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1 (540) 847.5353 한국:(010) 5024-1959
Tours - 유럽 오스트리아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트레킹 10박 11일
Photo Credit: pickupimage.com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유럽 오스트리아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트레킹 10박 11일

베리너 하이 트레일(Berliner Höhenweg, 독일어로 Zillertaler Runde)은 오스트리아 티롤 알프스의 85km 종주길입니다. 이 멋진 고산 루트는 질러탈 알프스(Zillertal Alps)의 가장 멋진 고산과 빙하 풍경을 보여줍니다. 도전적인 오르막과 내리막, 소박하고 또는 웅장한 산장, 잊을 수 없는 빙하와 호수 전망으로 가득한 특별한 모험의 여정입니다. 트레일은 1,900m~2,500m 높이에 있는 8개의 산장을 연결하여 종주하는데 경사가 가파르거나 자주 오르락내리락이 심하고 로프와 계단으로 고정된 구간도 있어 힘과 신체 조건 측면에서 제법 도전적이라 경험자들에게 적합합니다. 

여행일정

 석식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에 집결. 산책 및 휴식 항공편이든 기차를 이용하든 오스트리아의 인스부르크에 도착하면 숙소 체크인하고 나와 강변을 따라 조성된 아름다운 길을 따라 걸으며 이곳저곳 명소들을 탐방합니다. 트레킹에 필요한 미비한 것들도 챙기고요. 로마시대부터 동부 알프스의 교통요지로서 발전했던 유럽에서 알프스 산맥에 있는 도시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시내중심으로 모든 곳이 다 있으니 한바퀴 쭈욱 돌아보고 저녁이면 환영만찬을 소소하게 펼치고 친교를 나눈 후 종주를 위해 이른 휴식에 들어갑니다. 

 조식  중식  석식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 트레킹 1 일차 : Finkenberg(860m)에서 Gamshütte 산장(1,920m)까지 [7km / +1,084m / 3-4시간] 찬연한 티롤 알프스의 산악도시 인스부르크의 아침이 열리면 갓구운 따뜻한 빵과 향기좋은 모닝커피로 잠을 깨우고 한식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의 출발점인 Finkenberg로 차량이동합니다(1시간) 이곳에서 장비 및 기타 점검을 하고 대망의 첫걸음을 내디디며 오름길을 오릅니다. 마을 중심에서 Tuxbach 강을 가로지르는 Teufelsbrücke 다리를 건너 Dornau라는 작은 마을을 지나 Brunnhaus 방향으로 걷습니다. 축구장을 지나 좌회전하여 무성한 숲을 지나 Kraxentrager까지 지그재그로 올라가는 Hermann-Hecht-Weg 경로(533번 트레일)로 올라갑니다. 1천미터를 넘게 썩은 육수를 뽑아내며 한참을 올라가면 이제 숲을 벗어나서 광활한 고산지대로 들어가면 멀리 Gamshütte 산장이 어서오라 손짓을 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 트레킹 2 일차 : Gamshütte산장(1,920m)에서 Friesenberghaus산장(2,500m)까지 [15km / +1,130m-575m / 9시간] 산군을 발아래에 두고 차오르는 태양. 질러탈 알프스의 정기와 힘을 받고 길고 먼 오늘의 주어진 길을 나섭니다. Gamshütte 산장을 떠나 트레일은 베리너 하이 트레일이 왼쪽으로 갈라지는 지점인 Vordere Grinbergspitze(2,687m)까지 이어집니다. 우선 Feldalpe(1,885m)로 가는 길에 키작은 난장이 소나무 밭이 흩어져 있는 슬로프와 험준한 지형을 오릅니다. 루트는 Pitzenalm(1,874m)까지 계속되고 일련의 가파른 스위치백을 통해 Milchanger까지 올라갑니다. Milchanger에서 험준한 고지대 평원을 지나 빙하수로 채워진 호수인 Wesendlekarsee의 남쪽 연안에 도달할 때까지 걷습니다. "Breitlahner-Friesenberghaus"으로 표식된 방향으로 트레일을 따라가면 Friesenberghaus 산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식  중식  석식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 트레킹 3 일차 : Friesenberghaus산장(2,500m)에서 Olpererhütte산장(2,389m)을 지나 Furtschaglhaus산장(2,295m)까지 [16km / +700m-875m / 6시간] Friesenberghaus 산장을 떠난 오늘 차분한 순례는 계속됩니다. 길은 2,602미터의 고도의 Friesenbergscharte 능선으로 가파른 스위치백을 오르기 전에 서쪽으로 잠시 올라갑니다. 거기에서 Gamsleiten의 녹음이 우거진 들판을 지나 남쪽으로 가다 보면 2,389m 높이의 멋진 Olpererhütte 산장에 도달하는데 차한잔의 휴식을 취합니다. 여기서부터는 지형이 평평해지고 Riepenbach 강위의 높은 초원을 가로지르기 전까지는 가파른 내리막이라 Schlegeis 저수지까지 지그재그로 내려갑니다. 저수지 도로에서 우회전하여 주차장을 지나면 바로 다리를 건너 좌회전하여 산책로옆 스낵바인 Jausenstation Zamsgatterl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걷습니다. 왼쪽길을 택해 Schlegeiskees 빙하를 향해 점차적으로 올라가서 Furtschaglhaus 산장에 도달할 때까지 Wasserleklamm 협곡과 Furtschaglbach 스트림 사이의 가파른 경사를 스위치백으로 올라갑니다. 마침내 산장에 도착하고 남은 시간 와인한잔 음미하며 고산의 황혼을 바라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 트레킹 4 일차 : Furtschaglhaus산장(2,295m)에서 Berlinerhütte산장(2,044m)까지 [9km / +850m-1,100m / 6시간] 날마다 펼쳐지는 일출의 장면은 날마다 극적입니다. Furtschaglhaus 산장에서 출발하는 오늘 트레킹은 처음에 Schönbichler Scharte 능선(3,060m)으로 치고올라 안전을 위해 설치된 쇠줄을 잡고 조심스럽게 협곡으로 내려가 능선의 남쪽으로 등반이 계속됩니다. 잠시 더 올라가면 3,134미터 높이의 Schönbichlerhorn 설봉이 나옵니다. 거기에서 트레일은 능선을 따라 이어지는데 2,763m 높이의 멋진 전망대에서 Berlinerhütte 산장과 어우러진 명화를 감상합니다. 그후 능선을 따라 내려가면 Waxeggkees 빙하의 측면 빙퇴석을 통과하고 최저점인 강까지 내려가서 다리를 건넙니다. 이곳에서 트레일은 빙하에 의해 깎이고 긁힌 바위 위로 바짝 오르막길을 오르면 Berlinerhütte 산장(2,044m)이 불쑥 나타납니다. 오늘의 노고를 풍경으로 보상받고 산장의 아늑함에 녹아듭니다. 

 조식  중식  석식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 트레킹 5 일차 : Berlinerhütte산장(2,044m)에서 Greizer Hütte산장(2,227m)까지 [11km / +1,235m-1,050m / 7시간] 오늘은 산장에서 502번 트레일로 Schwarzstein Moor의 늪지대를 가로질러 해발 2,472m에 위치한 슈바르츠제 호수(Schwarzsee Lake)로 향합니다. 약간의 가파른 전환점은 Rosskar 권곡과 Mörchenscharte(2,872m) 능선으로 연결됩니다. 깎아지른듯한 수직 절벽을 케이블로 오르는데 제법 스릴이 넘칩니다. 가파른 바위 스크램블 섹션은 Floitengrund로 인도하고  Floitenbach강을 건너게 합니다. 이후 502번 트레일을 따라 Greizer 산장까지 씩씩하게 가서 배낭을 내리고 오늘 하루도 내립니다. 

 조식  중식  석식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 트레킹 6 일차 : Greizer Hütte산장(2,227m)에서 Kasseler Hütte(2,180m)까지 [10km / +690m-740m / 5-6시간] 오늘도 여전히 502번 트레일을 따라 석판길을 완만하게 올라갑니다. 그런 다음 길은 가파르게 오르며 Gigalitzturm 바위 첨탑과 Lapenspitze 봉우리 사이에 묻힌 Lapenscharte 능선을 향해 올라갑니다.  능선에서 Grüne-Wand Hütte 산장까지 1시간동안 내리막길이 이어지는데 이 산장에서 잠시 머물며 한숨 돌립니다. 풍경은 덤으로 주어지고요. 안전 보호를 위해 영구적으로 고정된 케이블을 잡고 Eisenklamm 협곡을 통과하는 마지막 섹션은 Kasseler Hütte 산장으로 연결됩니다. 상대적으로 조금 일찍 마감한 트레킹. 그동안 마루었던 일들을 마저하고 밤을 맞이합니다. 함께 잔을 부딪히면서 말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 트레킹 7 일차 : Kasseler Hütte(2,180m)에서 Grune Wand Hutte를 찍고 Karl-von-Edel Hütte산장(2,238m)까지 [9km / +540-1,220m / 4시간]  이제 종주는 막바지로 치닫고 지쳐가는 몸과는 반대는 희열에 넘칩니다. 도전적인 종주길을 잘 마감했다는 자부심이 뿌듯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오늘의 이 길고 어려운 단계는 일부 생략하고 경제적인 루트를 따라 Karl-von-Edel Hütte 산장으로 이어집니다. 먼저 아침식사 마치고 카셀러 산장을 출발하여 분기점까지 대체로 하산 형태로 진행합니다. 이곳에서 길을 꺾어 Grune Wand 산장으로 하산을 시도하며 발아래 펼쳐지는 계곡의 풍광을 희롱하며 여유있게 걷습니다. 그룬 반드 산장에 도착하면 셔틀버스를 타고 마이르호펜(Mayrhofen)으로 이동하여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아혼제(Ahornsee) 로 올라갑니다. 이곳에서 다시 여장을 꾸려 등반을 시작하는데 산정 가까이에 매달려있는 그림같은 에델 산장을 향해 갑니다. 시원한 개울물에 세수도 하며 이어가다가 한번씩 돌아보면 장쾌하게 펼쳐지는 풍경을 다시한번 눈에 담고 산장에 들어 아쉬운 마음과 벅찬 성취감을 같이 맛보며 꿀맛같은 산장음식을 말끔히 비웁니다. 물론 그 시원한 샹맥주 한잔과 함께 말입니다. 

 조식  중식  석식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 트레킹 8 일차 : Karl-von-Edel Hütte산장(2,238m)에서 Mayrhofen(624m)까지 [9km / -1,620m / 2시간] 이제 종주를 마치고 문명으로 돌아가는 날. 하염없는 하산갈을 내려가야 하지만 무릎도 보호해야할 의무가 있으니 Karl-von-Edel-Hütte 산장에서 출발하여 아호른제(Ahornsee) 야외 식물원까지 걸어내려가 케이블카를 타고 Mayrhofen으로 바로 내려감으로써 종주는 끝이 납니다. 시원한 인공연못에 발을 담그고 그동안 수고한 내발을 어루만지며 마사지도 해주며 잠시 쉬어도 갑니다. 계곡 아래로 도착하면 종주는 끝이나고 기다리던 차량으로 인스브루크로 이동하여 숙소에 체크인하고 홀가분하게 밀린 온수역을 즐기면서 때빼고 광을 냅니다. 그렇게 정비를 한후 성내로 들어가 인수부르크 올드타운의 나머지 명소들을 탐방하고 저녁이면 종주를 자축하는 정찬을 맞이하고 그동안의 에피소드를 안주삼아 서로 축배를 권합니다. 

 조식  중식  석식

인스부르크 시내관광.  느긋한 아침을 맞이하고 알프스의 아들이라 불리는 인스부르크 시내 관광을 나섭니다. 크리스탈의 황제라 불리는 스와로브스키의 본향인 이 도시를 위해 기꺼이 하루를 투자하는데 공장 견학도 특별한 이벤트 입니다. 예쁜 루돌프 분수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투어 시작해서 구시가지 걸으며 다리도 풀고 선물도 구입합니다. 인스 부르크 대표 랜드 마크인 황금지붕에 들러 인증샷 하나 남기고 오토 부르크의 건물도 둘러보며 역사의 향기도 맡아봅니다. 재래시장 같은 마켓플라츠에서 생선구이 등등 시장음식으로 점심도 해결합니다. 시간되면 노르드케테의 제그루베 전망대로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보고 인수브르크 왕궁. 성 야곱 대성당. 주립 극장 란데스 티터등을 둘러보다 지치면 호프 가든에서 쉬어도 갑니다. 인(Inn)강을 따라 산책 겸 걷기 운동을 하며 가다보면 밤도 찾아오고… 야경이 아름다운 동유럽들의 공통적인 풍경. 아쉬운 저녁식사 나누며 아쉬운 시간들을 공유하며 아스라한 강풍경을 바라봅니다. 

 조식

각 지역으로 귀환하는 일정. 이른 아침 숙소를 정리하고 귀환하는 비행기나 기차 시간에 맞추어 여유가 있다면 못다한 인스부르크 시내 관광을 더합니다. 전 일정을 마친 후 공항으로 출발하고 다음 꿈의 여정을 기약하며 귀환합니다.

상품취소 규정

** 여행신청 및 약관, 환불 정책

미주 트레킹에서 주관하는 트레킹과 대륙횡단 및 스쿠바 투어는 모두 원거리 장기 여행입니다. 이 일정 중에는 거의가 특별하고도 소중한 문화유산이나 빼어난 경관을 보는 명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런 곳은 특별한 허가증을 요구하는데 이를 얻기 위해서는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이전 혹은 1년 전에 신청해야 가까스로 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모든 트레킹 예약은 적어도 6개월이나 늦어도 3개월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년을 요구할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여행 신청은 미주 트레킹 웹사이트(www.mijutrekking.com)나 이메일([email protected])그리고 전화로 가능합니다.
(1+540-847-5353)(1+410-302-6050) 한국 전화((010) 5701-7360)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2. 원하시는 일정의 여행이 결정되면 신청하시고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3. 단체 여행의 경우 혹 원하시는 일정이 있으시면 가감하거나 수정하여 최종 결정해주시고 그에 따른 최종 경비가 환산되면 그 총금액의 반이 신청과 함께 계약금으로 입금이 되어야 합니다.


a. 계약금
- 계약금은 은행 입금만 가능합니다.
- 계약금 입금 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상관없이 계약금이 위약금으로 전환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 위약금은 예약시점까지의 비행 편 예약과 좌석 확보, 예상되는 참가 인원에 맞춘 숙소의 예약, 참가 규모에 맞춘 차량 사이즈 랜트 등이 선불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주 트레킹도 환불받지 못합니다. 해서 계약금은 예약 벌금 발생 및 기타 여행에 대비한 서비스 차지 및 프로세스 비용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입금계좌 정보 :
M&T Bank 은행
고유번호(Routing No. 052000113)
계좌번호(Accounting No. 9835172769)
예금주(CHOONG K. PARK/The leisure time of phoenix)
주소(Address:14470 cool oak ln. Centreville. VA 20121 U.S.A.)]
전화번호 : 1-540)847-5353
Full swift code mantus33int
swift code mantus33

참고로 은행 전화번호 1-703-222-2701
은행 주소 14245-R Centreville Square,
Centreville, VA 20121 U.S.A.

b. 여권사본 (사진 있는 부분)
- 여권의 복사본이나 스캔해서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의 유효 기간은 여행 출발 시점에서 6개월 이상은 남는 것이 좋습니다.
- 여권 복사본이 보내지지 않은 채 항공권을 발권하여 오자나 스펠링 변경 등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 부담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발권 후는 영문성함의 스펠링변경 및 여정변경은 불가합니다.

c. 예약 시 유의사항
- 거의 이런 일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혹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표상의 항공시간 항공사 혹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계약금외의 전체 여행경비는 출발 4주전까지 완납되어야 합니다. 단 일부 특별 여행은 별도 완납 일을 적용할 때도 있습니다.

5 결제 방법은 오직 입금 형식입니다. 미국 워싱턴에 소재한 여행사라 계좌 입금 방법 밖에 없고 타주에서 신청하시더라도 이 방법 밖에 없습니다.

6. 오리엔테이션
트레킹 여행의 팀이 구성되면 전체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과 기타 유의 및 준비사항 그리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팁이나 힌트 등을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게 됩니다. 그 후 카톡 대화방을 개설하여 참가 신청자 모두 참여하는 그룹 대화로 의문점을 풀어나가고 여행 준비를 철저히 하면서 서로 함께 할 동행끼리 우선 친교를 나누게 됩니다.

7. 취소 및 환불 규정
취소 시점은 미국 동부 시간을 기준으로 하는데 0시를 기점으로 합니다.

*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
미주 트레킹의 여행 상품은 자유 여행이며 맞춤 여행이라 전 일정 동안의 비행 편, 차량, 숙소 등을 선불 예약을 하기 때문과 미국에 본사를 둔 여행사이므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보다 미주 트레킹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01. 여행출발 30일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100% 환불
02. 여행출발 15일 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50% 환불
03. 여행출발 07 전까지 취소 통보 : 계약금 이외 지불경비의 25% 환불
04. 그 이후로는 전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준비물

질러탈 알프스 트레킹 출발 전 체크리스트

@ 남 알프스인 오스트리아 산악지역의 날씨는 트레킹 하는 동안은 선선하고 햇살도 다사로워 산행하기 제격이죠. 휴식을 하는 밤은 산간 산장이 대부분이라 기온이 뚝 떨어지는 일교차가 심하죠. 혹 이상 기온이 생길수 있으니 그래서 겨울 트레킹을 위한 의복 한세트 준비해주세요. 모자. 장갑. 귀마개 등 방한 액서서리도 필수입니다. 

@ 화폐 : 1 USD = 0.89 EURO(유로)

@ 서류 :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은 여권 (사본 포함). 항공 티켓. 비자 : 무비자로 입국 가능합니다. 

@ 신발 : 등산화(가능한 발에 익숙한 목이 긴 등산화로 비가 올수 있으므로 방수기능이 있으면 좋음). 샌들이나 편한 숙소용 슬리퍼.

@ 의류 : 방수 자켓. 방수 바지. 긴,반팔셔츠. 긴,반바지. 양말. 언더웨어. 수영복(호수에 풍덩. 사우나 욕용)

@ 트레킹 용품 및 액세서리 : 배낭(30/여성~50/남성 리터 내외). 방수용 배낭커버. 차양 모자. 해드램프. 극세사 타월. 스카프 & 버프나 땀 수건. 썬글라스. 등산 스틱. 무릎 보호대. 우의 또는 판쵸. 자외선 차단제. 수통(1 L Nalgene 브랜드 : 밤에 잘때 뜨거운 물 넣어 침낭속에 넣어서 자면 따뜻. 낮에는 식수로 사용). 식사용 용품(수저 세트와 등산용 컵이나 머그). 핫팩(일반과 붙이는 것). 해드램프. 벼개(에어 필로우) % 슬리핑 백(산장에 담뇨등이 비치되어 있기도 하나 보장이 안되고 내 살 닿는 것이라...)

@ 세면 도구 : 칫솔. 치약등 개인 것. 샴푸 비누는 숙소에서 제공됩니다. 

@ 산행간식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간식류등을 준비하면 산행에 도움이 됨(말린 과일. 육,어포. 초콜릿. 비스켙. 등등)

@ 상비약 : 종합 감기약. 두통약. 소화제. 지사제. 후시딘. 밴드 등 기본적인 비상약품과 개인 별도 복용약을 일수만큼. 

@ 기타 준비물 : 충전기(유럽형). 카메라. 물수건. 지퍼백(지퍼락). 이온 음료 파우더(포카리 스웨트 혹은 게토레이)

@ 밑 반찬류 : 라면. 김치. 김. 고추장. 조림. 젓갈. 장아찌. 커피나 차종류. 그리고 플라스틱 병에 든 소주 & 면세 양주(애주가용)

@ 일정동안 산 아래 숙소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세탁. 건조가 가능하나 트레킹 동안 산장에서는 손빨래를.. 짐들을 최소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나그네의 봇짐은 가벼울수록 수심이 적습니다. 배낭 하나면...

@ 캐리어도 가능하면 견고한 박스 형태가 아닌 더플 백 형태를 권합니다. 트레커들이라면 내용물들을 쓰고나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동시 편리합니다. 차량 카고의 스페이스를 덜 잡아먹어 안락한 여행을 도와줍니다.

고객문의

고객문의는 확인후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외 트래킹 가이드를 진행중인 경우엔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미주 트레킹사의 카톡 아이디는 mijutrekkingusa 입니다.

Mg    
1. 1. 귀사의 대양주 호주 삼대 트레킹 17 박 18일에 참가를 하려고 계획중 이***** 10 03
2. 25년대양주하이라이트 트레킹신청을 할려고합니다 미주트레킹과 첫대면이라 절차진 임***** 09 19
3. 1. 귀사의 대양주 호주 3대 트레킹 17박18일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이***** 09 17
4. 59년생 퇴직자입니다. 1.비용과 일정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2.체력적 배***** 09 16
5. 밀포드와루트먼트레킹에대해 2025년도는 언제쯤계획이있으신지요 한국서 참여하 임***** 09 11
6. 2025년도 발칸트레킹 일정 알고 싶습니다. 김***** 09 09
7. 1.비행기 비용이 포함되지 않은 금액 인건가요? 2.출발은 수시로 하나요? 이***** 09 06
8. 저는 한국에 거주 중인데요. 지금 제시된 일정에 저도 합류 가능한지 문의 드 권***** 09 06
9. 저는 지금 한국에 있는데요. 2025년 일정 문의드리고요. 한국에서도 합류 권***** 09 06
10. 9월 23일 인천 출발하여 2024.9.25일 출발 10. 7일 까지 12박 이***** 09 03
11. 대양주 호주 3대 트레킹 17박18일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1. 귀사의 이***** 09 03
12. 안녕하세요? 돌로미티 트레킹 투어에 관한 전반적인 안내(itinerary, 이***** 09 02
13. 대양주 호주 Overland & Bay of Fire 종주 트레킹 11박 1 유***** 08 30
14.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 수원에 거주하는 정덕교입니다. JMT에 대하여 문의 정***** 08 29
15. 남미 에콰도르 코토팍시 & 침보라소 정상등반 트레킹 11박 12일에 대해 문 J***** 08 28
유럽 오스트리아 베리너 하이 트레일 종주트레킹 10박 11일
출발일정: 07/18/2025 ~ 07/28/2025
Air + bus
최소출발인원:12명
상품가격: $3000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공항(8명이상   $ 3,000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공항(7명이하   $ 3,300

방문지역: 인스부르크. 베리너 하이 트레일

베리너 하이 트레일은 오스트리아 티롤 알프스의 85km 종주길입니다. 이 멋진 고산 루트는 질러탈 알프스(Zillertal Alps)의 가장 멋진 고산과 빙하 풍경을 보여줍니다.

고객문의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We would be happy to help you!
미국:+1 (540) 847.5353
한국: (010) 5024-1959
Top