리어 하나면 족한데 캐리어는부피를 줄일  있는 더플백 형태가 좋습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Eq    
1. 2025년 2월7일 출발 파타고니아 트레킹에 4명이 관심이 있어 문의 드립니 김***** 04 24
2. 테스트 문의 - 이메일 서버 리로드 t***** 04 15
3. 안녕하세요? 올해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혹시 8월에 일정이 있나요? 감사 최***** 04 12
4. 남미 파타고니아 O Trek 종주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미***** 03 19
5. 안녕하세요..52세 싱글 여자며 혼자서 여행할수 있는 곳을 찿다가 보게 된네 C***** 03 18
6. 안녕하세요 혹시 캐나다 록키 트레킹 코스중 5~6월달에 인원 모여서 가는건 박***** 03 10
7.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에 거주하는 jay라고 합니다 저희 산악동호회팀 j***** 03 10
8. 안녕하세요 대장님 몇년전에 알프스 트레킹에 참여했던 천세진 이라고 하 천***** 03 06
9. 유럽 알프스 3대 미봉 트레킹 10박 11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5명입 한***** 03 04
10. 6/22일부터 12박13일 파타고니아 여행 원합니다. 2명 k***** 03 03
11. 2인(부부)이 6월 중 알프스 3대 미봉 트래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 황***** 03 02
12. 1.2월 19일 현재 몇명이 신청하였나요? 2.트레킹할때도 가이드가 동행하 최***** 02 19
13. 유럽 그린랜드 아크틱 서클 & 페로 제도 트레킹 13박 14일. 출발일정: 김***** 02 15
14. 2024년 6월 중순(10일경)에 참여할 수 있는 트레킹은 어떤것이 있나요? 장***** 02 09
15. 안녕하세요 아래 프로그램에서 개인 경비 외에 정해져있는 기타 경비(현지 팁등 Y***** 02 06
아시아 오만 아라비안 나이트 사막 트레킹 9박 10일
Air + bus
최소출발인원:8명
상품가격: $3000

 오만 Muscat 국제 공항(8명 이상   $ 3,000
 오만 Muscat 국제 공항(7명 이하   $ 3,300

방문지역: Muscat. Bilad Sait. Nakhr Village. Jabal Akhdar. Wadi Muyadeen.

Arabian Desert Trek. 세계 5대 사막 트레킹의 하나로 그 끝없는 환상적인 성취감과 전통적인 오만의 삶의 방식을 경험할 수있는 장엄한 도전입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